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멋있다


OOOO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OOOO#Bbangstagram 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 https:/…
OOOO[Instagram]~MinAh 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OOOO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by bbang_9…
OOOO#Bbangstagram 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
OOOO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OOOO[BBANGSTAGRAM] 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Yookcret
OOOO[หมวยสตาแกรม] 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
OOOO0521 빵스타그램 뮤지컬#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https:/…
OOOO0521 빵스타그램 뮤지컬#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OOOO민아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Insta…

미녀공심이


OOOO#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가 결혼을?! 사실은 준수에게 기습 심쿵당한 공심이의 귀여운 상상이라는 거 ^.~
OOOO©SBSNOW#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가 결혼을?! 사실은 준수에게 기습 심쿵당한 공심이의 귀여운 상상이라는 거 ^.~ "
OOOO네 남녀(#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미녀공심이 포스터 공개! 5월 14일(토)에 만나요♪
OOOO[ 스타사랑나눔애 ] 2016.05.12.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미녀 공심이'제작발표회에 설치한 #걸스데이 민아님의 기부쌀화환. #민아 #방민아 #미녀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서효림 #girlsday https:/…
OOOO[스타사랑나눔애]2016.05.12. SBS드라마'미녀 공심이'제작발표회에 설치한 #걸스데이 #민아 님의 기부쌀화환 #방민아 #미녀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서효림 #girlsday #方敏雅 #minah t…
OOOO온주완 이원근 같아 #미녀공심이
OOOO#온주완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이렇게_귀여운_재벌가라니 [온주완] 오늘, <미녀 공심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온주완씨의 댄디한 자태를 보니 #석준수 를 곧 만날 수 있다는 게 실감나네요 :) t.c…
OOOO#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제 주말 밤엔 #미녀공심이 와 함께 해요♬
OOOO#미녀공심이 공심이네 가족설정이 언니동생 비주얼설정만 아니라 동생이 집안살림다하고,할줄아는거많은것까지 일드 정의의아군 이랑 닮았다. 물론 그외엔 전부아니고ㅎㅎ 좀과하게 코믹이긴하지만 남궁민캐도 좋고 온주완도 좋고 민아도 괜찮고~ 한동안 쭉볼듯

뉴시즈


OOOO 내가 뉴시즈를 안본걸ㅇㅅㅇ.... 그리고 나 온주완 나온 드라마도 본 적 없을걸...? 그냥 예능에서 지나가듯 본게 다야ㅋㅋㅋㅋㅋㅋㅋ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MMong430
OOOO160419 뮤지컬 #뉴시즈 프레스콜 Seize the Day #온주완 #강성욱 #강은일 #한우종 #뉴스보이들
OOOO160521 뉴시즈 #온주완 #잭켈리 공연 잘봤다며 먹으라고 가방에 음료수 쑤셔놓어주시고 가시다가 이것저것 물어보시는 어머님께 눈맞춰가며 얘기들어주고 대답하던.
OOOO160521 뉴시즈 #온주완 #잭켈리 셀카타임!
OOOO160521 뉴시즈 #온주완 #잭켈리 아프디마세여 ㅠㅠ 얼른 나으시길 :&(
OOOO160521 뉴시즈 #온주완 #잭켈리 사진찍다가 뭐가 신기했을까... 오오오 하던ㅋㅋㅋ
OOOO160521 뉴시즈 #온주완 #잭켈리 손톱이 이쁘시네요....(?)
OOOO뉴시즈진짜재밌게봤다♥ Vip석으로 다섯번째가운데였는데 너무잘보임.. 미친존잘..어쩜노래도,연기도다잘한다냐.. 강은일,온주완♥♥ 강은일씨 데뷔작이라는데ㅠㅠ연기넘나잘해서놀랐습니다ㅠㅠ 흐헝 #뉴시즈 #뮤지컬 #강은일
OOOO<뉴시즈> 온주완 최수진, 기대했던 것보다도 백만배는 더 좋았던 온짹.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하는데 이 무대를 위해 열정을 다 하고 모든 걸 쏟아내는 모습이 더 좋고 멋있었다. 드라마도 좋지만 무대에서 계속 볼수 있기를.
OOOO160521 3PM 뉴시즈 온주완 최수진 윤펠릭스 한 달만의 관극! 재관람이라는 나의 미래가 보인다😃
OOOO뉴시즈 넘버 산타페의 온주완 _ 몸이 부서져라 연기하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 실은 왜 울었는지 모르겠다. 무언가를 향한 간절함에 그리고 닿지않는 그 절망감에 따라 눈물이 났나 싶기도하다. 암튼 온주완 짱~b
OOOO온주완 존잘인데 마을이 더 잘생겼고 뉴시즈가 더 멋있고 그 다음이 공심인가부다ㅜ온주와뉴ㅠㅠㅠㅠㅠ
OOOO160515, 2PM 뉴시즈 온주완, 최수진 - 맨날 균짹만 보다가 다른 잭은 처음 본다 !! 🙊🙊🙊 온짹 평 너무 좋아서 기대기대 🙆🙆🙆💖💖💖

