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키드


OOOO루팡 3세 vs 명탐정 코난 에서 볼 수 있는 루팡X신이치 지겐X신이치 키드X신이치 난...왜...하 자꾸 신이치수만 보이는 것...(한심
OOOO키드(명탐정 코난)X겐도(에반게리온)
OOOO키드 「명탐정, 힘을 원해?」 코난 「힘… 그래. 조직의 녀석들에게 대항할 힘을… 원해!」 키드 「…그럼, 내가 빌려줄까?」 * 코난 「여기는… 옥상? 아니…?! 내 안에 채워진 이 힘은 대체…?!」 키드 「위치 에너…
OOOO키드가 코난 명탐정이라고 부르는거 좋다😊
OOOO차라리 명탐정 코난 세계가 낫겠다 똑같이 언제 죽을지 모르는 인생이지만 사신 탐정이랑 키드님 얼굴이라도 보고 죽을 순 있을 듯
OOOO명탐정 코난 '괴도키드' 테마 손목시계-판에는 다이아몬드컷, 문자판과 태엽부분엔 크리스탈 스톤, 시계 앞,뒷면 가운데엔 키드의 사인과 시크릿넘버, 그리고 모노클을 모티브한 악세사리......는 너무 예쁘다ㅠㅠ https:/…

과연


OOOO1차 수요조사 | 명탐정 코난 기반 | All | 복합 | 성인 | 조직 vs. 스파이 대립 "넌 과연 <쥐새끼>일까, 같은 일까." "글쎄, 그러는 당신은? 정말 <순흑>이야?" t…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bokuga_loop
OOOO독자질문 "솔직히 검은조직의 보스는 누구일 것 같아...?" 미츠히코 "음... 스와씨?" (명탐정 코난 치프 프로듀서) 코난 "아~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차 수요조사 | 명탐정 코난 기반 | All | 복합 | 성인 | 조직 vs. 스파이 대립 "넌 과연 <쥐새끼>일까, 같은 일까." "글쎄, 그러는 당신은? 정말 <순흑>이야?"

이름을


OOOO유명한 유미란의 부친. 탐정사무소 를 경영하는 사랍탐정. 코난의 활약으로 현재는 잠자는 명탐정으로서 이름을 날리고 있다
OOOO 아니라 이 마을을 지키는 탐정이라고! 그래! 우리도 이름을 정하자! 우리에겐 이 마을을 지킬 의무가있어! 어제 임수는 티비에서 해주는 명탐정 코난을 봤다. 요즘 임수와 경염의 붐은 코난과, 어린애들이 보기엔 좀 수위가 높은
OOOO요즘 탐정만화 보면서 궁금한거 -김전일의 타카토 요이치는 그 나이 먹고 자기 입으로 '지옥의 광대'라고 부르는거 안부끄러운가 -김전일은 왜 자꾸 할아버지 이름을 거는가 -코난은 자기 입으로 명탐정이라고 부르는거 안부끄러운가

몸은


OOOO 두뇌는 어른 몸은 아이 명탐정 코난이야 뭐야
OOOO 히야~~ 역시 우리 라무코난님 한테는 숨길수가 업ㄱ굼여!!! 마치 몸은ㅊ작아졌어도 두뇌는ㅊ그대로! 끝을 모르는 명탐정 ! 진실은 언제나 하나ㅡ!!! 라는게 음성이 들린달까요!
OOOO 음....코난? 마음은 여자! 몸은 남자! 트젠 명탐정
OOOO 아니 그냥 명탐정 코난 드립친건데... 몸은 어려져도 마음은 그대로....

뮤지컬


OOOO#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드라마한석율(미생) 영화버키(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뮤지컬앙리(프랑켄슈타인) 만화코난(명탐정 코난) 아이돌이진기(샤이니)
OOOO잭 더 리퍼 뮤지컬도 있어... 명탐정 코난에두 나오고... 진짜 두 손으로 꼽기 어려울 정도의 창작이 나왔는데 2016년에 사이퍼즈 머리채 잡힘
OOOO아직 문제 발언이 알티 안되서 모르겠는데 설마 정말 그런거면 무식이 하늘을 뚫는다고 말할수밖에... 잭더리퍼 검색만 해도 소설 뮤지컬 영화 만화 안나오는 게 업을 텐데... 심지어 명탐정 코난도 극장판에 잭더리퍼 갖다 썼다구
OOOO 제가 잭더리퍼를 소재 라고 칭한 이유는 이미 그 이름 자체가 19세기의 대표적인 상징이 되어버렸고 사이퍼즈 뿐만이 아니라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드라마 한니발, 당장 공연중인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만화


