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삼성

OOOO최순실 판결문 중 삼성 관련 부분은 이재용 판결문과 꽤 비슷해 보이네. 혹시... 베낀걸까? 설마... 내일 날 밝으면 다시 봐야겠다. 제발 아니기를...
OOOO 네이버의 진짜 주인도 확인했으면. 차명으로 삼성에서 가지고 있었고. 이재용 석방을 위한 큰 그림으로 반정부 활동 한거라면. 이런 상상...
OOOO오뚜기가 상속세 1500억 낼때 '16억' 밖에 안낸 삼성 이재용. 과연 삼성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까? 덩치만 크다고 대기업이 아니다. 사회적 책임은 외면하고 편법 상속에 온갖 비리를 마다하지 않…
OOOO이제는 우리 깨어있는 국민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적폐판사, 적폐기레기, 적폐야당등 내 나라 망치는 역적들을 심판하고 내 나라가 삼성민국이 아닌 대한민국이라는 걸 반드시 보여줘야한다! 이재용의 저 더러운 재벌미소가 마지막이 되길…
OOOO손석희 앵커의 한계와 심리 분석을 하자면 역시 삼성이다. 끈 떨어진 박근혜 포기 대신 삼성 이재용만은 지키겠다는 적폐 판사들처럼 중앙일보와 같다. 네이버 메크로 조작 삼성 의혹 후로 "文지지자도 동일" 왜곡처럼, 삼성을…
OOOO법원 '우병우 1심 선고' 22일로 연기.."검토 서류 많아" 꼭 죄값을 받아야할 또 한명 국정농단의 주범 우병우 전 민정수석 삼성 장학생 정형식 판사의 이재용 쓰레기 판결이 아닌 법원의 소신있는 판결을 온 국민이…
OOOO역시 삼성이다. 얼마나 광고비를 풀고 방송사를 압박했기에,,, ‘썰전’ 과 ‘블렉하우스’ 가 결방한다. 이번회에는 이재용 항소심을 심도있게 조명해야하는데 이걸 막으려는 기획이다. 설차례상에서 이재용 항소심이 회자되는 게 부담…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___xDIVENTAx___

OOOO최순실에게 징역20년 벌금180억원이 선고됐다.철퇴가 내려졌다지만 이재용 부회장 항소심재판부와 동일하게 삼성 승계 관런하여 부정한 청탁이 없었다고 판단했다.옛 권력은 대한민국 사법부에서,살아있는 삼성은 갤럭시에서 판결하는 것…
OOOO<공짜는 있다. 기적의 현장>삼성은 묵시적 청탁없이 돈을뜯겼다. 돈을 준 사람은 죄가없고 돈을 받은 사람은 죄가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공식을 깬 기적의 현장이다. 공짜는 있다. 이재용의 재산 8조원은 그가 땀흘려 번 돈이…
OOOO이른바 삼성의 월급 등의 근로자 대우로써 이재용 편들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 노조설립을 세계적 기업의 상식에 걸맞지 않게 불가하며 '입막음 성'으로 그렇게 대우한다는 측면이 있고, 노조설립하려는 사람들을 무수히 탄압했으며,
OOOO최순실의 중형의 판결 내용 이면에 다른 중요한 부분! 뇌물의 대가인 이재용의 삼성 경영권 승계 현안은 존재하지 않았다 재판장 #김세윤 경영권 승계작업 포괄적 현안(X) 명시적·묵시적 청탁(X) 쓰레기 연합뉴스 '부드러운…
OOOO<이재용 등 긁어준 언론인, 삼성은 상을 줬다> 삼성언론재단은 올해 사회를 뒤흔든 대특종을 버리고 삼성권력에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논설위원에게 상장을 줬다. 언론이 이재용 부회장 석방에 환호성을 지른 이유다. https:…
OOOO법원에서 공식적으로 삼성 승계를 부정해 준거잖아 그럼 이제 삼성은 누구꺼야?? 이재용꺼는 아니라는거네?
OOOO삼성 살리려면 이재용 풀어줘야한다는 종편 논리에 세뇌된 어르신들껜 이재용 구속 때 주가 올랐고 집유 때 주가 내린 사실을 알려주세요. 삼성이 잘되고 나라가 잘되려면 이재용이 감옥 가야 합니다.

