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AOA


OOOO#AOA #설현 #GoodLuck 혓바늘 이자슥 우리 설현이 아프게 하다니 ㅂㄷㅂㄷ
OOOO160527 명동팬사인회 AOA 설현 #AOA #설현
OOOO0521 AOA일산팬싸인회 설현 3pic #AOA #설현 #AOA설현 비눗방울이 설현빨받네..
OOOO160527 상암팬싸인회 #AOA #GoodLuck #설현 흥부자 김설현!!!!
OOOO160527 상암팬싸인회 #AOA #GoodLuck #설현 두둠칫 두둠칫~
OOOO설현 Good Luck #더쇼 Save U #AOA 아자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주사윌 던져 두발을 떼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k_kyu_kyu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날 느껴봐 Just 10 Seconds
OOOOAOA 설현이 안중근을 모른다고 역사의식을 거론하며 비난하는데… 국민들은 6.25가 "통일전쟁"이라고 주장하는 빨갱이들을 당선 시키고… 서울대생 대부분이 태극기를 못 그리는 대한민국에서… 역사의식이 없다며 연예인을 비난하는…
OOOO#설현 #AOA #GoodLuck 비누방울 여신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더 다가와 Just 10 Seconds
OOOO160527 상암 #GoodLuck 팬사인회 Good Luck!!! #AOA #GoodLuck3rdWin #혜정 #초아 #설현 #지민 #유나 #찬미 #민아
OOOO AOA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민아 설현 #더쇼 찬미 #AOA 사랑해
OOOO160527 #AOA #GoodLuck 제일라아트홀 #팬싸인회 #유나 #민아 #설현 #초아 의상도 이쁘고 애들도 이쁘고 완전 미쳣긔
OOOO 촤촤 #더쇼 설현아리 #AOA 크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마음 뺏고 싶다면 색다르게 시작해
OOOO생각없이 aoa 굿럭직캠보면서 설현비율쩐다하다가 유나?도있길래누구더라하고 눌렀더니 프린스의왕자 웹드라마 ㅋ ㅋ ㅋ ㅋ ㅋ 반가운얼굴
OOOO철부지 설현이나 지민의 실수보다 제작진이 편집 없이 방송을 낸 것이 더 문제다. 온스타일 "채널AOA"가 의도적인 고발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제작진이 지들도 뭐가 뭔지 모르고 어느 정도 파급이 있을지도 모르고 그냥 방송은…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dhwu937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넌 Extra boy
OOOO설현 찬미 #더쇼 지민 #AOA 초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하는 애들 잘 봐
OOOO160528 음악중심 퇴근 #AOA 혜정 프리뷰 / 울애긔 오늘도 넘넘 예뻤어~~😆👋💕 옆에 설현이도 안녕ㅋㅋㅋ
OOOO160527 설현이에게 하트란💕 #AOA #설현
OOOO160527 어느 상암동의 김치명씨 #AOA #설현
OOOOELVIS 우리가 #더쇼 설현 #AOA 사랑한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미안한데 아가 나는 South god Queen
OOOO #더쇼 #AOA 설현
OOOO160527 #AOA #GoodLuck 제일라아트홀 #팬싸인회 #지민 #설현 #민아 #초아 #혜정 울 흥자매들 ㅋㅋ 노래에맞춰 응원법해주고 춤추고 놀아따
OOOO수작 부리는 걸 볼 줄 아는 Skill 혜정 #더쇼 설현 #AOA 진부한 남자애들은 다 Skip
OOOO비눗방울놀이가 즐거운 나이 스물둘 #AOA #설현
OOOO20160527 명동(상암) #AOA #GoodLuck 팬싸인회 #설현 프리뷰! 귀요미 떠려니와 도도한 설현씨. 도도한 분위기의 김설현씨 정말 사랑합니다..❤️ 눈빛에 심장폭행 당함ㅜㅜ 참 혓바늘 어여 낫자 t…
OOOO160521 팬사인회 #AOA #GOODLUCK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3yry6
OOOO160527 #GoodLuck 명동 팬사인회 preview (2/2) #AOA #에이오에이 #민아 #설현 #찬미
OOOO160522 팬사인회 #AOA #GOODLUCK #설현 김설현아ㅏㅏㅏㅏㅜㅜㅜ 정말축하합니다. #GoodLuck1stWin
OOOO너무 귀여워서 우선 업뎃. 귀여움의 포인트는 머리카락에 매달린 네임팬 뚜껑ㅋㅋㅋㅋ 왜 달고 있는거얔ㅋㅋㅋㅋ김떠련 바보ㅋㅋㅋ / 20160522 #AOA #GoodLuck 강남 팬싸인회 #설현 #SeolHyun …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까다롭긴 하지만 아직 서투를 뿐이야
OOOOaoa는 초아가 허당끼 많아서,불안하였는데 사고는 설현이 치고서,수습은 초아가하니..초아는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데,아이가 밝고 명랑해서 눈여겨 보았다가 마리텔에 픽미했는데,인연이 묘하네...
OOOO 신혜정 #더쇼 권민아 #AOA 김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에 Boom boom beat drop
OOOO160527 상암팬싸인회 프리뷰 #AOA #GoodLuck #설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머릴 써 봐 Loose해 뻔한 사랑은 Kick
OOOO160521 AOA 팬사인회 #AOA #에이오에이 #GoodLuck #elvis #SeolHyun #설현 #김설현
OOOO160527 상암팬싸인회 프리뷰 #AOA #GoodLuck #설현 1.거 참 신나는구만 2.혓바늘나서 힘든 떠련 3.떠련+비눗방울=성공적
