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조들호


OOOO 동네변호사 조들호 <라고 박신양나오는 드라마잇습니다 요즘하능건대 넘나꿀잼이라 ㅋ 완전 스토리가 고구마열개 물업시 먹엇다가 사이다 한번에 100병 들이붓는 재미입니다 ㅋㅋ존내사이다 ㅋ
OOOO 심지어 이거 초반에 조들호 노숙자 시절에는 정말 패러랠 월드라고 밖에는 ... 그나저나 연예인의 피부 관리에 새삼 놀랐고요. 박신양 파리의 연인 이후에 박제된 거냐고요 ㅠㅠ 쩐의 전쟁 10년도 넘…
OOOO조들호작가 진짜 대다나다 본인이 보고싶은거 다 박신양으로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쩐전이랑 조들호 둘다 원작이 있다는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
OOOO박신양 너무 사랑하는데 작가 다음으로 괴롭히는것 같아 미안하네... 하지만 저 사이사이에 김갑수의 분노타임과 한 회 걸러 등장하는 강소라의 신세한탄 들어가면 조들호 완성이다. 조들호 박신양의 맛깔나게 상대를 비꼬는 스킬 배우려고 봄
OOOO 심지어 이거 초반에 조들호 노숙자 시절에는 정말 패러랠 월드라고 밖에는 ... 그나저나 연예인의 피부 관리에 새삼 놀랐고요. 박신양 파리의 연인 이후에 박제된 거냐고요 ㅠㅠ 쩐의 전쟁 10년도 넘었는데 너무 얼굴 그대로 ...
OOOO 헉 복길님 언어의 마술사 한국 드라마 리뷰계의 못잃어 😭😭😭 박신양 음훼훼에서 소름 돋았고요 ... 박신양 약간 쩐의 전쟁 리부트 같은 조들호입니다.
OOOO법조계 관련 픽션인듯 논픽션 아닌 논픽션 같은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웹툰 만큼이나 드라마도 빠져든다. 박신양 덕분인가!ㅜㅜ #동네변호사조들호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Kangcool__
OOOO박신양 대 김갑수 카리스마 ㄷㄷ #조들호
OOOO박신양 거의 조들호 본인 아니냐
OOOO조들호 졸라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박신양 ㅋㅋㅋㅋㅋ
OOOO 조들호 재밌고 의미있는 드라마입니다 각본이 좀 허술한거같아도 박신양님 연기 정말 멋진
OOOO조들호 봤던 회차 포함 정주행 중. 믿고보는 갓신양👍 너무 좋던 박신양 님. 16살에 보고 싸인 받던 때랑 달라진 거 없이 여전히 멋지시고 좋다♥
OOOO 조들호 - 걍 웹툰느낌으로 그냥저냥 보고있음. 내가 본 박신양드라마필모중 제일 임팩트 적긴 한데 평타는 치는 느낌 / 몬스터 - 쌈마이...ㅜㅜ.... 볼거없어서 본다 진심 / 딴따라 - 드림하이 보는 느낌으로 보고있다
OOOO내가 뭐뭐해잉 쓰는게 박신양이 조들호에서 아파잉 한뒤로..
OOOO조들호 연장반대 찌질하게 구남친처럼 구는 kbs 존나시름 스케줄도 안되고 대본내용도 별로없는 상황에서 오로지 박신양 연기와 배우들 호흡이 좋아 애청하지만 연장트라우마 있는 사람에게 ㅋㅋㅋㅋ 배우가 힘들든 말든 지들 돈만벌먼 된다는 저질들ㅉㅉ
OOOO조들호 박신양이야??ㅇㅁㅇ 기대된다
OOOO'조들호 연장, 박신양 응답에 달렸다'라는 기사는 도대체 왜 쓰는거냐
OOOO박신양 측은 이날 OSEN에 “조들호 종영 이후 영화 '내 아내' 촬영 예정이다. 일정이 이미 잡혀있는 상황에서 연장을 할 수가 없다”고 밝혔다.
OOOO작품에서 겹쳤으면 좋겠다. - 조들호 박신양과 스치는 '기억' 이상민 - '시간이탈자' 조정석 앞을 지나가는 조진웅 - '시간이탈자' 이진욱과 인사를 하는 김혜수
OOOO옆자리 차장님이 분위기나 말투나 안경낀거나 조들호(박신양)이라...특히 특유의 깐족거림과 시비거는게(장난치는게) 넘똑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걍신기하다
OOOO어느 방송에서 방영되는 드라마가 우리들의 마음을 따스하게합니다 극중의 조들호역을 맡은 박신양씨의 연기도 연기지만 변호사가 불의와 맞서 싸우는 모습이 너무나 좋았읍니다 현실에서 엄청난 수임료를 받고 불의를 눈감아 주는 현실 드라마가 시사하는게 큽니다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btb_vvip
OOOO와우 놀랍게도 배산갔다고 씻고나서 아무것도 하지않았다!! 조들호 원작보다 꿀잼 박신양 나오는거 죠아
OOOO 아! 그 걸스데이 민아나오는 그 드라마인가요!! 조들호도 재미나더라구요! 몰아서 보는데 ㅠㅠㅠ 박신양 연기가!!! 천상의유혹 이제 한 30편 남았어요! 100화 끝이래욧!

