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슈가맨


OOOO헐 슈가맨 이제 봤는데 박혜경 와 박혜경 나 진짜 하이힐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OOOO음악추억여행 떠나요~ 90년대 후반 #솔로가수 로 특유의 톡톡튀로 상큼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박혜경! 제 추천곡 #레몬트리~ #더더 #내게다시 #고백 #슈가맨 #플로리스트 #유희열 #솔지 #하니
OOOO미친 슈가맨에ㅔ 박혜경씨 나왔네 ㅠㅠㅠ 와미친 안나오나 하고 기대하고있었눈데에에 ㅠㅠㅠ
OOOO어제 슈가맨에 박혜경님 나온게 너무 반가워서 히트곡 리스트를 쫙 틀었더니 동료들이 더 조아한다
OOOO슈가맨에 도원경 박혜경 나왔다고?! 대박 봐야해... 너무 좋아
OOOO하 슈가맨 보다가 잠들은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기억이 박혜경님? 고백 부르는 거다,, 내가 진짜 웬만하면 티비 보다 안 자는데 솔직히 개노잼이엇서,,, 애들컷 받아서 봐야지ㅠ
OOOO슈가맨에 박혜경 나왔었구나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Seunga0913
OOOOㅋㅋㅋ 방금 친구한테 카톡이왔는데 슈가맨에 박혜경이 나왔는데 ㅋㅋㅋ 박배우님이랑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를 찍고 싶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 화장을 해주고 싶다고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24 kr trends bcs of #CHEN #Chanyeol 슈가맨 박혜경+레몬트리 도원경 김종대 (kim jongdae) 종대 목소리 (jongdae's voice) 종대 찬열 t.…
OOOO슈가맨에 박혜경인듯
OOOO슈가맨 락커는 도원경이나 서문탁 같고 한 명은 박혜경같다. 목소리가 왠지 그런것 같았는데...
OOOO슈가맨 예고 이제 봄.... /ㅠ^ㅠ)/ 출연자 박혜경이랑 도원경 같다!
OOOO근데 다음주 슈가맨 박혜경인 거 가태
OOOO다음주 슈가맨... 도원경이랑 박혜경인가...

도원경


OOOO박혜경님인건알겟는데 도원경님인지는모르게쪄ㅜㅜ 그래서뭐부른데????? 나두분노래다죠아하는데ㅜㅜ
OOOO박혜경님이에요 도원경님이에요?????? 응????
OOOO도원경이랑 박혜경인가보다!
OOOO 박혜경과 도원경이래여
OOOO늑힘이..박혜경 ..이랑 나머지 한명이 여자락커면 도원경 서문탁인데..목소리가 도원경..... 이라고 엄마가 그러시내오^^^^^^
OOOO 왠지 저는 박혜경님과 도원경님으로 추측...!!! 박혜경님이라면 고백, 도원경님이라면 다시 사랑한다면 .... 이 아닐까 궁예도 해보고 상상하고 저승길다녀왔어요😭😭😧😧
OOOO담주는 박혜경 도원경인가?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Seunga0913

고백


OOOO 전 박혜경의 고백으로 쿠라ts사와가 보고 싶어요... 😭
OOOO내 오래된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됬나봐. 아무렇지 않은 듯 너를 대해도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아무런 말 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 박혜경 - 고백 *
OOOO 아뇨 실례일리가...? 저 누가 말걸어주시는거 되게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 가사 생각하고 저 지금 천국 다녀온 기분 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박혜경 고백이었으면 좋겠네요 둘이 그거 부ㄹ.....하.....
OOOO 시트님 튓 보고 박혜경님의 고백을 찬챈이 불렀다면....? 아 상상했는데 죽을거 같아요... 나 중딩땐가 초딩때 나온 노랜데...😭😭😭😭😭 혹시답글이실례가됐을까요? 죄송합니다😭😭

레몬트리


OOOO 딴...따라딴딴딴 띠라딴 따라딴딴딴 띠랃딴~~ 원래 라이너스의 담요 피크닉 부르려구 했는데 오랜만에 들어서 영어로 매끄럽게 안불러지길래ㅠㅁㅠ박혜경님의 레몬트리~~! 모레는 통통 튀는거!
OOOO을지로 맥도날드에 박혜경 레몬트리 나온다