OOOO1화부터 쭉 다시보고싶은 만화들... 이누야샤,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exoxms90_
OOOO처음 제대로 덕질해본건 명탐정 코난이었고 처음 제대로 접한 건 한국만화.. 그 뭐냐 예전에 밍크 잡지^^
OOOO사람을 죽이는데 명확한 이유가 필요한 건 역시 추리소설뿐인가. 어떤 의미에서 명탐정 코난은 리얼리즘 만화일지도 모름.
OOOO1덕질다운 덕질을 명코로 시작했었다. 신이치...제길...신이치...(쾅) 초등학교 5~6학년을 휩쓸었던 녀석이고 처음으로 산 만화책도 명탐정 코난이었음. 당시 최애커플은 신란었는데 지금은 신이치-하이바라가 좋음
OOOO 1. 만화는 잘 안보네요👀 그래도 열심히 본 거는 명탐정 코난과 짱구와 나나 정도.. 살면서 본 만화 손에 꼽을 수 있을 듯...
OOOO엄마가 친척분들한테도 다 내가 원고하는거 말해버렸는데 막내삼촌:뭔만화그리는데 나:코난요 막내삼촌:(한박자도안쉬고)명탐정? 나:

하이큐


OOOO 2. 난 좀 잡덕인걸까...? 아이마스도, 러브라이브도, 명탐정 코난도, 은혼도, 하이큐도, 카캡사도... 다다 좋은걸 8ㅁ8
OOOO가팁(본진) 늪지대 대정령 코난 포켓몬 마기 도쿄구울 암살교실 오소송 포켓몬 명탐정 코난 카게프로 니세코이 엔젤비트 파퍼걸 해트프 하이큐 더 있었는데
OOOO 주로 하이큐... 명탐정 코난...
OOOO제가 보는 애니랑 봤던 애니 나열해주자면.. 하이큐, 원피스(아빠가 자주보셔서 저도 본.. 그런 류입니다), 흑집사, 프리, 파워레인저..(레드가 잘생겨서..), 명탐정 코난, 아따맘마, 너에게 닿기를, 오란고교 사교클럽 다른건.. BL애니라서차마..

떡밥


OOOO명탐정 코난 요즘 고쇼 떡밥 푼다고?
OOOO 입덕 이래로 이렇게 재밌는 상황 없었던 거 같다 님들 명탐정 코난 보세요 떡밥 풀리는게 정말 오집니다
OOOO명탐정 코난 85권까지의 떡밥입니다. 현재 국내에선 88권까지 나왔고 일본은 최근 89권 정발되어 여기서 추가할 떡밥이 더 있습니다. 과장없이 말하지만 연재 >>22년째<<여기서 풀린 떡밥 >>없습니다<< https:…

영화


OOOO 인짱 안녕🐶오늘은 가족으로 명탐정 코난의 영화를 보고 왔어요😆그러니까 도쿄의 하늘도 지금 업로드 해요‼︎늦어져 미안해요💦잘자요💤
OOOO 맞아요ㅠㅠㅠㅠ 쏘우1은 학교에서 많이들 보나봐요ㅋㅋㅋㅋㅋ 분명 그때 영화 비디오넣어서 본거같은데 미자신분으로 어떻게 빌려온건지 ! ㅇㅁㅇ 전 학교에서 명탐정 코난 극장판 본게 젤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어요ㅋㅋㅋㅋㅠㅠ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ake_9396
OOOO4.영화취향 애니매이션 극장판 ex)명탐정 코난

엄마가


OOOO막내가 안경 맞춘거 코난닮았다거 내가 말했는데... 나랑 여동생이 생각한 코난 명탐정 코난 근데 엄마가 계속 왜지...한 표정이길래 그러다가 엄마가 갑자기 아! 하길래 엄마는 미래소년 코난 생각하고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주로


OOOO[RT감사합니다] 명탐정 코난 원서 <로맨스 셀렉션> 6000원에 판매합니다(배송비 미포함) 주로 신이치x란 커플링을 다루고있습니다 내용(처음~배반의 화이트데이)

무시했다고


OOOO여기가 무슨 명탐정 코난 세계관이냐 저 사람이 내게 옷걸이를 던졌단 이유로 죽여버리는 거보다 더 얼척없게 다른 여자가 자길 무시했다고 관련없는 여자를 죽여버리고
OOOO감히 날 무시했다고 죽이는건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에서만 보면 좋겠다 좀...

