Apr 27, 2017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스팀


OOOO[이벤트] 오늘 니어 오토마타 나오는 날이잖아요? 기쁜 마음에 니어 사실때 보태시라고 리트윗해주신 두분 뽑아서 계좌에 1만씩 넣어드리겠습니다. 이제 스팀/한글화 소식만 기다리면 되는데... https:/…
OOOO니어 오토마타 4월 27일 발매 PS4 (한글) / 스팀
OOOO내 탐라에만 최소 2명이 스팀 니어오토마타 때문에 죽어가고있다
OOOO니어오토마타 스팀으로 살려햇더니만 지역제한이였넴.... 플포로사야지
OOOO미친 니어오토마타 스팀ㅁ나옸ㄷ다고
OOOO니어 오토마타 갓겜인거 아니까 스팀 한글로 나오라고
OOOO그보다 니어 오토마타 스팀판 왜 안나오냐 ㅡㅡ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ahoyo12
OOOO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국어판 정발 나면 사봄
OOOO니어오토마타 스팀한글 얼른 나와주세요 제발
OOOO아 근데 니어오토마타 스팀 한글화는 된건가 뭐지
OOOO흑흑 나는 가난한 사람... 니어 오토마타 계 구합니다. 두세명 돈을 모아 한 사람이 사서 스팀 라이브러리에 넣고 서로 다른 세이브로드로 게임하는거야...
OOOO이미 니어 오토마타 스팀으로 일본어판으로 다 끝냈는뎅... 플스가 없어서 한글판을 못사네...ㅠㅠ
OOOO스팀 니어오토마타 살까 했는데 8700엔을 단번에 결재할 수 있는 용기가 없어서 잠시 보류...
OOOO지금 니어 오토마타 스팀판 살 수 잇남...?
OOOO나도 니어오토마타 하고싶어 빨리 스팀에서 한국어판 내줘,,,
OOOO니어 오토마타 덕질용 게임이네(...) 돈이 넉넉하명.스팀으로깔까
OOOO스팀에서 돈 스타브를 살까,, 아니면 돈을 모아서 니어 오토마타가 나오면 그 게임을 살까,,,?? 너무 고민된다아ㅏ가ㅏ악
OOOO스팀에 니어 오토마타 아시아 한글판 나왔냠
OOOO니어 오토마타 스팀 얼마지?
OOOO니어 오토마타를 스팀판으로 살까 플스판으로 살까요 오늘 야근하는데 퇴근할때까지 설문(ㅈㄴ
OOOO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화ㅠㅠ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tou_go
OOOO니어 오토마타 콘솔타이틀 이 나왔다는 거겟지 스팀으로 못하겟지,..??흠..ㅠ

한글판


OOOO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정식발매까지 앞으로 1일! #NieR
OOOO오늘은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정식발매일! 🙏 #NieR
OOOO오늘 새벽에 나온 플포판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오토세이브 안되니 알아서 찾아서 저장해봐라 라는 확고한 컨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디어 오늘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발ㄹ매~~~~~~~(✨빰빠밤!✨) 전 너무너무 신납니다 내 본진이 한국발매래요!!! 풍악을울려!!!!!얼른!!!!!! 니어 오토마타 꽃길만 걷자!!!!!!!!!!!!!!!!! #nierau…
OOOO니어오토마타 한글판 나왔으니 사야지 라는 트윗을 보길 원했으나 한글판 나왔으니 실황 봐야지 라는 트윗을 보고 맨붕중
OOOO허얼 니어오토마타 한글판.... 도루ㅡㄴ,,,다,,,우애앵ㅜㅜㅠㅜㅠㅜ
OOOO니어오토마타 한글데모판 현재떴습니다 정식 한글판나오는거 가격도있네요 디지털프라임에 또뭔가있을듯싶은데
OOOO니어 오토마타 한글판 좀 구해주실 분...??

