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마크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3 드림이들!!! 악!!!!! 윤호학생 고마워요!
OOOOrt)오늘같이 좋은날은 나눠야죠!정말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작은거라도 기쁘게 받아주신다면..마크 중학교 졸업사진과 이번 고등래퍼 프로필사진입니다! rt만하고 가세요! 3분뽑을게요!팔로는 자유시구 팔로만 눌러주시면 제가 찾아가…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다음주 예고
OOOO음중사녹후기4. 제노해찬지성 셋이 어제 고등래퍼 봣는지 처음 올라와서 대기하는 동안 쟈민쟈민친구 춤추고 계속ㅋㅋㅋㅋ 천러도 하고 봐달라고 마크 팔 잡았는데 못봐서 천러 힝 ㅠㅠ 이런표정 ㅠㅠㅠㅜ
OOOO[VID] #MARK #마크 #고등래퍼 마크 솔로 파트부분 모음
OOOO170311 고등래퍼 5회 지역 대항전 잘했어마크아ㅜㅜ #오늘의_이민형 #마크 #이민형 #MARK #엔씨티 #NCT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1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Akan_in_Eden_

OOOOღ ღ 드림 200일이기도 하고, 마크가 고등래퍼에서 매번 보여주는 무대들이 소중하고 고마워서 저의 최애 음료인 초코 쿠앤크 스무디를 나눔해요 😊 트친 한정 🙅 엔시티 팬 한정 🙆 당발은 내일 저녁쯤 할게요 ✨ 펄 추가…
OOOO❣️RT❣️박근혜 파면 기념&박근혜와 모든 국정농단 관계자들 실형 기원하며 알티해주시는 두 분께 쟈니 무한적아 L홀더 혹은 베라 기프티콘 드립니다아아 너무신낰ㅋㅋㅋㅋㅋㅋ 당첨자는 오늘 NCT 마크 나오는 고등래퍼 방송전에!…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4 윤호학생 부러워요 ㅠㅠㅠㅍ
OOOO윤호니 귀여워 😊마크~마크~ #SchoolRapper #고등래퍼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7 점수 발표
OOOO 혹시 이번주 고등래퍼 마크컷은 녹화본 없나요?
OOOO고등래퍼 5회 선공개 마크 cut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2 수고했어!!! 잘했어!!!
OOOO무한적아 교환해요 엽서 단체1 해찬태용2 접지 포스터 태일 2 도영 1 손글씨 유타2 쟈니1 전신스티커 도영2 유타 천사님마크 해찬 지금 아티움이에용 ! 등기거래나 내일 고등래퍼 or 아무날 직거래
OOOO오늘 최서현 라이브 요약 1 광화문에서 택시타고 홍대 가는 길 2 클럽 안가고 친구랑 술마시러 감 3 고등래퍼 애들 다 착하고 잘하는게 마크님 착하다고 했고 홍원님도 잘생기고 잘하시고 최하민님이 진짜 착하시대요 하민님이랑 가장…
OOOO오늘 고등래퍼 마크의 귀여움 멋짐 스웩 다 보여줌
OOOO어제 고등래퍼 보고 맠부심 터져나와 만든 굿모닝 편집 영상🤗 누나가 늘 하는 말이 있지요! 누나는 언제나 마크편이니까 우리 마크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그게 뭐든 일등으로 응원해 줄테니! 우리 마크 홧팅! 언제…
OOOO 마크 고등래퍼 나가서 안돼
OOOO오늘 제노랑 동혁이가 고등래퍼 그 윤호친구가 미는 춤?따라했는데ㅋㅋㅋ이마크 눈치 못챈 것 같았다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nctmarkleee99