OOOO160527 AOA 명동팬싸인회 프리뷰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눈빛이 시시하게 느껴 져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chanmiyong
OOOO160527 AOA 명동팬싸인회 설현 프리뷰 #설현 #aoa
OOOO— 김설현; kim seolhyun,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재미없는 남자들은 한순간에 Skip Girls girls on top 그중에서도 I’m I’m the top
OOOO 초아 #더쇼 설현 #AOA 굿럭 1등
OOOOkim seolhyun 설현 ✯ aoa
OOOO160519 #엠카미공개사진 엔젤. 사람 아니고 엔젤 #AOA #에이오에이 #GoodLuck #설현 #지민 #유나 #민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흑백 세상 속에 나는 컬러풀한 Scene Girls girls on top 더 자신 있게 Boom boom beat drop
OOOO#AOA #설현 강남팬싸 160522 아이컨택 따위 하나도...부럽다...
OOOO해투 AOA 설현 찬미 - 설현이 추고싶은 춤 2-2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Good luck 놓치지 마 Lucky lucky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막내온탑
OOOO맴 설현 #더쇼 1등 #AOA 하자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OOOO해투 AOA 설현 찬미 - 누가 1+1 ?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baiduAOAbar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힘내라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지민#더쇼설현#AOA 굿럭1등 축하축하
OOOO 지미넬 #더쇼 설현아리 #AOA 혜정리너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어둠이 내려오고
OOOO160522 팬사인회 #AOA #GOODLUCK #설현 🍓🍴💞💞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여기저기서 늘 진실된척해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Seolhyunrite
OOOO160521 #GoodLuck 일산 팬사인회 preview (2/2) #AOA #에이오에이 #민아 #설현 #찬미
OOOO160522 #GoodLuck 강남 팬사인회 preview (2/2) #AOA #에이오에이 #민아 #설현 #찬미
OOOO해투 AOA 설현 찬미 - 뒤돌면 정색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빛 Cherry Pop
OOOO#AOA #설현 #강남팬싸인회 160522 잘 생겼다 잘 생겼잖아~♬
OOOO 설현 #더쇼 심쿵해 #AOA 유나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모두 나를 원해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yooo_p_
OOOO160522 #AOA 강남 팬싸인회 #GoodLuck Upload 2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나를 모두 스캔해
OOOOsh103com20160527 명동(상암) #AOA #GoodLuck 팬싸인회 #설현 프리뷰! 귀요미 떠려니와 도도한 설현씨. 도도한 분위기의 김설현씨 정말 사랑합니다..❤️ 눈빛에 심장폭행 당함…
OOOO그러고보니 오늘 설현이 AOA?인거 처음알앗다,,,
OOOO 혜정 #더쇼 민아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처음이라고 말해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wujusonyio
OOOO160520 에이오에이 TCC아트홀 팬 사인회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GoodLuck
OOOO160526 해피투게더 - 설현 등신대 도난(2) #GoodLuck #AOA #찬미 #설현
OOOO160527 설현이에게 하트란💕 #AOA #설현
OOOO160519 #엠카미공개사진 #AOA #에이오에이 #10seconds #설현 #유나 #혜정 #찬미 하늘로 날아가지 마세요 천사님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맘은 Higher
OOOO해투 AOA 설현 찬미 - 어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너의 짙은 감정들 함정은 없어 기대가 돼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comes120
OOOO20160527 명동(상암) #AOA #GoodLuck 팬싸인회 #설현 프리뷰! 귀요미 떠려니와 도도한 설현씨. 도도한 분위기의 김설현씨 정말 사랑합니다..❤️ 눈빛에 심장폭행 당함ㅜㅜ 참 혓바늘 어여 낫자
OOOOAOA(설현) / A-PINK(보미) / Girl's Day(유라) / B.A.P(대현) / BIG BANG(지용) / BTOB(성재) / BTS(정국) / EXID(LE) / MONSTA X(형원) / INFINITE(명수) / VIXX(홍빈) が
OOOO황실 고유색 YELLOW는 우리 사랑둥이들 색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도 참고 하시면 감사합니다 내 소중한 보물들 초아 설현 지민 민아 혜정 유나 찬미 너희는 내게 비타민 기억해줘 ㅠㅠ 사랑해 내 보물들아~ MY LOVE AOA 💞💘💝💖👍👍👌👏👏👏