뮤지컬


OOOO옹주완님 뮤지컬 해두셔서 정말 감사함이다 오ㅓ 내가 코앞에서 온주완을 다 보고 진짜 감사하다고 말했는데 뻥이 아니라 정말이에에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ㅔㅣ제 하석잔도 해줘라 제발 내 소원이다 하삭진
OOOO 온주완 또 뮤지컬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27sec

준수


OOOO 그 온주완이 뭔준수이던뎈ㅋㅋㅋ이거 딱 봐도 준표가 남궁민이구만??? ㅋㅋㅋㅋㅋ 원형탈모 취직하면 끝날껀가..ㅋ0ㅋ 남궁민 간만에 착한역이라 몽가 내가 다 기분 조은..

오빠


OOOO채널 돌리다가 온주완님 춤추는걸 봤는데 진짜 윤호오빠랑 똑같아! 춤선생님 인증...
OOOO아 온주완 신의 한 수 인생캐로 캐스팅해놓고 표 못 팔고 있는 오디 땜에 속이 터진다 흑흑 딱 기다려 잭오빠 내가 시간 다 빼고 있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궁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주완 눈매 매력 터져... 남궁민 캐릭터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곀ㅋㅋㅋㅋ
OOOO공심이 내가생각한 배역 남궁민:사장아들.금수저.지밖에 모르는 존나 까칠한 사장아들 온주완공심이 키다리아저씨 둘다 아니네ㅋㅋㅋㅋㅋ 남주들이 둘다 착하네?
OOOO남궁민이 사장아들같은거로 나오는줄 알았더니 온주완이 사장아들로 나오네...
OOOO그래서 남궁민하고 온주완 혹시 형제 관계인가? 아님 뭐지..
OOOO남궁민하고 온주완하고 형제인가??
OOOO또 오해영, 미녀 공심이, 천상의 약속. 이것들만 봄. 공심이 보고 빵빵 터지고 오해영 보고 눈물찡하며 웃고 천상의 약속 보며 분노하고 에릭 온주완 남궁민 나 다 갖고 싶다ㅎ
OOOO뭐지 이거 온주완이랑 남궁민이랑 사귀는건가 (아님
OOOO미녀 공심이랑 또 오해영 둘 다 우리 동네가 배경. 공심이랑 남궁민이 사는 옥탑방은 요아래 편의점 옥탑방이고, 온주완 사는 저택은 바로 앞 집이네. 울 집은 험블한데 앞 집은 너무나 럭셔리. 같은 동네에 이리도 빈부격차가.
OOOO 근데 그땐 비투비 민혁인가 걔랑 엮이구 여기서는 남궁민이랑 온주완 같지이...
OOOO 온주완은 나중에 좀 바뀔 것 같긴한데.... 남궁민이 적응이 안 됨ㅋㅋㅋㅋ
OOOO저 지금 미녀 공심이 재방보는데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존나 호게모이한 드라마네요 걍 남궁민이랑 온주완 엮을려고 만든듯...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Eunhye_1095

공심이


OOOO공심이보면서 온주완한테 치일뻔했다 들숨날숨 또 퐁당퐁당러브 때 징짜 미쳐버릴뻔했지.. 너무 예쁜 커플이어써 졸귀탱X다정보스ㅠㅜㅠㅜㅠㅜㅠ 나 되게 잘치이네...☆
OOOO공심이 넘 재밌어ㅜㅠ 온주완 존잘

