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박찬욱


OOOO아가씨 너무 재밌을 거 같다 박찬욱 감독 영화니 보나마나 작품성은 너무 좋을 거고 포스터가 무엇보다 온갖 평들 다 가져다 붙인 한국 특유의 포스터가 아니라 너무 좋고 예고편도 색다르고 6월 언제 오나
OOOO아가씨는 티저만 봐도 아 존나 야하고 그런거같음... 개인적으로 박찬욱 아저씨꺼는 절대 나랑 안 맞음... 마치 영화의 끝 느낌이 나는 비와 함께 사라진다 와 같을듯
OOOO박찬욱감독의 신작 <아가씨> 티저포스터. 왼쪽은 국내에 공개된 포스터, 오른쪽은 해외에 공개된 포스터. 모두 영화 내 일어난 장면이 구석구석 있으나 해외판은 좀더 수위가 높음.
OOOO한국 영화 거장들의 본인 영화 평 나홍진 황해 로맨스 영화 곡성 코미디 영화 박찬욱 아가씨 아기자기+깨알 잔재미 무서웤ㅋㅋㅋㅋ 이상햌ㅋㅋㅋㅋ
OOOO박찬욱의 <아가씨> 는 전혀 기대가 되지 않으나 분노한 듀나가 그 영화를 보고 쓴 별 한 개 반짜리 리뷰는 굉장히 기대가 되는 것이다.
OOOO박찬욱이라 기대되는 영화 '아가씨'
OOOO뭐요? 아가씨가 6월 1일 개봉 확정이라고?? 난 18일 귀국인데ㅠㅠ 아이고ㅠㅠㅠ 박찬욱 영화니까 최소 한 달 넘게 걸려있긴 하겠다만 난 원래 기대작은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는 타입인데 김 다 새겄소ㅠㅠ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nhfsghuhkk
OOOO박찬욱이 핑거스미스를 보고 아가씨로 만든 게 각색이냐 뭐시기냐라는 얘기는 별로 의미가 없을 듯.. 그냥 에밀 졸라의 그것과 박쥐의 그것 사이에 존재하는 딱 그런 수준의 이상한 연결고리들만이 있는 완전하게 다른 영화일 것이다.
OOOO영화 아가씨 재미있을까? 난 박찬욱감독이 죠아.
OOOO박찬욱 영화를 참 좋아했는데 이번 아가씨도 괜히 겁나서 못보겠다 ㅠㅠ 쓸데없이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것들. 견디기 힘들다. 스릴러 너무 좋아하는 장르였지만 점점 보기가 꺼려져.
OOOO언젠가 정성일이 " 나는 박찬욱과 봉준호의 첫 번째 사극이 보고 싶다 " 라는 말을 했었다, 아마도 박찬욱의 <아가씨>는 그 말에 대한 대답이 아닐까, 이번 영화에서 그는 처음으로 특정한 과거의 시대를 그렸다 마치 타란티노가 실험을 끝내고 그런 것처럼
OOOO[스타일뉴스] 2016년 기대작 영화 '아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죠. 김민희, 김태리, 조진웅, 하정우와 박찬욱 감독이 참석했어요. #아가씨 #김민희 #하정우 #김태리 #조진웅 #박찬욱 #스타일뉴스
OOOO영화 <아가씨> 기대된다. 근데, 배우 하정우씨도 좋아하지만.. 영화감독 박찬욱씨가 궁금하다. 면밀히 다른 영화들을 읽어보고 싶다. 응, 왠지 본다기보다는 읽어보고 싶은 영화. .... 뭐, 그래. 0ㅅ0
OOOO<아가씨> 제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韓 영화 4년 만에 경쟁부문 진출!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박찬욱 #올드보이 #박쥐 #엠파이어디자인
OOOO영화 아가씨는 재미나 기대 뭐 이런거 빼고 영화 스타일이 너무 예쁨. 박찬욱 감독 영화들이 내용은 둘째치고 전체적인 분위기나 스타일이 예뽀...
OOOO아가씨 보러가고 싶은데 박찬욱 영화랑 쭉 안 맞아왔어서 굉장걱정
OOOO 최근에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 원작이 티핑 더 벨벳인가? 핑거 스미스 인가? 그것도 말이 좀 있더만 ㅇㅇㅇ
OOOO아가씨를 보고 싶긴 한데 내가 박찬욱 감독 영화를 JSA 빼고는 본 게 없어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일부러 안 봤던 건 아닌데 복수극은 패스하고 그러다보니 본 게 없네. 근데 잘 볼 자신은 또 없어서 모르겠음 무서운 건 질색인데

