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6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AOA

OOOO93라인 #혜정 #민아 #AOA
OOOO160510 채널AOA 민아 #aoa #민아
OOOO160510 aoa 오픈스튜디오 방송 프리뷰 by SinC #aoa #맴 #민아 #유나
OOOO160510 채널AOA 프리뷰 #AOA #민아
OOOO160510 V앱 온스타일 라이브 프리뷰 #AOA #에이오에이 #GoodLuck #혜정 #HyeJeong #민아 #MinA #유나 #YuNa ( ) 언제나 아름다운..♥ …
OOOO160510 채널 #AOA 온스타일 #민아 프리뷰 #Mina #GoodLuck
OOOO160510 채널AOA 프리뷰 #aoa #유나 #민아 #혜정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2p_59_

OOOO 160510 채널AOA 온스타일 라이브 #AOA #민아 프리뷰 by 연꽃연단
OOOO160510 채널aoa 민아 프리뷰 #민아 #aoa
OOOO160510 aoa 오픈스튜디오 민아 프리뷰
OOOO160426 채널AOA 오픈스튜디오 #AOA #민아 예쁜 민아.
OOOO160510 V앱 온스타일 라이브 ()( ) #AOA #민아 😁
OOOO160412 온스타일 채널AOA 오픈스튜디오 권민아 #AOA #민아
OOOO160502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AOA #민아 진짜 수고했어😊

OOOO[안내] 2016.05.10 금일 채널 #AOA 오픈 스튜디오 생중계 참여 멤버가 유나, 혜정, 민아 로 변경되었습니다. ELVIS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OOOO[TV패션] ▷ WHO 'AOA' 민아 ▷ WHEN 2016년 4월 26일 ▷ WHERE On Style '채널 AOA' ▷ WHAT 티셔츠-'빔바이롤라', 17만 8,000원.
OOOO#AOA #민아 #귀요미 #채널AOA 160426 채널AOA오픈스튜디오 민아는 못 찍...ㅠㅠ
OOOO160430 대아고동문회 #aoa #에이오에이 #민아 #초아 #혜정 Cr colapie_
OOOO160510 aoa 오픈스튜디오 민아 프리뷰 Cr. 147_Company
OOOO160510 채널AOA 프리뷰 #aoa #유나 #민아 #혜정 Cr. AOA_HeyDay
OOOO160510 채널 #AOA 온스타일 #민아 프리뷰 #Mina #GoodLuck Cr. colapie_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Dai5y_Holly

OOOO160510 V앱 온스타일 라이브 프리뷰 #AOA #에이오에이 #GoodLuck #혜정 #HyeJeong #민아 #MinA #유나 #YuNa ( ) 언제나 아름다운..♥ "
OOOO160510 aoa 오픈스튜디오 방송 프리뷰 by SinC #aoa #맴 #민아 #유나 Cr. 147_Company
OOOO160510 채널AOA 프리뷰 #AOA #민아 Cr. 930921_CO_KR


미녀공심이

OOOO[ 스타사랑나눔애 ] 2016.05.12.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미녀 공심이'제작발표회에 설치한 #걸스데이 민아님의 기부쌀화환. #민아 #방민아 #미녀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서효림 #girlsday https:/…
OOOO160512 민아 미녀공심이 퇴근길 영상 프리뷰by.매력민아
OOOO[IS라이브] 주말특별기획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가 열렸습니다 👏 다들 정말 넘나 미남 미녀! #눈이부셔 ✨😣 #민아 #서효림 #남궁민 #온주완
OOOO160512 민아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퇴근길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퇴근 #걸스데이 #민아 ( )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출근 #걸스데이 #민아 ( )
OOOO#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제 주말 밤엔 #미녀공심이 와 함께 해요♬
OOOO네 남녀(#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미녀공심이 포스터 공개! 5월 14일(토)에 만나요♪
OOOO사랑스러운 케미로 봄심(心) 저격에 나선 안단태(#남궁민)와 공심(#민아). 5월 14일(토), 두 사람의 상큼한 이야기가 펼쳐질 #미녀공심이 를 기대해주세요♬
OOOO#미녀공심이 평범한 동생 공심(#민아)과 다 가진 몰빵 유전자 언니 공미(#서효림). 극 중에선 신경전을 벌이지만 현장에서는 서로를 챙기기 바쁜 두 사람+_+


