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리그


OOOO이에 더해 지단은 미구엘 무뇨스 이후 처음으로 레알 마드리드에서 선수와 감독으로 모두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달성한 인물이 됐음
OOOO이번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은 현재 전유럽에서 가장 수비가 좋은 두 팀의 대결. 가장 수비가 좋은 팀은 레알 마드리드로 대회 전체에서 27득점 5실점 10경기 무실점;; 아틀레티코는 16득점 7실점 8경기 무실점.
OOOO이번주 일요일 새벽 3시 45분에 챔시언스리그 결승전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가 있습니다. 무조건 본방 사수!!
OOOO#키커 분데스리가 선수 235명 대상 설문조사에서 이적 시 선호하는 팀 질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이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리버풀 9.8%, 아스날 6%, 맨유 5.1%) 리버풀보다 앞선 팀은 레알 마드리드…
OOOO#키커 분데스리가 선수 235명 대상 설문조사에서 이적 시 선호하는 팀 질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이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리버풀 9.8%, 아스날 6%, 맨유 5.1%) 리버풀보다 앞선 팀은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뮌헨 뿐이었다.
OOOO이 협정이 깨진 것은 11/12 시즌 챔피언스 리그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였다고, 저자가 이야기했던 것 같다... 승부차기로 이긴 경기였고 노이어의 선방이 빛났으니 그 경기 맞겠지. 물러서 있던 노이어를 동료들이 팬[울트라]들…
OOOO이 협정이 깨진 것은 11/12 시즌 챔피언스 리그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였다고, 저자가 이야기했던 것 같다... 승부차기로 이긴 경기였고 노이어의 선방이 빛났으니 그 경기 맞겠지. 물러서 있던 노이어를 동료들이 팬[울트라]들 앞으로 데려갔다고.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Mankool_Madrid
OOOO퍼거슨 이야기 나온 김에 퍼거슨이 맨유 선수 빨로 우승 여러번 한 감독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거 같은데 에버딘이라는 별 볼 일 없는 스코틀랜드 시골팀 감독해서 셀틱과 레인저스가맨날 해먹는 스코틀랜드 리그 우승하고 레알 마드리드도 이겼던 양반임.
OOOO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29점의 리그 득점으로 레알 마드리드 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FM16
OOOO 유럽 55개국 수천 개의 클럽 중, 최상위 중의 최상위 클럽만 참가할 수 있는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전에 올라간 팀은 스페인의 마드리드를 같이 연고로 하는 아틀레티코와 레알. 불과 2년 전처럼 이 두 팀이 빅이어를 놓고 겨룬다.

FM15


OOOO레알 마드리드를 유럽 수퍼 컵 우승으로 이끌었다. #FM15
OOOO레알 마드리드는 2014/8/31까지 연속 60경기 무패를 달성했다. #FM15
OOOO레알 마드리드를 이끌고 2014/11/30부터 2015/5/16까지 42연승을 거뒀다. #FM15
OOOO스페인 컵에서 우승하는 등 쿼드러플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올렸고,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지위를 보장 받았다. #FM15
OOOO레알 마드리드를 이끌고 쿼드러플을 달성했다. #FM15
OOOO레알 마드리드와 말라가의 치열한 경기를 7-3으로 마쳤다. #FM15

팀은


OOOO 1. 리겜 접은 고인입니다.. 그저 트위터 들어와서 잡담이나 하는 바보로, 축구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팀은 레알 마드리드 입니당. 주로 에펨을 즐겨 합니다! 차애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요

