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미운오리새끼 메르헨 엄마가 프로 잔혹동화화 받고 자꾸 인기 프로그램 김밥 나이


메르헨

OOOO ▷메르헨 ▷미운오리새끼(잔혹동화화) ▷버려진 새끼오리의 마녀 ▷하이라이트 없는 눈,흑발흑안 이렇게 최종결정해도 될까용??('0')/
OOOO ▷메르헨 ▷미운오리새끼(잔혹동화화) ▷주인공 메르헨에선 주인공과 악역이 마녀/마도사, 조연/엑스트라는 천사/악마라는 설정이에요!! 성별이랑 꼭 들어갔으면 싶은 요소 알려주세ㅐ요!!
OOOO ▷메르헨 ▷미운오리새끼(잔혹동화화) ((백조의 호주 줄거리가 생각안낫ㅅ다고한다)) 주인공이 좋으신가요? 조연/엑스트라가 좋으신가요?


엄마가

OOOO난 진짜 미운오리새끼 저 프로 넘 싫음. 엄마가 저거 보는데 대체 왜 보는지 이해불가임. 뭐 보는 건 자유니까 상관없어 근데 저거 보면서 지 아들새끼들 나이 쳐먹고 한심함436237623562436개인데 어화둥둥 하는거 넘 싫음
OOOO엄마가 자꾸 미운오리새끼들인지 뭔지에 나오는 ㄱㄱㅁ 김밥 싸는 것 좀 보라고 부른다... 내가 그걸 왜 봐야 하는데......😑
OOOO미운오리새끼 엄마랑 같이 보는데 김건모 일하는데 사람들한테 반말로찍찍 야 너 ㅇㅇ한거맞아? 야야 하는거 보고 왜반말을 하지?ㄱㅡ 햇더니 엄마가 어린사람한텐 반말 할수도 잇지 하길래 ㄱ ㅡ나이 이전에 같이 일하는 동업자인데 반말을해? ㄱ ㅡ 함 ㄱㅡ


프로

OOOO미운오리새끼 프로그램 최대불만은.... 소개팅 할때 여자들 나이가 싹다 어린부분ㅣㅣ...

미운오리새끼 메르헨 엄마가 프로 잔혹동화화 받고 자꾸 인기 프로그램 김밥 나이 Runda_s

OOOO미운오리새끼인지 뭔지 하는 프로그램 나오는 인간들 죄다 찌질이들. 극혐. 저런 프로 만든 인간들도 극혐. 그냥 극혐.
OOOO난 미운오리새끼? 그 프로그램에서 제일 싫었던게 빨리 결혼해야지.. 아내가 어쩌구저쩌구..
OOOO난 저 미운오리새끼 저 프로그램제목이 참 그랬던 게...미혼이란 이유로 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ㅌㅋ;;;;;;;;;
OOOO난 저 미운오리새끼인가 그 프로 진짜 이상한거같아


받고

OOOO 당장 명동 동대문 중어 하는 판매 사원들 미운오리 새끼 취급 받고 있어요 유커들 때문에 채용 했는데 중국사람들 오지 않아서 사장님들 골머리 ㅠㅠ
OOOO 미운오리새끼 이야기 알아? ( 눈물 젖은 눈을 가만히 바라보며 네 이마에 입술을 대고 중얼거렸다. ) 누구에게나 미움 받고 버림 받았던 못생긴 새끼 오리가 바로 아름다운 백조의 새끼였다는 것을.


자꾸

OOOO근데 나는 아무리 친해지려고해도 걔네얼굴만봐도 역겹고 말도걸기 싫고 걔네는 수준낮다고 단정지어서 어울리기싫고. 이게 자꾸 급이높은 애들이랑 노니까 나도급이높은줄알고 사람 가리나봐. 미운오리새끼처럼


인기

OOOO 미운오리새끼 미운 아들새끼?? 모 그거 인기 있던뎅
OOOO저번에 나도 아버지랑 한 번 저거로 언쟁했는데ㅋㅋㅋㅋㅋ ㄱ요새 예능 저질이라고 그랬는데 특히 아는형님이랑 미운오리 새끼 같은 거. 아버지가 그런 거 인기 많지 않냐고 그러셔서 인기가 많다는 게 질이 좋다는 얘기는 아니라고 대답했다ㅋㅋㅋㅋ 이아고...