2B


OOOOPS4 철권7에 니어 오토마타의 2B참전 결정 ....뭐????
OOOO 니어 오토마타 2B 의 엉덩이가 살아있지 !!
OOOO니어 오토마타 한다 2B 머꼴
OOOO철권7에 니어 오토마타 캐릭터인 2B 참전ㅋㅋㅋㅋ
OOOO니어 오토마타 하지는 못하고 스토리 보고왔는데 2B가 너무 멋지다.......나도 니어 오토마타....하고싶어....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pullssack
OOOO#니어_오토마타 #2B 니어 오토마타 2B
OOOO니어오토마타 현재(카니발스테이지)까지 하고 감상 -2B 이쁨 -오퍼레이터 목소리 완전 끌림 -손고자라 피지컬 자꾸 꼬임. 사격하면서 사격 컨트롤하면서 칼질하면서 스킬쓰면서 회피해야됨ㅋㅋㅋㅋ - 게임 난이도는 무난(노멀기준) -뭔가 죄책감이 느껴지는겜

살까


OOOO어차피 살거 비상금에서 돈 빼서 니어 오토마타 살까

플레이


OOOO니어 오토마타 데모 플레이 감상 후기 플스4를 사자
OOOO니어 오토마타 오늘부터 하시는 분들 팁 메인퀘 분량은 꽤나 짧은편 (다회차 플레이 강요라) 그렇기 때문에 지금 할 수 있는 서브퀘는 다 하면서 진행하는걸 추천. 좋은 칩을 보상으로 받을 수도 있고 메인스토리를 보충해줄…
OOOO니어 오토마타 2시간 플레이째 정말 재밌습니다
OOOO니어 오토마타 플레이 하고나서 바로 느낀 점은 당신이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모두 넣어봤어! 정도....?
OOOO니어 오토마타 프롤로그 플레이 소감 데모버전이랑 똑같은데 개재밌다 데모버전보다 몹이 몇마리 더 나온다
OOOO 니어 오토마타 플레이중입니다. 현재 카니발스테이지 클리어

모두


OOOOD-day 니어 오토마타 PS4 한판 발매를 기념하며 ㅇ0ㅇ)9~! 모두 쩌는 니어 오토마타를 하자 #NieR #nierautomata
OOOO솔직히 모든 커뮤인들의 이상 샷들 같아....... 니어 오토마타 뿐만 아니라 다른 전신샷들 모두...

PS4


OOOO이거 엔딩 종류가... 불안하다. ㅋㅋㅋ #니어오토마타 #PS4share
OOOO#PS4share 니어오토마타
OOOO헉헉, 니어 오토마타 열렸다 #PS4share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jennygin2
OOOO동아리실에 ps4설치되어잇는데 니어오토마타...,,,(파들ㄹ
OOOO니어오토마타..현금가56000....ㅎ...,ps4살걸...그랫나...

제발


OOOO야 진짜 니어 오토마타 좀 지역락 아 제발 스퀘어 형님들 진짜 제발 좀;;

한글화


OOOO한글화 발매했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마침 니어 오토마타 시작해볼까 체크카드에 돈 넣어봐야지

결정


OOOO스퀘어 에닉스 [니어 오토마타] [원형 공개] 요르하 9호 S형(9S) [피규어화 결정] 요르하 A형 2호(A2)

발매


OOOO니어 오토마타 오늘 발매했구나ㅠ///ㅠ 극악의 발컨트롤을 자랑하는 잎놈은 그저 손가락만 빨아야지...흑흑
OOOO니어 오토마타 재밌는가 오늘 발매했넹
OOOO니어 오토마타 수채화... 정말 그려보고 싶게 생겼지요 발매빨리빨리..!!!
OOOO근데 오늘 니어 오토마타만 발매되는건 아닌데 서머레슨은 내 탐라에 아무 언급이 없네...

나아는


OOOO나아는 왜 니어오토마타 못사냐고~~~~~~

9S


OOOO아 아니 뮤트해놔서 몰랐는데 이만큼 알티가 타다니 감사합니다 9S 이쁘지요 여러분 부디 니어 오토마타를 파주시길 바랍니다... 9S의 매력에 빠져라