걸스데이

OOOO#소진 #유라 #민아 #혜리 #걸스데이 I really hope that Girl's Day will have a comeback soon... 보고싶어요😣😣😣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Official_AOA

OOOO블락비 비원에이포 인피니트 장동우 빅스 켄 라붐 걸스데이 민아 레드벨벳 웬디 세븐틴 이영싫 테러맨 전오수 나루토 호... 모두 현재진행형... #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OOOO160417 동상이몽 퇴근 #걸스데이 #민아 ( ) 프리뷰
OOOO160419 안녕우리말 #걸스데이 #민아 퇴근 ( ) 프리뷰
OOOO걸스데이 Girls'Day 민아 소진 혜리 유라
OOOO벚꽃의계절🌸() #민아 #minah #걸스데이 #GirlsDay
OOOO 앗 걸스데이... 민아밖에 모른다(쭈글


혜정

OOOO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멤버별 리즈시절,.. 초아:단발머리 혜정:단발머리 민아:사랑을주세요 지민:심쿵해 찬미:심쿵해 유나:질투나요baby&심쿵해 설현:사랑을주세요

OOOO마지막 남은 맴퀴 순덕 " 갓갓킹산 " ㅇㅈ? 어 ㅇㅈ (by 민아,초아,설현,혜정,유나,지민,찬미,유경)


CR

OOOO(cr:owner) ㅠㅠㅠㅠ 운민아
OOOO민아 프리뷰- Cr. yooo_p_


남궁민

OOOO[16.05.11] 남궁민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with 민아님


언니

OOOO .. 민아 언니 Time ..
OOOO 민아 언니 ! ! 이 아이콘 잊지 마세요 (;_;)
OOOO 민아 언니!!나 실은 민아 언니 와 같은 이름이야!나도 민아 라는 이름이야!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voiced_sound

OOOO언니 나궁금한개잇는대. 방송고에 세븐틴분들중에 방송고에나온분들과 민아언니중에 언니가 세븐틴에 선배야??
OOOO 아직 뮤비안봣는대 민아언니땸에 바야지
OOOO 민아 언니요..?


혜리

OOOO낯은 사나 유라 혜리 나연 미나 민아 설현 안에 있으면 진짜 좋겠어ㅋㅋ저거 선호 순서야 티격태격 연애 잘 할 자신있고 장난도 잘치고 놀리는 것도 좋아해서 감안하면 좋겠다 마음 맞으면 커플앱으로 넘어가자 음패는 뭐 심할 정도는 아니고 텍떡은 안해
OOOO 소진민아 생일이요? 아니면 혜리 딴따라 서포트요?


MINA

OOOO아못말 슈스촤 심쿵거려 찬밍 심제트으 민아동산 윾나 함시큐 고담대구 mina93 촤짐은진리 동지글민 당고개 만설 짐맹이 +곤zo 머구머구 맴맹이 설현리너스 백마리 차단하고 클린갤질합시다
OOOO아못말 슈스촤 심쿵거려 찬밍 심제트으 민아동산 겨울고백 윾나 함시큐 고담대구 mina93 촤짐은진리 동지글민 당고개 만설 짐맹이 +곤zo 머구머구 맴맹이 설현리너스 백마리 차단하고 클린갤질합시다

OOOO동상이몽 민아() 컷 캡쳐 #민아 #minah 망망 '^' 빵망뭉 'ㅅ' 🐶💘
OOOOซ้อมไหว้ เข้าไทยจะได้ไม่เขิน 5555 @ sameage_minah160511 인천공항 #위너 출국길 직찍 프리뷰 by.매력민아 와~송민호 굿!
OOOOYGWINNER_THsameage_minah160511 인천공항 #위너 출국길 직찍 프리뷰 by.매력민아 와~송민호 굿!


