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인연


OOOO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OOOO 그럼 제가 좋아하는 이선희 씨 인연...
OOOO와시블 이선희 인연 나옴..자리못뜨겠다...
OOOO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이선희 - 인연
OOOO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보게 되는 그 날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이선희/인연)
OOOO 먼 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인연/이선희 내 마음은 진실이에요, 내 사랑도 진실이에요 저 달빛이 내 마음을 비춰줘요 -월량대표아적심/등려군
OOOO지금은 이선희의 인연이 흘러나온다 #이선희 #인연 #송도모터쇼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sham_0226
OOOO? 이선희-인연 <이거 왕의남자 OST였습니가? (충전정모떄 왕의남자봣는데 1도몰랏던사람
OOOO이선희 - 인연 이것도 택운이가 불러줬으면.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OOOO이선희 씨의 인연도 좋아요
OOOO조수미 나 가거든(명성황후ost) 이선희 인연 박완규 천년의 사랑 이런 동양풍? 템포?리듬?노래? 너무좋아ㅠㅠㅠㅠ이런 나에게 여래아는 빠질수밖에없었던ㅋㅋㅋㅋㅋ
OOOOPodoba mi się film Lee Sun Hee (이선희)_ Fate (인연 姻缘) [King and the Clown 왕의 남자 OST] 가사 (Lyrics)
OOOO올리고나니 또 수정할ㄹ부분이 보이지만...이선희 인연 듣고 그렸다. 가사가 너무 우리 자컾같았음. 정말 좋다.. 아마 완성할거같다!
OOOO /인연 - 이선희
OOOO백현시♡ 이생에 못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이선희-인연中>
OOOO늠 할 게 없어서 쳐본 이선희 - 인연
OOOO이선희 인연 들을 때 마다 버디버디 하던 시절 떠올라서 아련ㅇ해진다...
OOOO이선희 - 인연
OOOO이선희 인연 듣는데 카이바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두번째(2)
OOOO인연 - 이선희 #뚱샴캘리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honghaack
OOOO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첫번째(1)
OOOO이선희의 인연이 흐른다... 구구절절 눈물없인 들을수가 없구나.
OOOO이누야샤와 금강의 사이는 이선희님의 인연으로 설명할 수 있죠...
OOOO #세븐틴 승과낭 승관아!!! 이선희 님의 인연 한소절만 불러주면 안돼? ㅠㅠ
OOOO음대가 이선희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다 진짜....그럴일없겠지만 ㅠㅠㅠㅠ 하 인연..

그대를


OOOO🌟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OOOO*BOT* 이선희님 노래 디게 좋아합니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제 인생곡입니다♡
OOOO 웅방금이선희 그중에그대를만나?그거부름
OOOO이선희,김예진 - 나 항상 그대를 (작사 김민정 / 작곡 송시현 / 편곡 이선희) - 판타스틱 듀오 Part 2:
OOOO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건 정말 명곡이지!!!!!
OOOO 3.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님이 부른 원곡도 좋고 려욱이 복가에서 부른 것도 좋고 그냥 가사가 아름다운 것 같아
OOOO 음, 음. 좋아하는 것도 자주 안 바뀌고, 너무 오래 전 노래라서 놀라실 지도 모르지만요! 이선희 씨의, 나 항상 그대를.. 이라는 노랜데, 알고 계세요? (말을 마치고 작게 흥얼거렸다.)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 하는데-.
OOOO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나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수 없어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_이선희, 나 항상 그대를 中
OOOO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만 듣고 뮤비 해외반응 보면서 처음보는데ㅔ 눈물 그렁그렁... 가사도 너무 예뻐서 맨날 울컥했는데 뮤비까지 보니 마음이 ㅠㅠㅠㅠㅠ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SJ95sluv

