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4, 2016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주제는


OOOO안녕하세요 찬슈전력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전력 주제는 "병원, 꽃"입니다. 주제는 연성을 돕는 키워드일 뿐! 얽매이지 마시고 자유로운 연성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OOOO흐헿..다시 올려욧..(머쓱 찬슈전력 주제는 취중진담입니당..
OOOO안녕하세요 찬슈전력입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열릴 찬슈전력의 주제는 "취중진담","술" 입니다. 취중진담 혹은 소주,맥주,와인 등 술에 관련된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연성 부탁드립니다!그럼 일요일 8시에 뵙겠습니다!
OOOO찬슈전력 시작합니다! 이번 주 찬슈전력 주제는 "취중진담" 입니다. 아홉시까지 자유롭게 연성해주세요! 누락되지 않게 해시테그와 계정 테그 걸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찬슈전력60분 #찬슈_전…
OOOO찬슈전력 시작합니다! 이번 주 찬슈전력 주제는 "취중진담" 입니다. 아홉시까지 자유롭게 연성해주세요! 누락되지 않게 해시테그와 계정 테그 걸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찬슈전력60분 #찬슈_전력60분 #찬슈
OOOO잠시 후 8시부터 진행되는 찬슈전력 주제는 "취중진담"입니다! 주제는 연성을 돕는 키워드 입니다! 얽매이지 마시고 자유롭게 연성 부탁드립니다! 8시에 뵙겠습니다!!

가연님


OOOO 왜져 너무 좋은데 진짜 완전완전 좋아요!! 가연님 찬슈 짱짱인것ㅠ0ㅠ 여러분 모두 가연님의 찬슈를 봐주세여 이건 진짜 다들 봐줘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연님 피곤하시면 안됩니다 항상 화이팅!!!❤️❤️❤️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allright_xiu
OOOO 가연님 찬슈 너무 조아요 이렇게 자꾸 재업해주시면 정말 오예입니다 흑흑 일찍 일어나서 피곤했는데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 헿❤️
OOOO 가연임 여기 사람있어요 재업 더더더더해주세요ㅠㅁㅠㅁㅠㅁㅠ)888 가연님 찬슈 너무조아요 우에에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성


OOOO 존잘님의 연성은 언제썼는지! 중요하지!않습니다!!!십년전 썼던 글도 올려주신다면 입에 주먹넣고 오열하며 볼거에용🙊🙊🙊🙊🙊전 정말 가필드님의 찬슈 해석이 너무 취향입니다ㅠㅠㅠㅠ성격 정말 대비되는 둘의 스토리가 최고예요..!🙊💕
OOOO찬슈전력 마감합니다! 지금부터 전력물 리트윗 하겠습니다💕 언제든 괜찮으니 이후에도 편하게 연성물 보내주세요💚 *메인 트윗에 있는 폼에서 전력주제 추천 받고 있습니다!♡

취중진담


OOOO시간을 못봐서ㅠㅠㅠ너무 늦었네요 찬슈 취중진담으로 그려 봤습니ㅣ다! #찬슈_전력60분

세슈


OOOO2시가 다 되어간다... 포토샵을 꺼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인나서 알바갔다가 이번엔 찬슈 세슈 첸민 카디 등등을 보정해봐야지....!!!!! 오늘 찬,첸,카는 보정 못했어ㅠㅠㅠ크흡 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요즘 너무 쏟아지는 세슈와 찬슈에 환장하는 거 같응데......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OOOO차녀리 넘 잘생겨서 세슈찬이 보고싶쟈나 내가...후회ㄱ을 좋아해...찬슈사귀는데 찬의잘못으로 깨지고 둘의 관계를 지켜보던 세가 슈에게 끌려서 사귀게됐으면~ 세슈사귀는거보고 찬은 후회를...
OOOO[세슈/찬슈] 연애에 관한 단상 5편 up 이웃공개 [세슈] 이번생은 폭망 단편 up 전체공개

찬첸


OOOO찬슈/찬첸ㅜㅠㅜ 일공이수 존조휴ㅜㅜㅠ 여기서 김형제는 레알 형제라 혼란과 파국의 삼각관계ㅠ 백번쯤 쓴 말 같지만 오래 사귄 찬첸, 민은 그 기간만큼 찬 짝사랑해왔고 그러던 어느 날 술먹고 찬과 사고침 이런 거
OOOO조커 할리퀸 이 관계로 옛날에 알파 오메가 해서 나 혼자 상상했는데 대상은 세첸 찬세 세준 찬첸 찬슈 슈찬 슈첸 모든 커플링 다 대입 가능 나는 다 가능 ..(동그라미

설레서


OOOO 헐.. 찬슈.. 보고 설레서 죽을뻔했어요ㅠㅠㅠ 이렇게 아름답게 그려주실꺼면 관을 짜고 그려주세오ㅠㅠㅠ 보고 들어가게ㅠㅠ 정말 눈 정화 잘 하구 갑니다!!!!!
OOOO 설레서 죽어버릴거 같고요...(이미싸늘한시체 아... 개좋아... 쌍방향으로 짝사랑하는거 진짜 넘 좋고... 아 좋아..!!! 취중고백!!! 찬슈!!! 아악!!!ㅠㅜㅠㅠㅠ 율무님 넘 사랑해오