인천공항

OOOO160511 인천공항 #하정우 출국영상 프리뷰by.매력민아


5월

OOOO보민아보민아 내가 소환권으로 널 소환할까해... 5월 17일 7시 30분에 시간되니? 안돼면 굳이 소환당하지않아도 돼ㅋㅋㅋ


민아

OOOO 민아님 앓다 죽읍시다 여러분
OOOO 성숙한 요정 같네 ㅎㅎ 더 예뻐졌어 민아가 ㅇ ㅡ ㅇ..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Adore_U_MAIDEN

OOOO 민아 부자네
OOOO좋은건 다시보자 나 이런 키차이 좋아서 숨질거 같단마랴.. 저상태에서 안으면 쥰내 한품사이즈잖아 민아가 아마 160전후일거고 로운이가 190가까이 되니까 약 30cm 차이..?🙊🙊
OOOO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베라의 대추천.. 그리고 저 사진의 신8민아 정도면 단발은 아니고 중발?! 정도가 아닐지 🤔
OOOO 아....민아 트위터 안하는데 인스타에 해야징...
OOOO 민아가 있어서?
OOOO박창민] 돈 많이 벌어야지. 어? 열심히 살아야지. 민아도 예쁘게 키우고. 와, 이거 죽였어. 어. 늦겠다. 가봐.
OOOO [하 민아] 01.자신이 그레이인걸 싫어하고 자신의 블랙을 만나기 싫어했다.하지만 점점 유토한테 마음이 열려 나중에는 보여준다.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GsD_reena

OOOO나 그래도 너무 열심히 했다 잘했다 민아 그러면서 혼자 머리 토닥토닥하고 화장실에서 세수 벅벅하고 씩씩하게 나왔는데. 귀국하기 전 날은 또 한국이 무섭고 겁이 나서 잠을 못잤다. 한국 들어와서는 이틀을 내리 잠만 자고 일어나니 일상이 똑같아서
OOOO민아 프리뷰-
OOOO건민아 티저 존예였는데 머리 왜잘랐어
OOOO 민아덕후 나연덕후 트잉여
OOOO민아
OOOO민아양~💕💕💕
OOOO? 랩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미나 민하 민아,,,,,,,,,,,
OOOO카이스트에서 은근 많이 찍은 민아
OOOO그리구 디민아 욀캐 기여워 무슨일이야
OOOO 존나..깨닯답ㅂ.......... 사실 아무나 알필요업승;; ;(꼬옥) ;;;;;;;존나 아무나알필요업슨것; ;; 하ㅓ....밍아 술잔에 민아가보였어...존나 상사병아님?;;;
OOOO낮 보검이 짤 보면서 아이고 상큼하다!를 외친다 밤 정변 짤 보면서 아이고 민아!를 외친다
OOOO ㅋ ㅋㅋ ㅋㅋㅋㅋ그것때문만이아니라 민아오너넴의 귀야움,,
OOOO 에에 저는 사실을 말하고있는걸요! 민아오너님만의 그 귀여운이모티콘이랑 말투가있으시다구ㅋㅋ ㅋㅋㅋㅋ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 ㅋㅋ ㅋ ㅋㅋㅋ민아오너님은 아직도 자신의 귀여움을 깨닫치못하고계시는구나,,
OOOO 무기라고는 알고 있었지만ㅋㅋㅋ 지독히도 사용법이 좋지 않았...ㅠㅜㅜㅜㅠㅜㅠ 아 려민아
OOOO ㅜㅜㅜㅠㅠㅜㅠㅠ망해따... 시리커에서 치이는 게 아니어따.... 오너님이 죄다 자캐코패쓰...ㅠㅜㅜㅠ 망해따.....ㅠㅜㅜㅜㅜㅜㅠ 려민아...흐흐흑ㅠㅜㅜㅜㅜㅠ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형ㅋㅋㅋㅋ헉 이즈 다시굴리시는거보고싶다! 저 폭넓지만 한결같은 취향ㅋㅋㅋㅋㅇ.<)r 와- 은민이 다시본다 'ㅁ'ㅁ'난 바보내서 옆에 붙어잇어야짘ㅋㅋㅋㅋㅋ은민아 다리만 내줘 붙어서 더듬기만할게[은민:식겁]
OOOO민아. 너 같은 괴물은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해. 나도 어쩔 수 없어. 현이에게 인정받지 못하는게 민이가 지난 20년간 불안해했던 부분일지도.
OOOO 아님니다,,!ㅜㅠㅠㅠ 민아오너님 제가 언제나 대기하고있을게요 속상한일 생기면 저한테 달려오세요ㅠㅠㅠ(꼬오옥
OOOO 아니에요ㅠㅠㅠㅠ (도담도담 민아오너님 화가 많이 쌓이고 속상하실때 언제든지 오세요,,!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 아 미친 역시 곰님 저랑 결혼해주세요 우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민아ㅠㅠㅠㅠ
OOOO야 덩민아 시영ㅇ아 저나하자~~~~
OOOO클린함의 대명사 민아동산
OOOO계속 빵 님 보니깐 민아 생각나..... 민아야...
OOOO민아는... 레몬수니라서 레몬 까먹고 다니고요... 악력이 쌔요 막...
OOOO세상에... 가람이는 색청이라는 이쁜 설정 짜고 잇는데 ㅇ우리민아는... (측은
OOOO민아동산 = 설현닷컴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Dai5y_Holly