OOOO이명박의 다스 140억 회수 과정에서 미국 로펌의 수십억 소송 비용을 뇌물로 상납한 삼성 이학수 전 부회장이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혐의를 전면 부인하거나 현재 수사가 불가능한 상태인 이건희 회장의 지시대로만 따랐다고 할 수…
OOOO이게 나라냐? 삼성 왕조나? '이재용 판결' 후폭풍.."정경유착 공범인 이재용에게 면죄부를 준 사상 최악의 판결" 이번 주말 광화문 촛불집회를 시작으로 국민적 분노를 모아 간다. ‘자본권력에 무릎꿇은 잘못된 판결’ 촛불이 바로…
OOOO언론의 칼럼과 사설에서 삼성 이재용과 관련한 뉴스가 사라졌다. 이재용의 항소심 판결과 최순실의 1심 판결에서 뇌물 금액에 차이가 있었고, 승계문제와 관련 또다시 면죄부를 줬음에도 언론들은 조용하기만 하다. 사법부에 이어…
OOOO삼성=홍석현 중엉찌라시회장(이재용 외삼촌)=이명박의 삼자비리 2,000만불가량 홍석현 차명계좌 홍콩 메르린치 은행을 통해 k만군도 페이퍼co로 들어간것을 미 재무부산하 핀센에서 확인된 문건 주진우기자가 밝혔군요 삼성 이재용…
OOOO최순실재판이 현격히 불공평하다. 이재용과 엮인 돈은 언급도 안하고 신동빈과 엮인 돈만 언급한거. 최순실재판에 이재용껀도 언급하면 최순실은 최소한 무기징역이다. 범죄세탁이 너무 심한 재판이다. 삼성장학생판사 바꿔야한다.
OOOO미래를 망칠 국가폭거가 발생해 있는데 이 심각성을 인식하는 사람들은 사실 별로 안되는거 같네 이 새해 첫날에 삼성 이재용 재판의 국가폭거를 다시 지적한다 삼성경제는 반서민경제다 또한 정치논리에 따라 반삼성에서…
OOOO 이명박이 조급하고 신경질적으로 반응하는걸 삼성 이재용과 비교해보면 이재용보다는 쥐박이가 실탄이 적다는걸 알 수 있네요. 걱정보다는 많이 못해쳐 먹었네.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Fall6634

OOOO삼성 이재용 풀어주고 롯데 신동빈 구속하고..릴레이 기업수장 가둬 놓기 밉보이면 알지? 이러네
OOOO 삼성은 3대를 걸쳐 밀수와 탈세와 횡령으로 뇌물수수 하며 국정을 어지럽히며 국민혈세 강탈한 민족 반역자. 삼성의 모든제품 불매운동하고, 현재 밝혀진 이재용의 승계작업 증거를 대법원 제출하…
OOOO오늘 아침 뉴스공장에선 어제 최순실 판결 뒤에 가려진 이재용의 2차 면죄부를 말했다. 최순실 20년형과 신동빈의 구속이면에는 삼성 이재용의 20년 승계 작업을 알면서도 눈 감아준 흔적이 판결문 곳곳에 보인다고 흥분했다. 이…
OOOO 대만에서 댓글부대 운용하다가 벌금 3억 6천만원 낸 삼성 댓글부대... 이재용 집행유예 때 네이버에 설쳤던 댓글... 국정원은 삼성 댓글부대 철저히 조사해야...!
OOOO 니들 삼성광고가 얼마나 늘었는지도 보도해야지. 그렇게 이재용 빨아주고 뭘받았는지 독자로서 매우궁금하다.
OOOO기자들이 다스소송비용 뇌물인가에 대해 계속 묻고있다. bbk에 대한 소송비용을 삼성전자가 대신 내준건데, 이 질문의 의도가... 대통령이 요구해서 줬는데 일개 사업자가 거부할 수 있겠는냐라는 식으로 또 몰아가면 이…
OOOO《이재용은 억울하게 1년 징역을 살았다》 한국의 대기업그룹 경영권은 당연히 자식에게 물려주는것이고, 국민연금공단은 가장안전한 삼성전자 주식을 사는것은 당연하고, 수조원재산을가진 삼성그룹 회장이 무엇이 아쉬워 그들로 말…

