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로스트아크 트친구합니다 우타이테 오빠와찌랑 하고싶다 닉넴 나올 본게 앨범도 취미는 게임


트친구합니다


OOOO트친구합니다. 제 취미는 게임(사이퍼즈) 닉넴 겁화의무녀이고 나중에 나올 오빠와찌랑 로스트아크도 할겁니다.(닉네임 동일하게) 애니 본게 많아서 본거 적기에는 글자수가 모자라군요... 우타이테 노래듣는거도 좋아합니다. 앨범도…
OOOO트친구합니다. 제 취미는 게임(사이퍼즈) 닉넴 겁화의무녀이고 나중에 나올 오빠와찌랑 로스트아크도 할겁니다.(닉네임 동일하게) 애니 본게 많아서 본거 적기에는 글자수가 모자라군요... 우타이테 노래듣는거도 좋아합니다. 앨범도 샀어요

하고싶다


OOOO로스트아크 언제나오지 빨리 이거나 하고싶다
OOOO7월엔 여유롭게 타르타로스 하고~ 내년쯤에 로스트아크 나올테고~ 아아 에이지오브엠파이어 하고싶다.

게임


OOOO그래서 로스트아크는 6월 출시세요...??내가 그거 하겠다고 딴게임에 정도 안붙이고 있다고!!못붙이는거지만...하여간 좀 나오시져ㅋㅋㅋㅋ

소식이


OOOO근데 로스트아크는 어케 돌아가고 있는건지 영상 한개로 사람 홀려놓고 소식이 없넹
OOOO스마게는 로스트아크 마지막 영상무링후로 7개월째 무소식이네
OOOO그러고보니 로스트아크는 소식이 없나

하반기에


OOOO 휴.. 빨리 로스트아크나 나왔으면.. 하반기에 테스트한다고 미뤄졌다던데 ㅂㄷㅂㄷ이양.?
OOOO로스트아크 하반기에 CBT....내년은 돼야 오베하겟네

로스트아크


OOOO컴 바꾸고 로스트아크 오베 할 때 해보고 싶다 아키에이지 이후 반도겜에 더이상 기대는 말아야지 했는데 이건 그래픽 넘 쩌름
OOOO 내가 롤 다이아찍을동안 단한번도 현질안했는뎈ㅋ 음 시간이있으려나 깔아서 머가먼지 보기는할게여! 요샌 검은사막하는중이라ㅜㅜ6월엔 로스트아크출시되면 그거해야하고... 오랫동안기다리던겜이라
OOOOㅎㅎ 로스트아크 얼른 클베일정 떠라
OOOO로스트아크 카페가입했는데
OOOO로스트아크랑 작별인사하자
OOOO 로스트아크맞네
OOOO 로스트아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기도 멍하면 그냥 진짜 각잡고 하나만 해야하지만...
OOOO오버워치도나왔는데 로스트아크는뭐하냐
OOOO로스트아크 이건 몇 번을 다시 보아도 쩔어주네
OOOO ㅅㅁㅅ 로스트아크요
OOOOㅠ..ㅇㅜ로스트아크언제나와 윽ㅇㄱ억ㅇㄱㅇ로스트아크!!!!!
OOOO아무튼 파판 좀 오래갔으면 좋겟다 이거 망하면 난... 로스트아크 하것지 ?
OOOO조아 로스트아크를 기다리며 고오급시계를 하는것이다
OOOO하하. 로아....... ...... 로스트 아크 는요......? 쉬버ㅜㅠㅠㅠㅠㅠㅠ오버워치 할까ㅏㅠㅠㅠㅠ
OOOO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언제...나와....
OOOO 몰라...로스트 아크나오면 로아해야지..
OOOO 저 그거 하고파요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 좀 나와라 ㅠ
OOOO 로스트 아크에 걸어봅니다
OOOO 로스트아크는 명작이 될거야...
OOOO 내년에는 로스트아크해야되
OOOO 로스트아크 9월이엇음 나 엘소드온 펑크남
OOOO로스트아크가 빨리 나와도 문제잖아 페르소나5랑 겹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순간 로스트아크가 머였더라 이러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갓고급시계
OOOO 아맞다 지스타때부터 로스트아크 기다리고있었는데ㅋㅋㅋㅋ오버워치땜에 까먹고있었네요ㅋ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는 질질 끌다가 오버워 치 나오니까 기다리는 사람이 다 사라짐
OOOO아 나온다는 로스트 아크나 나오면 좋갰다
OOOO 역시 갓흥겜 로스트 아크를 기다려야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 아마 로스트아크는 시간이 쬐에금 걸릴것 같습니다
OOOO 로스트 아크는 리얼 기대작 입니다 ㅋㅋㅋㅋ 사실상 그것만 기대하고 다른 한국겜은 기대도 안해서 ㅋㅋ
OOOO 아 빨리 로스트아크도 나왔으면 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그 때 쯤에 파판을...하고 있을가...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을가...((동공지진))... 훅... 울 린다님 주그면 저도...이 세상에 있을 이유가 없지...(목을맨다
OOOO로스트아크는 언제 열리지 로스트아크 열리면 자캐놀이 해보고싶다
OOOO로스트아크 거너보고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이놈은 총을 세종류를 쓰는데 그럼 템을 3개를 사야하나' 였다
OOOO 음 그때 쯤이면 로스트아크 출시되서 여기로 넘어갈지돜ㅋㅋㅋㅋ
OOOO빨리 로스트아크 열렸으면 좋겠다 인파이터 같이 공속 느리지만 묵직한 격투가가 완전 취향인데 보통 다른 겜의 격투가는 공속 빠르면서 회피하고 슈슈슈슉 한단 말이야
OOOO로스트아크도 그렇고 리니지 이터널도 그렇고 요즘은 와우보단 디아3같은 쿼터뷰rpg를 벤치마킹하는데 열을 올리는 이 현상을 탈와입디라고 칭하자
OOOO개인적 느낌으론 이번 로스트아크도 쳐망할것같다
OOOO아ㅡ 학교도 과제도 다 싫고 빨리 로스트아크나 나왔으면 좋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