OOOO민아동생 보고 싶다. (중의적)
OOOO 민아 그거말고 위에 글들 리트윗 점 해줘..
OOOO취민아카..ㅠㅠㅠㅠㅠㅠㅠ
OOOO 민아 갤털 완료. 행 아 웃 에 서
OOOO이중의 박짐읜이 보고 싶어어어어 짐읜이 쌍둥이는 없나 존나 순딩한 짐읜과 개색기 짐읜이 둘이 이름 똑같아 그래서 한 명은 지민아 또 한 명은 민아 이렇게 부ㅡ른ㅡ다
OOOO ㅋㅋㅋㅋ민아님이 상혁이만 보면 정색하는게 어찌나 웃기던짘ㅋㅋㅋ 아 찬희보고 넘 귀엽고 예뻐서 쓰러질 뻔 했어요ㅠㅠ 아가...ㅠㅠ
OOOO 히히히히히 설탕이라고 불러주니까 기분이 좋다 잘자 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ameage_minah

OOOO 미민아 너는 과학 오답노트를 하기 위해 사는거야! 어서 당장 오답노트를 작성해! 개소리말고!
OOOO 오늘 2시반에 민아 볼수 있다
OOOO오랜만이야, 민아- (방긋)
OOOO 민아 생일이 수학여행 끝나는 날이니까 워너비 팬싸응모해야지~ㅎㅎ
OOOO 18남 이과 민아더쿠
OOOO 응 달려가 금요일 민아생일인거 잊지말규
OOOO왜ㅣ 탐라에 사람 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axman3403

OOOO 안돼지민아 정신차려
OOOO 민아. 잘지내? 몸 괜찮아? 감기 걸리지 않아? 최근 일본은 비가 오거나 강한 바람이 불거나 날씨가 내 마음 같이 좋지 않아... 민아... 지금 무엇을 생각해? 1년뒤 뭐 하고싶어? 잘 생각해봐. 그럼 잘자.
OOOO귀여운 어른이 냅민아재랑 사귀기 시작한지 오늘로 100일이네요 시간 왜이렇게 빨리 지나갔지? 뭔가 많이 쓰려고 했는데 그냥 짧게 할게용 지금까지 고마웠고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내사랑.
OOOO 한마지하는 냅민아재 귀여워
OOOO아니어래먀자덩ㄴ리ㅏㅓ민아ㅓㄹ미치너
OOOO 민아 93은 왜?? 나 갤접어서 모름
OOOO 짱민아.. 항상 좋아하는티냈는데 왜 맨날 몰라주는거야... 짱민이 완전 바보..!!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beautifulgsd

