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김혜리 기자님 씨네21 아가씨 장영엽 엑스맨 김성훈 리뷰 중간결산 경쟁작 부산행


기자님


OOOO 엑스맨에서 진그레이 캐릭터가 젤 흥미있었는데 어린시절 나오는구나. 이번꺼 김혜리기자 평은 좋더라고 김기자님 엑스맨 엄청난팬이던데 만족스럽게 보신듯. 낼 개봉이다!!! ㅋㅋ
OOOO엑스맨 보고 김혜리 기자님 리뷰 듣고 기분 또 조아짐ㅠ////ㅠ
OOOO김혜리기자님 목소리 들을때마다 감탄. 노래하듯 또르르 굴러가지만 단어 음절마다 적절한 포인트를 두고, 문장 끝은 살짝 음정이 올라가는데 이때 예쁜 소리가 갑툭튀해서 갭모에. 이렇게 발음좋고 똑바르고 차분한 목소리가 취향이다.
OOOO 김혜리 기자님 ~ 한국영화 오리지널 스코어 1백선 모음집 '방은진, 영화음악을 만나다' 를 제작한 최성철입니다 ^^
OOOO칸 출장 중이신 씨네리 김혜리 기자님에게서 젊은 시절의 나나 무스꾸리가 보인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혜리 기자님 리뷰 후반부에서 완전 신나심 어쩜좋아
OOOO김혜리 기자님.. 왜 헛된 희망을 주시는가..
김혜리 기자님 씨네21 아가씨 장영엽 엑스맨 김성훈 리뷰 중간결산 경쟁작 부산행 cine21_editor
OOOO 으앙 감사해요!ㅋㅋㅋ 집에 들어가면 봐야겠어요 김혜리 기자님 넘 엑스맨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보면 신날거 같아요ㅋㅋㅋㅋ
OOOO 김혜리 기자님 리뷰영상 스포일러는 없나요?ㅋㅋㅋ 보고싶은데 그게 제일 걱정..
OOOO아 엑스맨뽕찬다..김혜리기자님의 저 엑스맨을 향한 깊은덕심 너무 좋은것입니다..
OOOO김혜리 기자님.. 에프ㅇ진에서도 리뷰해주실 거죠...? 저 영상은 영화보구 봐야지...ㅠㅠ

씨네21


OOOO존나 이동진이 당당하게 영화평론가라고 말하면서 김혜리가 씨네21 영화기자 입니다 하는 그림이 존나 이상하지 않냐. 누가 더 영화를 사랑하고 누가 더 영화를 믿는거 같은데?
OOOO<씨네21> 장영엽, 김성훈, 김혜리 기자와 해외 평론가들이 참여한 '칸영화제 경쟁부문' 중간결산 별점. 남은 작품들의 별점은 다음주 토요일 발행되는 <씨네21>에.
OOOO<씨네21> 1056호 커버는 <아가씨>! 특집은 <아가씨> <부산행> 등 장영엽, 김성훈, 김혜리의 칸 리포트와 외신기자들의 경쟁작 평점 등 중간결산. 그리고 이용철, 우혜경, 박수민의 <곡성> 비평! https:…
OOOO<씨네21> 1054호, 김혜리 기자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종후보에 오른 <파도야 놀자> <그림자놀이> 등 그림책 작가 이수지를 만났습니다.
OOOO<씨네21> 1056호 커버는 <아가씨>! 특집은 <아가씨> <부산행> 등 장영엽, 김성훈, 김혜리의 칸 리포트와 외신기자들의 경쟁작 평점 등 중간결산. 그리고 이용철, 우혜경, 박수민의 <곡성> 비평!

엑스맨


OOOO이동진 평론가랑 김혜리 기자 리뷰 영상 보니까 엑스맨 더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빨리 보고싶다!

블루재스민


OOOO에프엠진 김혜리기자 블루재스민, 캐롤 편 이제야 듣고있다 그나저나 블루재스민 설명 중간에 나오는 영화 사운드만 들어도 케잍 연기 개잘해......

기자


OOOO김혜리 기자의 영화의일기가 2주째 휴재다. 칸때문인가. 칸때문이야~ 칸때문이야~
OOOO 맞아요. 전에 김혜리 기자가 2015년 최악의 영화랬는데 슬프면서도 공감할 수 밖에.. 매튜 본 다른 영화에서의 여성캐릭터도 그렇고 이 사람은 여자는 그냉 트로피 정도로 보는 거 같아요. 생각없이 보고 싶어도 그게 안 되죠 ㅠㅠ
OOOO김혜리기자 정지우 감독님의 <모던보이>는 지금 와서 어떻게 회고하는 작품인가요? 김혜수 <모던보이>를 할 무렵이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고민스러워서 일부러라도 바닥까지 내려가보려 했던 시기 같아요. 그래서…
김혜리 기자님 씨네21 아가씨 장영엽 엑스맨 김성훈 리뷰 중간결산 경쟁작 부산행 cine21_editor
OOOO 김혜리 기자 성이 바뀌었어요;
OOOO김혜리 기자입니다..폭코여...
OOOO 김혜리 기자인데 한혜리 배우 이름으로 되있어요

영화


OOOO이동진, 김혜리가 진행하는 영화 팟캐스트...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OOOO김혜리의 영화일기 중에서 <나의 브루클린>

김혜리


OOOO오늘 <김혜리의 수요재개봉관>은 한주 쉽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OOOO 자꾸만지작거리고 심지어 이유리가 하루는 끼고나가기도함. 거기 원래주인 DNA같은거 다 사라졌을꺼야ㅋㅋ 심지어 (여지껏 왜안버렸는지 모르겠고 화장대 깊숙히 보관중인) 김혜리의 한쪽귀걸이도 손으로 만짐. 왜?? ㅋㅋㅋ
OOOO김혜리는 어쩜 늙지도 않고 예쁘냐
OOOO 언니 난 김혜리야
OOOO이동진이랑 김혜리는 볼만하다네ㅋㅋ


김혜리 기자님 씨네21 아가씨 장영엽 엑스맨 김성훈 리뷰 중간결산 경쟁작 부산행 cine21_editor
김혜리 기자님 씨네21 아가씨 장영엽 엑스맨 김성훈 리뷰 중간결산 경쟁작 부산행 yeseo826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