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두마리

OOOO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최호식 회장, 경찰 출두... 가맹점주들의 피해에 대한 답변은 극구 피함...
OOOO미스터피자, 호식이두마리치킨... 양아치짓 이전에 사이즈 딱 나오는 싸구려라 피하던 음식들인데 참... 얼른 망해 ^^ㅗ
OOOO 호식이 두마리치킨
OOOO 호식이 와 두마리 치킨
OOOO호식이 두마리치킨 사과문도 갑질? 성추행은 사장이 했는데 물러난다는 사과문은 임직원이름으로 발표. 매출떨어진 피해는 고스란히 점주가 떠안고있는데 구체적 사과없이 상생만운운. 본사와가맹점간의 을사조약(乙死조약:을들만 죽는계약)…
OOOO"호식이두마리치킨회장 잘못으로 가맹점매출 최대 40%감소" 오너리스크로 인한 가맹점 피해, 현행 가맹사업법에서는 가맹점이 가맹본부의 명성을 훼손한경우 계약을 해지할수 있게 되어있으나, 가맹본부의 잘못으로 가맹점이 피…
OOOO 호식이 두마리 치킨 회장의 성추행. 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의 경비원 폭행에 이어 친인척 치즈 강매 갑질. 불매로 번지는 오너 리스크의 예입니다. 궁물당 대선 조작 게이트에 당사자가 아무 말도 없고, 당을…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qo02931

OOOO 호식이두마리치킨이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
OOOO개인적으로 호식이두마리 치킨 맛이 취향인듯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뭔가 얇고 바삭하고 양념이나 후라이드나 전체적으로 기름진맛인데 그게 내 취향이랑 잘 맞는듯
OOOO오랜만에 브랜드치킨 먹고 싶다 ,,,, 뿌링클 고추바사삭 허니콤보 맛초킹 호식이두마리간장치킨 지코바 네네스노윙,,,,,,,,, 아
OOOO내가 안먹으려고 쓰는 치킨집 BBQㅡ손가락만한 벌레 나옴 호식이 두마리 치킨ㅡ애벌레나옴
OOOO앙김888호식이두마리치킨 저근데 날짜캡처해서 보여주실수잇나요...?폰을바까서다날아갓어요...ㅠㅠ ㄱ-
OOOO이걸 자주 먹는다는건진 모르겠지만ㅠㅠ 그저께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 먹었는데 유경이네 아버지께서 시켜주셨다고 했다..! 그래서 메뉴 이름을 모르겠대.. 영등포 팬싸 끝나고 숙소 들어가서 치킨 먹었나바ㅠㅠㅠㅠ (별게 다 귀여운…
OOOO"호식이두마리치킨, 직원 수당 '치킨 교환권'으로 지급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웃을려고 했는데 기사보자 마자 터졌다 무랑 콜라 교환권은 안주나 보네

OOOO 마스터의 노랑통닭 네네치킨 디디치킨 충만치킨 비비큐치킨 조선치킨 호식이두마리통닭 다 있음
OOOO영달이두마리치킨 안 사먹어야겠네 다른 치킨집들 젓가락, 무, 콜라는 기본인데 여기는 무, 소금 끝 콜라 왜 안 주셨어요? 저희는 가격이 저렴해서 별도입니다^^ 양념+간장 19000 머가 싼건지.. 맛은 범죄기업 호식이랑 비슷하네요 티바두마리가 나은듯
OOOO호식이두마리치킨집 회장이 성범죄 실화임? 종종 사먹고 그랬는데 밥맛 뚝 떨어지네


콜라

OOOO3시간동안 호식이간장치킨 지코바숯불양념치킨 보쌈 족발 유부초밥 주먹밥 콜라 파워에이드 수박 눈을감자 꼬북칩 초코케이크 먹은거 현실임..


가맹점

OOOO미스터피자·호식이치킨 오너들이 갑질·성추행 추문으로 사퇴했지만 가맹점 보상대책은 없습니다. 가맹점들은 본사 갑질에 고통 받고 사건 터지면 장사가 안되니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오너사퇴는쇼_의미없다 https…


한솥

OOOO카레 한솥 해 놓았는데 거기에 먹다남은 호식이 치킨까지 넣었으니 당분간은 인도사람이 되겠군
OOOO어제 호식이 할인 한다해서 시켰더만 한솥 치킨마요에 들어가는 치킨이 와서 놀랬네 그 치킨 잘라서 김이랑 소스랑 밥 주면은 그게 치킨마요자나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pupu_nyamnyam


