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대체


OOOO여성혐오에 대해 발언하는 토크마저도 방해하는 것들이 여성혐오가 아니면 대체 뭐라고 불러줘야 하는 걸까. 묻지마 서유리 방해? 묻지마 표현 자유 억압?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하라는 건 대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욬ㅋㅋ...그리고 첫 트윗부터가 서유리님께 반말찍찍해대시고 욕설까지 쓰시면서 답멘하시는거보니 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OOOO서유리 마이리틀여혐 홍보문구 전부 다 엄청 온건한데 대체 어디가 자극적이고 공격적이라는 거지? "여혐"이란 말이 공개됐다는 점에서? 아니면 설마.. 마이"리틀"여혐이라서..?
OOOO대체 서유리씨가 무슨 죄가 있냐..
OOOO서유리 씨 저것들 atm 터시게 되면 날 잡고 모여서 속시원히 입 터는 자리 만들면 좋겠다... 고 트윗 올리려다가 그 자리에 테러하러 오는 새끼들 있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을 했다... 대체 이게 뭐란 말이야...

토크쇼


OOOO서유리씨 토크쇼 결국 취소됐구나 미개한 머저리들이여....
OOOO 응 그건 서유리님 맘이지토크쇼할 자격을 네가 주는것도 아닌데 왜 왈가 왈부?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hurusato30
OOOO서유리 토크쇼 협박하는 여혐종자들이 멍청한게 결국 취소된 이유가 여혐에 대해서 자유발언도 안될정도로 심각하다고 보여주는 꼴
OOOO"여험러에게 고하는 사이다 토크쇼 / 마이리틀여혐 / 서유리 _성우&방송인 / 당신의 서러웠던 답답했던 분했던 여혐 사연을 신청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서유리와 함께 속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5월 26일 (목) 저녁 6:30,…
OOOO멍청이 새끼들 진짜 내가 다 화가 나네 ㅜㅜ 서유리님 너무나 고생하신다..,, 결국 토크쇼 취소되다니ㅠㅠ

여혐


OOOO나흘 뒤 경희대에서 진행될 서유리 씨 토크 홍보용 입간판 훼손. 사진은 어제 촬영된 것으로, 오늘 확인한 바로는 입간판에 발자국 여러 개가 더 찍혀 있었다. 졸렬한 여혐 인증 잘 봤다 이 새끼야.
OOOO"서유리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 자궁경부암 백신 3회 무료접종권(30만원 상당)을 사연으로 채택된 분(5인)들께 드립니다" 어디가?? 자극적?? 역시 마이"리틀"여혐이 버튼인가..
OOOO이번 여혐토크관련 서유리 입장이였다는데 각종인신공격,비난때문에 결국 열리기도 전에 취소당함;
OOOO여혐 종자 아니라는 놈들이 저지른 짓거리를 보면 나는 여자를 혐오하는 게 아니라 서유리를 혐오하는 거다 같은 소리가 되는데 옆나라 사건도 있고 그런 새끼가 진짜 살인 계획하는 놈이랑 동급 아닌가. 아니 무슨 이 나라는 대통령만 여인임.
OOOO강남역 살인 사건, 동래 폭행 사건에다가 여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고 한 서유리 씨 강연 취소까지. 여성혐오라는 것이 존재한다고 말하기만 해도 신체적 폭력부터 언어적 폭력, 말할 기회의 박탈을 겪는데 어디에 여성 혐오가 없다는 건가요~
OOOO서유리씨 너무 안타깝다......여혐에대해 평화롭게 얘기만 좀 해보자는데 잦들잦들 파르르 떨면서 기어나와 인신공격을 해대다니

성우님


OOOO 서유리성우님 용돈 축하드려요
OOOO서유리 성우님 너무 고생하신닺..
OOOO서유리 성우님 계정 가봤더니 가관이더라 멍청한 남자들 때문에 고생하시는 중 ㅠㅠ 싹 다 고소했으면 좋겠다
OOOO서유리 성우님 성희롱하면서 일본국적이라고 고소해보라고 조롱하는 글이 오늘 오후 6시 25분에 올라와서 추천 593개를 받고 일간베스트 목록에 올라와있다거 미친거 아니냐거
OOOO 일본은 성우가 또 하나의 스타 시장이더군요.. 우리나라에서도 서유리 성우님이 그런 케이스로 계시지만 아직 널리 퍼지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ydm850