판타스틱


OOOO음악대장 9연승했네...😍판듀에선 이선희가 3연승, 신의 목소리에선 박정현이 승승장구 중이라 프로그램명을 박정현을 이겨라로 바꿔야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고... 이정도면 하현우, 이선희, 박정현 셋이서 판타스틱 복면의 목소리가…
OOOO판타스틱 듀오 2연속 판듀로 등극한 듀오는 이선희
OOOO ㅋㅋㅋㅋ연우신 ㅠㅜ 너무 좋아해요!!ㅋㅋㄱ그분이 내려가시고 점점 볼맛이 없어져 안보게됫지만요ㅠㅜ 요즘 새로운 음악예능 판타스틱듀오? 라는것도 잼는거같아서 그거 보게요ㅋㅋ 이선희나온다길래 ㄷㄷㄷ…
OOOO요즘 음악예능 트렌드는 독재인가.. 복면가왕음악대장 신의 목소리박정현 판타스틱 듀오이선희&예진아씨
OOOO음악대장 9연승했네...😍판듀에선 이선희가 3연승, 신의 목소리에선 박정현이 승승장구 중이라 프로그램명을 박정현을 이겨라로 바꿔야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고... 이정도면 하현우, 이선희, 박정현 셋이서 판타스틱 복면의 목소리가 나와야하는 거 아니냐
OOOO판타스틱 듀오? 판듀! 여기 출연한 여성자분들을 무슨"녀"라고 부르는데, 민물장어녀로 출연한 분을 이선희만 "장어 언니"라고 부름. 도데체 -녀의 시작은 어디여?
OOOO이선희,김예진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작사 송시현 / 작곡 송시현 / 편곡 이선희) - 판타스틱 듀오
OOOO[신승훈스케쥴] 2016.5.15.16:50 SBS판타스틱듀오 방송 #신승훈 #이선희#에일리#장혜진#판타스틱듀오
OOOO#판타스틱듀오 특급콜라보 #이선희 송창식 우리는 비가와서 그런지 너무슬프네요 +_+

음악대장


OOOO 알티돼서 다시 생각해보니 이건희 > 이선희... 음악대장 > 복면가왕이 맞네요 무슨 정신으로 트윗을 쓴거지
OOOO김경호를 제꼈으니 이젠 정말 임재범-이선희뿐인가 극음악대장 토벌전 만렙 딜러팟 출동
OOOO음악대장 vs 이선희 투표갑시다
OOOO엠비씨는 음악대장 스브스는 이선희로 가는 구도인가
OOOO음악대장은 이선희 아니면 못내림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94KSJung
OOOO지금같아서는 박정현 이선희가 와서 각잡고 선곡해서 노래를 불렀을때 음악대장이 픽미를 불러도 음악대장이 이길것같아 ㄷㄷㄷ
OOOO이선희도 그렇고 음악대장도 그렇고 둘다 정말 잘하는건 알겠는데...계속 연승하는건 솔직히 쫌 팬들의 맹목적인 투표(?) 덕인거 같아서 씁슬하내...이러다 판듀도 안보겠다는 쩝
OOOO음악대장님.... 한 17연승은 하고 가왕 이선희가 나와서 물러나지 않을까
OOOO'김경호부터 이선희까지 음악대장을 위협할 아홉 가수' 안에 홍광호가 없다니 아이즈 실망이야... (왜 뭐 왜)

여우비


OOOO[ 🎧 이선희 (Lee SunHee) - 여우비 (Fox Rain) 🎶]
OOOO이선희 여우비라는 노래가 넘 미카유우 각이네(뭐든 미카유우로 보이는 병
OOOO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OOOO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 수도 없네요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이사랑에 내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 뿐이죠 여우비 - 이선희
OOOO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OOOO🎧 이선희 - 여우비
OOOO 이선희 여우비!!!!!!!!! 동양풍 덕후는 울부짖는다!!!!!!!!!!

박정현


OOOO 3. 음악취향. 솔직히 좀 이상하다거나 너무 시끄럽거나 하지 않음 다 좋아하는편. 특히 좋아하는 가수라면 이선희, 윤미래, 박정현.

