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AOA


OOOOAOA 설현 지민 논란이 뭔가 했더니 안중근 의사 얼굴을 못 알아봐서 구설수에 올랐다는 거군. 확실히 내 입장에선 '어떻게 그걸 모를 수 있지?' 싶고, 어쩌면 저 바닥 종사자 인적자원들이 기본교육도 못 받고…
OOOOAOA 멤버 설현과 지민이 역사의식 부족으로 묻메를 맞고있다 물론 반성을 해야겠지만... 모르는건 죄가 아니질 않는가? 좀 황당은 하지만 조금 이해의 폭이 넓으면 어떨지???
OOOO역사 인식 논란에 대해 걸그룹 AOA 설현과 지민이 공식 사과 아그들이 뭘 알겠냐? 시킨놈이 문제지?
OOOOAOA 이제 비호감이다. 댓글에 속시원하게 악플 달았다. 이제 실망이고, 설현 진짜 극혐이고, 지민 원래 호감 있었는데 진짜 실망이다. AOA 노래 나오면 귀 썩어. 단발머리 너무 좋은데 이제..안 들을거다. 기분 ㅈ같다
OOOO설현과 지민은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채널 AOA’에서 위인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문제를 풀었다. 두 사람은 안중근 의사의 사진 앞에서 망설이다가 “긴또깡(김두한의 일본식 발음)?”이라 말하며 어리둥절해 했다.
OOOO'안중근의사' 보다 "긴또깡"이 더 어렵지 않았을까? 설정아닌가? AOA 설현과 지민이 "역사인식 부족"에 대해 사과했다는 게 정말 코미디다. 누가 상식 부족을 사과하나? 그나저나 소속사는 애들 공부 좀 가르쳐라. 바르셀로나…
OOOOAOA 설현이랑 지민이 뭐 결국 언젠가는 알게 될 시간문제같은 바닥의 얕음 아닌가 저런 애들을 무슨 홍보대사에 오만군데 광고를 찍게 해주고 지민도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진짜 오만방자해서 못 봐주겠던데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iamcheesekeju
OOOOAOA 설현·지민, 안중근 의사 논란 사과 “깊이 반성” (종합) 애네들이 머 했냐면??? 위인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문제를 풀었다. 두 사람은 안중근 의사의 사진 앞에서 망설이다가 “긴또깡(김두한의 일본식 발음)?”이라 말하며어리둥절해했다
OOOO..AOA 설현&지민 역사의식 제로, 역사 지식수준 제로..
OOOOAOA도 훅 가겠네. 설현이랑 지민이란 애는 초등학교도 안 나온거야, 뭐야?
OOOO 앗 네 aoa에 설현이랑 지민입니다
OOOO'역사 상식 제로'? AOA 설현&지민
OOOO엘비스이지만 이번 AOA 지민과 설현에 대한 논란은 충분히 비난받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OOOOAOA 지민, 설현이 안중근 의사 얼굴을 모른다고 해서 논란이 되자 AOA빠들은 예수, 단군 얼굴도 제대로 모르는데 무식한 거냐 드립을 치고 있네. 우리나라는 이런 정신나간 빠들이 너무 많아 제대로 된 대화가 불가능이다.
OOOOAOA 설현·지민, 안중근 의사 사진 보고 “긴또깡?” 논란
OOOO#채널aoa #분량전쟁2차전 발발!! #여러분 지민이 하트 꾹꾹! 설현이도 꾹~설지안설지!! #캡틴지미니 by junestonelee
OOOO160509 에이오에이 인천공항 입국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OOOO160509 에이오에이 인천공항 입국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Cr. eiji0037
OOOO#AOA 4번째 미니 앨범 [#GoodLuck] WEEK/WEEKEND VER. COVER 05.16 공개하다! #초아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AOA 4th Single Album Concept Photo ❤지민,초아,유나,혜정,민아,설현,찬미❤
OOOO#한돈 6월 웰페이퍼 [part 1]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AOA #설현 #Seolhyun #雪炫 #지민 #민아 #유나 #혜정 #찬미 #초아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Official_AOA
OOOO160424 에이오에이 오다이바 다이버시티 출시 이벤트🎙✨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愛をちょうだい
OOOO주간 아이돌 출연할 때 찍은 ㅋㅋㅋㅋㅋ 데프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AOA 지민 혜정 민아 사진. 그리고 설현의 댓글......
OOOO160423 #AOA 아이오쵸다이 출시 이벤트 쇼케이스 2nd pics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愛をちょうだい
OOOOAOA는 지민이니 설현이니 초아니 하는새끼들 걸알못이다 맴은《유나》다
OOOO160421 에이오에이 라크아가든 출시 이벤트🎙✨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니시카와타카노리 #TMRevolution #愛をちょうだい t…
OOOO설! 지! 안설지!! 🙌🙌 #AOA #AceOfAngels #설지 #설지커플 #설지안설지 #설현 #지민 #팬아트 #Seolhyun #Jimin #Fanart

