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아이유

OOOO170702 효리네 민박 공식직원 이지은(아이유) 온 반응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OOOO170702 효리네 민박 제주가기전 짐싸기 - 직원 이지은(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 민박
OOOO[#LoenFriendJunior 1기 모집] #효리네민박 에서 아르바이트중인 #아이유.와 함께 차세대 대중문화계를 이끌 꿈나무 영재 "#로엔프렌즈주니어” 1기 모집! 👧🏻👦🏻 ✍️ 지원서
OOOO넷플릭스에 효리네민박이 올라왔더라. 아이유만 기다리면서 봤는데...................흑흑이
OOOO170702 효리네 민박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OOOO170702 jtbc 효리네민박 3회 예고 .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OOOO170702 효리네 민박 공식직원 이지은(아이유) 출근에 버선발로 뛰어오신 회장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IU_TENG

OOOO딩동~ '효리네 민박'에 직원이 왔어요~ 업무에 지친 사장님을 위해 등장한 '효리네 민박'의 직원 #아이유(=지은이) 시켜만 주시면 뭐든 다 할 수 있는 지은이의 민박집 적응기가 시작됩니다 ▶ 오늘(일) 저녁 8시 50…
OOOO170702 효리네 민박 공식직원 이지은(아이유) 출근~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OOOO효리네 민박 재밌네 ㅋㅋㅋㅋㅋㅋ 아직 아이유 안 나왔지만 풍경도 이쁘고 효리 상순 손님들 알콩달콩하는 것도 재밌다


이지은

OOOO효리네민박 이지은 직원도 봐주세요.....*


이효리가

OOOO오늘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이효리가 결혼한 이유가 "오빠랑 이야기하려고. 다른 건 잘 모르겠어." 라고 했던 말이 가슴 속에 깊이 남는다. 뭐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만 있으면 행복이 유지될 수 있는 것 같다.…
OOOO울집은 요즘에 효리네민박보더니 남자가 차암 볼수록 괜찮다면서 이효리가 시집잘갓다하더라 ㅋㅋ 저기요..이효린데요....?..
OOOO다른분 트윗보고 생각났는데 지난주말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가 이상순한테 어머님이 오빠 머리 자르라 그러더라 하는거 보고 또 혼자 분노.

OOOO효리네민박은 딴 건 모르겠고 그냥 이효리가 좋아보여서 좋다. 한창 활동할 때 진짜 좋아했는데 그때 이효리는 화려해도 많이 외로웠던 것 같았다. 물론 돈은 많이 번 건 부럽; 근데 지금은 사랑받고 사랑하고 조용한 평화와 행복이 가득. 그게 얼굴에 보여.
OOOO효리네민박을 보면 이상순의 모습에서 우리 애인이 보인다. 이효리가 수십번을 불러도 웃으며 넘기고 이불폭탄을 받아도 그러려니. 애인에게 얘기했더니 애인이 또 피식 웃었다. "여보는 이효리 보면 나 겹치지?"하는 말에…
OOOO효리네민박을 보면 이상순의 모습에서 우리 애인이 보인다. 이효리가 수십번을 불러도 웃으며 넘기고 이불폭탄을 받아도 그러려니. 애인에게 얘기했더니 애인이 또 피식 웃었다. "여보는 이효리 보면 나 겹치지?"하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애인. 뭔가 웃프다😂
OOOO최근 무도에 거꾸로해도 이효리가 나오면서 효리네 민박이라고 케블에서 방송하는데 별 기대 없이 걍 제주도 풍경이나 구경할까 쫌 봣는데.. 방송 넘 괜찮네ㅠ 방송에 나오는 괜찮은 bgm들과 제주도의 피톤치트같은 풍경들.. 너무 아름다운거 아니요?? ㅎㅎ
OOOO어제 효리네 민박에서 상순씨가 운전하면서 이효리한테 지금 내가 생각하는 그 음악좀 틀어달라고 해놓고 틀어주니까 어떻게 알았냐며 맞장구 쳐주는거 너무 좋았다. 설령 이효리가 유고걸 틀었어도 어떻게 알았냐며 맞장구 쳐줄 눈빛이…
OOOO효리네 민박 재밌다. 첫화에서 이효리가 아상순 머리를 보고 뒷머리만 다듬어주겠다했는데 이상순이 자기머리는 자기가 알아서 하겠다라고 하고 이효리도 그냥 넘어가는 장면을 보고 여러생각이 들었다.
OOOORt 나는 좀 이해안됨,...저희는 열려있어요~ 라는 말이 왜 잘못인지도 모르겠고 나는 효리네 민박 그 내용 나왔을때 이효리가 둘이 사귀는 사이냐고 물어보고 요즘은 그게 흉보는게 아니라고 했을때 엄청 좋게 봤는데....왜 잘못인지 몰겠다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GIL_TV30