OOOO학교에서 친한동기들이랑 이야기하다보면 어느순간 누군가 고등래퍼얘기하고 마크얘기 나온다 ;;;;
OOOO같은 옷 같은 날 다른 마크 고등래퍼 이마크 학생과 엔시티드림 이마크 맏형 바쁘고 힘든 스케줄.. 수고했어💛💛💛
OOOO마지막첫사랑 의상 위에 호크룩스 패딩입고 고등래퍼 나온 마크야 니가 진짜 힙이다
OOOO❣️고등래퍼 마크 음성 무제한 기차 링크 타래❣️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4 CR.mylast_nct
OOOO마크 고등래퍼 하면서 좋은것을 많이 남긴 것 같다. 특히 같은것을 좋아하는 좋은 친구 하나는 확실히 남은 것 같네. 나 나중에 엔시티 콘서트 보러가서 초대받아온 윤호군 우연히 보는걸 상상해 버렸어 ㅋㅋ
OOOO마크님 개잘생겼다 ㄹㅇ.. 고등래퍼보고 호감이였는데 개잫생ㄱ곀ㅅㄴ슈슈ㅠㅠㅠ

OOOO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최종대표선발전 03 마크야, 잘했어!
OOOO170310 #NCT_HARU_ALL 《드림》 뮤뱅 출근길-17일방송 김치팬 인터뷰 꿈꾸는소년들Last 음악중심 스페셜클린영상 127 SCB 비하인드컷 마크 고등래퍼5회 화이트데이 이벤트공지 인기가요 포토 나잇나잇…
OOOO170310 고등래퍼 음원 마크&김윤호-Sing Sang Sung 마크랑 윤호학생이랑 배려하며 해줘서 너무 고맙고 보는내내 저 넘 신났어요!!자꾸 흥얼거리는 Sing Sang Sung Drop that~😎 htt…
OOOO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랩이나 잘하라고>
OOOO고등래퍼 로고를 배경으로 아이돌 의상 입고 징짜 이겨버려야지..다짐하는 마크야ㅋㅋㅋㅋㅋ
OOOO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03 헐.
OOOO캐나다에서 온 마크가 랩으로 과거분사 가르칩니다 오늘 밤 11시 엠넷 고등래퍼 집중하세요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hanlimjjam

OOOO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09 귀여워 ㅠㅠㅠ
OOOO170310 #고등래퍼 #NCT #MARK #마크 지역대항전 01
OOOOFull version Sing Sang Sung [풀버전] ♬Sing Sang Sung - 마크X김윤호 @ 지역대항전 듀오미션 (서울강서) (출처 고등래퍼 | 네이버TV)
OOOO170310 고등래퍼 EP 5 _ Mark CUT 1 #NCT #Mark #마크
OOOO고등래퍼 5화 예고 마크 정말부러기컷
OOOO오늘 고등래퍼하는날 마크 꼭 이겨라...ㅅㄹㅎ..❤️😭
OOOO'다들 마크프사 될까봐 엠넷이 편집했나봐' 라고 하는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초등학교 동창 남자애랑 중학교 동창 남자애 카톡 프사가 마크 고등래퍼 보정짤이야

OOOO고등래퍼 볼까..... 1화보고 넘 오글거려서 안봤는데 마크때매 보고싶다.....
OOOO중간 편집 없이 마크 랩 깨끗하게 쭉- 들을 수 있어용😭👍🏻 [풀버전] '6위 래퍼' 싸이퍼 (최석현,김동현,성용현,마크, 박민,조니) @ 멘토결정전 2라운드 (출처 고등래퍼 | 네이버TV) t.…
OOOO[#고등래퍼] 5회 #선공개 강지역배틀! #마크& #김윤호<서울강서> vs #윤병호& #김강우 <경인동부>, 패배하면 #전원탈락! 살아남을 지역은? ★오늘 (금) 밤11시 본방송★
OOOO170311 음중 사녹 후기 오늘 제노랑 해찬이랑 지성인가? 마크 고등래퍼에서 한 싱생송 어깨춤? 따라추고ㅠㅠㅠㅠ마크가 오늘도 많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히 들어가세요ㅠ 햇지ㅠ 마리크 없어서 소리질렀을 텐데…
OOOO마크를 중심으로 왼쪽 고등래퍼 오른쪽 드림이들 ㅋㅋ
OOOO고등래퍼 지금 봤는데 병호 잘하내.... 근데 마크 윤호 너무 귀엽고 이쁘다 잘했어 즐겁게 볼 수 있는 무대였어 넘 잘했다👍👍👍
OOOO고등래퍼 마크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사 확인하며 리듬타는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watermelon_jh