OOOO삼성 이건희의 불법 세금포탈과 횡령액을 밝힌, 2007년 김용철 변호사의 내부고발사건을 재 수사하여 이건희놈과 이재용놈의 횡령과 탈세 10조원대 뇌물수수 사건과 승계작업 증거물 대법에 제출하여 엄중처벌하라! 이제 처벌이 아닌…
OOOO삼성에 대해, 이재용에 대해 정의가 제대로 실현되지 못한 것은 참 아쉽다. 그러나 참여정부 시절만 해도 삼성은 그야말로 언터쳐블이었고 한국 경제의 구세주로 여겨졌다. 그 삼성과 삼성오너일가의 도덕적 아우라는 이미 다 벗겨…
OOOO최순실 징역 20년 판결에서 미얀마 대사 알선수재 혐의가 불인정됨도 이해할 수 없다. 최순실이 개인 사업 목적으로 박근혜에 부탁해 심어놓은 미얀마 대사가 삼성 임원 출신이어서 봐주는 재판부가 아닌지, 그런 의심은 삼성…
OOOO삼성 이건희의 불법 세금포탈과 횡령액을 밝힌 2007년 김용철 변호사의 내부고발사건을 재 수사하여 이건희놈과 이재용놈의 횡령과 탈세 10조원대 뇌물수수 사건을 엄중 수사하여 처형하라! 이제 처벌이 아닌, 삼성 부패 공화국의…
OOOO"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 것"일까. 1심에서 이재용 실형선고한 재판장 김진동 부장판사가 정기인사 앞두고 이유를 밝히지 않고 사직서 제출했다. 이재용이 2심에서 석방된 것과 관련있다는 추측이다. 혹시 법원내 삼성장학생들에 의한…
OOOO이재용과 최순실에 대한 선고 결과의 차이. 법원이 5년 짜리 정치권력보다 경제권력 삼성의 눈치를 더 많이 본다는 걸 단적으로 보여준다.


최순실

OOOO[ 이것이 재판부의 정답이다] 박근혜 - 사형 최순실 - 사형 이명박 - 사형 이시형 - 징역 10년 원세훈 - 무기징역 김관진 - 무기징역 한민구 - 징역 10년 남재준 - 무기징역 이재용 - 징역 10년 우병우 - 무기…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qlrvkdlqlrvkdl

OOOO 이 그림을 보아오면서 아직도 '설마'가 있으시다니.. 이재용의 돈은 - 무당최순실보다 금치산자박근혜보다 대법원장보다 일개개인판사들보다 사법시스템 자체보다도 위에 있는데요.
OOOO이재용일때의 뇌물에 대한 법적 해석과 최순실일때의 법적 해석이 다르다. 라는 이야기는 1+1=2다 라는게 동네 따라 다르다 라는 정도의 곡학아세임. 저렇게 판단내린 판사 둘이서 논리배틀 붙어서 진 놈은 목을 쳐야 하는데!!!
OOOO최순실 징역 30년에 벌금 180억. 최순실의 형량과 재판에서 인용된 증거만 봐도, 이재용이 얼마나 엄청난 특혜를 받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게 이명박이 온갖 불법적인 수단을 동원해 가며 ‘재벌’이 되려 한 이유입니…
OOOO최순실 징역 20년 1심 선고 존중합니다 만,아직 끝난 것이 아니죠. 이재용처럼 2심에서 뒤집히는 없어야 할것입니다. 또한 벌금과 추징금 부문은 국민의 눈높이에 차지 않는 매우 적은 금액입니다. 국민 혈세로 의심되…
OOOO최순실은 중형을 선고받았지만, 이재용 부회장에게는 또 면죄부를 발급해줬습니다. 더이상 '이재용 예외주의'는 있을 수 없습니다. 상고심 재판부는 엄정한 선고로 국민의 사법불신을 극복하고, 사법부의 실추된 명예를 회복해야 할 것입…
OOOO문형표 재판은 안종범 수첩 증거인정 이재용 재판은 안종범 수첩 증거불인정 최순실 재판은 안종범 수첩 이재용 제외 인정 안종범 수첩이 뷔페냐 판사 개인 입맛에 맞는것만 골라먹게
OOOO안종범수첩은 박대통령지시를 즉시 기록한게 아니라 최순실사건이 터진후 작성되었다 해서 이재용 재판에 증거로서의 인정이 안된 것이다

OOOO정형식 판사 "이재용은 피해자임" 김세윤 판사 "님말이 맞는듯" 최순실 20년 때렸다고 "부드러운 카리스마 김세윤 판사"라는 언론질에 속지마세요 김세윤은 합병으로 재산이 10조로 증가,문형표 장관 개입으로 세금 2356억…