연인


OOOO 위장자도 아성!!! 을 외치고 싶지만 사실 외모로만 따지면 왕천풍을 좋아합니다 왜냐 원래 저는 미중년이 취향이기때문에.... 다들 파리의 연인 이동건 좋아할때 홀로 박신양 좋아했기 때문에... 리우아재 넘 이뻐요ㅠㅠㅠㅠ
OOOO 박신양은 파리의 연인...
OOOO 패널들 감탄하는거봐 ㅋㅋㅋ 박신양 완전 잘 어울려 ㅋㅋㅋ 파리의 연인 다시 보고싶다(엔딩 빼고)

드라마


OOOO 억울한 피해자 등장➡모든 판을 꿰뚫는 박신양의 계략(?)➡️황석정의 코스프레➡️세상 단 하나뿐인 검사 류수영과 입씨름➡️멍청함이 도를 지나치는 악당의 악행 메들리➡️박신양 박솔미 멜로타임➡️신나는 역전재판➡하하호호의 드라마..
OOOO진짜 싸인 드라마 박신양나왔던거....그거 ost진짜ㅜ내스타일 락이랑 클래식 섞인 그런 우울터지고 웅장하고 그런거 ㅈㅎㅎ아하는데 진짜 언제들어도 존좋이다
OOOO박신양은 여전히 드라마에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 구나
OOOO박신양이 저렇게 매력있었나? #드라마삼매경
OOOO 이거!드라마야!박신양배우님나오는거 ㅠㅠㅠ짱재밌어 ㅠㅠㅠ됴르 오늘 많이 피곤하겠다 모의고사 친다고 걱정되고 떨렸을텐데 끝까지 아무 문제없이 친거같오 멋져 👍수고해써🙈❤️❣
OOOO박신양 딸이 좋아해서 드라마에서도 불렀다 그랬는데 그럼 그 딸 나랑 비슷한 세대라는 건가

연기


OOOO 미쳤음ㅋㅋㅋㅋㅋㅋ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신양 어디나와도 똑같은 연기했지만 그래도 다 납득이 됐는데 이거는 자기가 하면서도 물음표 투성이 같아 보이는ㅋㅋㅋㅋㅋㅋㅋ
OOOO얼매나 연기를잘하냐면 박신양 딸로 나오는애마저 연기를잘함 초등학생인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박신양쁀만 아니라 조돌호 <에 나오는 사람들 다 연기잘해서 진심으로 캐스팅에 존나박수쳐주고싶음 김갑수 <존나소름돋ㅇ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enterk_ytn
OOOO박신양ㅋㅋㅋㅋ역시ㅋ연기 존잘함ㅋㅋ
OOOO 아 진짜 박신양 연기 짜장이네...결국에 원본도 다시 봐버린ㅋㅋㅋ
OOOO 개존잼 박신양 연기 꿀잼

엄청


OOOO막 어린이 인형극에 나올법한 악역들이 엄청 바보같은 음모를 꾸며대는데 꾸며봤자 달마야 놀자 애기야 가자 박신양이 뒤에서 음훼훼 하고 등장해서 아무 논리도없이 그냥 고함질러서 다 무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막 어린이 인형극에 나올법한 악역들이 엄청 바보같은 음모를 꾸며대는데 꾸며봤자 달마야 놀자 애기야 가자 박신양이 뒤에서 음훼훼 하고 등장해서 아무 논리도없이 그냥 고함질러서 다 무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신양 좋아해서 박신양 나오는건 챙겨 보고 있어요~~ 오늘 수술실 장면에서 엄청 웃은 ㅋㅋㅋㅋ