이효리

OOOO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 같은 사람도... 내가 이 나이가 되도록 뭐했지? 같은 생각 하는구나... 되게 많은 걸 하신거 같은데....
OOOO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 - 6월 4주(6월 26일~7월 2일) 1위 효리네민박 이효리 2위 효리네민박 이상순 3위 쇼미더머니6 #지코💥💥 4위 나혼자산다 김사랑…
OOOO효리네민박 제작진아... 그 누구도 한남들이 이효리네 집에서 자는걸 보고 싶어 하지 않는단 말이다 이 감 없는 사람들아...
OOOO남펴니랑 고등학생 때 롤러코스터 진짜 좋아했고 어제 효리네 민박 보면서 정말 세상 모를 일이다...그 이상순이 이효리와 결혼하고 지누는 완전 저작권 천재 되었다니...하다가 조원선 목소리 정말 너무 좋은데 이 언니는 뭐하나 왜 노래 안하지 싶어짐 따흑
OOOO어제 효리네 민박울 보면서 느꼈던 힙함에 대한 이야기들을 썼었는데 이효리보다 더 힙한 "탐험가"들을 보게 되었다. 탐험가.. 탐험가.. 뭐하는 분들일까.
OOOO효리네 민박 보면서 이효리 부부는 성격 진짜 털털한가봐. 코팅팬 쓰면서 스틸 뒤집개를 쓰네! 난 코팅 벗겨질까봐 나무나 실리콘만 쓰는데! 했더니 동생이 그런건 언니랑 엄마만 신경써 했다. 참나 원. 코팅 팬 쓸 때,
OOOO#JTBC #효리네민박 이런 방송도 있었구나.. 지난달 말부터 시작했네! 뭔가 궁금한 #예능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사는거 진짜 부러워ㅠㅠ

OOOO효리네민박 우린열려있어요~ 봤다. 일단 이효리 쭉 봐온 사람이라 그런지 이효리스러운 발언이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어쨌던 불편 포인트 분명히 있었다.


예능

OOOO태일이가 요즘 빠진 예능은 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ㅋ 졸린데 끝까지 다 보고 그런다궄ㅋㅋㅋ
OOOO엠씨 숙소에서 각자 하는 일은요? 도영 테일 형이 되게 바빠요! 테일 턱걸이를 사서 운동도 하고. 요즘 <효리네 민박> 이라는 예능에 빠져서. . 피곤해도 꼭 다 보고 잡니다
OOOO태일 턱걸이한대,, 예능프로하나에 빠졋는데 그 ㅇㅖ능이름은 효리네 민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린 와중에 다 본다고
OOOO엔씨티가 좋아하는 예능 종류 윤식당, 효리네 민박
OOOO일요일을 보내며 보는 예능으로 효리네 민박을 첫화부터 봤는데 뭔가 이 예능에 내 존재에 대한 존중은 없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든다.
OOOO아 문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빠진 예능 효리네민박 ㅠㅠㅠㅠㅠㅠ 개쥬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GIL_TV30

OOOO문태일 요즘 빠진 예능 >>>>>효리네민박집<<<<<
OOOO효리네 민박 2화 결제할까 말까 고민하다 말았는데 넷플릭스 올라왔네 나이스 초이스였다 jtbc 예능은 다 올라오더라니…
OOOO‘꽃보다~’‘삼시세끼’‘효리네 민박’ ‘예능’ 관찰카메 스포츠 WBC247 최상위 총판,양방 사장님 요율 문의 기존의 원커넥트 kbc 이용자분들도 다시 가입가능 가입문의 카톡 KBC147
OOOO언젠가부터 자극적이지 않은 예능을 더 즐겨보게 되는데, 그 시작이 꽃보다 할배였음. 그 후로 삼시세끼, 톡투유, 윤식당, 한끼줍쇼...최근 방송중인 알쓸신잡, 효리네민박까지...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예능을 찾아보게 되는듯
OOOO효리네 민박 시청율 7.25;; 잣티비씨 예능 대박쳤네