판결

OOOO김상조 공정위원장이 성공해야만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있습니다. 이재용 판결은 재벌 권력의 실체를 보여준 사건이었고, 김상조님 마저 무너진다면 재벌들은 모든 권력싸움에서 이기게 되고, 그 위세를 더더욱 떨칠 겁니다. 제발 김…
OOOO벌써 12만을 돌파 ㅋ 계속해서 달립시다^^ 김상조 공정위원장이 성공해야만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있습니다. 이재용 판결은 재벌 권력의 실체를 보여준 사건이었고, 김상조님 마저 무너진다면 재벌들은 모든 권력싸움에서 이기…
OOOORetweeted 어용 김밥장수 (): 김상조 공정위원장이 성공해야만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있습니다. 이재용 판결은 재벌 권력의 실체를 보여준 사건이었고, 김상조님 마저 무너진다면... https:…
OOOO같은 뇌물, 재벌 따라 갈린 판결…이재용 봐주기 논란
OOOO문재인 정권이나 더불어들은 이재용 판결에 대해서 국민들에게 죄송하다고 머리를 조아려야 할 입장이 너네 입장이야. 마치 구경꾼마냥 관객행세를 하면서 면피하는거 정말 안쪽팔리냐? 강한자에게 약하고, 약한자에게 강한척하려고 국민들에…
OOOO[민언련 신문보도 비평] - 이재용 부회장의 충격적인 2심 판결 이후 한겨레, 경향을 제외한 보수 언론은 한마음으로 환영했습니다. - 판결 직후 보도 이후에도 문제보도는 이어졌습니다. 조중동은 '정형식... …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dong_ne_hyeong

OOOO이번 재판의 핵심은 이재용입니다. 이미 끝난 권력을 처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경영권승계라는 현안이 없었고 부정한 청탁도 없었다고 본 것입니다. 이번 판결로 이재용은 대법원에서도 면죄부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OOOO이정미의 탄핵 판결의 근원이 이재용 재판에서 완전히 무너졌다. 이정미의 탄핵 설명은 사실확인 없이 신문기사와 검찰의 소추정에 의거한 허구라는 것이밝혀진 것이다. 탄핵은 법적으로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이제 탄핵에…
OOOO 직간접관련자는 판결에서 배제해야한다는 기준 있는데 모를거라고 착각하고 대법관 배째라? 이런걸 청원해야하는게 아닌지 이재용처럼 판결 뒤통수맞기 전에
OOOO이재용 판결로 보는 대한민국 언론지형도


문재인

OOOO부동산, 최저임금, 올림픽, 지방선거, 개헌, 적폐청산, 문재인대통령과 문재인 정부,가짜뉴스, 이재용, '북한에 퍼준다'론까지 설날 밥상 정치토론의 모든 것을 쾌도난마로 정리해드립니다
OOOO문재인은 백퍼센트 이명박, 이재용 구속 시킨다. 정치보복하고 북한체재 선전할려고 대통령된 분이시니.. 노벨보복정치상은 없냐?
OOOO[판사의 마음은 풀잎과 같아...] 1심에서 이재용 부회장에게 5년 선고한 판사 김진동이, 이번엔,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라고 한 사람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판사의 마음은 풀잎과 같다. 그동안 (cont) t.co…

OOOO'김용민 브리핑' 설특집 1탄 올립니다. 예수믿는 김용민이 '김용민 브리핑'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홍준표, 안철수, 이명박, 이재용, 박원순, 안희정, 이재명, 김정은 그리고 미국 사람 도널드트럼프의... t.c…


면죄부를

OOOO검찰 열심히 수사해서 기소하면 뭐하나? 법원에서는 적폐 친 수꼴 판사가 대기 중인데ㅡ 판사는 탈법 이재용에게 면죄부를 줬고 또다른 이재용을 만들 뿐이다. 'MB 재산관리인' 이병모 구속..수사 급물살 t…


판사

OOOO이재용의 2심 부장판사의 조선일보 인터뷰는 다시 봐도 황당하다. “어느 기업인이 대통령 요구를 거절할 수 있겠느냐.”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가 언론에다 이런 말을 하는 게 정상인가? ‘대통령은 권력자니까 법이고 뭐고 돈 달라…
OOOO청와대 청원게시판? 그건 국민과 소통 핑계대고, 조직적인 친문지지자들 이용해서 여론공작하는 곳이다. 이번 이재용 재판 관련 청원운동도 마찬가지다. 친문여론공작대 이용해서 이재용 감형 책임을 사법부와 판사 개인의…
OOOO다르지않다. 이재용과 신동빈 계급이 다를 뿐. 박근혜,이명박 끌어다 광화문에 매달아야 한다지만 사실은 그보다 먼저 양승태와 적폐판사들부터 먼저 처리하면 적폐청산 지름길이 열린다고 확신한다 ;뭐가 달랐나..'500쪽' 최…


