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7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맨쉽

OOOO 임기영이 맨쉽상대하고 양현종이 장현식 핵터가 해커 사냥하는거지 손자병법에도 나온 상대하는 방법이지
OOOO 우리에게 베스트는 양현종에게 장현식붙고 임기영이 해커랑붙고 맨쉽이 핵터랑 붙으면 좋을텐데ㅎㅎ아마 이번 시리즈는 양쪽 타자들이 누가 더 일을 잘하나 싸움일듯
OOOO장현식 해커 맨쉽...?
OOOO 선발진 어찌됨 우린 장현식-해커-맨쉽이 될텐데
OOOO엔씨전 장현식 해커 맨쉽인데 타자들 어케 터냐 엔씨전 지면 진짜 1위 뺏기는데 진짜 3,4위할지도..
OOOO윤성환 장현식 해커 맨쉽 터냐고..우리 다 스윕해야 한다고..빠따들아 놀지 말고 비디오 틀어놓고 분석 좀 해에...
OOOO우리 엔씨전 장현식 해커 맨쉽ㅋㅋㅋㅋㅋㅋ 스윕당하것다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sunsuboy

OOOO올해 딱 라인업 포수 김태군 박광열 1루 스크럭스 조영훈 2루 박민우 이상호 유격 손시헌 지석훈 3루 박석민 도태훈 좌익 권희동 김준완 우익 나성범 중견 이종욱 김성욱 해커 맨쉽 최금강 장현식 구창모 이라인업이 완성되면 좋겠다
OOOO 선발이 문제지....해커 맨쉽 장현식밖에 없어ㅋㅋ
OOOO아 오늘 최금강 선발이냐... 투수가 진짜 그렇게 없어? 해커랑 맨쉽 말고 그렇게 없냐구... 장현식은 또 어디다 팔았어


양현종

OOOO 형님 내일부터 챔피언스필드에서 2위지만 9연승중인 NC와 선두 KIA가 맞붙네요 첫날인 내일은 양현종과 장현식입니다^^
OOOO롯데 박세웅 - 두산 니퍼트 NC 장현식 - KIA 양현종 LG 차우찬 - kt 정성곤 넥센 신재영 - 한화 송은범 SK 박종훈 - 삼성 장원삼 #KBO #팀순위
OOOO내일선발 잠실경기 박세웅 vs 더스틴 니퍼트 대구경기 박종훈 vs 장원삼 광주경기 장현식 vs 양현종 수원경기 차우찬 vs 정성곤 대전경기 신재영 vs 송은범 #StartingPitcher
OOOO장현식 vs 양현종

OOOOKIA 양현종 - LG 차우찬 두산 장원준 - SK 박종훈 한화 송은범 - kt 정성곤 NC 장현식 - 삼성 장원삼 롯데 박세웅 - 넥센 신재영 #KBO #야구 #팀순위 #선발투수
OOOO내일 선발 고척경기 박세웅 vs 신재영 수원경기 송은범 vs 정성곤 문학경기 장원준 vs 박종훈 대구경기 장현식 vs 장원삼 잠실경기 양현종 vs 차우찬 #StartingPitcher


차우찬

OOOO잠실 박세웅 - 니퍼트 대전 신재영 - 송은범 대구 박종훈 - 장원삼 광주 장현식 - 앙현종 수원 차우찬 - 정성곤


장원삼

OOOO장현식이 장원삼을 상대로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오늘 오후 5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지는 우리 NC 다이노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3연전 두 번째 경기 프리뷰입니다. #ncdinos
OOOO4/22 선발 투수 장원삼-장현식


선발

OOOO오늘의 선발투수 #장현식 선수가 1회말 세 타자를 모두 범타로 처리하며 깔끔하게 경기 시작합니다. #ncdinos #삼자범퇴
OOOO우리 토종 선발 불펜 안가리고 개폭망했네ㅋㅋㅋㅋㅋㅋ 장현식 빼고 죄다 폭망ㅋㅋㅋㅋㅋㅋ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Bbo_55_


NCDINOS

OOOO2017.04.16 두산전 하이라이트입니다. #ncdinos #장현식_데뷔_첫_승 #원종현_5홀드 #김진성_4홀드 #모창민_나성범_지석훈_이상호_4타수2안타 #김성욱_2타수1안타 #거침없이가자
OOOO4회, 2사 만루의 위기를 삼진으로 탈출한 장현식. "장현식 최고!" 탄성이 절로 나오는 그 순간을 디샷(D-Shot)으로 만나보세요. #ncdinos


경기

OOOO 오늘 경기 완전 대박! 수고하셨습니당 낼은 장현식선수님(컨디션괜찮다면)올려서 시즌 2번째 스윕가는것도 좋겠네영ㅎㅎ


NC

OOOO #장현식 NC의 미래다 의기소침 하지 말고 화이팅!


장현식

OOOO장현식이 잘했으면 싶지만....기아는 이겨야하고...현종이도 승리투수 해야하는데...
OOOO장현식빼고
OOOO 그걸 감안하기엔 장현식 빼고 모두 작년과 다른 모습이라...ㅠ

OOOO장현식 장관이네 ㅋㅋㅋㅋ 6실점...
OOOO아...구창모가 6이닝 먹으니까 장현식이 3이닝을 못 먹고. 불펜 과부화 보존의 법칙도 아니고 이 뭐ㅠㅠ
OOOO야 뭐냐 장현식 강판이냐?
OOOO아 장현식 여기까지네요 내랴옵니다 투수교체하는엔씨
OOOO구창모도 QS 했는데 장현식도 가보자!!!!!
OOOO오늘 장현식 QS로 이벤트나 하나 해야 하나.........
OOOO나의 유니폼 선구안을 보아라 임창민 테임즈 장현식 박민우 하하하하ㅏ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NCdinos_fan

OOOO 아참 앙겔라님 다음달 더그아웃에 앙겔라님의 장현식이 나올 예정입니다.... 아마도....
OOOO 피어밴드 장현식 소사의 공통점 아직 최강기아를 만나지않았다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NCdinos_fan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sunsuboy

장현식 맨쉽 해커 양현종 차우찬 박종훈 정성곤 박세웅 장원삼 송은범 신재영 NCdinos_f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