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이지아 서태지 최시아랑 동수 아마 떨어져서 충분하다 무엇을 아무말 만든다 발견하는


서태지


OOOO서태지 이지아 이후로 왠만한 연애설은 놀랍지도 않음
OOOO이지아의 발언에 입 연 서태지
OOOO ㄴㄴ만약에 무슨 일이 문춘에 또 터진다면 지금 불륜 사건까지 터진걸 봤으니 내가 앞으로 놀랄 수 있는 일은 알고보니 낳은 애가 있었다 이런거 아니면 안놀라겠다는 의미임 서태지이지아 사건처럼ㅇㅇㅋㅋㅋ
OOOO이지아 "서태지 만난건 16살때 짐작할 수 있는 삶 아녔
OOOO구준엽 "이지아 친언니와 사귄건 맞지만 서태지 소개는

최시아랑


OOOO1. 본래 최시아와 최동현은 친척관계였고, 이지아랑 최동현네는 어렸을 때부터 가족끼리 서로 알고 있어서 셋이 소꿉친구 관계로 지내고 있었음. 그리고 강우빈은 최시아랑 고2때 같은 반이 되서 막 친하게 지내다가 저절로 애들이랑 알게 되고.
OOOO#어린이날_기념_어렸을적_자캐_썰 - 이지아 최시아랑 최동현이랑 함께 지냈었따 뭐 별 다른 트러블은 없었지만 ㅇㅅaㅇ 참고로 최시아랑 최동현은 친척 관계
이지아 서태지 최시아랑 동수 아마 떨어져서 충분하다 무엇을 아무말 만든다 발견하는 anyo422

동수


OOOO동수 - 유미호. 미호 - 누구신지? 동수 - 14년 전 당신 어머니 사건 맡았던, 이지아라고 불러야 알아보려나? 미호 - 아. 오랜만에 뵙네요. 어쩐 일로? 동수 - 요한이 어디 있나. # 백야행

아마


OOOO 아마작년처럼6시이지아늘ㅋ가~?
OOOO 아마 무한대영상이지아늘까요 그냥 안끝나는건가봅이댜😭😭😭
OOOO쿨웜은 모르겠거 아마 브라이트이지아늘까..싶은.. 근데 넘 비싸서 폭이..
OOOO 몰게쪄.ㅡ지인대여인뎅..아마 하얀고이지아늘까

떨어져서


OOOO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든다. 한 걸음 떨어져서 나를 바라보라.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하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지는 자신만이 결정할 수 있다. 📖『어제는 버리고 가라』왕…
OOOO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든다. 한 걸음 떨어져서 나를 바라보라.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하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지는 자신만이 결정할 수 있다. 📖『어제는 버리고 가라』왕 이지아

아무말


OOOO 흑..소용없져 내 마음의 상처는 닦이지아나. .(아무말
OOOO 헉 잘시간에 왔다가 심기불편한 롯시한테 문전박대 당해버려(아무말) 먼가 롯시 화난 상탠데 자다 깨면 더 저기압이지아늘가요 그래서 릭은 상심하고 돌아갔다가 담날 오스틴이랑 토크쇼 끝내고 돌아오는길에 키스당하고..그게