세준


OOOO 내가 진짜 열일한다... 세준 찬슈 네덜란드 신혼집.......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dact093

순간이


OOOO 마자여 찬슈 이즈 뭔들❣❣❣하지만 쌍방삽질 쌍방짝사랑 넘나 좋은 것입니다ㅜㅜㅜㅜㅜㅜ 잠시 헤매는 건 안타깝지만 곧 행복한 순간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여!! 하 너무 좋아여 정말루ㅠㅠㅠㅠㅠㅠ 차녀리가 술 주정으로 고백했으면 좋겠어여☺️☺️
OOOO 갸갹 초키님 ㅠ0ㅠ♥ 전력 주제 맘에들어서 그려보고싶었어용..! 쌍방삽질하는 찬슈..사랑입니댜ㅑ..ㅠㅠㅠ찬슈이즈 뭔들이지만..!! 나중에 서로의 맘을 깨닫는 순간이 넘 좋은 것 같아용..ㅠ0ㅠ♥

커피프린스


OOOO커피프린스 패러디 찬슈 만화......,,,☆발그림주의☆!!!ㅋㅋㅋㅋ 오래된 폴더에서 도도사전 병맛의 뿌리를 찾음..
OOOO앜ㅋㅋㅋㅋㅋ찬슈로 커피프린스 패러디 했던 만화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닼ㅋ

민은


OOOO학교 선후배이자 연인인 찬슈 여름에 반바지 입고 학교간 민석이 보고 후배들이 다리가 여자보다 예쁘다고 꺅꺅대면 민은 허헛 하고 마는데 찬열인 민석이 집에 찾아가서 반바지 다 숨겼으면,, 민석이 집에 왔을때 찬열이 보고 너! 연락은 하고 들어가랬지 하면

찬슈


OOOO 여니님 안녕하세요💕 저는 찬슈니&올수니 꽃여리라고 합니댜!!!💘💘
OOOO 우리모두 찬슈꿀잠 소취....🔥❤️❄️💤 안뇽히 주무세여 율무님~
OOOO 끄앙ㅠㅅㅠ제꿈에도 나왔으면...❤️ 레오님꿈에두 꼭 알콩달콩 찬슈 나와쓰면...💕
OOOO 끄악 ㅠ 넘나 좋습니다 ㅠㅜ 오늘 꿈은 초능력 찬슈 알콩달콩 꿈을 꿔야겠어요ㅋㅋㅋㅋ
OOOO 허거덩...!! 이게 귀엽다니.. 찬슈는 사랑이야...
OOOO 잌ㅌㅋㅋㅋㅋ 아짜뵤~~ 찬슈한테 귀여움 받아똬 ♥
OOOO엘프랑 호빗 찬슈^*^...
OOOO그날의 우리_ 얼루어 x 싱글즈 조합👍 #시우민 #찬열 #찬슈 NOT REAL/EDIT_합성/RE-UPLOAD 🙅
OOOO 홍댬님 찬슈러시구냐 꺄륵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SSE_BGR
OOOO 찬슈
OOOO정신계 쪽 능력이라 직접 현장 뛰지는 않고 비교적 정적인 임무 수행하는 센티넬이랑 어릴때부터 훈련받아온 특수 요원이어서 오히려 더 몸쓰는 일 많고 현장뛰는 가이드 같고 막 그렇다? 찬슈 막 개짱이고 그렇다?
OOOO어 저거 찬슈로 보고싶다
OOOO그린게없으니 예전에 올렷다 지운거라도 재업하자.. 찬슈
OOOO이제와서 고백하지만 버블티슈 ->버블티..슈->버블티+슈->...->찬슈(? 나의 의식은 이렇게 흘러가따 갚님 덕에 용기를 얻었습니다
OOOO+ /찬슈/ 수인, 동거
OOOO헐 찬슈 좋아하는분 있어요?????????!?!?!!!!!
OOOO 헉 찬슈!! 푹 주무시고 예쁜 찬슈 써조새요(?)
OOOO좋아 이제 찬슈를 써야하는데 일단 자자
OOOO찬슈 카피페 보고 그렸어요 썰이 너무 귀여워8ㅇ8
OOOO 수인,동거 찬슈 이렇게욤?
OOOO 으아아 초키님 ㅋㅋㅋ ㅋㅋㅋ저는 저거 그리고나서 이불킥을..찼지만 ㅠ ㅜㅠ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ㅁ ㅜㅜ ㅜ ㅜ 원래 찬슈가 좋아서 찬슈버프를받은것...(?)♥♥..♥♥ 초키님따뜻함의 피로가 싹 가셨습니다 ㅠㅁㅠ♥
OOOOㄱ 국뷔 국슙 국민 ㄴ ㄷ ㄹ 랩슈 랩국 ㅁ 민슙 민뷔 민홉 ㅂ 백도 뷔슙 뷔국 뷔민 ㅅ 성우 슈백 ㅇ 윤재 유수 열수 ㅈ 짘뷔 ㅊ 찬백 찬슈 ㅋ ㅍ ㅎ 현성 그냥 넘 심심해서.....
OOOO 존잘님 판타지 찬슈 보고싶지 말입니다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a_hong00
OOOO#찬슈 솔직히 처음 원본사진 봤을 때.. 합성하고 싶었다.. 이렇게 옹졸한 팬이어서 미아네...그치만 너무 잘어울리는걸 (눈물) 방청객 당첨된 CC커플 느낌..
OOOO랑판님 찬슈는 정말 후,,, 글고 오백 개박 너모 좋아줍니다,,,
OOOO 헉헉 ㅠㅁㅠ시탁님 멤버애들 내시면..다 살것입니다 ㅠ ㅠ흑흑 특히 레이내시면 262826장사고싶습니다...sd너무귀엽구 채색도 상콤해요 ㅠㅁㅠㅠbb 핫 시탁님도 찬슈좋아하시는건가요!?(두근..!)ㅠㅠ존잘이라니 제게는 너무
OOOO찬슈 으아ㅏ아앙 챤...슈.... (뒤져잇따
OOOO아 다들 찬슈 드시고 힘내셨으면... 쥬올정글....... 안보신 분들 빨리 보시고 영생하소서..... 나는 이제서야 봐부러ㅛ어... 웨.... 웨따무네......
OOOO나는 가끔 숨을 쉬고 싶지 않을 때가 있어 지금이 그래 찬슈... 찬슈뽕 맞았어 나
OOOO스파오 팬싸 찬슈~ 찬열이가 훈대딩 같아서 그려보고 싶었던! ㅎㅎ...행복하렴^^ #엑소팬아트 #exofanart #찬슈 #찬민
OOOO왜 그러셨어요? 찬슈로..
OOOO늑차니 햄슈와 사랑에 빠졌오 *ㅇㅍㅇ* #찬슈
OOOO 면슈-찬도 좋고 찬슈-면도 좋고...쏘덴져러스
OOOO 꺄 좋아요ㅋㅋㅋ찬슈얘기하면서 놀아요ㅎㅎ
OOOO우지마라 짜뇨리야...ㅇAㅇ.. 대륙감성짤 보고 넘 귀여워서 찬슈로..그려봤읍니다..
OOOO찬슈의 덩케를 응원합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OOOO ㅇ ㅏ 선생님 우ㅔ 내가 찬챈영업했눈데 찬슈로가셔써요