초아


OOOO폴라 초아설현이로 달라고 메일보낼때 보내면 진짜 그리줌?

지민


OOOO지민,설현 이야기가 계속 탐라로 들어오는데 진짜 그 논란 자체가 우습다. 3.1절을 삼점일로 읽고, 5.18을 폭동으로 안다고 역사 교육이 시급하다 어쩐다 하며 수능 필수과목으로 해놓고 '수능출제 가능성'이 없는 부분은 넘겨…
OOOO설현,지민 안중근 모름 = 대국민 사과 유상무 성폭행 논란 = 해프닝 #유상무
OOOO일반인들이 설현이랑 지민? 걔 욕하던데, 정작 욕하는 일부 중에서는 안중근 의사님 보고 도시락 폭탄 던졌다고 생각하는 분 계실 듯. 그러면서 누구를 욕하는 건지 모르겠고, 솔직히 언론에서 독립운동가 이야기 많이 안 다루잖아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dannymin_gers
OOOO유관순 열사를 유관순 누나,라느니 독립운동가 분들 모르는 남자연예인 수두룩 빽빽했고,그 무식을 설현이나 지민만큼 부끄러워하지도 않고 당당한 것을 봤는데 무지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았기때문에 사과해야한다는 것도 참 웃기다
OOOO설현의 역사 무식에 대해 토론 안건으로 상정해봤다. 우리나라는 국뽕이다 싶을정도로 애국심을 강조하는 역사 교육을 하는 나라이고,12년 동안 배우는 역사의 기본을 전혀 모른다는게 문제라는 분도 계셨고, 지민이 긴또깡? 거린것도…
OOOO설현과 지민은 역사의식 부재 여아이돌 꼬리표가 붙고 공개사과를 할 정도로 비난이 일었는데 인피니트 이성열은 왜 논란이 되지 않았는지 궁금한 10시 43분.
OOOO원래사진저장된게 그래도 많이 일정한편이었는데 최근껀 거의다 신지민이고 김설현조금이네
OOOO 하필 설현 지민 논란 터진 이시점에 저런거로 기름을 부으네