포스터


OOOO영화 아가씨 포스터가 하나도 맘에 안든다 ㅋㅋ
OOOO책표지가 아니라 영화 아가씨 포스터입니다. 무려 영 화 포 스 터 !!!! 이게 한국 영화 포스터 라니 믿을 수 없어. 너무 좋다 이런 포스터 좀 많이 나와주세요ㅜㅜ
OOOO영화 #아가씨 포스터 저거 집에다가 걸어두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mystique_118
OOOO포스터만 봐서는 아가씨가 아니라 한국 아저씨들 영화를 찍은 것 같구만. 저럴 거면 핑거스미스 원작 왜 갖다 붙였어.
OOOO난 영화 아가씨 포스터가 보고 싶을 뿐이었는데 ......
OOOO아니 상식적으로 아가씨로 검색하면 아가씨 사진을 찾아주지 영화 포스터를 찾아주겠어 ?
OOOO아가씨 포스터 너무 심하게 구려서 할말을 잃었다 한국만 넘어오면 미적감각 살아지고 그냥 인물중심인데 그냥 존나 얼굴 크게 버여야함 하정,우 영화라고 홍보해야한다말이야 <- font="">
OOOO아가씨 포스터를 봤는데 포스터부터 저렇게 역겨우면 영화는 대체.
OOOO영화 <아가씨> 포스터 보고 나의 기대는 더욱 더 짜게 식어버리는 것이다.
OOOO영화 아가씨 포스터 2종 공개돼서 봤는데 너무 촌스러워요 전.
OOOO아가씨 포스터 대실망인데 주로 알티되는 글이 없어서 격공틧에 초멘나사이알티해따 ㅠㅠ 부들부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들 ㅠㅠㅠㅠ픂ㅍ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영화를 본 나레기는 또 조아하겠지 전혀 다른 장르로 ㅎㅎ
OOOOㅋ ㅌ ㅋ ㅋ ㅋ ㅋ ㅋ 갑자기 핑거스미스 영화 포스터(해외)였나 드라마 포스터였나 생각나네 거긴 자연스럽게 여성투탑이고 아예 남캐는 끼지도 않았는데.. 물론 아가씨는 이미 핑거스미스에서 멀어진거 같긴 하지만 말이에요?
OOOO아가씨 티저 포스터가 섬세한것이 늑혀지는 게 영화 장면 그대로 그림으로 넣어서 되게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에서도 똑같은 장면이 나온 거 보면 본편에서 나머지 다 나오지 않을까 싶고 ㅠ 그냥 멋있다ㅠㅠㅠ …
OOOO영화 예고편 보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포스터나 시놉 정도만 본다. 그래서 아가씨도 안 보고 있었는데 누가 하정우 복숭아 먹는 움짤 벌써 만들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에서 보고 약간 미친 사람처럼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거스미스


OOOO핑거스미스 예전에도 볼까 말까하다가 까먹었었는데 요번에 아가씨땜에 다시 생각나서 3부전부 다봄 뭔가 뒤통수로 땅 맞은 느낌이였고..음....음.....아무튼 되게 재밌게봤다 3부까지있어서 3시간짜리영화라 생각해도무방한데 시간가는줄모르고 봄
OOOO영화 아가씨가 세세한 설정은 달라도 말하고자 하는게 핑거스미스와 같다면 남성관객들은 어떻게 반응할까
OOOO개봉 예정 "아가씨"의 핑거스미스 반전있는 괜찮은 영화였는데..아가씨 기대해 본다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JinwoongB
OOOO 아가씨 영화 보고 싶지만 미성년자는 광광 울고요... 사실 핑거스미스 아가씨 내용 1도 모르지만 아가씨ㅡ하녀(?)의 퀴어로맨스 너무 발리는 것... 도련님ㅡ몸종으로 누가 윈나도 썰 풀어줘!!!!
OOOO남자들이 꾸민 음모와 중상모략 이야기를 핑거스미스 원작 영화에서까지 봐야 하는가 😂 거기서 '아가씨'가 뭘로 동원될 것인지 벌써부터 알 수 있을 듯한 예감
OOOO난 왜 곡성도 아가씨도 안 땡기지..... 핑거스미스 진짜 재밌게 봤는데 아가씨는 영화소개 프로그램에서 보고 완전 내 취향이 아니라 더 그런듯...
OOOO아 영화 아가씨가 핑거스미스 리메이크한거구나;;