같았는데


OOOO 박혜경은 생각보다 꽤 있는거 같았는데

듣는데


OOOO 구니까..ㅋㅋㅋㅋ노래제목은 기억은 머르고 막. 어제 목소리 듣는데 박혜경님...?그냥 바로 나옴 ㅋㅋㅋ
OOOO박혜경 주문을 걸어 이노래 남친이 좋아하는 노래라 나도 듣는데 노래 넘 좋음ㅋㅋㅋㅋㅋ

생각하는


OOOO모든 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정반대이다. 진실도 없고 거짓도 없고, 무한히 명료하고 순수하고 단순한 생각 하나만이 있을 뿐이다. 그 안에서 영혼은 물컵에 떨어진 잉크 방울처럼 소용돌이친다. _빅토르 펠레빈 『P…
OOOO모든 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정반대이다. 진실도 없고 거짓도 없고, 무한히 명료하고 순수하고 단순한 생각 하나만이 있을 뿐이다. 그 안에서 영혼은 물컵에 떨어진 잉크 방울처럼 소용돌이친다. _빅토르 펠레빈 『P세대』 박혜경 역, 문학동네

꽃스타그램


OOOO완성!! 아이예뻐💕 꽃꽂이하고 기분좋으졌다요🌺🌸😍 #화기꽃꽂이 #Basic #꽃 #꽃스타그램 #flowerlesson #가수 #박혜경 #parkheykyoung #레인보우 #오승아 #Seunga
OOOO혜경언니에게 배우는 꽃꽂이🌹🌷💕 #화기꽃꽂이 #Basic #꽃 #꽃스타그램 #florist #flowerlesson #가수 #박혜경 #parkheykyoung #레인보우 #오승아 #Seunga

스무살


OOOO스무살 - 스무살 피노다인 - good night 박혜경 - Rain 입니다 !ㅎㅎㅎ오늘도 고생하셨어요오 !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Flower_Dami

박혜경


OOOO박혜경님감사합니다🙇 찬체니이쁘다이쁘다이쁘다ㅏㅏㅏ이쁘다ㅏㅏ
OOOO박혜경 노래 다 좋다. 넘나 좋다. 맘고생 많이 했겠네 ㅠㅠ
OOOO 머르겠어 박혜경 노래 나올때 나는 몇살이었는가 적어도 중고딩인데...
OOOO오랜만에 박혜경
OOOO박혜경사랑해요 ㅠㅠ
OOOO박혜경님 인스타 태그하신거 넘 귀위엽닼ㅋㅋㅋㅋㅋㅋ 전부 팬페이지 태그하시고 심지어 종대랑 찬열이 위치바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계정 태그하면 찬열이가 좋아했을텐데🙈
OOOO 박ㅎㅖ경처럼 메이저 노래가 아니라서 그런감... 저 마이너한 취향 있는데
OOOO내 첫 가수최애셨다.. 트위터도 박혜경한테 멘션보내려고 시작했엇음 ㅋㅋ<
OOOO혼자뒤늦게 ㅜㅜㅜ엉엉 박혜경노래좋아 ㅜㅜ신나에따라부름 ㅜㅜㅜ
OOOO헐 박혜경씨 나왓구나 ... 언니 보름달 뜬 날엔 서신을 비 오는 날엔 레인을 아직도 잘 듣고 이땁니다
OOOO ㅋㅋㅋ 부르고싶은거 찾아보면 없는경우도 왕왕 있어 ㅠㅠ 한희정이나 심규선이나 박혜경 같은... 흑흑
OOOO박혜경 "1년전 성대폴립수술 받고 한동안 노래 못했다"
OOOO 헉 그럼 박혜경 노래는 어떠세욤 yesterday 나 동화두 좋고 ㅠㅜ 허밍어반스테레오 노래들두 좋아용 ㅠ
OOOO박혜경님 곡 인줄 알았는데..!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patarz
OOOO 1.박혜경-Lemon Tree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혜경, "썸 타기 전인 남자 있다
OOOO박혜경님이려나? 서문탁 아님... 마야?
OOOO인터뷰랑 하관이랑 헤어스타일이 너무 박혜경같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체리필터 박혜경?
OOOO음... 박혜경인가.. 누구지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exo_cheery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limited_e_k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wenny0408
박혜경 슈가맨 슈가맨에 도원경 고백 레몬트리 같았는데 듣는데 생각하는 꽃스타그램 스무살 PainBlanc_466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