로맨스


OOOO명탐정 코난(이라고 쓰고 사신물이라고 읽는다)을 거하게 찍어줘야할 삘인데요... 로맨스라니 어쩐지 아쉬운...(로맨스:????

목소리


OOOO햇병구님 목소리 들을 때마다 성우같아 목소리 대박 져아 명탐정 코난에서 남도일 목소리 같기도 하고😒

리퍼니


OOOO네가 말하는 잭 더 리퍼가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잭 더 리퍼니 명탐정 코난 극장판의 잭 더 리퍼니 흑집사의 잭 더 리퍼니 사이퍼즈의 잭 더 리퍼니????

봤다


OOOO@19csupervillain 14.저는 국내 더빙 명탐정 코난 1편당 50번 이상은 봤다 자부할 수 있는 코난 애청자입니다. 극장판도 개봉하면 늘 보러 갑니다. 남도일도 매우 좋아합니다.

카드캡터


OOOO두치와 뿌꾸 탱구와 울라숑 환상게임 녹색전차 해모수 검정고무신 축구왕 슛돌이 태권왕 강태풍 피구왕 통키 천사소녀 네티 카드캡터 체리 신의괴도 잔느 미도리의 나날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카우보이 비밥 명탐정 코난 탐정학원 Q 이누야샤 란마 1/2
OOOO 어릴적부터 tv에서 해주는 포켓몬이나 카드캡터 체리, 명탐정 코난 같은 애니메이션은 좋아하고 자주 봤습니다. 또 프라모델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흘러흘러 건프라에 손을대게 됐었고 건담시드를 보면서 마니아영역으로 들어온 듯 하네요.