대한


OOOO서유리씨에게 쏟아지는 (남성들의) 조롱과 협박을 보며 이슬람사회에서 히잡을 쓰지 않은 여성에 대한 각종 위협이 떠오른다 여성이 조금이라도 자신의 신념을 내세우고 사회의 억압에 저항한다고 생각하면 그걸 밟아 굴종시켜야만 안심하는…
OOOO서유리 씨에 대한 위협, 비난, 모욕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 걱정이다. 법적 대처를 하는 것과 별도로, 여성 유명인이 자신에게 쏟아지는 악의 앞에서 멘탈을 지키는 건 불가능에 가까운 일일 거라 생각한다.
OOOO서유리 씨 힘내세요 대한민국 코딱지만한 동네에서 뭔 버러지가 저렇게 많은지 다 불태워버리고 싶다 혼자 감당하시려면 힘드실텐데... 부디 스트레스로 쓰러지지는 마셨으면 좋겠다....
OOOO여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거 자체를 두려워하는걸깤ㅋㅋㅋㅋ 왜저래 왜 잘못없는 사람한테 SNS로 린치함 서유리님 너무 안되셨음 쓰레기들 공격에 너무 고통받으셨어 ㅠㅠ

새끼들


OOOO이건 진짜 너무 심하네 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서유리씨가 남자들한테 쌍욕하는게 주된 내용이 아닐텐데 왠 인신공격을 하냐 ㅋㅋㅋㅋ 제정신 아닌 새끼들 ㅈㄴ 많은 것 같다 ㅋㅋㅋㅋ
OOOO서유리님 너무 고생이 많으시다..... 사람같지도 않은 새끼들때문에..

추스리실


OOOO아 진심 화난다. 서유리씨한테 욕하고 협박한 놈들 다 죗값을 꼭 치렀으면 좋겠군. 서유리씨 많이 힘드실 텐데 잘 추스리실 수 있으면 합니다...
OOOO서유리씨 마음 잘 추스리실 수 있으면 좋겠다. 평소 트윗만 봐도 오만가지 인간들 상대하시느라 보통 일이 아니겠다 싶었는데.

트윗


OOOO서유리씨 트윗 보면 진짜... 얼마나 심한지 알 수 있음... 나 팔로중이라 실시간으로 봤는데... 절레절럭

화이팅


OOOO서유리님 화이팅🙄
OOOO서유리님 화이팅,,,

생리대


OOOO서유리님은 말이죠 트위터에서 생리대 얘기 한번 썼다가 "공인이 그런 말씀 하시면...ㅎㅎ....." 이런 말을 들었다고요 그럼 생리대 광고 하는 여자들은 뭐야? 사람 아니고 픽셀이야?
OOOO오늘부터 서유리씨 응원해야겠다. 난 연예인들 일거수 일투족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 몰랐는데, 뭔 생리대 얘기 했다고 뭐라고 그러고 나 참.. 그럼 티브이에서 생리대 피임약 막 광고하고 그러는건 괜찮고?

고생


OOOO서유리님 많이 고생하시는듯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TroyeOyegirl
OOOO서유리씨 너무 고생많다 언니 제가 응원해요..
OOOO서유리님 너무 고생...
OOOO서유리님 항상 고생 많으시던데ㅠㅠㅠ

협박을


OOOO주최측은 행사를 취소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서유리씨에게 행해졌던 모욕과 협박을 다 수집해서 공개했으면 좋겠네

여러


OOOO 서유리씨 연예기자부쪽에 이나 여러 언론단체에 서유리씨가 페미니즘 단체 사회갈등 모임에 참석한다고 하는 소문이 돌고있어서 취재열기가 돌고있어요 제발 이번 한번만 취소하고 다음에 가시면 안될까요?

토크


OOOO와 서유리씨 토크콘서트 취소됨? 존나...
OOOO내일 경희대 서유리 씨 토크 콘서트가 취소됐구나. 가보려고 했는데 아쉽다. 어둡구나 이 사회.

응원해요


OOOO서유리씨 응원합니다. 좋아해요. 방송에서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멋있고, 귀엽고 예쁩니다. 지지합니다. 응원해요.