곡성


OOOO영화한번보니까 계속보고싶다 아가씨도보고싶고 곡성도보고싶고 나 아직 주토피아못봤는데 이건 내려갔나...혼자 디비디방에서 볼래... 아무튼... 이제훈 존잘 존귀 개좋아 사랑해요ㅠㅠㅠ
OOOO영화 자체를 잘 보는 편은 아닌데 곡성이랑 아가씨는 보러가고싶다
OOOO곡성군은 영화 곡성으로 인해 찾아온 이번 위기를 어떻게 넘길 것인가... 어차피 이렇게 된 거 곡성테마파크를 만들어서 야생버섯요리대회, 훈도시 디자인 페스티벌, 곡성공포아가씨선발대회 같은 걸 열면 어떨까.
OOOO영화보는거 안좋아하는데 곡성이랑 아가씨 보고싶다 ㅠ
OOOO곡성 볼까말까. 아가씨는 개봉하면 꼭 볼 생각이지만 나홍진 감독 영화는 뭐 봐도 그만 안봐도 그만...보더라도 정신소모가 너무 심할 거 같아서 일단 꺼려짐. 늙은이의 연약한 신경으론 무리데스.
OOOO뒤졋다 깨어나도 안볼영화 곡성 아가씨
OOOO곡성 내일 개봉(오늘 저녁부터) 아가씨 6월 1일 개봉 한동안 영화 못안봤는데 이거 두 개 내가 다 보게 될가 나름 놀라운 거는 곡성은 15세 아가씨는 18세ㅋ... 둘 다 만만찮은 청불늬낌인데 트키 곡성 무지 무서울 거 같은데 궁금은 하고...
OOOO영화보러 가고 싶다. 아가씨랑 곡성 보고 싶다. 하지만 버스로 1시간 이상 나가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다리는 멜로 영화가 3개정도 있음. 우연인지는 모르겠는데, 다 원작이 있는 영화들. 나머지는 아가씨, 곡성 정도?
OOOO영화 아가씨는 완전 재미없는것인가 ㅇㅁㅇㅁㅇㅁㅇㅇㅁ 곡성은 어떨지 궁금 ㅇ ㅅㅇ....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charmkkk
OOOO신과 함께, 초인 봐야지. 곡성이랑 아가씨는 고민중... 다른 영화는 다 배급사에서 밀어줘서 보는데 지장없을 것 같은데 초인은 영화관에서 볼 수 있을까... 싶다. 독자들을 위한 영화라는 게 되게 끌리는데ㅠㅠ
OOOO나는 곡성,남편은 아가씨를 기다린다. 나야 원래 사람죽이는 영화를 좋아하는 걘적 취향이지만 이 아저씨는 뭐지?했다. 원작 소설 아가씨를 읽었던 남편은 제대로 나쁜 놈. 양면성이라곤 없는 악당 그자체의 백작을 대체 하정우가 어찌 그릴지가 관전뽀인트란다.

