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7

전혜빈 유준상 조선총잡이 사진기자 천우희 기자 사랑햇는데 중얼거린게 멋진데 못봄 가수로


유준상

OOOO조재현 남궁민 유준상 천우희 전혜빈에 작가가 장편은 처음인것 같아서 좀 걸리긴 하는데 소재는 비리검사와 언론과 복수 우리나라에서 잘 먹히는 소재이기도 하고.. 남궁민 머리 까고 나와줘요 난 덮민보다 깐민이 더 좋다고ㅋㅋ
OOOO<전혜빈 - 정의로운 베테랑 사진기자 오유경 > 이석민(유준상)이 이끌고 있는 스플래쉬 팀원이자 베테랑 사진기자인 오유경. 화끈하고 합리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이석민과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파트너. 정의로운 기자
OOOO남궁민은 검사역 해야되지 않아...??? 천우희 검사 유준상 기자 전혜빈 사진기자 5월에 촬영 들어간다며.. 대본은 많이 나왔다는 거 보니 쪽대본은 아니라 다행.. 퀄 기대해도 되지?ㅠ


조선총잡이

OOOO‘조선총잡이’ 전혜빈, 아픈 과거사 밝혀져 “마님께 매
OOOO조선총잡이' 전혜빈 유오성, 극 중 '악의 화신'으로 갈


천우희

OOOO 스플래쉬팀장이니 수염도 없겠죠<<가장중요(?) 천우희랑 전혜빈도 넘 좋아요 진짜 습스 캐슽팅 미쳣다 일년 중 말아먹기 좋은 달에는 1월, 2월이 있고 그 뒤로는 5월, 7월, 8월, 6월, 4월, 11월, 12…


사랑햇는데

OOOO반전드라마때의 전혜빈 너무 사랑햇는데

전혜빈 유준상 조선총잡이 사진기자 천우희 기자 사랑햇는데 중얼거린게 멋진데 못봄 가수로 sobeautytistory

OOOO전혜빈 솔로곡 사랑햇는데


중얼거린게

OOOO제일 좋아하는 주종은 고르라면 막걸리.. 라고 하는데 옆에서 전혜빈이 이런저런거 얘기하니까 하나도 모른다하구 혼자서 중얼거린게 "국순당..."


멋진데

OOOO이 영상에서 전혜빈 너무 예쁘고 멋진데 자막이랑 그냥 이 상황 자체가....


못봄

OOOO전씨여서 이쁜이름 전혜빈씨밖에 못봄


가수로

OOOO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소방관의

OOOO아이스버킷챌린지를 밴치마킹한 #소방관GO_챌린지 는 밀가루를 뒤집어씀으로써 숨막히는 화재현장을 간접체험하고, 소방관의 처우개선을 응원하는 캠페인입니다. 제가 첫번째 주자로 나섭니다. 국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


이홍기

OOOO. TheLifeAcademy [최초공개] 미완성 어른들을 위한 우리들의 인생학교_정준하,안정환,전혜빈 입학! 170513 EP.1 (cr:tvN) #이홍기


둘다이뻐

OOOO서현진해영아랑 전혜빈해영이랑 누가 더 내 스타일인지 고르니까 핸냄충처럼 고르지말랰ㅋㅋㅋ 둘다이뻐


전혜빈

OOOO스타뷰티쇼3회차 전혜빈, 박시은 정글녀 특집 사진 대방출
OOOO전혜빈은 슿 왜 파냐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남친이나 팔지 ㅋㅋ
OOOO6. 빵모자 쓰고 학예회에서 전혜빈 따라서 춤췄었음. 오렌지걸이었나? 그리고 끝에 좋아하는 애한테 고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ㅇㅇ 근데 걔 사귀는 애 있어서 차임.. (((마상)))
OOOO전혜빈님이 홍기보고 팬서비스 좋댘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홍기가 쫌 그래요 히히
OOOO조선 총잡이’ 부전녀전 유오성-전혜빈 ‘애정가득’ 비하인드 컷 공개
OOOO 헉 데박 알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아 전혜빈 조아햇엇는데 아앜ㅋㅋㅋㅋㅋㅋ

전혜빈 유준상 조선총잡이 사진기자 천우희 기자 사랑햇는데 중얼거린게 멋진데 못봄 가수로 honstaumi

OOOO 헉 그 전햬빈 나오는 편 아시나요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는데 유노윤호엿나 전혜빈이엇나가 귀신이어서 버스를 통과하는 장면이 나온답니다
OOOO헉. 이준기랑 전혜빈이랑 사귀네. 넘 오랜만에 아는 사람(?)둘이 사귀니까 신기하닼ㅋㅋ (요즘 연예인 잘 모름)
OOOO초딩 때!연애편지 보면서!혜빈 언니!전혜빈!네이버 팬카페도 가입했었뜸〜(*⁰▿⁰*)😍❤️❤️! #태어나서_제일_처음_좋아했던_연예인을_기억해보자
OOOO전혜빈님 존멋이십니다 사랑합니다
OOOO아 정글의법칙 전혜빈님 나오는편들 너무 좋다 증맬 이분 너무훌륭하고 멋진분이시고 남녀 상관없이 신입오면 가르쳐주고 도와주는거 너무대단하고 병만족장님이랑 둘이뒤에서 서포트역할하는것도 너무너무이고 특히 신입여부족원 챙길때 다정함이 정말 너무 대 치임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