넷플릭스에

OOOO넷플릭스에 효리네 민박 떠서 작업하면서 틀어놨다. 바람 너무 좋다. 하늘 너무 예쁘다. 석양봐 석양. 매일매일 좋아하고, 즐거워할 수 있는데. 저녁이 있는 삶을 바라는 것도 때로는 사치인데, 오전이 있는 삶도 좋아보여.
OOOO넷플릭스에 <효리네 민박> 올라와서 1편 봤는데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서 부러웠다. 그냥 둘이 사는 것만 보여줘도 재밌겠던데 ㅎㅎ

OOOO넷플릭스에 효리네 민박 올라와 있었네?!
OOOO난 또 욕 장착하고 넷플릭스 켰는데 넘나 낫띵인 것. 오히려 효리네 민박 매주 보게 생겼음. 저 두 탐험가 분들 여느 한남 같지 않게 평온하고 멋있어 보이네. 다음주 예약이요.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효리네 민박 시청하시고 센스8도 시청하세요. (하트)
OOOO효리네 민박도 넷플릭스에 올러오네. JTBC꺼 되게 잘 올라오는구만


JTBC

OOOO> 효리네 민박 JTBC (일) 오후 08:50 <
OOOO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은 전국 기준 6.186%로 집계됐다. 지난 방송분(5.842%)보다 0.344%P 상승한 기록이다.


결혼하고

OOOO효ㄹㅣ네 민박 보니까 민박하는 찬백 보고 싶다. 국민 아이돌의 메보 뱩. 숨쉬는 걸로도 이슈가 되던 뱩. 그룹이 해체하고도 솔로도 승승장구하던 그가 갑자기 결혼하고 제주도로 내려간대. 남편은 작곡가 로이, 박챤녈.
OOOO효리네민박 보고 나랑 친구 반응 친구너무 달달해 나도 좋은 남자랑 빨리 결혼하고 싶다 나나도 저런 마당있는 큰 집에서 혼자 편하게 살고싶다 친구너 너무 연애세포가 죽은거아니냨ㅋㅋㅋ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GIL_TV30

OOOO어릴때부터 일찍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대학와서 말도 안되게 빡센 전공과 내 맘같지 않은 연애로 한동안 독신을 꿈꾸다 효리네 민박을 보고 다시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됐다...함께 이야기 나누고 편안하게 기댈수 있는 사이가 부러워..ㅇ


효리가

OOOO음. 나 효리네민박집 재밌게 보긴 했지만, 사실 묘한 긴장감을 느꼈음. 효리와 상순 사이가 너무 이상적이라고 칭찬하는 트윗이 자주 보여서 좀 위화감 느껴진다. // 효리가 이상순한테 집안일을 끊임없이
OOOO효리네민박은 효리가 직접 살고있는 집인가유? 트위터야, 대답을 해다오
OOOO효리네 민박에서 효리가 한말중에서 "자연과 음악이 주는 힘은 대단하다" 이말 백번 공감!!!! ㅠㅠ
OOOO근데 웬디 티저 봤는데 왜 난 저런 볼터치가 싫지 효리네 민박 보니까 효리가 저거 해보고 술 취한 여자 같다고 하면서 웃던데... 누구를 막론하고 저런 볼터치 별로더라


부러워

OOOO아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자고있으면 강아지 고양이들 다가와서 잠깨는거ㅜ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 (효리네민박 보구이씀
OOOO효리네민박 재밌당ㅋㅋㅋㅋㅋ 너무 예쁘게 사네 부러워 진짜


제주도

OOOO효리네 민박 너무 재밌다ㅠㅠ 저때 제주도에 갔어야해 분위기 너무 좋아 평화로워 나도 저렇게 살고싶다
OOOO효리네민박 개재밌다ㅠ 나도 제주도 가고싶다