명탐정 코난


OOOO 에 명탐정 코난..?
OOOO 명탐정 코난 모른다?
OOOO망한거 같은데 취향인거 같은데 문제는 제가 명탐정 코난 마지막으로 읽었을때가 말입니다... 그 베르무트 정체 나오는 부분이었어가지고... 아이고...OTL >RT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_Simplykpop
OOOO근데 진짜 눈방향 맞췄을때 뱀이 정말 천재 똑또기 진짜 최고야... 와 지짜 명탐정배문배아닐리까 코난꺼져
OOOO명탐정 코난 씹치 소프트웨어주제에 애껍데기로 귀척해서 짜증난다
OOOO ㅋㅋ 명탐정 코난 같아요 귀엽당~~^^
OOOO명탐정 코난이라면 표지만 보고도 내용을 맞출 수 있어요.
OOOO후 역극다는데 오빠가 갑자기 놀러와서 깜놀.... 명탐정 코난을 보고 있어서 다행이군.... (???
OOOO기사라는게 가해자 서사에 이입못하면 살인사건을 명탐정 코난 읽듯이 사건자체를 흥미진진하게 즐기려고 함.. 기사가 오락거리처럼
OOOO#성남시[중원어린이도서관] 이번 주말에는 명탐정 코난, 숀더쉽을 상영합니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OOOO해야할 것 레이브 - Butterfly kiss , 파이널판타지 10 - 얼마나 좋을까, 이토카시타로 - 이별만이 인생이다, 명탐정 코난 - Revive , secret of my heart , 천랑연애시뮬레이션, 수호캐릭터 - Blue moon
OOOO아 맞아 다량아 너 명탐정 코난 말고 미래소년 코난알아? 내 어릴적 18번곡이 미래소년코난 주제곡이였어! 미래소년 코오난!
OOOO명탐정 코난이 된 기분
OOOO맞아 갑자기 생각낫는데 장미 원래 홍장미일 예정이엇음 붉은장미... 근데 명탐정 코난 하이바리 로컬라이징이 생각해보니 홍장미라서 급ㅂ하게 백장미로 바꿨어 (ㅈㄴ
OOOO인피니트오빠들도 사용하는 코난시계가 크리미디디에 재입고되었습니닷! 레이져나가고 뚜껑도 팟 하고 열리는 간지템! #홍대장난감가게 #코난 #명탐정코난 #코난시계 #크리미디디
OOOO 명탐정 코난 (샤악
OOOO21. 성태님...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좀 많이 독특한데 ㅋ 원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이불 뻥뻥) 역시 명탐정 코난 12기의 안기준으로 성태님을 알게 되었다. 안기준이라는 속을 알 수 없는 29세의 탐정 캐릭을 성…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hekida
OOOO 박성태 3개 중 하나는 명탐정 코난 263화 검도부원 1... 설마 이걸 찾을 줄이야...
OOOO명탐정 코난에서 제 최애는 코난이고 차애가 헤이지였는데 요즘 아카이 슈이치가 넘 멋져서 뽕이 참
OOOO명탐정 코난 & 소년탐정김전일
OOOO명탐정 코난
OOOO명탐정 코난 버젼 오레키 호타로
OOOO잠자는 명탐정 유명한 & 명탐정 코난
OOOO명탐정 코난 주요인물들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PatriciCastil
OOOO ㅋㅋㅋ 명탐정 코난 나셨네
OOOO오사카 뱅을 연습하기 위해선 명탐정 코난의 핫토리 헤이지(하일성)의 말투를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OOOO명탐정 코난 가챠 3번, 4번 판매합니다. (운포 8,500원)
OOOORT 아니 이건 뭐 명탐정 코난도 아니고 방탈출게임도 아니고 추리 수준이 어마어마해... 진짜 생각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명탐정 코난에 저런 독극물은 나온 적이 없어.
OOOO#첫_최애_x_현_최애 명탐정 코난 남도일 X 언더테일 샌즈 어우야... 도일이도 샌즈도 누구랑 엮기기 힘든데 이것참. 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이트 라이징ㅇ 가입못하는거 번역했더니.. 비행기 치솟는 등록 일시적으로 명탐정 코난.