OOOO고등래퍼 마크2 .. 난.... 오빠가 이렇게 진지+심각해질 때가 넘 좋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
OOOO고등래퍼 마크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장한 표정의 마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70311 덩크슛 사녹후기 무대배경에 농구대 있는데 입장하고 제노 지성이가 골대에 골넣는 포즈 하고 ㅋㅋㅋㅋㅋㅋ 제노해찬지성이가 그 마크 고등래퍼에서 했던 꿀렁꿀렁 따라췄어요 ㅋㅋㅋㅋㅠㅠㅠㅠㅠ
OOOO내가 고등래퍼는 마크부분만 짧게보는데 마크랑 윤호학생 둘다 정말 착한거같다ㅜㅜ 엄마의 마음으루 막 응원중ㅜㅜ
OOOO토요일 아침에 눈 뜨면 고등래퍼 보면서 욕 이만큼 한 카톡 이백 개씩 쌓여있는데 나는 친구들이 마지막에 보내놓은 마크 컷만 보면 끝이다 짱 쾌적


지역대항전

OOOO[#고등래퍼] ★잠시후 #오늘 (금) 밤 11시 5회 본방사수 ★고등래퍼 본격 #지역대항전 스타트! 승리한 팀만 살아남는다! 그 결과는? <고등래퍼> 5회에서 확인하세요! 금요일은 고등래퍼와 함께하세요♥#Mnet
OOOO[#고등래퍼] ★잠시후 #오늘 (금) 밤 11시 5회 본방사수 ★고등래퍼 #지역대항전! 특별 심사위원 대거 출격!#키썸 #타이미 #베이식 #던밀스 #넉살 #해쉬스완 #지조 #정상수 #산체스 #행주, #지구인, #보이비 #킬…


양홍원

OOOO고등래퍼 2화 양홍원 십멋져 우승하자 하아
OOOO헐 나 양홍원 고등래퍼에서 첨 랩한거 그 랩 다 외우ㅏㅆ뚀><
OOOO왠지 양홍원 jazz vibe 음원내거 고등래퍼 나왔으면 역주행 햌ㅅ을 거 같다,,
OOOO와 미친 ㄹㅇ 멍뭉이 같아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고등래퍼 #양홍원
OOOO인성논란 다 뒈져버려 2 #고등래퍼 #양홍원
OOOO잘맞는뒙.. 눈치..) #고등래퍼 #양홍원
OOOO아 우리 할머니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보면서 양홍원이랑 최하민이 쌍벽을 이루는데 난 최하민이 더 좋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kl_0214

OOOO나 고등래퍼 양홍원 떨어지면 진짜로 운다,, 내가 이수린이랑 양홍원 응원하는데 이수린이 떨어져서 양홍원도 떨어지면 나 고등래퍼 안 봐,, 이수린 왜 떨어지냐 개잘하는데
OOOO 마잨ㅋㅋㅋ 진심 개편해 난 고등래퍼를 봣쥐 양홍원이랑 최하민 개잘하구