이명박

OOOO* ~~ 의도 전혀 없어, 단지... 1. 권성동 청탁 의도 전혀 없어! 단지 뽑은 게 친척! 2. 이명박 범죄 의도 전혀 없어, 단지 해보니 위법! 3. 이재용 청탁 의도 전혀 없어, 단지 만난 게 근혜! 4…
OOOO*경주이씨 주요인물 이명박, 이상득, 이건희, 이재용, 이재명 등 *순흥안씨 주요인물 안철수, 안희정, 안대희 , 안두희 등 *밀양 손씨 손명순, 손학규, 손석희, 손범규 등 *동래 정씨 정석모, 정근모,…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jungkk54


재벌

OOOO신동빈은 지금 무슨 생각일까? 다시는 죄를 짓지말아야지 할까 아니면 기필코 이재용보다 돈을 더 모아서 죄를 지어도 빠져나올 힘을 키워야겠다고 생각할까? 평생 재벌로 살면서 오늘처럼 돈이 없어서 서럽다고 느낀적은 처…
OOOO 앜ㅋㅋ 그거 모예요 넘 커엽ㅋㅋㅋㅋ 대체 37먹은 아조시가 앞머리삔이라니욧 ㅋㅋㅋ 재벌가 아드님인데 설마 실크 실내복이라도 입으시지 않을까여 자꾸 수혁이보면 이재용 생각이 난다고요 ㅋㅋㅋㅋ 재벌 2세,,,,
OOOO"이재용" 집유석방,,,아마도 그렇게 될것이라고 예견했고, 다시 한번 유전무죄 유권무죄의 원칙을 확인시켰다, 재벌제도가 존속하는 한 절대다수는 무지렁이로 살아가야하는가! 누가 언제 이 쇠심줄 같은 적폐를 바로잡을…
OOOO[댓글] 대기업 정직원님들은 휴일날도 못 노시나보다... 난 법 위에 있는 재벌이 세상에서 가장 싫다! 이재용이 싫다! 이재용이 싫어! 이재용이 싫단 말야~!!!!!! 다들 이재용 절대 잊지 말자! 정형식도 잊지 말자!…


박근혜

OOOO이재용이 박근혜 눈빛이 무서워 돈을 줬더니 문형표는 이재용이 불쌍해서 자신의 인생을 포기하고 국민연금을 꼴아박아 이재용의 합병을 지원한후 감옥에 가고 정형식과 김세윤은 합병 후 재산이 10조 증가하고 세금 2356억을 날려먹…
OOOO박근혜 이재용의죄목중에 묵시적청탁죄가성랍된다면 가깝게는 피임약먹는것도 묵시적살인이다 제조회사사장도구속시켜야하고 먹는사람도 구속이다 법적용이엿장수가위질이다
OOOO와 낮잠 자다가 큰엄마 큰아빠가 이재용 나와서 너무 잘됐고 박근혜가 그렇게 깜빡 속아서 빨갱이들 때문에 감옥 들어가다니 너무 안됐다는 얘기 나누는 거 듣고 진짜 1초 만에 깼다. 이건 리얼이야... 취직하면 명절…

이재용 삼성 최순실 판결 문재인 면죄부를 판사 이명박 삼성은 재벌 박근혜 kew1106

OOOO현대사에 와서도 4.19혁명도 제대로 마무리를 못해 박정희에게 되치기를 당했고 6월항쟁 막판에도 노태우의 구라에 흐지부지 됐으며 박근혜를 하야시킨 촛불혁명도 그냥 대통령만 탄햇됐을뿐 그 뒷배경에 있던 기득권들은 여전히 유지…


권력의

OOOO 보통 시민분들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강력한 권력의 정부기관이고 김상조 위원장이 하고 싶은대로 적폐기업 행위에 벌금을 부과하는 줄 아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공정위는 늘 적폐기업들과 재판을 하고 그 재판의 판…


돈을

OOOO 국민노후자금 연금도 건드려서 이재용 하나 승계해주겠다고 수백만명의 돈을 이용했으면... 손해액과 그에 따른 이자까지 쳐서 채워넣어야지... 문형표만 깜빵 보내고... 순 양아치 기업....…


신동빈

OOOO이재용 석방 신동빈 구속. 이 자들이 감빵 드나들기를 풀방구리 쥐 드나들듯 한다. 아예 들어가 사는 게 어떠냐.
OOOO|이재용 형량 - 신동빈 형량| = 판검사 출신 계열사 사장, 임원 수. 올해 롯데그룹 정기 사장단 인사에서 몇명이나 뽑을랑가?