듀오


OOOO2연속 판듀로 등극한 듀오는 이선희

중에


OOOO160521 KSF 노래하면 이선희 언니(?)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목소리를 듣고 왔습니다ㅠㅜ영광중에 영광 4장만 올릴게욧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chasooah
OOOO 저두 듣고싶어졌군요... 이선희곡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곡ㅠㅜ
OOOO장혜진 이선희 신승훈 중에 누가 제일 선배고 누가 제일 후배인가
OOOO친구 중에 이선희 노래 좋아하는 애 찾아서 넘 행복해 요즘!! 와아!!

인피니트


OOOO집근처에서현대모터페스티벌??해서다녀왔는데펜스잡고놀다왔어요~😚거미,성시경,인피니트,이선희님오시고대박👍
OOOO이선희님까지 다 보고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도 인피니트 나올때 개 헬 이었지만 넘나 재밌었던 것..
OOOO우리집근처에서 오늘콘서트?같은거두개해서 우리집에서 이선희목소리랑인피니트목소리거미목소리다들린다 현장에안가고 됨 ㅇㅅㅇ
OOOO거미, 성시경, 이선희, 인피니트 온다는데 이제 거미,성시경 했으니 인피니트차례인가?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genius_kookie
OOOO이선희 성시경 인피니트 거미 ㄷ
OOOO 인피니트... 으허핳 ㅠㅠ 이선희 ㅠㅠㅠ
OOOO아울러 21일과 22일 양일 모두 콘서트도 진행된다. 21일에는 거미, 인피니트, 성시경, 이선희가, 22일에는 DJ KOO, 아이오아이, 마마무, 에픽하이가 공연할 계획이다.

추억의


OOOO이선희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랑 심수봉 - 비나리 들을때마다 혜성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흑흑 언제 한번..ㅠㅠ
OOOO 요즘 이선희님 노래 자주 들어요. 특히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라는 곡 굉장히 서정적이면서, 슬퍼요.
OOOO2. 요즘 듣는 노래 - 요즘은 이선희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이라는 노래 많이 듣구, 다비치 노래 많이 들어요! 특히 남자도 우나요랑 미워도 사랑하니까!
OOOO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Cpt_Queen0

목소리가


OOOO개인적으로 복가에도 이선희님 나오셨으면 좋겠다 목소리가 감춰지진 않겠지만...
OOOO이선희씨는 어쩜 목소리가 아직도 젊을적 그대로인데다가 감성도 변하지 않았을까 정말 들을수록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목소리


OOOO이선희가 숨소리로도 노래하는 사람이라면 소향은 고음으로 노래하는 사람...? (?????) 내가 음악하는 사람이 아니라 말로 표현하기가 정말 어려운데 하여튼 소향 목소리 너무 고운 것 같애 흑흑 거칠 땐 거칠고(<<<
OOOO아 이선희 목소리 개쩐당

노래를


OOOO어떻게 이선희 분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데 전혀 지지 않지?
OOOO나 인생살면서 이선희노래를 원키로 이렇게 시원하게 잘올라가는분 처음봄 '남자분이' 하 존좋
OOOO이선희 선생님 노래를 너무 잘 부른다. 더럽..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inspiritbbc0314
OOOO초딩때는 이선희 노래를 들었고, 중딩때는 신승훈, 이승환을 들었고, 고딩때는 서태지를 들었고, 이후는 기억에 없고, 지금은 빅스를 들으며 출근준비 한다. 내 삶 자체가 역사구나.......

콘서트


OOOO이선희콘서트 티켓팅한다고 오늘 하루 다 날림ㅋ 날린 보람도 없이 좋은 자리는 택도 없었고.. 그냥 콘서트 가는 것에 의미를.. 티켓팅 넘 ㅎㄷㄷ함ㅡㅡ
OOOOㅋㅋㅋㅋㅋ 요즘 엄마아빠 두분이서 콘서트 가는게 취미 들리신 듯 하다.. 9월달에 이선희.콘서트 간다는데 나도 가고싶었지만.. 엄빠가 내준다고했지만.. 찔려서 안갑니다 (주륵
OOOO이선희, 조성모 환상의 콘서트 인제 하늘내린센터 6월 3일 남편 공연보기 프로젝트...ㅋㅋㅋㅋ
OOOO이선희님 좋아하는 엄마께 이선희님콘서트 옆에 있길래 들어가서 vip석 예매해줬다 ㅎ
OOOO신인가수 루,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게스트 "영광"