이지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 아가가 자라면이런느낌이지아늘까요.... 셉클스합친거라는데 전 버키얼굴만보이고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마치 사이보그설이 나온 이지아처럼...오너님의 과거를 싹 지워드리겟습니다 저만 믿으십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엥 이지아 BH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왜알티되지? 이거조리돌림할려고한거아닌데ㅜ라고해도 일단 600알티 넘어간이상..그게조리돌림이지아님 머임..?
OOOO ..가을.. (._. 이지아늘까여
이지아 서태지 최시아랑 동수 아마 떨어져서 충분하다 무엇을 아무말 만든다 발견하는 Eyann_1524
OOOO왜냐하면ㄴ 디질거기때ㅐ문이지아ㅏ나(미간
OOOO유사네이지아,즉 인형의 외침은 다른이들을 자괴에 이르게 한다.나의 인형들의 외침은 상대를 영원한 잠에 이르게 하지.
OOOO지인들이 치이게해주게다고 취향캐그려서 다가오지만 님들이 잊은게있어 님은 내 "지인" 이라 절대치이지아나^^
OOOO ㅠ뉴ㅠㅠ근데 진짜 젤피너무 시작부터 노잼이지아낳ㅇ아요?
OOOOㅠㅠㅠ아침부터 너무좋은 이지아니
OOOO야쿠도 아침엔 까치집+눈못뜸이지아늘까 하몀서 찍었는데 또 너무 나다
OOOO ㅋㅋ나는안경쓰면친구들이지아야...너왜모범생인척해??이런당..ㅠ
OOOO삼촌이 미국에서 나고자라셨으며 일곱살때 삼촌이랑 부모님따라 일본가서 고3때까지 살고온 애는 영어랑 일어 교양들으면 졸라꿀이지아늘가
OOOO이지아도 보고싶다..
OOOO앤캐형 고자임다 커뮤에서 치이지아나(?
OOOO 우리 / 레나 / 이지아 / 로나 헥스 늑대 카멜레온 악마 무기(소울이터 기반)
OOOO 간만이지아ㄴ냐ㅠㅠㅠㅠ센이 솔직히 우리집 애칭인 요니로 할려다가 살짝 토쏠릴꺼같아서 말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ㅏ.....안치였어 아니야 치이지아나써... (최면
OOOO 첫콘 막콘 ㅠㅁㅠ두번이나가써,,,?괘부럽다,,근데 콘서트는 역시 스탠딩이 꿀잼이지아나,,?클럽타임때 스트레스다풀고와써ㅋㅋㅋㅋㅋ
이지아 서태지 최시아랑 동수 아마 떨어져서 충분하다 무엇을 아무말 만든다 발견하는 JEJE_candy
OOOO 아니야 솜 천원이지아나????살수이꼬
OOOO힐링캠프' 이지아, 트렌스젠더 루머에 하는 말이
OOOO 오돌뼈!!죽이지아주👍너 못먹는 음식없어???
OOOO이지아 예쁘다
OOOO헉 천넘엇어 아무나 혁건 에네건 아이유미 라리에트 파주세요 이중에 하나는 님 취향이지아늘가
OOOO ㅜ ㅠ ㅠ ㅠ ㅠ ㅠ ㅠ 넘조아쥬글거같아요 저때이르미 학생이지아늘가싶ㅍ은데 와ㅏㅡ..와ㅏ...
OOOO 까똑까지합하면 1위이지아느까...
OOOO부모와도 연 끊었던 이지아 "그 분이 그렇게 해주길 바
OOOO 걔도 탱커 못오게 막고 얼리고하는게 주류이지아나? 고오오오급시계는 보기만해서 남이 하는플레이로만 포지션생각했는데ㅇ0ㅇ 암튼 노루랑 잘맞을거가타ㅋㅋㅋㅋㅋㅋ
OOOO 지금뷰터 씻고 메이크업ㅂ하고하면ㄴ 8시이지아늘ㄹ까..
OOOO 제가보기엔 여쿨했던 님이니까 여쿨뮤트이지아늘까요..
OOOO 왜여 솔짓히 맞는말이지아늠?
OOOO여태껏ㅅ나온병ㅋㅡ중에 제일 역대급이지아늠..??? 학교폮려쿠....
OOOO 8ㅁ8아앜 살구 살려조요....영웅ㅇ이..미파님 생일때 영웅이랑 지아 그릴라했는데..못그렸ㅅ다요..(눈물줄줄 과제 없는 널널한 날에 영웅이지아 그려서 줄거에오:3!!!
이지아 서태지 최시아랑 동수 아마 떨어져서 충분하다 무엇을 아무말 만든다 발견하는 d4e5f674
OOOO 마자마자..어제 생일파티두 계속 말만하자하자했었는데 회사에컨택꾸준히넣어서 현실로 이뤄질지어떻게 알았겠어 우리가....넘 감동이지아나..?ㅜㅜㅜㅠ
OOOO 저거 재질이 머더라 ..... 닦으면 잘 닦이지아늘까 ...?!
OOOO이지아, 마침내 입을 연 그녀,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
OOOO 카나타:..푸..푸카푸카^^ 카나타 모르겠다...일단 팬들이 귀여워할거란건 알겠는데 신비로움이 이지아급이야....
OOOO 지금한다! 1.머리스타일 근데이건 내가 머리스타일이좋아서 따라맞춘거...내가 드림주를닮았다는게 더맞는표현이지아늘가ㅇㅁㅇ 2.멍청함 3.찌질함(소심함) 4.대인관계협소 5.불안함이큼 6.한사람한테올인원하는편 7.sns중독?
OOOO사실 뉴로쪽 나름 챙겨듣는다고 듣긴 하는데 오히려 노이지아는 잘 안 듣는 것 같음
OOOO 쓰고나니까 서태이지아가 애낳은것처럼 보이네 여튼 목욕하면서 키노하루 아니였다는 반전 일어나길 내심 기대했는데 그런건 업꾼
OOOO 마자 진짜 노래 짱이지아나? 지금 이 일반린분도 목서리 캦돟르시다
OOOO우리친노는 손혜원이년은당짓기 이간질하기가몸에밴년 손혜원이기말한대로 유시민도같은손혜원파임?그럼 아웃이지아님 손혜원저년이 여자들에게인기많은유시민에게숟가락얹고 관종되려는거구 저나이까지부자로살면주댕이단속이힘들어 옥시때매묻히지만 이년요즘내뱉는말 당짓기 이간질
OOOO ㅋㅋㅋㄱㄱ 지금 이케 축하해줘서 너넘 고마울뿐이다!! ! ! ! ! ! ! 그러고보니 이제 님도 곧 생일이지아늠????ㅋ ㅋ ㅋㄱㄱ 아 그땐 내가 미리 축하해줘야게따ㅎㅎㅎㅅㅅㅅ 쟈기 글고보니 머그컵은.....(흘긋
OOOO 당연히 시내이지아늘까..?
OOOO 응응 !! 근데 혹시 ㄱㅡ그 나 옛날 옴걸여덕이었을때 트친이지아나써 ?? 왤케 익숙하디 ㅠㅠ
OOOO ㅇㅣㅈㅣㅇㅏ ㅈㅔㅅㅣㅋㅏ..... ㅇㅅㅇ 죄송하네요...
OOOO 활? 할? 할이지아늘까..그르구..
OOOO이지아카하구 매커네이터 ㅍㅐㄴ던트 떳는데 똥옵이네ㅔㅔ
OOOO이지아,김수현 작가 '이 말'에 감동 "이젠 사람들과 어
OOOO 제가 님보다 현생에 더 치이지아늠..?ㅋㅋㅋㅋㅋㅋㅋ왜 이러고 있었즤...
OOOO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걘ㄴ 딸이아녜여 아들이지아들(ㅈㄴ
OOOO그냥 프레인에이지아처럼 다음날로 넘겨야 칠수있겠다 이건
OOOO서열표에서는 10- 보스가 프레인에이지아네 난 아방츄르라고 생각하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