안중근


OOOO설현과 지민이 안중근 의사 사진을 보고 긴또깡이라고 했다고 슬슬 언론이 시끄러워지네요. 오래전 원조 여자 아이돌 가수 한 명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닭"의 받침을 ㄹㄱ 이 아닌 ㄱㄹ 로 쓰고 난 후 완전히 몰락했다는 것을 기…
OOOO설현과 지민이 안중근 의사 사진을 보고 긴또깡이라고 했다고 슬슬 언론이 시끄러워지네요. 오래전 원조 여자 아이돌 가수 한 명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닭"의 받침을 ㄹㄱ 이 아닌 ㄱㄹ 로 쓰고 난 후 완전히 몰락했다는 것을 기억하시는지요. 심상치 않네요 ㅠ
OOOO??????? 설현이랑 지민이라는 아이돌애들이 안중근 의사 사진보고 긴또깡이라 그랬다고??????????????????????
OOOOMBN에서 설현,지민의 안중근방송으로 무지한 역사의식을 질타하느라 열을 올린다.당연히 호되게 비난 받아야한다. 근데 저렇게 입에 거품무는 종편이 박근혜의 위안부협상에 대해 저렇게 분개하며 비판했었던가.대통령보다 아이돌에게 더 역사의식을 요구하는 종편.
OOOO여자아이돌 ㅡ설현 ᆞ지민? 안중근은ㅡㅡ긴토깡이란다! 공부좀 시켜라!
OOOO 지민이랑 설현이 안중근 의사 사진보고 못마췄다고..
OOOO설현 지민 영상이 왜 문제가... 솔직히 안중근 의사님 최근에 방송타면서 얼굴이 많이 알려지긴 했지만 지민의 "긴또깡" 발언은 야인시대 영향인것 같은데... 역사를 정말 모르구나... 나는 그러면 안되겠다 가 정확한 인식 아닌가....
OOOO지민 설현....대단하다... 안중근 의사를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은 모범생 이미지로 언플했는데 정작 설현 본인이 안중근 의사를 모르신다.....(심각)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NEMOMEMOMEME
OOOO설현이랑 지민 안중근 의사를 알아볼수없었다는데... 미쳤나....
OOOO에이오에이 팬들이 지민하고 설현이 안중근 의사 모르는거 실드치는거 보고 대충격 그시간에 연습해서 모른다고 근현대사 어쩌고 수능 어쩌고 하는데 좀 어 좀 그래 그거 아닌것같아

민아


OOOO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멤버별 리즈시절,.. 초아:단발머리 혜정:단발머리 민아:사랑을주세요 지민:심쿵해 찬미:심쿵해 유나:질투나요baby&심쿵해 설현:사랑을주세요
OOOO마지막 남은 맴퀴 순덕 " 갓갓킹산 " ㅇㅈ? 어 ㅇㅈ (by 민아,초아,설현,혜정,유나,지민,찬미,유경)