안중근


OOOO안중근 사진 못알아본 설현보다 박정희를 멋있는남자로 뽑은 공유가 더 문제있는거 아니냐?
OOOO음. 비슷한 예로 설현이 안중근의사의 얼굴을 보고 긴또깡? ㅇㅅㅇ?? << 뭐 이런거 갖다가 겁나 요새 욕먹고있는데 아니 왜 욕먹어야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안중근 얼굴 아는 사람이 얼마나 있어 ㅋㅋ 그거 교과서에서 진짜 그냥 보기만 하고 넘어가는데ㅋㅋ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AOA_J3
OOOO유상무는 성폭행 혐의 있는데 "여자친구예요" 라는 이유로 무마되고요 설현은 안중근을 몰랐다고 눈물의 기자회견을 하는 2016년 헬조센

설현


OOOO 안녕 설현씨 ㅋㅋ
OOOO설현아 안녕
OOOO여긴 건물주가 설현인가
OOOO 어딜봐서설현이야,, 나 실제론 목 짧,,
OOOO 목도 짱길고 설현같어
OOOO설현 기사 댓글창에서 자꾸 메퇘지 찾고 워마드 찾는데 왜 그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AOA_J3
OOOO설현 너무 아름다움인데 센터가 춤을 못 추면 무대에 넘 나쁜 영향 준다는 것 매일 깨닫게 해 준다,,
OOOO 일리님 왜 안주무시고 이상한 말을 하시죠?!! 지금 졸리ㅣ셔서 횡설수설하시는거같은데~~!! 설.현.이.누.드.요!^^!!!! 설현이,,,설현이가 보고싶네요,,,설현이 보여주세요,,설현이,,,하복,,,,입은거,,,이뿌갯다,,그쵸,,
OOOO갬적으로 설현은 더이뻐지는거같고
OOOO설현이 뽀뽀해주고싶네
OOOO맞다 왜 스크 광고모델 바뀌었다면서 시트지가 새 설현으로 교체됐냐
OOOO(설현검정사진)저장
OOOO하지만 뮤비는 완전 설현 핀업으로 가는 거신 거신 거신 거시다... 근데 PPL 쩌네. 이거 방송 되나?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Seolhyunrite
OOOO아~~설현이가 너무 보고싶다
OOOO탐라에 설현님 있다....ㅠㅁ ㅠ(반갑
OOOO 헉ㄱ....오랜만인 설현님 사라지셨다...😔😔 고3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항상 응원중이에요 ㅎㅁㅎ!!!♡
OOOO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OOOO 트와이스 정연이 말하는거 같긴했는데 난 설현 이야기를 하공 ㅣ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홀이랑 설현이가 만약에 만난다면......음....으으으음.........라홀이는 설현이가 연기하는 가짜성격 깨뚫고 보고는 푸스스 웃으면서 나한테 그렸게 애쓰면서 그러지 말아요.하고 말하는데 설현이 머뭇거리다가 눈물 폭발....콸콸
OOOO 형아! 설현한테 한 말인걸?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Seolhyunrite
OOOO 귀엽다. 방금 설현한테 질투한 겁니까?
OOOO 무슨 설현이지 진짜
OOOO 당신 볼 건데. 설현 보러 갈까?
OOOO 배고프겠네. 지금 먹기엔 시간이 너무 늦었으니. 내일 아침은 꼭 든든하게 챙기는 걸로 합시다. 아, 설현………. 설현 청순하게 생겼는데 몸매가 좋잖아요. 청순하게 생긴 사람 좋아해…….
OOOO장상 씨가 총리직에서 낙마 했을 때를 회상하다가 최근 8년간 대한민국의 내각을 채운 인물들의 면면이 어떠한가를 보면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고 혐동민의 언행을 생각해보면 설현 씨에 대한 질타는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OOOO역시 설현이는 눈까는건 힘들어할거 같다.후찬쌤 볼때는 선명하고 쌤 이뻐서 좋은데 눈 마주치면 부끄러워서 말더듬고 얼굴 빨개져서 두손으로 후찬쌤 얼굴 어루만질려나....