터지면

OOOO솔직히 저 설정이 굉장히 불편한 게 얼마 전 그 호식이 치킨 건 때도 여자가 꽃뱀이네 뭐네 하는 말이 돌 정도로 어지간한 일이 터지면 여자 꽃뱀으로 몰아가는 일이 일상다반사급으로 잦은 이 사회에서 저렇게 대놓고 '꽃뱀. 경찰까지도 용의주도하게 이용해


지급

OOOO호식이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일 수당을 치킨 교환권으로 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

OOOO 호식이다 나도 먹은 치킨이 호식인데 ㅋㅋㅋ


개노답

OOOO치킨 2만원 시대의 선구자 - BBQ 직원 수당은 치킨 쿠폰으로 - 호식이 개노답 삼형제 중 제일 악질 - 갱스터피자 소시민의 눈물을 짜내던 개노답 프랜차이즈 삼형제. 그들의 뚝배기가 위험하다.


말이

OOOO호식이치킨 진짜 여기 할 말이 없네. 최호식씨 범죄가 어마어마하다. 소득세, 부가세 안내려고 장부 조작하고 직원들 휴일근무수당 등 안주고 치킨교환권 주고.. 법인이 아니라 개인사업자로 등록해서 시스템 감시 기능을 피했음. 대단…


먹은

OOOO호식이치킨 한 번도 먹은 적 없다


여자

OOOO저거 우리엄마가 보내줬는데 그냥 완전 호식이 치킨 사장이 쓴 글인줄 알었음. 젋고 예쁜여자면 돈이없어도 만난다 이딴 얘기 써있다

OOOO 평소에도 여자들이 경제력이 없어야 이혼 안한다고, 여자들은 경제력없어야 남편옆에 오래 붙어있는다고...호식이 치킨사장 얘기도 그 여자 예쁜가 얼굴 함 보고싶다고ㅋㅋ딸도있는 양반이


소금

OOOO호식이 치킨 얘기에 소금 아,,, 하면서 지은 표정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집

OOOO먹으려던 치킨집 문닫고 가까운 호식이가 있지만 절대 안시킨다ㅡㅡ배달료 내고 다른곳 시켰다!!!!!!!
OOOO울엄마가 호식치킨 짱 좋아하시는데 동네 호식이치킨집이 일 터지기전에 어케 미리 상호가 다른거로 바꼈길래 오 타이밍쩔어 했는데... 그냥 넘 거지같아서 빨리바꿔버렸던건가바..


맛은

OOOO소시지 옥수수 김치 밥 치킨1 치킨2 순으로 맛있다 치킨 맛은 호식이 같이 안바삭한 치킨 냉장 전자레인지 재냉장한 맛이다


호식이치킨

OOOO 넵호식이치킨
OOOO 어디꺼지?? 호식이치킨??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Carat_svt_17

OOOO ㅜㅜㅜㅜㅜㅜ 치킨 가성비갑은...호식이가아닐까라는생각이
OOOO엄마...디디치킨 사주면 안될까... 호식이 버렷ㄱ잖아 우리...
OOOO치킨시키고싶은데 뭘로먹지 호식이 좋아하는데 눈물나는군
OOOO호식이 울아빠 거래처라서 치킨 꼭 거기꺼 먹는데,,,,
OOOO치킨먹눈당 호식이
OOOO내안의 호식이는 치킨으로 족햇는대... 호식아... 누나야...
OOOO 호식이 치킨에서 에벌래 나왓다며?

OOOO 하아 호식이 정말 좋아했었는데 실망을 너무 많이 함. 다른 거 먹어야지. 치킨은 많으니까.
OOOO저 신오쿠보 호식이에서 치킨 먹을려고 룰루리 하면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다가 손에 들고 있던 지갑 잃어버리고 치킨 다 먹고 계산하기 전에 앎ㅋㅋ 하씨 20만원 아까워서 놀랍게도 여행 이틀째 였음
OOOO 뭔데, 어디여.. 하 치킨값 장난아니다 진짜; 호식이 치킨 회장님은 저 난리를 치질 않나ㅠㅠ
OOOO(RT부탁드립니다)님들 호식이 먹지마세요 어제 제 동생이랑 엄마 둘이서 호식이 치킨 드시고 손이 이렇게됨. 지금 엄마는 속도 안좋다하세요 연세도 꽤 있으신데 너무 걱정됩니다
OOOO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꼭 호식이 땡초치킨인가ㅜ그거 먹어 보시기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mangrove33

호식이치킨 두마리 콜라 가맹점 한솥 터지면 지급 치킨이 개노답 말이 먹은 sangchi_lovel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