온주완


OOOO 온주완에 푹 빠질꼴
OOOO 온주완 봐야겠어... 방금 티비에 나왔는데 영업됐어..
OOOO아 왜 공미랑 온주완이랑 안어율리지 따로따로 놓고보면 서효림 존예에 온주완 존잘인데 왜 붙여놓으니까 케미 별로..........왜.....
OOOO온주완 ㅠㅠㅠㅠㅠ
OOOO 응응!! 온주완 서경수 이재균 트리플!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주완 진심 존잘 저런 남편 구함
OOOO 나 지금 보고 잇는데 온주완..............
OOOO헉 온주완이랑 조보아랑 사귀는 거 잊그 있었다...드라마 보다가 온주완 너무 설레서 검색해봤는데....갑자기 슬프다
OOOO온주완 스윗해..
OOOO온주완 존잘ㅠㅠㅠㅠㅠㅠ
OOOO온주완분도,,, 너무 저의 요정 얼굴이다...
OOOO (온주완 슼케줄 보고있던 애)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1w_L1
OOOO어제 버킷보러 충무갔다가 온주완 보고 뜨억 심쿵 동공지진.......... (야광봉
OOOO온주완조아..
OOOO온주완 넘 스윗하군
OOOO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수가.........온주완이 아니었다니 그럼 누구지???!!!!ㅠㅠㅠㅠㅠㅠ
OOOO온주완 존재 자체만으로 넘 스윗하다ㅠㅠ
OOOO온주완 사랑해ㅠㅠ
OOOO온주완웃을때매력넘치는거같다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mrgratinnie
OOOO온주완조타~,~ ㅋㅋㅋㅋㅋ
OOOO충무아트홀 로비에서 온주완 배우 바쁘심^^
OOOO온주완씨 사랑해,,
OOOO 온주완 넘나 스윗하ㅣ,,,
OOOO그옹심이 빨리 보고싷다ㅠㅠ 근데 온주완 쫌 설렘ㅜㅜ
OOOO 낮공 온주완/최수진 밤공 서경수/최수진 입니다 표는 충무아트홀에서 찾아서 바로드릴수있어요~~
OOOO온주완 사랑해 나 조조 칭찬해줘야하은데 못만나써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동혀기 미챴어요?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redkey818
OOOO날 즐겁게 해 줄 여자 '잉여공주' 온주완, 이상형 김
OOOO 난 이제 온주완이 잘한단 후기를 믿지 못하겠어...
OOOO 온주완분 (하트)도 나오시는데 아마 겉으로는 사람 좋은 척 하는데 회장님의 잃어버린 손자분의 그늘에 가려진 그런 야망있는 사내인데 아마도 주인공을 나중에 좋아하게 되겠지요 그리고 남자 주인공분이랑 핏줄을 넘는 싸움을 막 하고
OOOO 이날 온주완을 보구싶어찌만 ㅋㅋㅋㅋㅋ 그분은 못보고 저분들을 만났다구 합니다ㅏㅏㅏㅏㅋㅋㅋㅋ
OOOO 나 온주완 사랑하나봐 ㅠㅠ 옵바ㅜㅜㅠ
OOOO온주완 드라마 나오냐ㅠㅠㅠㅠㅠㅠㅠ
OOOO온주완 왜 저렇게 젠틀 핸섬하게 나오는건데....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bbang_minahgsd
OOOO온주완 내 이상형해라...
OOOO온주완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 예전에 리틀 김종국 때 얼굴하고 많이 다른거같앙
OOOO온주완 심쿵이네...
OOOO온주완 왤케 귀엽게 생겼지? 경수야 미안하다....
OOOO온주완(송정식) 헐 가명이어써!!!!!!!!!
OOOO오늘 제일 웃겼던 상황은 선입장중인데 온주완 배우님이 그줄을 뚫고 화장실가러 지나가는데ㅋㅋㅋㅋ아무도 신경을 안씀ㅋㅋㄱ 아마 나만 알아본것같은... 민망해하며 지나가는데 우린 선입장시작인게 더중요했다
OOOO온주완 뭐하던 사람인지 1도 모르지만 뮤 계속 해줬으면 좋겠는데 표 1도 못팔아서 가망 없나ㅜㅜㅜㅜ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Dai5yBogor
OOOO 오오! 좋네용! 마쟈요 온주완 연기는 잘하니까ㅎㅎ 근데 산타페가 높아도 너무 높아서 배우들 목나갈까 걱정되긴 하더라고요ㅠㅎ
OOOO온주완잭 개머시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야 너 그 우리 학교다닐때 마을 촬영왔었자나 근데 애들이 옥상에서 막 온주완 존잘이라고 그랬자나 근데 그거 온주완 아닌듯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114 서울가요대상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온주완 배우님 시상 오셨다고 완전 신났엌ㅋㅋㅋㅋㅋㅋ 표정 봨ㅋㅋㅋㅋㅋㅋㅋ
OOOO온주완 볼 때마다 김무열같아짐...왜지??????
OOOO온주완 잘생겼다
OOOO잉여공주' 대본리딩, 조보아-온주완 취준생 역 몰입에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evefy18
OOOO시간이탈자. 재미 있지만 진부하고 어설프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배우는 온주완. 고증오류. 1983년은 교복 완전자율화가 시작된 해.
OOOO또 온주완이랭.... 8ㅅ8 경수에여 경수 1도 안닮아쪄...
OOOO저 신랑으로 나온 모델분 온주완 닮음 잘생겼다...
OOOO 응 펀치 좋지. 온주완도 괜찮았어. 생각해보니 진짜 소처럼 일하네 ㅋ
OOOO 응 그랬지. 온주완 에이스였지. 그러고보니 온주완 1년 사이에 스브스 작품 3개나 했네
OOOO 응, 안그래도 보면서 당신 담당이었겠구나 라고 생각함. 온주완 보려고 봅니다......orz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TaemiTamz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igang_M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SBSNOW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h0208y
온주완 멋있다 미녀공심이 뉴시즈 드라마도 뮤지컬 준수 SBS 하느라 힘들텐데 10시 G_photo_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