특히


OOOO 1. 고음영역은 진짜 끝내준다. 이선희급으로 아마 따라하려는 사람들은 많겠지만, 대부분 못할 영역. 2. 근데 (특히 저음영역에서) 감정전달은 좀 별로다. 곡의 모든 부분이 하이라이트 같으니 파워는 있을지 몰라도 감정전달은 잘 안 됨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together304

성시경


OOOO오늘 나오는 가수들 다 발라드가수 이선희 성시경 거민데 사이에 잉휘닛...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우왕
OOOO 이거말고 다른그거는 안가? 막 성시경님 이선희님 거미님 오는 그거

들을


OOOO이선희 여신님 곡들만 몇 번 돌려도 1년은 족히 들을 것 같은데 리스트 좀 바꿔 주세요ㅠㅠㅠ 징징

이선희


OOOO 뭐래 이선희
OOOO 감명깊어지라고 이선희 노래들으며^^~,, 안생기는 애인대신 트친과 1분 연애를 하는느낌으로 써보겠습니다 호호호,,~
OOOO 이선희요~ 유튜브에 이선희 치시면 바로 들어보실 수 있어요!
OOOO이선희님... 갓...차냥해......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6kies_71
OOOO 무…무리아닐까요ㅋㅋㅋ 이선희 나오면ㅋㅋㅋㅋㅋ계속 가왕됬다가 김연우처럼 창 불러서 가왕자리에서 내려오실듯ㅋㅋㅋㅋ
OOOO 전 에일리편 딱 한번봣는데 잼있어서ㅋㅋㅋㄱ근데 왕자리에 이선희 있어서 (???!!!) 이건 봐야돼 ! 했어요 게다가 장혜진도 나오길래 아 (사망…
OOOO이선희 노래 진짜 잘한다
OOOO이선희 우승!
OOOO예진아씨 쟤 보통이상이다 와 이선희를 리드한거 같다
OOOO이선희가 왜 실트지
OOOO음악 대장님 이길려면 이선희,임재범,윤도현,조용필 정도는 나와주셔야...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gomtaengyook
OOOO아..진짜 이렇게 다정해도 되는 건가요..엉엉.. 한번 잡은 손 놓지 않고.. 심장이 심장이.. 이선희와 예진양 대기실 미공개 영상
OOOO 헉ㄱ 저도 지금 노트북 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동요로는 차분하고 고운감성의 심규선씨와 특유의 감정선이 정말 대단한 이선희씨 노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99년 IMF로 힘들었던 시기에 제작됐던 '하나되어' 노래. 맨앞줄 이선희님 기준으로 좌젝키 우에쵸티. 니네들만 최고냐고 다같이 엄지척 하자는 신승훈님♥ #젝스키스 #젝키
OOOO거ㅁㅣ랑 성ㅅㅣ경이랑 ㅇㅣ선희도봤는데 완전대박👍
OOOO110일째 #뒤집고만족스러운저표정 #이선희 #엄마와딸 #일상 #뒤집기
OOOO 그럼 전 이선희요 ㅎ
OOOO 나 부장님이 받아달라그래서 노래 받아줌ㅋㅋㅋㅋㅋ이선희노래랑 하늘바라깈ㅋㅋㅋ인기 실감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shc293
OOOO잠 못 잘 것 같은데. 이선희님 수고하셨어요.
OOOO이선희님와대박...진짜소름돋게잘부르시넫 ㄷ ㄷ
OOOO회의하느라 귀만 열어놨는데 이선희님 대박.. ㅎ
OOOO이제 이선희나옴
OOOO이선희가 최고야
OOOO 이선희님도 짱..
OOOO오늘자 ㅇㅣ선희님 프리뷰,.,.,,💕💕💕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for_marry_you56