초아


OOOO위크 버전은 꼭 배경을 합성한 거 같이 나왔고 설현이 못나게 나왔다. 위크엔드는 초아랑 지민이 어쩔 거야.
OOOO초아랑 지민, 설현, 찬미 보고 싶다
OOOO설현 반드시 FNC에서 나왔음 좋겠다~ FNC는 설현 별로 안 사랑한 것 같애~ 어째 언플이 초아나 지민 처럼이 아니라 너무 좀 그렇잖아? 회사에서의 얘 위치 어느정도 가늠할 것 같애~ 부디 꼭 나왔음 좋겠다~
OOOO난 진짜 아오아 설현 초아 지민 몇명 얼굴마담 ㅈ배곤 연예인인지 모르겟음
OOOO사실나도 초아랑지민설현말곤몰라요 님들이좋다고햇던 양갈래언니가 지민

혜정


OOOO뿅♥지민입니다! 잘지내구 계신가용?? 보구싶어요!!! 요즘 너무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설현이의 내 딸 서영이, 혜정이의 청담동 앨리스 보시면서 따뜻한 겨울되세요♥

찬미


OOOO일 짧치 지민 찬미로 설현 유나 구합니다

사과


OOOO삼십대 아재들 설현 지민 공식 사과 기사 댓글에 비율 41%차지해, 댓글 작성자 중 남성 차지 비율 70%

쓰고


OOOO아마 그걸 모른다고 엄청 모욕적인 언사로 난동 부리는 악플러들 중에서는 사실 한국사 검정능력 시험 보면 지민이나 설현보다 더 잘 받을 수 있을지 의문스러운 경우도 있다. 설현은 맞춤법 잘 쓰고 뭔가 머리 쓰는 게 영리한 면이 있는데,

설현 지민


OOOO설현 지민 뭐임ㅋㅋㅋㅋ 쪽바리보다 못한년들이네 아줔ㅋㅋㅋ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khw930614
OOOO솔직히 설현 지민에 대한 분노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
OOOO아니 이제 별소리가 다나오네..ㅋㅋㄱㄱㅋ저기 설현이 95 지민이 91이거든요..?
OOOO아침부터 설현 ㅈㅣ민 실검이네
OOOO 원래 캡쳐 맘먹으면 더 자극적으로 가능하지ㅋㅋㅋ지민이는 까일스도 있다 생각했는데 설현이는 ㄹㅇ악의적으로 캡쳐더만
OOOO채널 맴 보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나.. 며칠전 재방 봤을 때 지민이하고 설현이 한 행동 봤을 때 이거 말 많겠다 생각했었는데...
OOOO갓지민 디바랑 스크트설현 스킨 이름이냐
OOOO갓지민디바랑 skt설현이래 ㅋㅋㅋㅋ
OOOOsk김설현과 갓지민디바 외 어린이들
OOOO갓지민 디바랑 skt 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코디시밯년아 그냥 갓지민디바랑 skt설현이잖아
OOOO야인시대 봤었던 나도 김또깡이 누군지는 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고 기본상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솔직히 지민보다 설현이 더 이미지 바사삭 하고 깨짐ㅠㅡㅠ 핸폰 없이는 풀 수 없는 문제였던거니...
OOOO어느덧 설현이랑 지민이가 나타나서 날 마구 납치하더라...
OOOO지민 설현 안습이네 일베 오유 루리웹 다음카페 에서 개까이고 있어....
OOOO설현지민 이번건 너무 놀랍다.... 으앙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sjiminbaby_18
OOOO설현이 지민이...레알 몰랐던거냐...아님 대본이냐??
OOOO지민이랑 설현은 무식한거야 상식이 없는거야
OOOO설현이의 눈은 지민이손으로
OOOO설현이는 지민이없이 어떻게살앙
OOOO 보영 민하 예인 지애 유진 혜리 소진 휘인 설현 지민 초롱 손나은 이나은 저도 머리가 굳어서 잘 생각이 안 나네요 하하...
OOOO혹시 설현이나 지민누나 만날일 잇으면 안부 부탁드려요 퓨ㅠㅠㅠ
OOOO지민 설현 미쳐 ㅠㅠ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NEMOMEMOMEME
OOOO단발머리 설현 지민
OOOO 지민누나도설현누나도 예쁘세요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eiji0037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bible0108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HANGANGMONSTER2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codename_repen
설현 지민 AOA 안중근 의사 민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에이오에이 긴또깡 wwssyyu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