실검

OOOO03/11 16시-#네이버 #실검 1위#음악중심 /2위#박근령 /3위#로버트켈리 /4위:k리그/5위:미세먼지/6위:무한도전/7위:그것이알고싶다/8위:고등래퍼/9위:정글의법칙/10위:영화
OOOO03/11 15시-#네이버 #실검 1위#박근령 /2위#음악중심 /3위#로버트켈리 /4위:이준기/5위:나혼자산다/6위:탄기국/7위:미세먼지/8위:고등래퍼/9위:콩스컬아일랜드/10위:유시민
OOOO03/11 14시-#네이버 #실검 1위#박근령 /2위#로버트켈리 /3위#박병호 /4위:나혼자산다/5위:미세먼지/6위:하만/7위:삼성화재현대캐피탈/8위:박보영/9위:장진영/10위:고등래퍼
OOOO03/11 13시-#네이버 #실검 1위#박병호 /2위#하만 /3위#고등래퍼 /4위:나혼자산다/5위:정글의법칙/6위:nba/7위:미세먼지/8위:박보영/9위:신혼일기/10위:미녀와야수


프로듀스101

OOOO170310 고등래퍼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신나떠ㅠ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하민호 #하미노 #민호 #미노 #produce101season2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pannie9239

OOOO170310 고등래퍼 아침부터 미노하세요!^^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하민호 #하미노 #민호 #미노 #produce101season2
OOOO170310 고등래퍼 ㅠㅠㅠㅠ귀여움ㅠㅠㅠ지구 뿌셔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하민호 #하미노 #민호 #미노 #produce101season2
OOOO‘프로듀스101 시즌2’는 ‘고등래퍼’ 후속으로 4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선우

OOOO중간에 살짝 오빠 랩하는 거 나온다 이렇게라도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ㅠ 싸랑해요💚 #고등래퍼 #한림예고 #김선우
OOOO선우는 머지 않아 예쁜 꽃이 될 테니까🎤🌸💛 #고등래퍼 #한림예고 #김선우
OOOO머쪄머쪄👍👍👍👍💚💚 (화질ㅠ🙏) #고등래퍼 #한림예고 #김선우
OOOO이름 주학년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고등래퍼 '김선우' 님과 같은 소속사 생년월일 19990309 출신지 제주도 특징 웃을때 지구뿌심 , 입덕하세요 #주학년 #학년 #고정픽 #남자프듀 #프로듀스1…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archyeri05


한림예고

OOOO키 작은 팬을 위해 매너다리해주는 재민이ㅠㅠ 넘나 다정한것 #한림예고 #고등래퍼 #방재민


방송

OOOO엠넷 고등래퍼 제작진 측은 꼭 수정해 주세요 나도 방송 보면서 이게 뭔가 싶었음
OOOO저 어제 고등래퍼 끝나자마자 기절하듯이 잠들었는데 진짜 어제 방송 대단했다 여러개가 터져서 힘을 주체하지 못 했어,,
OOOO고등래퍼 맨날 방송한다면 죠겟따ㅠㅠㅠㅠ너무 죠아 그냐유ㅠㅠㅠㅠ
OOOORT:) 제가 화요일에 고등래퍼 방청을 갔었는데 티비에 풀 샷빼고 얼굴이 가까이 안나오면 치킨 드릴게요..안나오게 기도 좀 같이 해요..😭😂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방송 할 것 같은데 그 때 본방보고 결정할게요 일회성 팔로잉은…
OOOO 안니 일어난지는 꽤 돼써요이~ ~ ~ ! ! ! ! ! ! ! ! ! ! ! ! ! ! ! 갸앙 떡볶이 먹그 시퍼요 ㅍㅅㅠ.. . 저는 바나나 까묵그 있답니다. . 고등래퍼 재방송도 놓쳣어요.. .
OOOO 방송 자막에도 돈가스윙스라고 나와서 완전 놀랐어요,,, 고등래퍼 꼭 보세요 맠이 귀여워요 ^^ ()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이수린