OOOO고답이들을 상쾌하게 깨워 줄 돌직구 요정 #설현 등장!! 답답한 순간,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게 돌직구로 날려버려~ #속시원하게 #스프라이트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baiduAOAbar
OOOO설현아아ㅏ아ㅏㅏ
OOOO날 비난해 설현 까듯 날 죽이라고
OOOO0524 설현
OOOO진짜 이 기분에 말하는거지 내가 아무리 다른 여돟 운운해도 내 최애는 오직 설현이 뿐이다 지금까지 그랬었고 앞으로도 그럴꺼야 설현아 사랑해 ㅎ❤
OOOO아! 김설현 보고싶다!
OOOO이 와중에 저 두 분 보고 해체vs설현 스토리 아이디어 나오는 나도 제정신은 아닌 것 같다
OOOO설현을 딸감처럼 소비하는 사람들이 일반상식 하나 몰랐다고 응징해서 울리고 무릎 꿇게 하는 꼴이 참 크리피하다.. 좀 하나만 하세요.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sh103com
OOOO근데 김설현 중딩때 공부 잘한다는 글 있었는데.. 하긴... 나도 중딩때 역사 배운거 카노사의 굴욕밖에모르는ㄴ....ㅎㅎㅎㅎㄹㄹㅎㅎ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중딩때 한국사안하지않았나..기억이안나네...하여튼 한국사 고2때 배움
OOOO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그중에서도 머리채잡히는게 설현인게 너무웃긴것...ㅎ....최소 영상안보신것..ㅎㅋ
OOOO율이코치와 함께👊 올 여름 설현처럼 날씬하고 💎건강하게 비키니 몸매🎉 완성하세요💕 ✨27~29 주말까지 특별 이벤트 중 이때예요!🌟 💪15kg~99kg까지 감량 문의 받아요💥 💯상담은 카톡 yd5046으로💖
OOOO 그동안 설현 기사엔'메갈충들이 설현을 부러워하며 부들거린다' 등의 반응을 하며 여자들을 까던 놈들이.이번 논란의 댓글 남여비율이 놀랍게도 남자들인걸 보며 대체 이놈들은 뭔 생각을 하나 싶고 https:/…
OOOO설현넘좋자ㅈ나
OOOO설현 너무이쁘당,,,
OOOO지디 제외하고는 걸그룹의 수지,윤아,하니,설현 같이 명실상부 대세, ~의 아이콘으로 딱 자리매김한 보이그룹 아이돌이 딱히 없는 것 같다.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vhfhdaos
OOOO설현이뿐서련님뿐
OOOOㅠㅠㅠㅠ우리설현이넘예뻐
OOOO빠심파워상승맴뿐김설현뿐ㅠㅜㅜㅠㅠ
OOOO왠지 클라우드 맥주 전지현 계약종료시점 맞춰서 설현이랑 계약해놨는데 어이없는 일 터져서 전젼한태 추가금주고 물타기 싫잖아~ 광고 쓰다가 이제 일 해결되고 딱 맞춰서 설현 광고 풀었을 것 같다...
OOOO아니 내가 이때까지 설현얘기한적 있냐고요................
OOOO 설현때부터 안된다는 소문도있고 혹시모르지ㅣ
OOOO설현 얼굴톤이 콤플렉스란 게시글에 달린 댓글 어이리스ㅋㄱㄱㄱㅋ.....대체 얻고싶은게 뭘까...?보적보원했나봐..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19930810net
OOOO❤엠비씨 감사하구여❤ 💕설현 최고구여💕
OOOO수지 설현보다 바쁜 여자 ㅋㅋㅋㅋㅋ
OOOO 설현이욕하자나!
OOOO설현이 팬은 돌아서면 칼이네
OOOO 영어야 설현아 ㅠㅠ 아 우리 영어 좀 배워야겠다 ㅜ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vhfhdaos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gkawornjss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comes120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voiced_sound
설현 AOA 더쇼 혜정 GOODLUCK 찬미 민아 초아 유나 지민 팬사인회 AOA_J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