사고싶어


OOOO니어 오토마타!!!!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니어 오토마타 사고싶어

니어 오토마타


OOOO니어 오토마타 시작하니까 요르하 특수부대 복장이 다들 시원시원하고 고스로리풍 복장들이어서 "무슨 특수부대가..."란 생각이 안 들은 건 아니지만, 결국 얘들이 안드로이드다 보니까 개발자가 구관인형덕질했다는 시각으로 바라보니 이해…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ahslahsl123
OOOO아 마자 율뭉무 니어오토마타 산곤가?:0!?
OOOO1. 스타벅스에서 2. 맥북을 켜고 3. 플스패드를 연결한 후 4. 리모트 컨트롤 앱으로 5. 집에 있는 플스를 켜서 6. 원격으로 니어 오토마타를 한다 ...는 계획은, 내가 그 민망함을 버티지 못해서 이만 포기.
OOOO니어 오토마타인가 얘네 이름 대체 어케불러요??? 전에 친구한테 야 거기 나오는 이비인가 걔 얘쁘더라 했더니 겁나 터지던데
OOOO니어 오토마타 사야하는데
OOOO어이 니어오토마타 아니야???
OOOO니어 오토마타아... 타이트을.......
OOOO근데 니어오토마타 야겜아니였음?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A_momyang
OOOO니어오토마타가 야겜...?¿
OOOO 니어 오토마타!! 해보심이 (먼산)
OOOO니어 오토마타 트레일러 봤는데 이거 액션슈팅게임인가?
OOOO니어 오토마타 캐릭들 다 눈 가리고 나오던데 이게 컨셉인건가
OOOOㅋㅋㅋ 니어오토마타 켰는데 방송이라도해줄까
OOOO아흑 니어 오토마타 하고싶다
OOOO 두군두근 두근근근~ 니어 오토마타는 나중에 개봉해야겠어요 일단 찬장행.. 피규어 꺼내봐야 하지만..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A_momyang
OOOO 니어오토마타해라 이미난사버렷어
OOOO니어 오토마타 오졋다 여캐 너무 ㅇ예쁜
OOOO니어 오토마타 1회차 A루트 클리어를 자축하며,,,,, 소감은요 둘은 서로 사랑을 하고있습니다
OOOO나....도........ 니어....오토마타...... 사고 싳...다.....
OOOO와 진짜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대잔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훼
OOOOㅏㄴ두 니어오토마타 사야하는데 ㅠㅁ ㅠ 근데 신디케이트두 아직 못삿서...
OOOO그래서 니어2 오토마타 아시아 지역락은 언제풀리냐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notte112
OOOO나도 니어오토마타하고싶다
OOOO니어 오토마타가 하거 싶어여 집 가거 싶어어
OOOO흐엉 니어 오토마타 살꺼야ㅠㅜㅜㅜㅜ
OOOO아니 트친 다 니어오토마타있어 부러워
OOOO니어오토마타 투비때문에 너무하고싶다,.,. ,. ,ㄴㅓ무예뻐.......
OOOO니어 오토마타 PC는 언제 나오려나
OOOO어제부터 택배의 향연이네 😳😀😊 어젠 류조랑 복희 오늘은 로빈이랑 허니팟가발 내일은 애들 옷이랑 니어오토마타 올듯😆😆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rNeoguli
OOOO니어 오토마타 여캐 개이쁘다 왜 청불
OOOO 응응! 랄까. 니어오토마타 재밌더라.
OOOO니어 오토마타 하고 싶다앙
OOOO그 니어오토마타 안대갖은 고글...인가 그거 갖구싶다....
OOOO니어 오토마타 살가
OOOO헐 니어오토마타 사야겠다
OOOO니어 오토마타 접습니다 튜토리얼을 못깨겠네요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zxc12307
OOOO니어오토마타도 귀찮아서 안 사고 모람 이게
OOOO니어 오토마타 아시아지역 락 안풀린거 같은데 ㅠㅠ?
OOOO니어 오토마타 구매완료~~
OOOO계덕님보다 먼저 니어 오토마타를 사는 행위 자랑ㅇ을 한다는 행위
OOOO니어 오토마타 재밌닼ㅋㅋㅋㅋ 나머지 파일 다 다운받고 또해야지
OOOO오늘 니어오토마타 나온다고?
OOOO니어 오토마타 전신샷들 예전 같았으면 우와 전신쩐다! 이러고 넘어갔을텐데 지금은 쩐다랑 우와 커뮤 프로필 이렇게 내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게 되어부림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pullssack
OOOO니어 오토마타가 보일때마다 움찔하는 니어이다
OOOO 뭔가 문제많은 니어오토마타 트윈 지금 시작합니다!(붕방붕반
OOOO니어 오토마타 뭔 게임이지 사서 할까
OOOO니어오토마타....하고싶어...