응원합니다


OOOO 서유리님 요즘 빗발치는 한남들 멘션 때문에 힘드시죠ㅠㅠ 상처받으셨을까봐 그게 제일 걱정돼요 꼭 모두 고소해 주세요! 응원합니다

서유리


OOOO씨버 서유리 까면 죽여버림
OOOO 무슨소린지모르겠습니다만 서유리씨보다 연령은 많습니다만.
OOOO씹치남이 서유리씨한테 보낸 멘션들 중 '사과하고 잘못을 인정하십시오'류가 너무 많아서 징그러웠다. 분노+괘씸함....괘씸함이라니
OOOO헐 이사람 서유리씨 협박한다 ㅜㅜㅜ 막줄 봐 소름 ;;;;;;
OOOO서유리 너무 내가 하고 싶은 말 대신 해주는 사람 같음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jiwoungim
OOOO아 서유리씨는 연예인이라 욕도 못하고 답답하겠다. 부계 하나 파세요 ㅜㅜ
OOOO장동민은 온 우주가 나서서 부둥부둥 해주는데 서유리씨는.... 와 세상 더럽다
OOOO서유리로 살기 진짜 난이도 하드하다
OOOO????? 서유리씨 콘서트 내일이었는데 ㅠㅠㅠ
OOOO 그쵸 그래도 경호를 믿을 수 없을정도면 서유리씨가 스카이프 같은 영상으로 참여하는 게 낫지 않나요?? 이런 식으로 물러서는건 정말 아닌거 같아요.
OOOO 서유리씨 보호를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 할지..
OOOO서유리 언니가 최고다...♥♥♥
OOOO 준성이 이 와중에 서유리 남자때문에 먹고사는거다 드립~~ 깔깔깔.. 내 배꼽~~~
OOOO지금 탐라에 서유리...님? 글이 보이는데 .. 몇 번 안봤지만 마리텔에서 뵌 분이신데.. 대단하셔...! 왜 서유리님이 계속 언급되었는지 이제 알았다.. 스트레스 안받으셨음 좋겐...ㅠ
OOOO서유리님 힘내시길...ㅠ 응원해야지..ㅠ
OOOO모야 서유리 존잘
OOOO서유리누님한테 왜그러냐
OOOO 서유리씨 여성페미니스트 집단행사에 참석안하시면 안될까요? 팬인데..
OOOO 서유리씨, 더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생각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겨내라고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틀리지 않았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09qq11
OOOO서유리! 힘내라~
OOOO개인적으로 서유리는 트위터 자제할 필요가 있는듯싶음.
OOOO 서유리씨 안 됐기도 했고 멋지기도 하시고ㅜ
OOOO서유리찡 대구 출신이었구나 게다가 장녀 ... 어후...
OOOO서유리씨 진짜 피곤하겠다.
OOOO뭐 서유리씨가 후부키라고???????????????
OOOO아 화나....화나서못살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화가나............그사람들이 뭘 잘못했는데...?서유리가 무슨죈데....?????????????????????????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su_casa_mi_casa
OOOO서유리... 다른건 모르겠는데 오덕이라는것은 확실하다 ㅇㅅㅇ
OOOO서유리라는 연예인이 오면 기자들이 신경씀>자기들 꼬무룩함>그건 안돼 빼액 이 구도로 밖에 안보인다...
OOOO아 대구 가부장 얘길 서유리가 했구나 왜 나온 얘긴지 궁금했다.
OOOO서유리씨 본인은 가고 싶어했을 것 같다만 확실히 보호차원이라면 어쩔 수 없긴 한듯.
OOOO이제 남은 건 서유리씨가 치킨통장을 거하게 마련하시는 일뿐이다
OOOO와 세상 관종겁나 많네 알티딸쳐주는거 싫어서 알티는 않했는데 서유리씨가 언능 고소했음 좋겠답
OOOO서유리씨어떡하냐 멘탈..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whatthehannam
OOOO서유리씨 고소미 천명하셔서 돈 버시길
OOOO서유리씨 너무나 안타까운데 참..
OOOO덧붙여 서유리씨한테 헛소리한 것들 꼭 캡쳐해서 정의구현하셨으면 좋겠다.
OOOO뒷통수는 무슨 미친ㅋㅋ서유리씨가 본인을 배신했어? 서유리씨가 언제부터 본인편이었는뎈ㅋㅋㅋㅋ 진짜 한남 착각 너무...
OOOO아 서유리씨 너무 힘들겠다...
OOOO서유리씨 지금 한남충들 텍스트 빻빻빻 때문에 못생긴거 너무 많이봐서 힘들고 지쳤을테니 차라리 취소하고 쉬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미래를 볼줄 아는 초능력들이 다들 있으신지 무슨얘기를 할줄알고 시작도 전에 개거품을 물고 보글거렸는지..~
OOOO송부인과때 언제 한국 남자들이 서유리씨 대신해서 싸워줬져? 뇌내망상 오지시는거같애여!!!
서유리 대체 토크쇼 여혐 성우님 대한 새끼들 추스리실 트윗 어디가 여성에 bible0108
OOOO서유리 님 괴롭히지므르 (으르렁 으르르릉)😡😡😡😡😡😡😡😡
OOOO서유리 AOA 제9의 멤버설....
OOOO서유리씨 시크한거 넘나 좋은거. 당당하고 멋진 모습에 더 좋아지는 중인데 왜뭐왜!
OOOO서유리 같이 인사햌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유리 트위터에 난리던데 이메일로 보내면될것을 왜 타임라인 공개로 고자질하는걸까 혹시 지능형안티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
OOOO서유리님도 걱정되고 ..
OOOO왜 서유리씨한데 서정범 교수 사건을 묻는지 영문을 모르겠단 것이다...... 저거 내일도 말하는 놈 나온다에 내 탄산을 건다.
OOOO 서유리님 페이스북 유머저장소라는 페이지에서 서유리님이 고소준비중 자료모은다는 글을 게시하고 그 댓글에 서유리님의 얼굴과 가슴을 언급하면서 성희롱발언을 하고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