OOOO맞아 악력으로 레몬 즙 짜먹는 민아가 있을거 같은 우달시 뛰어요
OOOO 친하개 지내요.. 민아님 😄
OOOO 앗 민아님이다 (반갑) 소람님 연성하세요! 연성! 연성!
OOOO 그럼 난 민아ㄹ루,,!(슬쩍ㄱ,,)
OOOO소진유라민아혀리
OOOO 응 내일 봐 민아🙋🙋🙋🙋 우리 민이 보약 한 채 지어먹어야하나.... 헝 잘 자고 내일 봐요 쮸아아압😚😚😚😚
OOOO 어느멋찐날=윾나=채소는싫어=플라민희=티티타카=촤짐은진리=민아동산=고담대구=야넬=동지글민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147_Company

OOOO그러고보니 1기 멤버중 살아남은 애들이 최산해랑 류인석 얘네 둘 밖에 없네 은미희는 악역이였다가 2차 때 리부트하면서 멤버로 들어온 케이스고 유은서는 중간에 개명해가지고(원이름이 무슨 채영인가 그랫는데) 하민아도 중간에 개편 심하게 당함...
OOOO 민아 만세 ..
OOOO그 와중에 혜진이 끝까지 어른스러운 거 봐 민아ㅓㄹ쟈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다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OOOO콩자민아ㅠ 말해봐 콩자민아ㅠ 말해봐
OOOO“혹시 관심 있으면 연락해요. 내가 좋은 사람 소개시켜 줄게.” 아니야, ㅈl민아. 내게 좋은 사람은 오직 너 뿐이란 말이야.
OOOO 희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AOA_ELVIS_MIR

OOOO 해도 살 안빠짐민아
OOOO아지민아ㅜㅜㅜㅜㅡ이뻐ㅜㅜ
OOOO 민아포카는 조금 더 쓸모있는곳에 쓰일거에요
OOOO 민아 17명=비니1명? 미쳐미쳐~~~~~~~~
OOOO비민아 세상해
OOOO비니포카삽니다 심쿵해민아 17장드립니다
OOOO 쌍커풀 없는 맴민아같다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choiyoojurg

OOOO야 민아야- 그만해? 아빠 화날라그래.
OOOO지ㅣ민아!!!!!!!!(와장챵
OOOO 민아 이쁘다
OOOO민아 얼굴이 못생겼가니.. 아무리 드라마라도..
OOOO흠..벌써 민아누나생일이네 ㄷㄷ
OOOO#뺨_맞았을_때_자캐_반응 누리:(자고있다 아이라:저...뭘 또 잘못했나요...? 그웬:오냐 현피뜨자 애스터:(때린 손을 잘라버린다 민아현:(본능적으로 상대의 팔을 잡아 엎어들쳐메기 티타이아:결투신청입니다(철장갑으로 상대의 뺨싸다구를 날린다
OOOO 플래시가 팡팡 터지면서 벚꽃 비추니까 "우와 위에 벚꽃 봐봐." 하는 민아님. 사실 민아님 보느라 바빠서 위에 못 봤어요. ㅠㅠ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yooo_p_

OOOO찌민아,,,?누나 이거 초록색잇오,,,,대만놀러갈때쓸라구,,,,,,울 찌민이 예뿌네 ㅋㅓ플템👉👉👉👉 (ㅈㄴ아님
OOOO❁ Minha / 방 민아 1993/05/13 165cm / 47kg Main Vocal
OOOO 웅웅 민아
OOOO아 해민아 자욱아 애낀다
OOOO민아 생일 븨앱을 찍기엔 민아가 촬영중인거지
OOOO 헐 곧 민아생일이네
OOOO민아는 갈색머리 흑안 트윈테일... 키 163 몸무게 51...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comes120