OOOO헉 니어 오토마타 코스라니...6(°▽°)9 사진 공개대면 팬아트 그려드리고십당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하고 싶어 니어 오토마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도 니어오토마타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RC_Kimtw_EA
OOOO아ㅏ악 부과대님이 니어오토마타 사셨다구 자랑하는데 너무너무너무 이쁘고 부럽ㅂ다....나도 하구싶어ㅠㅠㅠㅠ흐ㅡㄱ극.....너무 재밌어보인다ㅠㅠㅠㅠ 이비너무예브고 구스 넘 기여움 ㅠㅠㅠㅠ
OOOO니어오토마타가 뭐야
OOOO야씨 내 니어오토마타 건들지마라
OOOO나 니어오토마타 애들 이름 이브랑 구스인줄 알앗는데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아니구나...
OOOO요즘 오버워치..보단..니어 오토마타가..
OOOO니어 오토마타 스토리로 고통받는 모든 분께....(오열
OOOO니어오토마타 사버렸다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cloudkyk
OOOO니어 오토마타 하다가 똥싸러와서 흐름 끊김 개빡친다
OOOO내일 니어오토마타 초회판 예약구매한거 씨디오면 저녁에 방송 켭니당 ~.~
OOOO 날잡고 피시방 가서 니어오토마타 햄
OOOO소니 전문장 가니까 다들 니어 오토마타만 사갘ㅋㅋㅋㅋㅋㅋㄱㅋ
OOOO 해외사람들에게 니어오토마타 이비...라고 하면 못알아듣잖아... 투비라고 해야 알아듣겠지
OOOO 니어오토마타요!
OOOO니어 오토마타를 설치를 한다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rx78g2
OOOO내가 상황을 통제하던 게임(호라이즌 제로 던)을 하다가 상황이 나를 통제하는 게임(니어 오토마타)를 하니 적응이 안 되네.
OOOO연휴때 니어 오토마타 지르고 놀까
OOOO아 미친 니어오토마타😂😂😂😂😂
OOOO그래서 니어 오토마타를 사야 되냐 말아야 되냐
OOOO그리고 난 지금 니어오토마타사러옴
OOOO니어 오토마타 샀다. 오거 할라고 어제 오사카성 다 파고 편지지까지 따놨다. 문알은...일퀘만 해야지 ㅠㅠ
OOOO나 이번달에 니어 오토마타 못삼... ㅋㅋㅋㅋㅋㅋ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Naridy
OOOO 니어오토마타다!
OOOO연휴기간 동안 할 일 1. FGO를 이벤트를 밀어 BB를 완벽하게 얻는다 2. 니어 오토마타를 하다가 지치면 FGO를 한다 3. 잠 들기전이랑 일어나고 이브닝 모닝 FGO를 한다 4. 적어도 이틀에 한번 광합성 하러 호수 나가서 운동하면서 FGO 한다
OOOO니어 오토마타 나도 하고 싶어... 나 일본어도 읽을 수 있는데...
OOOO 이거 니어 오토마타 한정판이예요(자랑)
OOOO오늘 사무실 남아서 니어 오토마타를 할까 아니면 내일이나 모레 와서 할까 고민
OOOO 마자마자,,, 텅장맨은 니어 오토마타랑 돈 스타브랑 워킹데드랑 언더테일도 사야햇
OOOO니어오토마타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면 god인데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2akqjqthsu
OOOO 텅장맨... 그거도 사야 하지 않아..? 니어 오토마타....
OOOO니어 오토마타는 내일 배송오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츠미게가 되겠지 (죤 나 아직 젤다도 다 못했어.. 오픈월드가 두개나 있어서 끝나질 않네
OOOO으흐흐윽ㄱ나도 니어오토마타하고시ㅠㅍ어
OOOO육엠님 니어 오토마타 50기가래요
OOOO니어 오토마타 팁 캐릭터만 볼 거면 안 사는게... 낫다....
OOOO오늘 니어 오토마타 나왔다던데 참 좋겠다
OOOO니어 오토마타? 나아~는 있는데에~~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isty2131
OOOO니어오토마타 그림이 예뻐
OOOO저녁먹고 니어오토마타해야지
OOOOㄷ동생이 니어오토마타 하는데 조작법 개 어려워보여. 어렵대 (ㅋㅋㅋ)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chris3879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Figure_inf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rauzaruke
니어 오토마타 스팀 한글판 2B 살까 플레이 모두 PS4 스팀으로 제발 NIER Moe0910_co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