있나요

OOOO 충전은 따로... 필요 없나봐요. ...기계같아라. ...죄가 없더라도... ..세상엔 존재만으로도 숨어야하는 사람이 아주아주.. 많답니다... ..후후..크로우 님. 미운오리새끼라는 이야기를 알고 있나요..?
OOOO 미운오리새끼니까 오리도 맞져!! 늦었지만 애기 이름이 있나요?


김건모

OOOO미운오리 새끼 첨엔 잼썼는데 볼수록 김건모 짜증나...


오리가

OOOO난 미운오리새끼가 갈 수록 이해가 안간다 어떻게 오리새끼가 미울 수 있지? 따돌림에 관한 이야기니 사실 오리가 실제로 밉든 밉지 않든 중요하지 않다는 건 알겠지만 아니 어떻게 쓴 사람은 오리새끼가 밉보이는 상상을 할 수 있었을까


라디오스타

OOOO 무도 일박 삼시세끼 신서유기 아는형님 미운오리새끼 라디오스타 비정상회담 지겨울만큼 남자들이 남자얘기만하는데 트위터며 여초에서 한남패턴 근 1년간 다 습득햇고 다아는거라 재미도감동도짜증도 없듬....


파인이는

OOOO칼은 먼저 졸업하고 파인이는 미남 됐지만 칼 잊지 못하고 영화계에 뛰어들기…나 약간 모든 걸 다 가진 여유로운 으른 알파메일 마이웨이 오타쿠 칼이랑 미운오리새끼에서 백조 됐지만 아직도 내면은 미운오리너드인 채로 칼 짝사랑하는 팡니 좋아함…


미운오리새끼

OOOO내친구 미운오리새끼 부르는데 그닥 어려움없이 잘올라간다 콘서트왔다고
OOOO체시는 미운오리새끼의 미운오리는 결국 백조니까 평생 오리는 될 수 없다. <이점이 테마... 결국 처음부터 그렇게 태어나서 정해진 것이고 이걸 바꿀 수 없는게... 테마다 (?)...
OOOO나기는 동화를 테마로 따지면 단연 인어공주가 어울리지만 체시도 처음엔 인어공주 고민하다가 미운오리새끼로 정했다 (?)
OOOO미운오리새끼 공부하는 중에, 이 문장이 꼭 나같아서 가슴이 참 쓰리다
OOOO왜 잠이 안오지.. (걱정스러운 얼굴) 미운오리 새끼도 읽어줘?
OOOO 아 미운오리새끼도 보네

OOOO뮤직뱅크. 승부 / 듀엣가요제. 나혼자산다/ 정글의법칙.미운오리새끼 결방
OOOO탁발여 내 미운오리새끼,,,
OOOO그래서 해리포터 작품 전체는 이중적인데, '지금은 초라한 미운오리새끼일지 몰라도 실은 백조'라는 이야기는 한 편으론 지금 못날지 몰라도 당신에겐 빛나는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이기도 하면서 그 세계의 구조 자체는 가만히 두는 이야기이기도 함.
OOOO 맞아요 약간 미운오리새끼같은 느낌으로 응원해주고싶음 ㅋㅋㅋㅋ문복아힘내라..
OOOO미운오리새끼.. 니 새끼 니나 귀엽지라는 말 생각나는 방송이라고 생각함. 한국의 복합적 엿가틈이 나오는..
OOOOㅇ유히어더송프롬마이핱.,. ㅍ포기하지안을래ㅐ요오,,,., 고마워요,,앆낌업이,,노래할ㄹ래유.,,(여러분ㄴ미운오리새끼 들으세요 여담으로손승연전용ㅇ곡이고 으흐흑7번유형급으로눈물남!
OOOOㅎㅋ 젠 머리색 특이한 편이라니까 막 미운오리새끼처럼 늑대무리에서 하얀 늑대 젠이 태어난 거 근데 특이하니까 무리에서 거의 무시당하고 그러다가 막 싸워서 상처입거 혼자 남겨짐 끙끙 앓다가 어린 여주가 와서 치료해주려고 하는데 젠이 막 배신당한때라