6월


OOOO영화 '아가씨' 2016년 6월 개봉
OOOO영화 아가씨 6월 1일 개봉

여친


OOOO나 영화보고싶당 여친 어떤거? 나 아가씨 여친 볼까~? 아냐 잠만 그거 무서운거잖아 나 아니야 스릴러야 여친 무서운거잖아!!! 나 아냐! 무서운건 호러야! 여친 그럼 스릴러는 뭔데!! 나 두근두근! 여친 (어이x)

하정우


OOOO[스타일뉴스] 영화 '아가씨'로 칸으로 떠난 하정우.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공항패션이 멋지네요~ 좋은 결과 기대해봐요~ #하정우 #칸 #아가씨 #스타일뉴스 #stnews
OOOO하정우가 영화 아가씨에서 복숭아를 먹는 짤이 있는데 댓글에 마침 쥬이시하네ㅋㅋ 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겼다

감독


OOOO 박찬 욱 감독영화 아가씨가 정식출품됐더라그여...근데 정작 박감독님 영화를 본적이없는것.....

개봉


OOOO전에도 시빌워 개봉날에 집사님이랑 영화시간 늦을까봐 총총걸음 하는데 엘지유플가게에서 산만한 남자분 두분이서 우리 앞길 막고 "아가씨 잠시만요! 가지말고 함만 같이 들어가요~" 하고 계속 막아서 "10분후에 영화 시작이라구요!!!!" 화내고 뛰어나옴
OOOO 아 제가 저씨영화 보러간다구 했는데 아가씨 개봉했냐고 물어보셔서 그만ㅠㅠㅋ큐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영화보고 나오느라 답이 늦었슴다; ;

예고편


OOOO영화 아가씨 예고편 새로 뜬거 보는데 진짜 이거 영화관에서 안 보면 후회할 것 같아ㅠㅠㅠ내 취향이야ㅠㅠㅠ
OOOO영화 아가씨 티저 예고편 1분짜리 나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뒤에 더 올려야짐 …
OOOO아가씨 예고편 십구금 마노이ㅠㅜㄹ어달라고,, 어차피 십구금 영화잖아,,
OOOO 저거 끈 두줄이 아니라 영화내에서 나오는 나무에 아가씨가 두팔로 나무에 매달린걸 그대로 그림에 옮겨놓은거 아냐?? 벚나무인것도 그래서 인것같은데.. 예고편을 지나가듯 본거라 ㅋㅋㅋㅋ잘은 기억안남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Lunarcat_
OOOO동생이 아가씨 라는 영화 아냐고 자기 그거 엄청 기대 중이라고 하길래 열심히 공감해줬다 예고편에 나오는 노래 제목도 알려줬더니 좋다고 적어간 ㅋㅋ

한국


OOOO슈가는 뭔가...한국 영화에 가끔 나오는 예쁜데 성격 괴팍한 아가씨 캐릭터 같아....

예정


OOOO영화 '아가씨', 15일 칸에서 V앱 생중계로 만난다. 네이버 V앱 생중계는 국내 최초 프랑스 칸(Cannes)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 생중계는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OOOO영화 '아가씨', 15일 칸에서 V앱 생중계로 만난다. 네이버 V앱 생중계는 국내 최초 프랑스 칸(Cannes)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 생중계는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OOOO갖고 싶던 일본식 휴양 저택을 마련했다. 친구의 조언대로 "아가씨"를 이 곳에 머물게 할 예정. 얼른 영화 보고 싶어~

적이


OOOO 남자가 여자가 되었다는 얘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그야 영화에선 본 적이 있다. 공룡 나오는 옛날 영화. 근데 눈앞의 내 팬인 예쁜 아가씨가 그 무슨 랩터 어쩌고 하는 공룡은 아닐 거 아니야... 결국, 시작은 정해져 있었다. 저는
OOOO 그렇긴 하지. 혼자 노는 것은 낭만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법이야. 하지만 주말에 같이 밤하늘을 보러가자고 약속한 것도, 미쉘 아가씨와 함께 영화를 보자고 약속한 것만큼은 아닌 것 같소.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stnews_
OOOO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출연한 영화에서 공항 근무자 역할을 맡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 내 대사는 "갑시다. 나 중요한 데이트가 있어요." 였다. 하지만 내 입에서 계속 나온 말은 "자, 해봐요. 아가씨." 였다. 이 대…
OOOO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출연한 영화에서 공항 근무자 역할을 맡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 내 대사는 "갑시다. 나 중요한 데이트가 있어요." 였다. 하지만 내 입에서 계속 나온 말은 "자, 해봐요. 아가씨." 였다. 이 대사는 나중에 이태리에서 더빙되었다.