OOOO 헉...그거빼박찬슈잖아요...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덩치케미..!!!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아진짜최한결이고은찬안아서들어버리는그장면찬슈로너무보고싶네요...
OOOO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드라마 보면서 어 저거 찬슈같다 헐 저거 백민 계속이러궄ㅋㅋ어제는 커프 보면서 최한결이랑 고은찬이랑 찬슈 같아서 몸서리쳣서여ㅠㅠㅠ
OOOO으응...찬슈...(존나
OOOO어머 저거 너무나 찬슈로 보인다
OOOO 갸악 레아님 감사합니다 ㅜㅁㅜ💕💕 저두 저런 느낌의 찬슈 넘나 사랑하눈 ㅜㅜㅜㅜㅠ 서로 오해하고 삽질와왕 하다가 또 행쇼했음 좋겠어요ㅠㅠㅠ💕💕
OOOO찬슈 차뇨리 귀여워 ㅠㅠㅠㅠ ㅠㅠㅠ
OOOO 캠퍼스에서 둘이서만 노는 찬슈 보고싶다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SSE_BGR
OOOO 남들 샌드하셔놓고 왜 그러세요.... 아 찬슈 넘 기엽다ㅠㅠㅠㅠㅠ엉엉ㅇ
OOOO 내가 조아하는 귀여운찬슈..
OOOO 새송님 만수무강하시고 앞으로 하시는 일에 행복만 가득하시기류ㅜㅜㅠㅠ흑 기원합이다ㅠㅜㅜㅠ 오 맙소사ㅠㅜㅜㅠㅠㅜㅠ 제가 진짜 조아하는 느낌의 찬슈에여ㅠㅠㅜㅠ
OOOO 초면에죄송합니다..그림이너무아름답군요..찬슈영원하세요..존잘님도영원하세요..!!(응원봉흔들흔들)
OOOO설레는 짤을 봐버렷기때문에 찬슈로(노답; 자야지..매번하는말..쿨쿨...
OOOO 갸악 잰님 ㅠ0ㅠ♥♥ 저두 가디건입는 엑쪼 넘 사랑해서 사심담아 그려봤어욘 ㅠㅠㅠㅠ♥♥ 저렇게 서로 삽질하다 행쇼하는 찬슈아가들 보고싶네욧 ㅠㅠㅠ!!
OOOO슈른중 햄식이 최애는 백민 그다음 찬슈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w_o_l_f_me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mini_dy26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daily_mallang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eclipse_rhea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99mu_14
찬슈 주제는 부탁드립니다 가연님 연성 취중진담 뵙겠습니다 자유롭게 세슈 찬첸 8시에 younme_summ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