OOOO또다시올수있을까요 보고픈삶의그대 당신은 선물인걸 이사랑이 녹슬지않도록 이노래 이선희노래머임???제목이
OOOO오늘 이선희가 하드케리함 ㅇㅇ
OOOO아 행복해 이선희느님♡♡♡내가 봤어 봤다고 오늘!!으아아아아아아어어ㆍ어ㆍㅇㄱ(폭주
OOOO 이선희씨는 정말 최고 인것 같아요
OOOO이선희이이이다아아아앙!!!!!
OOOO 이선희를 보기위해 버텨야지...! 제발 오셔라!
OOOO ... 민형이는.... 이선희 선배님도 높은 선배님... 이렇게만 알것 같음....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lady_ykd
OOOO- 엑소 등장 후 인터뷰때 첸 썸타 후렴구 부름 - 이선희님 판듀(예진아씨)가 시우민오빠 제일 좋아한대서 MC가 뭐 해줄거 없냐고 하니까 옆에서 찬열이가 '우리 오빠 노래 큐!' 했었음. (그러나 하트날리기로 마무리ㅋㅋㅋ)
OOOO이선희 직캠 ㄱㄱ 다
OOOO이선희 홍진경 개꿀이다
OOOO 노놉 이선희 코요태 홍진영 오마이걸 나온데
OOOO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외부와 단절된 숲속 절에서 자
OOOO 마지막짤 이선희 아닙니까
OOOO@saeyoung_21 안녕하세요!! 이선희님 팬이시라니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22_got7
OOOO울여치니 이선희랑 심수봉 노래 부를때 겁나 멋짐ㅜㅜㅜㅜㅜㅜ
OOOO우아.. 이선희노래..
OOOO오 아까 그 파란 배경으로 젝키 사진 올라온거 판듀구나ㅇㅅㅇ 판듀 한번 본 적 있는데 이선희랑 그 여고생(?) 핵짱이던데
OOOO이선희 노래 나온다 아악 개좋
OOOO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큰 절에서 스님들과 살았다"
OOOO대한민국에서 여돌하려면 날때부터 여신미모에도 불구하고 절대 학교에서 튀어서는 안되었으며 성적도 최상위 노래실력도 이선희급 인성은 길가다 자기일도 팽개치고 남을 도울 수 있을 정도가 되어야 할 것 같아서 슬프다
OOOO이선희뮤비 해외반응보다 나더 울어버렷다 흐어엉 뮤비 넘 슬프게 잘만들엇자나 흐앙엉ㅇ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heira1106
OOOO그래도 치인 게 아이돌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이선희... 소향... 국카스텐... 김연우................. 미쳣내< 취향이 뻔히 보인다 보여
OOOO한마음합창단의 9번째 연습 - 일시2016.5.19.(목) 19:00~20:30 - 장소청주시 흥덕구 소재 연습실 - 참석배하순 지휘자, 이선희 반주자, 법무보호대상자 , 보호위원, 지부직원 등 - 내용새로운 1곡 연습
OOOO이노래가 이선희 노래라는걸 나는 응팔때 알았지..
OOOO 5. 음악은 울애들꺼 빼곤 이선희나 김범수나.. ost를 좋아하는데 여전히 모닝콜은 아내의유혹ㅋㅋㅋㅋㅋ
OOOO오늘 처음 보는 동기들이랑 통성명하다가 나이 얘기했더니 엄청 놀라했다. 동갑인 남자애는 당연히 자기보다 그것도 많이 어릴 줄 알았다고.... 이선희머리 해서 그런가. 기분이가 좋았음!
OOOO나 우리나라 가수한테 관심 없었는데 이선희랑 김연우랑 소향이랑 국카스텐이 한꺼번에 치고 갔어 완전 파도급임