배우


OOOO"아가씨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영화 스틸부터 배우들이 직접 입고 촬영한 의상까지! 아가씨展 OPEN>> 5/7(토)~6/10(금) CGV용산 5/23(월)~6/12(일) 메가박스 코엑스
OOOO[공항패션] 배우 조진웅-김태리가 칸 영화제에 첫 도전합니다. 영화 '아가씨'의 수상을 염원합니다! #공항패션 #조진웅 #김태리 #아가씨
OOOO이 와중에 아가씨로 나온 저 여배우 누구더라.. 예고부터 기모노 입고 등장한거 넘나 이뻤는데 ㅠㅠ 아 그리고 영화마다 꼭 나오는 하배우 황배우.. 좀.. 너무 자주 나오는거 아니냐 징챠 다른 배우 없니? ㅠㅠㅠㅠ
OOOO하배우님과 조배우님이 나오는 영화 '아가씨'를 못 본다니...

분노한


OOOO어느 분이 "분노한 듀나가 그 영화를 보고 쓴 별 한 개 반짜리 리뷰는 굉장히 기대가 되는 것이다"라고 트윗하고 아직 아가씨를 본 적도 없는 듀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구조는 느닷없이 조세호를 호명하는 것과 동일하다. 흥…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charmkkk
OOOO어느 분이 "분노한 듀나가 그 영화를 보고 쓴 별 한 개 반짜리 리뷰는 굉장히 기대가 되는 것이다"라고 트윗하고 아직 아가씨를 본 적도 없는 듀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구조는 느닷없이 조세호를 호명하는 것과 동일하다. 흥미롭다.

것이다라고


OOOO마블영화들이 나에게 남긴 것:회사를 폭파시키겠다고 카톡하자 마인드스톤으로 회사에 못 들어오게 할 것이다라고 답장하는 아가씨가 생겼다

아가씨 영화


OOOO영화 아가씨 꼭 볼거야,,,취저
OOOO 넘나 이쁜것입니다ㅠ_ㅠ 사실 영화 내내... 저는 완댜밖에 보이지 않았어여ㅠㅠ... 넘나 이쁜 아이... 순식간에 저의 최애아가씨가 되어버린....!
OOOO영화 아가씨 꼭봐야지
OOOO 약간 아가씨 영화같이... 상상하니까 저도 죽겠고요 주인님이 써주새요 👀💕
OOOO올해 최고의 영화는 아가씨다. 안봐도 보인다.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pittacharm
OOOO이제 다음 영화는.. 아가씨와... 워크래프트...
OOOO이동휘 나올 영화.. 아가씨.. 공조.. 원라인.. 키오브라이프(??) 였나.. 근데 냄궁민이랑 한 단편 영화는 어디서 볼수있지?
OOOO 고전 영화를 너무 봤는데. 아가씨. (쓰담)
OOOO 흠 .. 아마 영화제에서 좋아할 영화는 아가씨라던가 ㅋㅋ 하녀, 피에타,시 요런 라인 아닐까 싶지오 ㅋㅋ 후에 이야깃거리가 많은 영화인건 사실이지만!!ㅋㅋ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아메친마자요ㅋ ㅋ ㅋㅋㅋ 영화 잘만들긴잘만든것같슴니다...아가씨가 매우 기대되는것입니다 ㅋ ㅋㅋㅋ
OOOO영화관에는 아이들이 많았다. 인형같은 외국인 아이도. 매직 브러시 때문?.. 영화 아가씨의 팜플렛은 묘하게 두 장이었고... 영화 스타더스트? 뭐든. 으으흐~ 온몸이 아프다.
OOOO씨제이 진짜 배급 열ㅇㅣㄹ하네 비밀은 없다??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한데 손예진 보니까 영화 공범 떠오른다 암튼 보고 있다가 새글 떠서 놀라서 봐도 비밀은 없다나 아가씨일 확률이 높아졌군 .. 빨리 길동이부터 떠랏 ..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KimJ01I
OOOO아가씨 왤케 별로여보임ㅋㅋㅋㅋ걍 영화 제목부터 먼가 별로다
OOOO 크으읍 ㅋㅋㅋㅋㅋㅋ 지금 아가씨랑 같이 보고 싶은 영화 투탑이랔ㅋㅋㅋㅋㅋ 근데 ㅎ님 말구두 내 탐라에 보고 오신 분 있는데 진이 빠진다구 하셔서...
OOOO 아니근데 클모님 저 완전 박감 더쿠인데 아가씨 저씨영화 아닐거거든여?! 씌익싀익ㅠ
OOOO아가씨 전체적인 색감이랑 소품 옷 가구 이런것들 너무 이쁘다... 저렇게 엄청 공들인 배경에서 인물이 움직이는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OOOO 그럼 영화 아가씨로 검색해야죠ㅠㅋㅋㅋ
OOOO구글로 검색해도 바로 밑에 영화 아가씨 뜸, -
OOOO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내가 널 사랑할수밖에 없게 만드네. 마음은 네가 나보다 예쁠 거야. 애니 같은 아가씨는 나쁜 하루를 보내서는 안 돼! 저녁에는 좋아하는 영화 보면서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어. 초코쿠키 같은 거!