애인에게

OOOO효리네민박 보고있으면 나랑 애인에게 여유가 된다면 어떤 공간들이 있을지 상상하게 됨... 컴퓨터랑 책이랑 있을건 알았는데 테이블에서 음악트는건 좋아보인다


둘이

OOOO오늘도 엄마랑 같이 효리네 민박 보는데 내가 게이인 것을 아는 엄마가 너 결혼도 못하는데 이거 보면서 대리만족 하는거야? 라고 물었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둘이 예쁘게 사는게 보기 좋잖아 나도 그렇게 살고 싶어 라고…
OOOO오 ㅏ지금 효리네민박첨보는데 이거집청소를 둘이서다하는거야?.............


애인이

OOOO애인이 효리네 민박을 보기 시작했다(대위기


생각이

OOOO효리네 민박 보고 완전 빠져듬. 요즘 우울 했는데 뭔가... 나도 열심히,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laputa11

OOOO효리네 민박집 봤는데, 저렇게 결이 맞는 반려를 만난다는 거 굉장히 어렵고 엄청난 행운이지만, 그 관계를 잘 유지하고 꾸려가는데는 역시 금전적 여유로움이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넷플릭스

OOOO우어어 효리네 민박 궁금해왔는데 넷플릭스 업데이트.
OOOO비밀의 숲 비긴 어게인 효리네 민박 다 넷플릭스로 볼 수 있네 좋군


말이

OOOO>>>>그때는 또 그런 이유가 있었겠지<<<< 효리네 민박 보는데 넘 조은말이네,,
OOOO효리네 민박 보면서 스물다섯살 깔깔깔 동생들 보며 나도 효리 마음. 뭔가 짠한 마음도 들고 같이 놀고 싶고. 그래서 동아리 엠티를 3년 전까지도 따라가고 그랬는데 말이지 🤔 (까마득 후배들이 넘 어려워해서 마지막이 되고 말았습니다)
OOOO저번에 썼다가 지운 것도 있지만 효리네민박에 대해 할 말이 많은데 다 적지 못한다. 효리네민박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방송 전체적인 경향인데 자막으로 스토리 만들어가고 특정한 방향으로 판단하게 유도하는 거 너무 싫다.


문태일

OOOO아 문태일 효리네 민박 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GIL_TV30

OOOO문태일 숙소에서 많은 걸 한다고ㅋㅋㅋㅋ 턱걸이와 효리네 민박 보기 등등


효리네 민박

OOOO오 문태르 효리네 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짱 잼쑴ㅠㅠ 윤식당같운 힐링프로야
OOOO효리네민박 보고나서 바로 비긴어게인보는데 청혼 넘나 좋다
OOOO태일이가 좋아하는 효리네민박ㅎㅎ
OOOO문별은 "'효리네 민박'도 재밌고 보고 있다. 보면서 울었다. 저희 불러주시면 정말 잘 놀고 재밌게 할 수 있다"고 열혈 팬심을 드러냈다.
OOOO효리네 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왜 효리네 민박 도중 나온 음악이 누락된거죠 ¿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GIL_TV30

OOOO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ㅋ
OOOO효리네 민박 이제 봄. 뜨거운 아가씨 보고 식겁했는데 소길리 개그왕이래.. 개그왕님 일일이 식겁함..
OOOO진짜 너무 맞는 말. 나 진짜 효리네민박 보면서 '피곤한 상순'에 감정이입할 사람 많을 거라 생각하면 너무 억울함 ㅋ 집안일에 대해 큰그림과 계획을 갖고 있는 사람이 더 많은 일을 할 수밖에 없는 건 간과됨 https:…
OOOO효리네 민박은 사람 부럽게 하는 프로다,,, 도입부부터 부러움에 죽었다....
OOOO효리네 민박보다가 쇼챔보니까 대박
OOOO수박주스 마시고싶다 -효리네 민박 후기
OOOO효리네민박에서 고먐미들 잡힐 때 마다 효리언니 슈퍼스타 시절 케이블에서 했던 리얼리티프로 생각남. 그 땐 당연히 서울집이었고 방 엄청 많고 막 구랬는데. 스타일리시한 프로그램이었음 이름 뭐더라.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tp_littledream