OOOO디스코 팡팡 매엔~~~~ #고등래퍼 #이수린 #디스코팡팡
OOOO아 이수린 싫지도 좋지도 않은 미스테리한 존재지만 이수린 셀카나 고등래퍼 캡쳐본 크게 포스터로 뽑아서 침대 위 벽천장에 붙여놓고싶다 아침에 잠 확 깰듯
OOOO고등래퍼에 이수린 탈락하면 이제 무대 리액션 누가 해주지


드림

OOOO드림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래퍼 씽쌩썽 훅 안무 (어깨 흔들흔들 하는거) 들어오면서 부터 해써ㅋㅋㅋㅋㅋㅋ특히 제노 두번째로 할땐 제일 격하게! 어깨 흔들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드림 팬싸라는 글자를 보는 순간, 나의 몸에서 "너는 후기를 읽을 운명"이란 신호를 강력하게 보내고 있다. 속이 쓰리다. 드림팬싸... 드림팬싸.... 드림팬싸.... 교무실 공지... 치사하게 교복학생들만 받지…


고등래퍼

OOOO이렇게 깜찍하게 공개 데이트하고 고등래퍼 가선 "아 진짜 이겨버려야지 진짜"라니요.....
OOOO 나 진짜 운다 도하부터 잼니까지 한명도 빠짐없이 고등래퍼 얘기해써,,,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ARK0802_NCT

OOOO고등래퍼바야지
OOOO오늘 하터때 제일 많이 들은 소리 고등래퍼 나가요?
OOOO고등래퍼보고(?) 급 떠오른 젠맠 학원물.. 명문사립고같은곳에 아빠 백으로 전학오게된 민형 전학생이나 편입생같은걸 원체 안받는 학교라 전학온첫날부터 관심폭발 그리구 낙하산이라는것도 삽시간에 알려짐 민형이 이학교에 다니게 된 이유는 걍 아빠가 강제적으로
OOOO저랑 고등래퍼 같이 봐주실 분 비계로 와주세요 ㅠㅡㅠ 금요일만 거의 나타나고 고등래퍼 끝나면 블언블 할 수도 있어용..
OOOO아까도 알바하는데 갑자기 어제 고등래퍼 생각나서 입꼬리올라가는거 간신히 내림
OOOO'마이크 툭툭 치던얘' 로 불리게 만든 그 장면! 재민씨가 마이크를 두드린게 아니고 내 심장을 뚜드려팼나보다... #고등래퍼 #방재민 #마이크 툭툭
OOOO그러고 보니까 웃기네 쇼미4 때는 교복 와이셔츠 조끼 넥타이 다 하고 나왔던 홍1 고등래퍼 때는 건은 반팔 티에 와이셔츠 덜렁 걸치고 나왔지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진짜 씨제이 감사합니다 제가 오늘부터 한달간 슬기가 좋아하는 비비고 만두만 먹고 힙합도 AOMG만 듣고 오늘은 고등래퍼 보겟습니다 사랑합니다 역시 씨제이
OOOO고등래퍼 5화 기리보이 CUT 자투리 샷을 안 넣으니까 1분밖에 안 나오는구나 시영아(왈ㅡ칵)
OOOO고등래퍼 메인커플 홍원수린병호네... 수린을 둘러싼 기싸움아
OOOO 항의 전화했더니 다섯시까지 양해해달라고 하는데 미친건가 그런말이 구렁이처럼 술술 나오나 8-5면 근무시간이거든 내가 왜 고등래퍼 재방 보면서 누워서 못쉬는데 왜왜왜왜왜왜 내 토요일인데 왜
OOOO무언가 걸면 된다고 해서 걸어보겠습니다 . . . 고등래퍼 방청 가게 되면 미개봉 마첫 앨범이나 무한적아 소방차 골라서 주문해 드려요 . . . [+ 팔로우] 만 해주세요
OOOO고등래퍼 스포 해주세옹......뎀으로..... ❤️❤️❤️❤️❤️❤️❤️❤️❤️❤️
OOOO아 맞아 울 음악센세가 자기 비트 만들 수 있다고 고등래퍼나 쇼미 나갈 생각잇으면 말하라고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notacrime0802