OOOO 저 오래전부터 의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왜 미운오리새끼인거짘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 상냥하게 때렸습니다! [미운오리새끼 동화책]이 나왔습니다!
OOOO미운오리새끼
OOOO미운오리새끼의 기획의도 자체를 보면 사실 여의사라고 표기하는건 놀라울일도 아니지만... 암튼. 잠깐, 한숨.
OOOO 것보단 미운오리새끼 D15 RS를 추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OOOO ㅋ ㅋ ㅋ ㅋ ㅋ 아나 우리형 미운오리새끼야 지금은 백조라구!! ! !
OOOO1차 수요 - 너지? 네가 '백조'지? - 아니야 난 '백조'가 아니야 이 목숨을 걸고서라도 보장할 수 있어 제발 살려줘 얘들아 진정해봐 난 '오리'란말이야 02 | 시리 | 약조사 | 미운오리새끼 기반…

OOOO미운오리새끼릉 제목으로 할까
OOOOrt)아 맞아... 미운오리새끼... 자식들이 부모에게 "난 이런 인간이니 내게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이러려고 보여주는 측면도 없잖아 있는거 같긴 한데.... 진짴ㅋㅋㅋ 부모가 자식관찰하는걸 너무 천연덕스럽게 받아들이는게 소름
OOOO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이쁜,,오리새끼,,시켜줘,,,(눈물꾹 하우웅~~아근데 진짜 다자이때까지는 미운오리였을거같다,,근데 새들은 처음보는대상을 어미로 여겨서 다자이한테 집착하고,,,,오농,,,
OOOO ㅋㅋㅋㅋㅋㅋㅋ미운오리새끼,,(아님) 츄야가 돌봐줘서 백조가될그야,,,
OOOO미운오리새끼 동생이 걍 틀어놓고 보길래 걍 보고있었는데 자막에 여의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 여의사 아니라 의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기는 미운오리새끼 거기에도 전체샷에도 겨우잡혓네..ㅠㅠ
OOOO미운오리새끼에서 짱큰 김ㅈ밥 맹들고있어!

OOOO그 유명한 오방색 ㅋㅋㅋ#sbs미운오리새끼
OOOO 미운오리새끼애들 보면서 숀한테 모성애..??같은게 생겨서 데려왔어욬ㅋㅋ핳ㅎ..단독샷!도 보고싶네요ㅠㅠㅠ단체샷 찍을수있다는게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
OOOO미운오리새끼 티에스 주세요...
OOOO나혼자산다도 봐야하고 미운오리새끼도 봐야하고 슬램덩크도 봐야하는데 난 도봉순 보교있다 재방송 다 찾아봐야지ㅎㅎㅎㅎ,,,,
OOOO 미운오리새끼도 빙의글?
OOOO 미운오리새끼보는데 빙의글추천받으려구
OOOO.........미운오리새끼라고 검색하고 왜 안나오지 했네 우리새끼라니..

OOOO ㅋㅋㅋㅋㅋ미운오리새끼에서 매일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박스로 숲뱃 티 구매해서 거실 바닥에 늘어놓고 정리하는걸 봤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은것도 몇개씩 구비하는 덕후 ㅋㅋㅋ
OOOO미운오리새끼에 뭉치 나왔었네??????최근 뭉치
OOOO지오디 다시-보통날-미운오리새끼 이 순으로 듣다가 운적이 있다 공허함이랑 쓸쓸함 왠지 모르겠는데 눈물이😭근데 중요한건 제일 좋아하는 노래야😭우연히 보통날 듣구 생각났다..
OOOO 그럼 완전 미운오리새끼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