OOOO효리네민박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데박ㄱ좋아
OOOO엑스레이 효리네 민박으로 촬영 가면 좋겠다 ㅠㅠ
OOOO근데 보면서 존나 웃은 건 역시 다리운동 얘기랑 효리네 민박.. 태일 같이 몬가 걍 말하는데 존나 웃긴 사람들 있음 ㅠㅠㅋㅋ
OOOO나두 효리네 민박 좋아한다 태일아
OOOO효리네민박 보는 태일 너무좋닼ㅋㅋㅋㅋ
OOOO턱걸이랑 효리네민박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턱걸이 너무 웃겨..효리네민박보는게 왜이렇게 웃기지..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keyhole_11

OOOO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리면 자고 나중에 밬ㅋㅋㅋㅋㅋㅋ
OOOO태일아 나둨ㅋㅋㅋ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효리네민박에 상순씨가 옥돔구이를 할때 사용하던 유투홈 차바트리 뒤집개 소개해드립니다 ^0^ 뒤집는 면이 넓어 쉽게 부쳐 낼 수 있는데요~ 품질 좋은 티크우드로 제작되었고 천연오일로 마무리하여 음식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차바트리 뒤집개에요!
OOOO태일이 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피곤해도 효리네민박 다 보고자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효리네 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본다
OOOO요새 효리네 민박에 빠져서 바쁜와중에 다본대
OOOO효리네 민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진짜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지은 이효리가 이효리 예능 IU 넷플릭스에 JTBC 결혼하고 효리가 heyitsmeladyy

OOOO효리네 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텨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효리네 민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챙겨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효리네 민박 ㅋㅋㅋ
OOOO문테일 효리네민박에 빠진거 겁내잫어울렽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효리네민박에 갈웨이걸나와...
OOOO 효리네 민박집 뒤에 하는 비긴어게인도 재밌어요 '0')/
OOOO크라임씬 효리네민박집 쌈마웨 다 돌려본다 이제

OOOO효리네민박 재밌어ㅠㅠ 정확히는 부부의 모습을 보는것이 매우 힐링 됨...
OOOO효리네 민박 우연히 보고있는데 나이 얘기 너무 많이 해서 힘들다...
OOOO효리네 민박 왜케 재밌지 힐링된다. 다들 행복해보여.
OOOO효리네 민박이랑 비밀의숲 본방 뭘해야할지 몰랏는데 둘다 넷플들어와서 신난다
OOOO효리네 민박은 그렇게 강아지가 아닌 강앚휘로 인해 멍멍이판이 되고 머박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는데,,
OOOO효리네 민박 영제가 Hyori's Bed & Breakfast 라니...
OOOO난 설거지하고 효리네민박이나 봐야지.

OOOO효리네 민박 출연하면 도ㅢ게따ㅎㅎ
OOOO 비담이있다. 효리네민박도 있고 비긴어게인도 있고 냉부도 있고 안타깝게도 아는 형님도 있다
OOOO효리네민박 넷플에 올라와서 봤는데 재밌눈걸
OOOO헉 넷플에서 효리네 민박 볼수이써
OOOO효리앨범 감상평 민박집이 주업이 되네 그 어려운걸 해내네
OOOO효리네 민박. 불편한 발언도 있지만 열외로 하고, 일단 이 부부의 역할분담은 내가 볼땐 꽤 잘 나누어져있어보인다. 방송편집도 한몫할테지만 우리나라 인간들 제발 남의 사는 모습에 이러쿵 저러쿵 고나리질 좀 안했으면.
OOOOㅋㅋ셔틀 버스 안에서 효리네 민박 틀어줘

OOOO지금 효리네 민박 보고 있는데 아는 누나들 다 나오네 세상,,,
OOOO뭐야 효리네민박 여자손님들 보면서 귀여워 오구오구 했는데 동갑이잖아
OOOO효리네 민박을 보면 자연스럽게 남자친구가 생각난다. 앞으로 오빠의 다정함 없이 살아갈 수 있을까.
OOOO효ㄹㅣ네 민박 완전 힐링방송이다,, 나도 저렇게 살고싶어
OOOO야... 효리네 민박... 시작부터 염장이네... 진심 부럽네...... 세상에...... 너무하네......
OOOO효리네 민박잼잇당...
OOOOKhruangbin의 노래는 효리네민박에서 첨 들었는데 너무 좋다 여기 나왔던 white gloves랑 people everywhere말고도 앨범 다 들어봤는데 다 좋아 태국음악을 오마주 하는 미국 밴드라는데... 암튼 들어들…