챔스


OOOO챔스 마드리드 더비는 레알이 우승이네 ;;
OOOO오늘 챔스가 마드리드더비였네 아틀레티코가 결승팀인건 알았는데 상대팀이 레알임을 잊었다 ㅋㅋㅋ 토렝이ㅠㅜ
OOOO 레알 마드리드가 라데시마를 이룩했을 때에는 바이언을 챔스 4강에서 완벽히 꺾어버리는,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기세였는데 이번 시즌의 레알 마드리드는 꽤나 한계가 있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알레티는 13/14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OOOO사실 챔스 결승을 예상하기는 워낙 여러가지 변수들이 많다. 다만 라마시아 당시 레알 마드리드는 압도적인 강력함이 돋보였다면, 지금의 레알 마드리드는 그 당시보다는 살짝 약한 느낌이 든다.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Mankool_Madrid
OOOO와 챔스 결승잌ㅋㅋㅋㅋㅋㅋ 마드리드더비넼ㅋㅋㅋ 이제알았다 레알이랑 뮌헨되길 바랬는뎅 레알우승 원츄

선수


OOOO- 지단은 선수 시절부터 쭉 좋아했고 - 지단만큼은 아니지만 시메오네도 좋아하고 - 클럽은 아틀레티코를 더 응원했다. - 레알 마드리드는 예전부터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이런 결과가 나와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묘한 기분.
OOOO#2 저는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는 선수들을 몇 봐왔고, 그들은 그곳으로 가기 위해 거의 전쟁을 하다시피 하더군요. 그러나 저는 그러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행복했고 안정되어 있었거든요. (2/2)
OOOO생리라는 단어를 무개념으로 사용한 예를 나는 축덕생활 중에 겪은 적이 있는데 내 개인적 생각이지만 불쾌한 경험이었다. 10년전 무렵 레알 마드리드 팬이었고 부주장이었던 호세 마리아 구티를 좋아했는데 이 선수가 기복이 매우 큰 선수였다.
OOOO레알 마드리드의 사비 알론소 선수는 경기 중 교체아웃 후 인터뷰도 마다하고 '콜드플레이 콘서트를 보러 날아간다'고 트위터에 글을 남겼으나 5분 뒤 '콘서트가 끝나버렸다'라고 다시 트윗한 적이 있습니다. 결국 리버풀에서 관람했다고 합니다.

우승


OOOO공정한 팀을 응원하며 육십 몇 분부터 봤는데 레알 마드리드가 이겼네요. 승리가 결정되는 순간 제 가슴도 전율하더군요. 한편 가난한 팀도 우승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근육경련에도 최선을 다하는 베일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 참 좋았어요.
OOOO레알 마드리드의 2015~2016시즌 UEFA Champions League 11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역시 축구는 온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네요! — 레알 마드리드 우승 축하하는 중
OOOO레알 마드리드 우승 흥에 취해 같이 할라 마드리드 노래하고 누구 한명 생일이라길래 스페인어로 해피버스데이 부르는 와중에 한국어로 부르다가 들켜서 코리안 버전으로 독창했다 얼결에 어울려 사진도 찍었는데 어디 누구 페이스북에 올라갔을 듯 😅
OOOO#Laundecima — 레알 마드리드 우승 축하하는 중
OOOO#마드리드 에 왔다면 (1) 당연한 #성지순례 #레알마드리드 의 홈구장 #산티아고베르나베우! 비록 경기도 없는 텅빈구장이지만 우승컵 10개 전시된걸 보는순간 온몸에 전기가!! #축구장 #출장 #여행 #es…

맨유


OOOO인터 밀란과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두 구단 역시 무리뉴 감독의 이름을 사용하면서 첼시의 권리를 사용했다. 맨유도 매년 무리뉴 감독의 초상권 권리에 대해 첼시에 지불해야 한다. 그렇지 않는다면 첼시가 맨유를 고소할 수 있다. >>>>

경기


OOOO'세 경기서 2패' 불안한 레알 마드리드

스페인


OOOO#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레알홈구장 캄프누보단 못했지만 호날두 집방문에 신남😄 by choi.27_28
OOOO수도퀴즈 하는뎈ㅋㅋㅋㅋㅋ 나스페인! 강마...마드리드! 은마자써??? 마자써???? 레알아냐??? 수그건 축구팀 은레알 마드리드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틀레티코