OOOO 고등래퍼 광주.전라 지역 최서현학생 입니당 !
OOOO고등래퍼나 쇼미 이런데 시스템 잘아시는분
OOOO#고등래퍼 #장용준 1화
OOOO 애플쌤 어제 고등래퍼봐써욘?
OOOO 고등래퍼도 음원 발매 해?
OOOO고등래퍼 스포봤는데 전나 다 말이 왜 다달라??! !그래서 안믿기로>< 어의가옵네
OOOO#고등래퍼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과거 들통 왜 출연해 xxxx게 ㅋㅋㅋㅌㅋ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Today_mark82

OOOO 앗싴ㅋㅋㅋ 아 고등래퍼 다음에 하는거구나 봐야겠네여 재발 한줄기의 빛같은 존재들을 찾고싶군요
OOOO 먀뭉이는 고등래퍼 바요 /ㅁ\\♡ 서울 강서 응워내요 >__<
OOOO탑형 고등래퍼 나가서 에이요 순정남 한번 해주고 와
OOOO오늘 씽쌩썽 드랍댓! 춤 따라하는거 보니 어제 다들 모여서 고등래퍼 본거니
OOOO고등래퍼 솔직히 제작진들도 이렇게 잘 될 줄 몰랐을 것이다...
OOOO고등래퍼 다운받아야지
OOOO근데 지난주 고등래퍼관련 알티돌았던, 기억은 잘 안나는데 담배안피고 술안먹고 지각안하고로 랩하던 그 영상 보고싶은데 무어인지 기억나시는분 있으신가요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고등ㅇ래퍼 보고와야디..
OOOO고등팩좽 전체적으로 유해한 프로 다 역시... 참가자들 가사들에 여혐 깔려있고 여성 래퍼는 잘 조명되지도 않을 뿐더러 눈에 띄면 철저하게 대상화될 뿐이고 비수도권 사람들은 잘 보여주지도 않으면서 경상vs전라 대결 구도는 엄청…
OOOO어제 고등래퍼 봤니 애들아 도녁아 어땠어 어떤 표정으로 봤을 지 제일 궁금하다
OOOO고등래퍼왤케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우연찮게 고등래퍼4화봐버렸는데 지음언니 떨어지셨더라
OOOO흐엑 미챴다 친구 고등래퍼 방첨당첨되서 낼 간다ㅠㅠㅠㅠㅠ
OOOO이맠 고등래퍼 좋은점 너무 많은데 하나만 쓰면 이제까지 아이돌래퍼 쇼미더머니는 "나는 아이돌이지만 이 무대에서는 오직 힙합의 나로써 보여주고싶고 그렇기에 욕도 뱉고 서사도 기존 래퍼들의 랩서사 끌고와 기존의 힙합을 보여줘야지"인데 이막겨는 절대아님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고등래퍼에 참가한 선택이 후회되지 않을 선택이라는 걸 저는 믿고요