OOOO#첫_최애_x_현_최애 명탐정 코난의 코난 x 괭이갈매기 울 적에 베아트리체 ㅋㅋㅋ ㅋ ㅋ ㅋ ㅋ ㅌ ㅌㅌㅌㅌㅋ ㅌ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그려보고 싶닼ㅋㅋㅋㅋㅌㅋㅌㅌ
OOOO명탐정 코난 다시 보고 싶어서 칠흑의 추적자 보는데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벌어진 교통사고가 처음에 보여진다. 그런데 거기서 그 교통사고 피해자인 운전수가 죽어가면서 "칠, 석...교..." 라고 하는데, 칠석교를 어떻게 안거지?
OOOO프텍 거신 분이라 닉은 생략할게요. 명탐정 코난의 다카기 형사.
OOOO1) 천사와 악마 재탕 2) 명탐정 코난 재탕 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재탕 4) 귀향 5) 릴리슈슈의 모든 것 6) 나의 소녀시대 7) 이퀄리브리엄 8) 스포트라이트 9) 새벽의 저주 10) 기생수 11…
OOOO명탐정 코난에 미란이 점점 강해지는것같다.. (멍~
OOOO야밤중에 명탐정 코난 코스프레중
OOOO 야. 명탐정이다. 코난이다.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sell_Gyur
OOOO 명탐정 코난 시계 푸슛
OOOO어제 ㅇㅅㅇ 엑소시스트보고 진짜 잠을 못잤다. 깨진 멘탈을 명탐정 코난으로 회복😐 밤새 목이 돌아가는 장면과 침대위로 뜨는 장면이 나를 괴롭혔다. 오늘은 신이치 또는 남도일을 볼거야 꿈에서 ㅋㅋㅋ 정말 오늘은 겁쟁이 어린이 모드...
OOOO첫장르 명탐정 코난 첫덕질 가테쿄 히토만 리뽄
OOOO첫 입덕작이 그림체에 영향을 끼친다던데 명탐정 코난이 입덕작이면 시체를 잘 그리나요
OOOO계속 고민해도 가히리가 첫장르였을떄 생기는 문제를 모르겠음. 미형남캐를 잘그리게 되는거니 좋은거 아닌가? ?ㅁ? 그리고 나는 첫 '덕질' 장르가 명탐정 코난이랑 포켓몬이었음..납득..
OOOO명탐정 코난 엔딩이라는데 가사가 얼척없음 " 아무리 기다려도 이 가게는 " " 누구도 무엇도 가져와주지 않아 " " 셀프서비스니까 " 그거야 그렇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장르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여러분 명탐정 코난 있자나여 인권 실천 인물 아님???
OOOO차기 명탐정 코난 BGM으로 써도 손색없을듯
OOOO 명탐정 코난 보는중이라 ㅋㅋ
OOOO원펀맨에서 크세노 박사가 명탐정 코난 아가사 박사랑 같은 성우였네
OOOO 진이 혹시 명탐정 코난의 진인가요????????
OOOO그러고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뭔가에 제일 오래 엄청 빠졌는 건 명탐정 코난이 시초였음 ㅋㅋㅋㅋㅋ 정말...뎡말뎡말 늠 조아햇는데 어느순간 주인공이 똥차가 되고....((
OOOO오늘은 어제 못 본 원피스랑 명탐정 코난 보고 집청소 한 뒤에 병원 갔다가 모아레 언 니랑 술 마셔야지😌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 스쿨데이즈 미래일기 명탐정 코난도 일정득표.... 무서운 현대사회
OOOO도서관 갔다가 원펀맨 진구 도라에몽 명탐정 코난을 만났다
OOOO ㅣㅅㅇ...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서 추천해드리자면 명탐정 코난의 이상윤과 흑의 계약자 헤이요... 흑계 정말 추천해요 8ㅅ8 꼭 봐주세요 8ㅅ8
OOOOㅇ음 블루 사파이어 님ㅁ 혹시 명탐정 코난 소설ㄹ밴드의 쇼콜라 님이신가오
OOOO종주님 방금 명탐정 코난같았어 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ㅇ..아니야...! 명탐정 코난에서더 형사들 다 양복입고 다닌다거...!!! 너가 표정이 그래서(?) 그런거 일뿐이야...!!
OOOO열도 그 소꿉친구기믹 ? 요소 이거 너무 많다 라고 듣고나니 정말 많은듯 (왠지 가장 대표적으로 명탐정 코난 생각남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gilka_gg
OOOO아서의 생일이니 "명탐정 코난" ost를 듣는다. 아침에 눈을 뜨면 지난 밤이 궁금해~
OOOO항상 느끼는 거지만 엑소엘은 명탐정 코난들이 너무 많다 소름돋을 정도로
OOOO 시장에는 없나..! 그럼 라멘가게..! 평소 라멘쿠폰을 많이 뿌렸으니 시즈카는 반드시 라멘가게에 있을거야...!!(명탐정 코난 톤으로)