OOOO그래 암튼 민아야...
OOOO민아 한번만 아파죠👉👈
OOOO 민아, 수고했다ㅠㅠㅠ
OOOO전 꿈과 희망이 가득한 자캐를 만들거에요... 민아쨩...
OOOO아 시밬 존나 내 컴 똥컴 안들어가져 시방 ㅏㅁㄴㅇ러;민아러;ㅣㅁㄴㅇ러ㅏ
OOOOㅋㅋㅋ 민아야
OOOOㅠㅠㅠㅠㅠㅠ웃는것도 천사잖아 우리 민아는?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악 민아의 예쁨에 온세상이 무너져내렸닥...
OOOO 버벌진트님이랑 민아님이 했던 걸 봐서...ㅜㅠ 그거 찬챈이 한다 생각하니 진짜 발리는것입니댜..ㅠㅠ 차녀라 준비됐써? <_> 어, 준비됐어.
OOOO그때 버벌진트 님이랑 걸데 민아 님이 했던 거 생각난다. "오빠 준비 됐어요?" "네, 준비 됐오요." 하고 민아님이 노래 부르고 버벌진트 님이 무대 뒤에서 피처링 해주셨는데...그걸 찬챈이 한다고???
OOOO고건수] 야, 민아야. 그만해. 아빠 화날라 그래.
OOOO 저는 미리 설치되어 있는 민아 화환 있다면 그옆에 설치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잘될거예요ㅎㅎ
OOOO섴민아찌주워가세오..
OOOO 응 부장새끼욕해 ^^ 난 크으린 서어민아이가 크..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 민아 0ㅇ0) 나 스팀 게임 구매하고 싶은데 비자 카드가 업어서ㅠ 혹시 해줄 수 있어? ㄱㅈ 주면 대금 바로 보내줄게!
OOOO 지..민아..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ㅝㅠㅜㅡㅜ...
OOOO 우와 좋은날이군녘ㅋㅋ저희 두목은 금요일 반차라 그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돌늍민아누넘나 아름다운것ㅠㅠㅠㅠ아이비로하면더요ㅏㄴ벽한것
OOOO 아님 민아가 화학도 하고 가람이가 약으로 안죽어서 막 다먹어보는건 어떰
OOOO 아 민아 제약사 설정 어때요
OOOO ㅠㅠㅠㅠ 보민아 살려죠 ... 지금 영혼을 갈아넣고 있단다 ...
OOOO 민아, 민혁 - 아니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yooo_p__

OOOO쏙민아ㅠㅠ
OOOO민아 설정을 어캐하지 약 판타지에 어울리는거 머 없을가
OOOO사투리 쓰는애들이 서울말따라하려고 노력하는건 귀여운데 서울애들이 사투리따라하는건 왤캐때리고싶냐 종민아 너
OOOO 민아시♡♡♡
OOOOㅋㅌㅋㅌㅋ차ㅣㄴㅇ;멀;민아ㅓㅌㅊㅋㅌㅊㅋㅌ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ㅋㅋ아악ㅋㅋㅌㅋㅌㅋㅋㅌ
OOOO 민아시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 민아도 덕후였어?
OOOO오 민아씨 너무하네.. 겨우 끊은 사람한테....
OOOO어어 사랑해 민아님
OOOO고기먹고싶엉렃만얼ㅊ민아ㅡ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민아 가방까^^
OOOO 민아님!!!!!!! ㅠㅠㅠㅠㅠㅠㅠ
OOOO 민아님 ㅠㅠㅠㅠㅠ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MinahStudi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순간 민아한테 그게 달렸다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궁민아 그녀애 다리를잡아 나가지못하게 하여라 (구만헤라;
OOOO 와타시 셀카 안찍습민아
OOOO 어! 막 민아는 레몬먹고 악력으로 레몬짜는데 말이야 막! 가람이는 색청이고!
OOOO 토르야? 민아 토르야?
OOOO 민아 매우 무서운 아이내요
OOOO해찬빛 / 도 단 / 나권일 / 안평화 / 박도울 / 민아율 / 이하나 / 정의주 / 유경월 / 한민우 / 김다빈 / 백하민 / 송서진 / 권한진 / 장 인 / 이희라 / 안 혁 / 이구일 / 홍무현 / 한다겸 /…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ameage_minah