OOOO고등래퍼 음원 타이틀이랑 겹칠듯... 아 진짜... 노답...
OOOO이얘기를 하려던게아닌데 이계정은 고등래퍼계정이아니다
OOOO 고등래퍼갈까?
OOOO알티 저분 고등래퍼 조니닮으셨음
OOOO 짝짝 붙지 짝꿍 짝지 (?????) 심보링 저히 고등래퍼 나가도 된다고요 환상의 파트너잔아요..... (심보링안예요 ㅡㅅㅡ) 훌찌럭 심보링 하트 폭발해 버리 꺼야 ! ! !! ! 요..!! !
OOOO할거없어서 고등래퍼 정주행 한댜 1화는 김선재 킹갓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고등래퍼 다시보는데 정말 윤병호 너무좋네
OOOO◖ ̷⌬͛˖꒰:재민,BANG!꒱˖͛🚀@고등래퍼̶.⁾˖◗ ⋕RAPPER🎤⋑°O.3⑺❪1999♡⃝年❫ױ! ᘍ〖@JM99HUMX〗◡̈ ⁦ #Humberler☁
OOOO그리고 고등래퍼 뭐 최고의 래퍼를 모시갯읍니다 하고 나온 래퍼들 너무 웅엥이라 짜증났음 ㅋㅋ 야 부를 사람이 업어서 우태운이랑 상수형
OOOO고등래퍼 즐겁게 시청중인 홍원님
OOOO고등래퍼 조원우 생일이 궁금하고... 진짜 초등학교 동창이랑 너무 닮았어
OOOO 솔직히 고등래퍼 자막 너무 우결이라 큰일이다... 팩좽하러 갔다가 뜻밖의 사랑에 얻어맞아버린 이 소녠들을 보세요....
OOOO광탈하고 아 드디어 탈덕인가했는데 고등래퍼보러갈듯 인생아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동글동글 두상 너무 귀엽다 어떻게 두상마저 예뻐?ㅜ 근데 재민아 후드티에 보풀이많더라..회색후드만 3년째 입는 검소한 재민이ㅜㅜ 후드 사이즈 알려주라 재미나 고등래퍼 촬영하다 카메라에 대고 투엑스라지! 이렇게 말해조ㅠㅠㅜ…
OOOO옹망잉겅 웅중송녕 렝등벵벵 고등래퍼 남프듀 중에 하나라도 조아하시면... 와조새요,,
OOOO꞉⊆♡⃣❛❰#고등래퍼❱❜↻,@방재민🌈꒣₌ ❰✞❪♡̶˖‍¼³+ SEOULBOY1999♡̶˖‍❫✞❱ ೯⁽ꕋ◌◠via 한림MULTIART🏫 !♡☁︎⁾
OOOO 앗 좋은 아침입니당 팬더님💕 희희 어제 고등래퍼 보고 또 룸메랑 이것저것 얘기하다 보니 완전 늦게 자버렸어요..;ㅁ; 전 방금에야 일어났답니다..☆
OOOO 고등래퍼-서울구경
OOOO솔직히 오늘 고등래퍼 최고 팩좽모멘트 "투 더 월드 여긴 엔씨리" 아니냐
OOOO아티움 가면서 정신없이 잤다....고등래퍼-아침사녹 생각보다 버거운 일이었고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blushbeing