OOOO이미 패널티 못넣었을 때 결정난거지. — 레알 마드리드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보는 중
OOOO레알 마드리드의 real은 영어로 royal, 즉 왕의 형용사다. 왕정이 공화정이 된 것은 인류 역사의 가장 중요한 진보라고 생각한다. 도저히 레알 마드리드를 응원할 수가 없다. #아틀레티코만세

매우


OOOO캬 멘트간지 "난 내가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올드 트래포드에서 승리했던 때를 기억한다. 난 최고의 팀이 패배했다고 말했고, 이 말에 매우 행복해했던 레알 마드리드의 사람들은 많지 않았다."

2년


OOOO#1 무리뉴와의 일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 시기 리버풀은 그다지 도전적이지 않았고, 생각해 볼 만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거절을 했고, 일년 후 다시 거절을 했죠. 그러나 그가 2년 전 레알 마드리드에 갔을 때 또다시 접근해 왔습니다. (1/2)

레알 마드리드


OOOO덴버 브롱코스가 레알 마드리드보다 8888577배 더 좋음
OOOO난 레알 마드리드가 존나 싫다
OOOO레알 마드리드 알라 마드리드 라 운데시마 ㅅㅅㅅㅅ
OOOO나는 졸려😪 축하해 레알 마드리드의. 안녕🙋
OOOO레알 마드리드, 유럽의 챔피언!
OOOO[2015-16 해외축구]. UEL - 세비야, UCL - 레알 마드리드, 발롱도르 - 리오넬 메시, 발롱도르 감독상 - 루이스 엔리케.
OOOO존나 레알뽕 차오른다... 마드리드 존나 축제중이겠군...
OOOO오늘 베일이 보여준 퍼포먼스는 압도적인 그 모습은 아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끌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OOOOFly emit어쩌구 적힌 유니폼 원래 첼시 아니었냐 레알 마드리드였어?
OOOO 아냐 레알 마드리드 초기...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euler_kr
OOOO'토티 결승골' AS 로마, 레알 마드리드 1-0 제압
OOOO 그와중에 레알 마드리드!! 완전 찹이 색깔인걸?
OOOO아르벨로아 "만약 무리뉴가 (레알 마드리드로)오지 않았다면, 과르디올라의 바르셀로나가 다 가졌을 것이다."
OOOO크리스 휴튼은 챔피언쉽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팀을 잘 융합했다. 쥐새끼들은 팀을 떠났지만 티오테, 놀란, 바튼이 챔피언쉽에서 뛰었다. 그런데 이번엔 라파 베니테즈가 챔피언쉽 팀을 감독한다네. 일년 전까지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이었던 이가...
OOOO 레알 마드리드...! 노잼이죠... 알아오..
OOOO 그럼 나 팀 바꿀래요! 레알 마드리드!
OOOO 역시 로열 마드리드 (레알 뜻이 로열임)
OOOO 레알 몬스터 랩 마드리드... (¿
OOOO방금 서치 하다가 알앗는데 알엠< 이 레알 마드리드.. 의 약자.. 이기도 하네..
OOOO 레알?(마드리드.)
OOOO관캐... 이뿌다...레알...마드리드...
OOOO이것은 레알 ... 마드리드.....
OOOO 원래 메시였을걸요? 또 데려왔나용? 전에 레알 입단할때 마드리드언론들이 강아지이름을 호날두로 바꿀생각없냐고 물어봤더니 그럴생각없다고ㅋㅋ못알아들을거라고ㅋㅋ
OOOO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인 켈레치 이헤아나초에게 스카우터를 파견함. [90min]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ohsangsigi
OOOO제 인생은 하현우 씨를 알기 전/후로 나뉘는 듯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OOOORt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마드리드 저 근본 없는 클럽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 반티는 흰색 검은색 레알 마드리드...
OOOO그것은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 리그 FM15 팀은 챔피언스 챔스 선수 우승 받았다 맨유 경기 seaweedcho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