OOOO'효리네 민박' 보는데 강아지들 너무 귀여웁당.. 특히 모카쨔응.. ㅠ_ㅠ
OOOO 효리네 민박 보냐? 존나재미있음 내가 티비 안보고 사는데 2131년만에 티비로 본ㄴ게 효리네민박인듯
OOOO효리네 민박집 나오눈 김해언니들 너무 기엽다... ㅋㅋㅋㅋㅋ 사투리 대박
OOOO효리네 민박 새 포스터 알바생 추가ㅎㅎ
OOOO효리네민박 보는데 저 과학탐험가 두 사람 부럽다 좋아하는걸 십년 넘게 쭉 같이할 사람이 있다니
OOOO아니 효리네민박 너무 귀엽잖아
OOOO효리네 민박 힐링된다

OOOO효리네민박 재밌을거같아
OOOO효리네민박 보고나서 이사 앞두고 스트레스 받고있던 미니멀리즘 강박에서 조금 벗어났다.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사는 게 최고지. 암. 😛
OOOOrt 효리네 민박보다가 저것때문에 짜게식음. 자기는 열린사람이라는 부심도 호모포비아만큼 싫음
OOOO효리네민박집에 애들 가도 재미있겠다.,,,,
OOOO효리네민박에서 모습이 젤이쁘다 ㅠㅠㅠ
OOOO아 미친 내가 왜 저번주에 효리네민박 안봣지 ㅠㅠㅠ시방
OOOO효리네민박봐야지

OOOO효리네 민박이라 말고 상순네도 넣어라~ 오빠오빠~ 하며 부려먹기 선수 ㅎㅎ
OOOO효리네 민박 가서 대국민 커밍아웃하고 대국민 플러팅하기... (그리고 영원히 나혼자 어쩌구
OOOO효리네민박 클립으로 보다가 브금으로 마음 깔리면서 지은이 나오는 순간 심장 막 뛰었어
OOOO효리네민박가고싶놐ㅋㅋㅋ
OOOO효ㄹㅣ민박 처음 보는데 남편 성격이 넘나 남친이랑 똑같네...
OOOO개웃곀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보는데 개 두마리는 우리 개가 아니고 집에 지네가 들어왔는데 안나간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나같아도 저 집에 들어가서 안나가고 싶을듯.. 저 개가 나보다 낫다 부럽 ㅜㅜ
OOOO방청소하고 밥머그면서 효리네 민박보고 할거해야지.

OOOO효리네 민박에서 차 안에서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소리 들으면서 따라 부르고 가는 것 보고 나도 추억이 수십개쯤 생각났다.
OOOO 왜 안나와요 효리네민박에
OOOO 무슨 말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변화네요 저도 효리네 민박 보고 새벽에 일어나서 요가하러 가고 있는데 몸이 너무 힘든데 이걸 다녀오면 낮잠이 너무 꿀맛이에요
OOOO'효리네 민박'·'섬총사' WBC 벳이스트를 만들고 런칭한 회사가 KBC 원커넥트 WBC247 가입문의 카톡 KBC147
OOOO효리네 민박인가 하는 프로그램, 나영석 쪽 제작인가? 프로그램 전반에 뭔가 그런 구린내가 스물스물...
OOOO게릿또리 효리네민박 몇편쯤에 나오나요
OOOO효리네 민박 틀어놓고 할거 하는데 개 한마리 키운다는 것만 기억했더니 겁나 늘었어 ㅋㅋㅋ 냥이도 있네.

OOOO효리네 민박을 어제밤에 1화를 봤는데 솔직히 행복해보였다. 행복해 보였지만 뭔가 속에서 뒤틀리는 감정이 드는 것도 사실이었다(...) "저들은 내일 출근안하잖아" "저들은 돈이 많잖아" 같은 식으로. 내 생각에 돈은 행복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