김상조

OOOO드디어 206, 762, 드디어 2일 남기고 20만 돌파! 기쁨 기쁨 \^^/ 깨시민은 최후의 보루다! 또 해냈다 🙇🏻‍♀️🙇🏻‍♂️ 네이버, 아예 문 닫게 해버렸으면 좋겠다! 이젠 이재용 혼내줄 김상조위원장 청원 챙기러 가…


정형식

OOOO이재용 부회장을 석방한 서울고등법원 정형식 재판부를 웃기게 만들다 !! 매우 정밀한 재판입니다.


사형

OOOO남경필 아들 집행유예. 치료용 목적의 대마초도 엄벌하는 나라에서 투약만이 아니라 대량밀수까지 했는데 '미성숙한 청년' 이라고 풀어줬다 200명을 중독시킬수 있는 양이고 중국에서 잡혔으면 사형이다 이재용.남모군. 할애비 잘만…


이재용

OOOO오뚜기는 선대 회장이 작고하며 시가 3600억 원 상당의 주식을 상속을 했고 이에 따른 상속제 1500억 원을 1원도 빠짐 없이 5년간 분납하기로 했다. 그런데 한 해 10조에 달하는 수익을 창출하는 이재용은 상속세로 16…
OOOO안종범수첩에 나와있는 권순일 대법관... 이런 대법원을 어찌... 이재용상고 불안합니다.
OOOO 이재용 사과문 이거죠?
OOOO@ "이재용이 대통령을 하진 않잖아요"
OOOOMB 숨통이 서서히 조여지고 있네요.MB가 살고 싶다고 발버둥치다 이재용이 끌고 들어가면 금상첨화 겠는데 말입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빠 이재용임ㄱㅅㄱㅅ 하고 꺼지라 그래 인사왔냐 부모 직업은 왜 캐묻고 난리여

OOOO날 좋다 근데 이재용은 왜 풀려나요?
OOOO두달동안 밤낮으로 주구장창 온 국민들을 흥분케 하여 촛불들자고 선전.선동하던 테블릿 조작 보도로 시작된 박통 탄핵은 이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 미르와 K는 공익재단이었으며 박통과 최서원은 경제공동체도 아니었고 이재용…
OOOO 이것도 이재용이는 모르는 일이겠지 ㅋ
OOOO이재용이 행복하겠나? 뭔가 덧없어보임.
OOOO이재용 풀어줬는게 뭘 더 지켜본다는거지?
OOOO한국에 홍준표와 자한당이 사라지면 가장 밝은 세상이 된다. ~홍준표 “한국은 지금 가장 어두운 시간” -이재용 석방한 재판부에 찬사. '기업가에게 애국심을 강요하는 시대 지났다' -GM 철수는 노조 책임 '베트남 숙련공 임금은…
OOOO북 응원단에 조직적이라며 비아냥거리는 사람들 웃기다. 조직적인 응원하러 온 사람들이 조직적인 응원을 하는데 조직적이라고 비아냥거리다니😵 이재용이 잘못했으니까 이재용을 석방하라는 사람들 답다 😰

OOOO이재용 집행유예에 대해, 정치인들에게 인터뷰를 하면 '우리사회 최후의 보루인 사법부의 판단을 존중합니다.' 이러면서 말을 시작한다. 물론 옳은 말이다. 하지만, 최후의 보루인 사법부이기 때문에 쉴드를 쳐야 하는 것이 아니라…
OOOO 이재용10년 너무 적어요 ~10+20은 되야죠
OOOO 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조씨가 남들 시선 의식해서 그러치 자기 방에서만큼은 매애우 프리하고 기차나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그렇겠조..? 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가볍게 입고 있는 모습만 생각나서... 이재용ㅋㅋㅋㄱㅋㅋ 세상에...
OOOO? 이재용 딸 핸드폰이 아이폰이라니 뭐지 이 괴리감
OOOO 사실 노트7은 윤봉길 센세의 정신을 이어받아서 개발한 이재용의 큰그림인것
OOOO검찰총장 문무일이 다스 특검수사시 검사였던자며, 특검 정호영을 구속기소치않고 뭉개고 있는 적폐 세력중 하나일뿐, 매일 트윗으로 정호영 직무유기범으로 구속기소하라 검찰을 압박 바랍니다.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 11회 ] 네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