OOOO해찬빛 / 도 단 / 나권일 / 안평화 / 박도울 / 민아율 / 이하나 / 정의주 / 유경월 / 한민우 / 김다빈 / 백하민 / 송서진 / 권한진 / 장 인 / 이희라 / 안 혁 / 이구일 / 홍무현 / 한다겸 / 오양태 / 강재현
OOOO 우리민아...
OOOO민아 점심은 혼자 먹니?ㅠㅠㅠㅠㅠ 이준영은 뭐해? 일 구했니?ㅠㅠㅠㅠㅠ
OOOO민아가 피아노로 반주하면 님이 불러요
OOOO 민아야 4층이면 그 바로 눈앞에 젤 큰강의실인데 그그 엘베내리자마자기준으로 우측복도로 와서 뒷문 슬쩍 열구 컴두고갈래....?
OOOO 어수랑민아가젤소중해 ㅇㅍㅇ
OOOO 하지만.. 민아는.. 주거..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nanum_love

OOOO아 어수네 민아보고싶다
OOOO여샌 가끔듣는걸로 히지만^오^.. 민아누나 싸랑해욧
OOOO워ㅓㅓㅓㅓ어어얼엉ㄹ움ㄹ얾ㅇㄹ;ㅁㄴ야러ㅣㅁ낭럽;ㅣㄷ쟈려;ㅁㄴ민아럼ㄴ;ㅣ럼ㄴㅇㄻㅇㄴㄹㅇㅁ
OOOO하지만 민아는 앓을거다
OOOO민아 밥먹어야지!
OOOO지금까지 민아였습니다아아앙 아이 잼써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같이 널아여 저희 히히 밥 잘챙겨 드시구 더위 묵찌 마사암 손발 깨끗히 씻기! 사랑해여 안뇽
OOOO 그 기사를 감독이 응용해서 설명했었어 이 비시빌워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ameage_minah

OOOO 하하상민아 이제알았니
OOOO냅민아재보구싶다..........찔찔...
OOOO 하하하 전 이스나에가 좋더라구요 하하하하하(해탈 아니 제릴마사인이랑 민아도 좋지만... 에제키엘도 좋지만... 이스나에가 너무 매력있던ㅠㅠ 키르도 귀여워서 좋았어요! ㅋㅋㅋ
OOOO고모부의 애장석~ 섬 같이 꾸며 놓으시고 멋지십니다 단양 민아식당을 빛내는데 한 몫하고 있는 조카보다 나은 넘~
OOOO[16.05.10] 민아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OOOOㅈl민아 어딨어 하나도 안보여
OOOO 예ㅣㅣㅣ민아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JTBC_Awards

OOOO마감목록 1. 크파커 단테(언제적이지,, 2. 카리 민아 둘이있는짤 3. 다른캐들 그려서 생존확인 4. 커뮤 신청서 메인에 있는거 아직도 못했다니,, 5. 또 뭐가있나요? 아 지금 엔딩난 커뮤 벌칙(세라복입기) 랑 커플 수갑했던 세명 테러해주기
OOOO 아, 들켰냐? ( 네 머리를 더 세게 헝클이다 흠, 하는 표정을 짓더니 느리게 네 얼굴선을 타고 내려와 어깨에 손을 툭 올렸다. ) 나 부자잖아. 민아.
OOOO 성ㅇ규....준호..경리..민아....지민....(절레
OOOO아 거나 ㄴ이라ㅓ민아링니람ㄴㅇ럼 ㅇㅁㄴㅇ보고싶다
OOOO 민아야...
OOOO하민아 발버둥 포기하면편해
OOOO그럼 좀 이상해야지 아이고 민아야...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lucidmeh