류수영과


OOOO 억울한 피해자 등장➡모든 판을 꿰뚫는 박신양의 계략(?)➡️황석정의 코스프레➡️세상 단 하나뿐인 검사 류수영과 입씨름➡️멍청함이 도를 지나치는 악당의 악행 메들리➡️박신양 박솔미 멜로타임➡️신나는…

박신양


OOOO ?! 박신양 모르긔? 배우 박신양
OOOO 박신양 선생님께는 안 배워야
OOOO 진짜 개재밋음 나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4화까지 보고잇다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 박신양 싸인때도 정의구현하더니 이번에도네
OOOO 박신양은 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았다. 맨날 입터는 역만 맡았음 좋겟내.. 엘리트의 아이템 안경을 얼굴에 디폴트로 장착하고도 넘치는 귀여운 양아간지..😀
OOOO 수술대에 올라간 논스톱 교수님 보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술대에 올려놓고 장기 짜르고 신체 훼손한다고 협박하는 박신양ㅋㅋㅋㅋㅋㅋ그게 정의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ㅜㅜ박신양넘멋잇어...ㅠㅠ
OOOO 박신양님!!!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deadmau_zin
OOOO (feat.박신양
OOOO 으에엥 콩인데 왜 박신양이 나와여? 이해 몬하겟음!
OOOO박신양 강소라 투탑물일줄 알앗는데 이변호사 비중이 죽었슴다 ㅠ
OOOO 수술대에 올라간 논스톱 교수님 보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술대에 올려놓고 장기 짜르고 신체 훼손한다고 협박하는 박신양ㅋㅋㅋㅋㅋㅋ그게 정의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얼굴로 애기야는 무슨.. 박신양이에요?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리듬을 타) 요즘 독서실에서는 춤도 추나요?
OOOO 아마 박신양 씨의 데뷔작일 걸요.
OOOO밈들 이영상 30초만 투자해서 꼭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양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입덕할뻔해써여..(???
OOOO박신양 같아..
OOOO 으리 박신양 못보내거든?
OOOO 냉큼 일으난다 !! ㅋㅋ 박신양이 말할 때는 묘했는데 들으니깐 이게 또...? 감싸합니당 ㅋㅋ
OOOO오늘 밤 00시30분! #YTN 에서 잘생김과 상큼함💐 재미와 감동😹이 공존하는 #엔터K 본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서은광 #하지영 #에이프릴 #박보검 #토이스토리 #박신양 #장근석 #강지환
OOOOㅅ손현주는 있는데 박신양이 없어,.,?이거 시리즈로 만들어벌여
OOOO박신양한테 배우면 빡시냥
OOOO 요즘은....박신양...?....몇달전은..임시완...ㅋㅋㅋㄱㅋㄱㄲㅋ이미지를어케설명하지 그냥 언니가파는사람들바께생각안나ㅋㄱㄲ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wlalsgur1129
OOOO박신양 닮았어...
OOOO강지환 씨 교통사고 !? 중상 아니고 잘됐네요 나 한국의 배우는 그 좋아해요 그리고 박신양 씨도 오지호 씨 라든지
OOOO박신양운 이미 과거에 연장했다가 별로 좋은소리 못들은 적이 있으니까
OOOO박신양 동참, 다음으로 지목한 이는 누구?
OOOO와이번스의 박신양 미쳐;;;;;
OOOO박신영을 박신양으로 오타내다 이번엔 신용이라고 오타가 자꾸 나서 신양이 신용이 신영이 쉐킷파티
OOOO박신양 아조씨 넘 머시써 학 학
박신양 조들호 연인 파리의 드라마 쩐의 전쟁 연기 엄청 아무 류수영과 loggi_korea
OOOO싸인다봤다. . 잘참다가 마지막편에 겁나 울었네😭 박신양에 취한다. . 아. . 넘 좋아. .
OOOO 최동훈 감독의 범죄의 재구성 말미에 박신양이 설명했었죠. 탐욕이 눈을 가려 스스로 넘어온다고. 탐하지 않는게 이기는 뭐 그런..
OOOO박신양 개머싯엉 ㅜ
OOOO박신양 졸라쩌러부럭
OOOO 나 왜 박신양 대사만 기억나냐 여자 주인공 대사로 칠려고햇는데 박신양 대사만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ㅜㅠ 박신양씨 사랑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