OOOOInfo 005. 명탐정 코난 애니메이션은 대한민국에서 2000년 1월 10일 KBS 2TV를 통해 방영이 시작되었는데, 당시 학부모들이 잔인하다는 식으로 문제삼으며 강하게 항의하였다.
OOOO실사판 명탐정 코난ㅋㅋㅋ #CuteWoohyun #우현 #Woohyun #ウヒョン
OOOO95라인 명탐정 코난 뷔랑 회사원 지민이의 오구오구 우쭈쭈 셀카 ^^ 훈훈하다 훈훈해 😍 #방탄소년단 의 신나는 #쩔어 무대 금요일 오전 9시 #심플리케이팝 에서 하니 모두들 놓치지마세요>_<
OOOO 명탐정 코난 op급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 명탐정 란따러 닌자보이 코난
OOOO 아니다.. 그러면 명탐정 코난 [?!]
OOOO 명탐정 코난만큼 장수해줘요.....토드 센세 어나더,,
OOOO명탐정 코난이냐ㅑ ㅋ ㅋ ㅋㅋㅋㅋ
OOOO명탐정 코난 민석이!!
OOOO주작티 존나 나는 여혐조장 주작카톡에서는 가만----히 있다가 포스트잇이 안구겨졌을리없다 이러면서 남혐조장한다고 풀발하는 명탐정 코난 12340명있음.. 개 속터짐... 전자에서 훨씬 더 주작티 많이 나는데; 그럴 땐 사실여부에 관심없다가;
OOOO 명탐정 코난 맨날 쿠소 그러면서 벽 때리던데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 짱구 명탐정 코난은 사랑입니다..❤️❤️❤️
OOOO명탐정 코난만 봐도 알수있다. 얼마나 평범한 사람들이 살인을 저지르는지.
OOOO무한 반복해도 지겹지 않은 영상들이 있는데 짱구, 명탐정 코난, 지브리 애니, 명견 실버가 나에겐 그렇다. 가끔 자극적인 걸 보고 싶을 땐 에반게리온과 모노노케 시리즈를 튼다.
OOOO근데 레이튼에선 가짜 도시 전개를 되게 많이 쓰는 거 같긴 해... 명탐정 코난 같은 데서는 방 하나 가짜로 만드는 것도 꽤 고생하는데 도시 하나를 새로 만들라 치면... 뭐, 그게 레이튼 스타일이긴 하지만(..
OOOO명탐정의 저주를 명탐정 코난이라고 봄
OOOO코덕 코스메틱 덕후 (명탐정)코난덕후 코난 오브라이언 덕후 이 세개중 뭘지 항상 궁금하지만 깊게 알아볼 힘도 의지도 의욕도 업따...힘이업써요...
OOOO와 명탐정 코난 무슨 라틴 음악 느낌 나게연주한다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yewtree1000
OOOO명탐정 코난 이번 사건도 해결!
OOOO좋아하는 장르 순으로 말하면 또 순위가 달라지는게 함정(.... 마비노기(일단은 본진이라고. 우긴다.) 포켓몬(본진같은 부진.) 카사네(볼때마다 소름끼칠정도로 좋다.) 롤(게임x 챔프o) 스킵비트(새화가 나와도 최애캐는 나오지않아.) 명탐정 코난
OOOO 붱.... (명탐정 코난 봐야하는데)...
OOOO명탐정 코난이 작금의 대한민국의 현실이 되어있네....
OOOO 코난 오브라이언은 사실 명탐정 코난 일수도 있습니다
OOOO 거의 명탐정 코난 세셰처럼 살인 일어날듯 하네요
OOOO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중에도, 그로 인에서 벌어지는 사건이 있어요.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Creamy__DD
OOOO차례대로 데스노트 - 야가미 라이토 명탐정 코난 - 에도가와 코난 바케모노가타리 - 아라라기 코요미 나는 친구가 적다 - 미카즈키 요조라 코스야
OOOO내가 좋아하는 여캐가 누구누구 있을까.. 명탐정 코난의 하이바라 아이, 베르무트 나루토의 코난, 히나타 이나즈마 일레븐 GO 크로노스톤의 베타 최애캐가 여캐인 애니는 떠오르지 않는다...
OOOO 실례합니다. 혹시 명탐정 코난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가능하신가요...?
OOOO지금 잭더리퍼를 향해 말하는 내용은 명탐정 코난이 폐지되어야 하는 이유와 똑같다...
OOOO 이미 어쌔신 크리드 명탐정 코난 그 외 기타등등 매체에서 잘만 쓰이는 잭 더 리퍼를 못 본건지...
OOOO 명탐정 코난....극장판 아ㅇㅖ 놀이동산에서 사건 터지는 거 잇는데....
OOOO여자가 격투기로 몇체급 위의 남자를 쥐어팰 수 있는곳은 명탐정 코난 속 밖에 없습니다...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명탐정 코난의 코난 성우 = 닌타마 란타로의 란타로 성우
OOOO명탐정 코난 내한했으면 좋겠다
OOOO명탐정 코난에서는 에어컨을 해킹해 방의 온도를 높였다가 확 낮춰서 심장마비로 사람을 죽게 만든 해커가 있었다.
OOOO명탐정 코난의 작가는 예전부터 대한민국이 저 꼴이 날 걸 예감하고 있었던건가 소름이다 ㅂㄷㄷ
OOOO명탐정 코난 현실반영 쩐다