OOOO 가민아 내가 너무 고생ㅇ시켜서미안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허민아요
OOOO 민아는 아니지만
OOOO 으어아아어어민아ㅣㄹㅁㅇㄹㄴ;ㅣㅏㅓㅁㅇㄹ
OOOO 는 나 민아떡글ㅋㅋㅋㅋㅋㅋ
OOOO 후 민아님 사랑을 폭식하겠어요(??? ˃̣̣̥᷄⌓˂̣̣̥᷅으앙 감사해요❤❤❤❤
OOOO ㄹㅍ ㅠ ㅠ ㅠ ㅠ ㅜ ㅇ내가잘못했어괜히해시태그ㅏㅅ켰ㅈㅇ어보민이너무슬퍼앙대보민아진정할수있울리가없ㄷ어어러더랃ㄴㄴ녹수야ㅑ믿ㅈ지마사랁뉴ㅠ ㅜ ㅜ ㅜ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ameage_minah

OOOO저는 알찬성민분을 조아헸고 100현분을 닮으셔네요 Ori의 걸데민아와 같은 재데뷔설을 주장해고 싶고
OOOO빵민아누나 이뿌다
OOOO 미안해요,,ㅋㅋ ㅋ ㅋㅋㅋ민아오너님 계속늦어지고있는데
OOOO도경수 민아ㅓㄹ먼램ㄷ거ㅐㅁㄷㄱ햄도개험댁럽ㅁ대샘ㄷㄱ호댐ㄱ호
OOOO 아씨ㅣ발미안합민아ㅏㅏ (눈찌름
OOOO보민아 원래 가챠결과는 잘 나온 사람만 스샷찍어
OOOO 헉 짤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치민ㅇㅏ ♡♡♡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BSNOW

OOOO민아야...^*^! 만나면 때려도 될까
OOOO 소오민아! 정말!
OOOO 가 놀래서 응, 왜 ㅈ1민아. 하고 얼른 답해준다. "삼쪼온ㅜㅜㅜ 온데 논러와아ㅠㅠㅠ?" - 삼촌 언제 놀러 가냐고? "웅ㅜㅜㅜ보고찌퍼어ㅜㅜㅜㅜㅜ" - 어..그럼... ㅈ1민아, 딱 열 밤만.. "이제 열 밤 안 미더어ㅜㅜㅠ(통곡)"
OOOO 민아님은 슈퍼 하이퍼 짱짱 예쁨이라서 나같은 똥손이 찍어도 예쁘게 찍힘
OOOO 꼭 잘 도착해서 민아님 기뻐하셨음 좋겠네요😆
OOOO 홍민아 잘해줘라
OOOO@dk97gi /sit quietly in front of you/dont make any reaction(?)/ like this? ㅋㅋㅋ.. 아이구 둑민아 너무 착한 남자 ㅠㅠ /pats your shoulder/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SBSNOW

OOOO 응. 꿈에서 만나, 민아💕 쪽.
OOOO민아님
OOOO 찌민아!!!!!!!!!!!!!
OOOO우리..민아...초점이...안맞자나...@@!!!!!!!!!!!!!!
OOOO ㅇ ㅏ.. 어.. ㅁㄴ럼ㄴ ㅓㄹ ㅁ넌'ㅎㅇㄴㅁㅎ ㅠ닣ㅇ라ㅗㅠ어;'라날;ㅡ나랑너ㅓㄹ나퍼우ㅏㅣㄹ 민아랜려'ㄴ러ㅏ아 ㅓ램너ㅏㅇ ㅓ놈ㅇㄹ;ㅏㄴㅁ'ㄹ호ㅠㄴㅇ마;ㅣ럼어암ㄴ;ㅓㄹ흄닉ㄹㅇ묾ㄴ 로ㅠㅁㄴㄹㄴㅇ;ㅁ' 리 ㅁ
OOOO 끆.....민아가 넘 예뻐서 18039102시간 동안 울고갑니다...총총총....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amalia_ze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147_Company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930921_CO_KR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colapie_

민아 AOA 미녀공심이 채널AOA 걸스데이 혜정 CR 유나 온스타일 오픈스튜디오 남궁민 AOA_HeyDa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