OOOO 아가씨가.나오는...일제배경의...영화...... 티비에서 거ㅏㅇ고하는데 넘 재밌어보였음 ㅎㅅㅎ
OOOO영화 보기전에 그나마 남아있는 기대감마저 없애버릴려고 아가씨 홍보팀 오늘도 열일하시는구나.
OOOO어제 영화보고 롭스 바로 근처에 있어서 둘러보는데 왠 아가씨가 가방 어디서 샀냐고 말을 붙여옴. 근데 그 모습이 사이비 패턴인 것 같아서 뭐라 해야 갈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방 브랜드(빈폴) 말해주니까 여기서(코엑스) 사셨냐길래 선물 받았다고 하니까
OOOO흐응 친구가 영화보자는데 제목이 왜 하필 아가씨죠...?
OOOO영화 아가씨도...씬 잘라서 15세이용가로... (주륻)
OOOO영화 아가씨 안봐야지
OOOO아가씨 어찌 됨?? 영화 잘 나왔답니까??

OOOO아가씨 영화 넘 기대됨 넘우넘우
OOOO[★패션] ▷ WHO김민희 ▷ WHEN 2016년 5월 2일 ▷ WHERE영화 '아가씨' 제작보고회 ▷ WHAT 드레스-'셀린느', 320만원.
OOOO영화 아가씨 스틸컷인가...구럴걸
OOOO! 영화 아가씨 이미지!
OOOO영화 아가씨는 아가씨랑 봐야할거 같다
OOOO영화 아가씨는 남자랑 봐야할거 같다.
OOOO영화 아가씨의 한장면인데 무슨 인형인고??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forgetfulwind
OOOO 원작은 사기꾼 백작은 가교 역할 수준이고 귀족 아가씨와 하녀 사이 관계가 중점인데, 영화는 백작이 삼각관계의 중심 수준이 되었다는 말이 있더라고... 둘 다 원전을 접한 게 아니라서 확실히는 모르지만 ㅋㅋ
OOOO일단.. 인천상륙작전도 얼른보고싶고............아가씨도......... 보고싶은 영화넘 많다.. 또 뭐있지...
OOOO아 아가씨 기다리던 영화인데 왜색이 생각보다 넘짙어서 볼지말지고민된다
OOOO .........우리 아가씨 왜이리 귀여우시지... 이케 용그림 막 티엔 궁 처럼 승천하는 용 그려주실건가 !!!!! (두근두근) 류웨니 이제 가문의 영광 영화 출현 할 수도 있는건가요!!!!!
OOOO영화 아가씨 트레일러 찾아보다가 취향저격 당함...와...
OOOO 생수가 없어도 기본적인 분위기가좀 야했으면 좋겠어요.. 여기서 야하다는 의미는 영화 아가씨나 그그그드라마 밀회같은?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stnews_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charmkkk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navermoviecafe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charmkkk
아가씨 영화 박찬욱 포스터 핑거스미스 곡성 6월 여친 하정우 감독 개봉 포스터가 dadaly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