OOOO 고양이들의 사랑,새를 형상화한 깃털 장난감이야!!!(뭐,무당 방울과도 비슷하네 ㅎㅎㅎ)냥이들 체력과 즐거움을 위해 하루 1시간은 놀아줘야해.그래서 이선희 노래 bgm으로 저런 장난감을 휘두르며 나는 춤을 춰~누가본다면 광녀지..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QinyueC
OOOO아 이선희 노래 들어야지
OOOO가벼운 풀밭위로 나를 걷게 해주세 봄과 새들의 소리 듣고 싶소 울고 웃고 싶소 내 마음을 만져 주오 행복의 나라로, 이선희
OOOO근데 이선희 노래 ㄹㅇ 시같아 가사들이
OOOO 3. 시끄러운 거 질색/ 뱅뱅뱅도 조용하진않지만 빅뱅곡은 이상하게 스트레스 풀려요. 원더풀,스라,뷰행 최애. 이문세님, 이선희님 요즘엔 김필, 정은지, 에일리, 규현, 태연도 좋고 정승환도 좋고..1D,ccm, 클래식. 끝!!
OOOO 이선희 <오월의 햇살 > 마지막 구절입니다 오늘의 의미를 생각하며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덕분에 매일매일의 가치를 생각해보게 되어 늘 감사드립니다❣
OOOO122.이선희
OOOO신예 루, '우상' 이선희와 한 무대 선다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heira1106
OOOO어쩌다 내 작업브금이 이수영에서 이작해 이선희가 되고 또 김경호가 되었는지 알려주실분
OOOOㅜ이선희 진짜 너무좋다
OOOO이새벽 작업브금은 이선희 메들리로 해야징
OOOO이선희... ...님이지... .....
OOOO이선희씨 최고... .....
OOOO 3.잔잔한거,피아노 배경음악엄청좋아함 약간재즈도좋아하고 10센티.악뮤.이선희진짜진짜좋아함
OOOO나 오늘 쳐자는데 이선희 나옴.. 선희느님.. 같이 노래도 무름.. 허읗어허엏... 백지영도 나옴.. 또 암튼 가수들 나옴... 내가 같은 가수로서 노래하는데 넘 죠아따.. 근데 포켓몬의 지우는 왜 나온건지 모르겠다...
이선희 인연 그대를 판타스틱 음악대장 여우비 박정현 듀오 만나 중에 인피니트 sgsunylove
OOOO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고음을 웃으면서 부르네 ㅡㅡ?
OOOO벤 노래스타일 왠지 이선희님같아서 응 잘들어보니 서늬님이 부를리가없어..->벤이군
OOOO 음악취향 -> 모든걸 포섭하는데 보통은 기분에 따라 잔잔한 것이 주로고 악동뮤지션 노래쪽이나 이선희쌤 노래 짱짱
OOOO 대박 우리엄마이선희님완전팬인데
OOOO#이선희 #leesunhee 귀여워용^^
OOOO친구 고모가 이선희님 이라구요..(놀라움
OOOO 이선희님 이에요..
OOOO이선희 노래는 진짜 음원보다 라이브가..최고인것같아.....넘대박..
OOOO 아아아아 이선희!!!!!헐 완전 좋아 ㅠ
OOOO 아 이선희님의 노래가 아니구나..☆
OOOO 제말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있는 사람을 좋아할거면 이선희씨덕질을하시던지...╮(╯_╰")╭
OOOO마자...이번주토욜에친구네아빠회사에서하는행사에오마2걸이랑>>>>홍진영<<<<<이랑>>>>>>>>>>>>이선희<<<<<<<<<<<<<불렀다해서가기루했당ㅋㅋㄱㄲㄱ
OOOO 왜 한국영상인데 한국에서 못본단 말인가........(울먹 그냥 이승기랑 이선희랑 듀엣으로 부르는 거엿어여ㅠ0ㅠ
OOOO3. 음악취향은... 한국노래라면 최근노래보단 올드한쪽이 좋아요. 김광석 이선희 양희은 이문세... 최근 주로듣는건 우타이테나 SPYAIR, Goose House
OOOO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