OOOO진짜로 명탐정 코난 같은 애를 사신으로 몰고가지 말고 그냥 한국남자를 사신이라고 말하자
OOOO명탐정 코난에서... 사토 형사님이... 웨딩드레스 코르셋? 그거 덕분에 칼빵에 무사했는데 나도 그거 입고다냐야하나..?(멍댕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qwd8182
OOOO정당방위도 아니고 막 저지른 사건의 가해자가 동정받아야 하는 이 녀석도 사실은 불쌍한 녀석이었어 마인드는 어디서 나온거에요? 무슨 세상이 명탐정 코난이라도 되는 줄 아나
OOOO 명탐정 코난 레이스 팔찌 1점만 남아있습니다 :D
OOOO명탐정 코난이 벨트에서 축구공 뽑아내듯 할 수 있지 않을까? 발명해서 팔면 어떨까.. 아니면 하다못해 손소독제같은 방향성 액체를 넣어서 존나 가운데다리가 시원하다 못해 따가워지게 만들던가
OOOO 드라마도 원츄. 동찬이든가 기동찬이라던지 우리 똥차니같은... 의학물도 좋고 명탐정 코난같은 추리물도....
OOOO아니 진짜 무슨 한국사회는 명탐정 코난인가? 미친 사건, 사고가 하루라도 없는 날이 없네 이런 거 탐라에서 볼 때마다 이 나라에서 태어난 게 죄인 같이 느껴짐... 엿 같네
OOOO 자 명탐정 코난이 되보는겁니다
OOOO 저 또한 어마무시잡덕에 본진이 명탐정 코난..크흠...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tiram_isu
OOOO명탐정 코난에서의 최애캐..매우 마이너하다..이렇게 기엽고 멋있는데..
OOOO 추리소설같은데에 범죄를 잘 표현하는데,한번 찾아봐. 명탐정 코난같은거.
OOOO 최애 많은데.. 파름의 나무 샤타 ,미니언즈 허브, 로렉스 윈슬러, 크리스마스의 악몽 잭, 명탐정 코난 코난, 메이플스토리 아란, 클로저스 나타, 언더테일 가스터 샌즈 파피, 다른 분들 자캐 해바라기, 헤그, 아더,... 등등...
OOOO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안ㄴ대갯ㅅ군요...제가 그때를 대비해 명탐정 코난ㄴ에 빙의해보갯읍니다...(경건
OOOO이런 씨이빨... 코난 없는 명탐정 코난 찍게 생겼네.
OOOO명탐정이 되어라, 코난!
OOOO오늘도 명탐정 코난 보다가 자야지..했는데 복순이가 왕왕 짖어대서 도둑놈이라도 온 건가 싶어 봤더니 이웃 할머니 집에 119 출동.. 할머니가 아프신건가.. 걱정된다.. 잠이 안 와.. 우리집이랑 잘 지내는 몇 안되는 집인데..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wolf_or_dog_
OOOO 애기 데리고 명탐정 코난이나 안즈 코스프레시킨 분 계셨고 국회의원 코스프레에ㅋㅋㅋ 날씨도 좋아서 그 날따라 코스어분들이 많이 나오신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
OOOO명탐정 코난상 인데 또 오타가 나서! @Medusa_ar
OOOO명탐정 코난 신형선 형사님! 어디 계세요!
OOOO요새 명탐정 코난 nn번째 복습하느라 하루가 바쁘다!! 학교 끝나구 돌아와서 계속 코난코난코난...😎🔥
OOOO 아니 넘 조용해 지금 졸라 조용하고 음산해서 분위기겸 명탐정 코난 브금 듣고있음
OOOO 구두만 손보면.....완벽!이거입으면 나 코난이길수있을거같애 명탐정 나와 이제부터 소녀탐정이다 김전일비캬
OOOO명탐정 코난 813화 아무로에게 다가오는 그림자 편 명작이다...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bokuga_loop
OOOO어제 밤샜더니... 예민예민 상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번째 울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먼데 이 감수성 먼데..
OOOO 자..자운이를 노리고있지!? 명탐정 코난처럼!? (?)
OOOO코난 내가 알기론 '명탐정'이 앞에 붙었었는데...?
OOOO명탐정 코난 격투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Minut_0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LoGicaLGate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WoohyunVillage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pprimarina
명탐정 코난 키드 과연 VS 이름을 몸은 뮤지컬 만화 하이큐 떡밥 영화 wolhan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