OOOO내가 고등래퍼 찾아보고있는데 막내도 맠흐보고 언니 쟤가 제일 예뻐 이램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동생
OOOO밍밍이 고등래퍼 보는구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래퍼보다가 나도모르게ㅌㅋㅋ
OOOO고등래퍼 끝나면 프듀하고 프듀 끝나면 쇼돈하겠네 ..
OOOO나 YDG 힙합구조대 이미지 때문에 졸라 싫은데 고등래퍼에서 아니 어떻게 프로듀싱을 이렇게하지ㅋㄷㅋㄱㄲㅋㅋㅋㄱㅋ 뭐가 진짜 모습이야...?
OOOO헉 마자 우리학교에 고등래퍼있엇다
OOOO고등래퍼만 보고 인강들어야지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hanlimjjam

OOOO고등래퍼 외 고등팩좽이라 하는거임 ¿
OOOO 아닝.....💧나 어제 고등래퍼 못봐서 보고싶었는데,, 과외시작할때쯤에 딱 재방 시작하더라고😂
OOOO배고파서 눈뜨자마자 고등래퍼보면서 소세지 먹고있음..
OOOO아 고등래퍼 다보고옴
OOOO 고등래퍼 못봄ㅠㅠㅠㅠㅠ짜중...
OOOO 진짜 처음에 고등래퍼 엄청 걱정했는데 엄청잘하구 예쁨도 많이 받아서 다행이야ㅠㅠ
OOOO나는 고등래퍼 보면서 김윤호군한테 너무 고맙고 친절해서 막 밥이라도 사주고 싶었는데 쟤네는 사랑에 빠졌댄다 야 니네 친구 없지.... 진심으로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OOOO 아마두 7일잉가 그럴꼴 ...! 고등래퍼 끝나구 항다 >.< 가치 달려줄꺼지..
OOOO우리 할머니 취향 케이팝스타엿는데 왜 갑자기 고등래퍼 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가 랩평하는거 들을때마다 웃겨서 세상 망햤으면 좋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직 고등래퍼 안봤지만 굳이 노력안해도 집에가서 티비틀면 나올거니까 괜차나
OOOO져는 그냥 하민님만 앓았을 뿐인데... 일주일만에 또 이렇게 많은 분이 팔로우 해주셨네요. 정말 감사하구,, 오늘 하민님 많이 안나와서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또 올리겠습니다. 😭❤ 앞으로도 계속 같이 응원해요 💙🌊 #고등래퍼…
OOOO어제 고등래퍼 탐라 보다가 마첫 첫방 그날 스케줄 개많았던 날이래서 미나 술 마시다가 그거로 화염병 만들뻔했잖아. 스엠에 던질 화염병.
OOOO고등래퍼에 나오는 최서현님ㅠㅜㅜ 넘 귀여운데 내가 블락비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블락비 좋다고 노래 좋다고 빛이 되어줘 좋다고ㅠㅠ 귀여미
OOOO 거의 고등래퍼 라임급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19981210com

OOOO 초멘 죄송해요 ㅠㅠ서치하다가 고등래퍼 방청 결과 이미 나오지않았나요 ?
OOOO보이스 저번주꺼 못봣고 고등래퍼 어제꺼 못 봣구 신서유기 저번주부터 못봣고,,,(우울..) 현생 넘 힌들다...
OOOO롱주 3인 프레이 플라이 비디디 하이즈! 칠라더영웨이브~ 고등래퍼 시즌2는 롱주가 접수한다 췍!
OOOO 저 원래 고등래퍼 맨날 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집에 늦게 들와서 못 봤을 뿐 흑흑..... . . .... ㅠ 애들 다 오ㅑㄹ케 기여운지,,,
OOOO오늘 볼 거신서유기 보이스 고등래퍼 시간 나면 힘쎈여자도봉순
OOOO 맞아용 ㅠㅠ 따흑 저 날 사진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고등래퍼에 나와서 완전 땡 큐 했습니다 ...😆💓
OOOO어제자 고등래퍼 트레닝복+캡모자 선배조합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현실남이었으면 짝사랑 안하고 못 베길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0ㅠ (노양심)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19981210com

OOOO고등래퍼 조니한테 MAD CITY 들어봤냐고했는데 "들어와죠~!당연히그거좋은노랜데"
OOOO 고등래퍼 나와서 온갖 조선 팩좽맨 다홀리고 다니고 지금 얘 누가 디나이얼 도장깨기 아니냐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래퍼 재밌어...ㅎㅎㅎㅎㅎ
OOOO 헉 아뇨! 오늘부터 봐보려구요! 어음음 못할거란 편견땸에 안밧는데 영상보니 잼쓸거가타서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보시나요?!
OOOO카루도 내년에 고등래퍼 나갈거야
OOOO 헉 고등래퍼 보세요?!?!
OOOO아 고등래퍼 선우도 크래커야? 디박 나 갸도 조아해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19981210com

OOOO 고등래퍼에서 돈가스윙스가 애들한테 돈가스 사 줬어요 대유잼 ㅋㅋㅋㅋ
OOOO조아 산책 갓다와서 고등래퍼 바야지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Love_n_Bitch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xxklee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고등래퍼 마크 MARK NCT 지역대항전 양홍원 SING SANG 실검 프로듀스101 11시 mylast_nc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