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뮤지컬


OOOO#블루스퀘어#뮤지컬#마타하리 신성록,옥주현 대박👍🏻 오빠덕에 좋은자리에서 공연을 봐서인지 더 좋았던 공연!! 아직도 감동이 가시질않는다👏🏻👏🏻👏🏻#어제 by hye_joooy
OOOO뮤지컬 키다리아저씨 키다리아저씨 역에 신성록이라고??
OOOO#오늘의공연 #뮤지컬#마타하리 드디어 봤다 뭔가 큰 숙제를 헤치운 기분 #옥주현#신성록#빅스레오 #예전의그소녀 by a_theatregoer
OOOO뮤지컬 배우 신성록 씨와 전미선 씨는 안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졸업생이십니다.
OOOO매혹적이었던 공연.💃🏻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초대감사합니다 #마타하리 #뮤지컬 #문화생활 #신성록 #옥주현 #엄기준 by radiancekj
OOOO#뮤지컬#마타하리#옥주현#신성록#엄기준#블루스퀘어#오빠랑 퇴근하구 뮤지컬 마타하리🙌🏻 by yul_hee
OOOO벤츠동호회같았던 😅 . #마타하리 💃🏻👯#뮤지컬 #옥주현 #신성록 #카톡개 #엄기준 #matahari #musical by aliciak2987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Mankool_Seoul

마타하리


OOOO#신성록 #빅스 #VIXX #레오 #LEO #마타하리 #막내 #아르망 이것은 마치... (이미지는 카카오 이모티콘)
OOOO릠들... 나 마타하리 자체막공 뛰구왔는데 신성록 진짜 거하게 치엿서여.. 그리고 앙상블한테도 치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옥주현


OOOO 옥주현 노래 대박이죠 ㅠㅠㅠ!! 저는 옥주현/신성록/송창의여씨였는데!! ㅎㅎ 옥언니 존예보스죠 ㅠㅠㅠ 진짜 보면서 노래도 몸매도 얼굴도 너무 멋졌던.. ㅠㅠ!!!

엄청


OOOO신성록님 대극장 남주하실 땐 크게 안땡겼는데 소극장 공연을 하신다니 엄청 보러가고 싶음...ㅋㅋㅋㅋㅋ
OOOO1막 끝날 때 내 양옆에서 훌쩍훌쩍 2막이 엄청 슬픈가본데...어쩌지 근데 신성록 진짜 크다 정택운 꼬꼬마야 그리고 무대가 예뻐서 좋다

배우님


OOOO배우님 겨론....(감격 #신성록_결혼_축하
OOOO앙악 신성록 배우님 잘생기셨다 ! ! ! ! ! ! ! ! ! ! ! !#Auto

대명


OOOO탐라 공통 반응 신성록이 대명이면 대명 무너지나
OOOO신성록이........ 뭐... 대명에...신성록 대명...? (인지부조화)

결혼


OOOO신성록 결혼 기사 베플. 웃기라고 쓴 거 같은데 하나도 안 웃겨서 애잔한...
OOOO아까 낮에 일하다가 잠깐 틈이 나서 연예 뉴스 보는데 신성록씨 결혼 기사를 보다가 밑에 달린 댓글 보고 겁나 빵 터졌음 네오랑 결혼하냐니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사람들 어쩜 그런 생각을 하냐ㅋㅋㅋㅋㅋㅋ
OOOO신성록, 오는 6월 하와이서 결혼…예비 신부는 누구?. 25일 신성록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신성록이 6월 하와이에서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일반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다"고 전했다.
OOOO쫴야 신성록 씨 결혼하신대..

키다리아저씨


OOOO신성록 키다리아저씨!!!!! 와 진짜 키다리 하신 분을!!!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Mankool_Seoul

인지부조화


OOOO저비스씨가... 신성록...? (인지부조화)

키다리


OOOO키다리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성록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OOOO나한테 최고의 나비는 누가 뭐래도 신성록의 나비인데.. 록톰 한번만 더 해주라 진짜ㅠㅠ

존멋


OOOO 디게 막 뒷쪽에 서있으면 진짜 카톡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진짜 커옆퓨ㅠㅠㅠㅠㅠㅠㅠㅠ저 정택운도 키 짐짜 크당..! 했는데 정택운이 앙증맞아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성록 넘 키 크고 목소리도 존멋..

대학로라


OOOO신성록도 대학로라 대학로에 꿀 있음???홍에 조승우에 변요한에 김기범에 성규에 신성록까지 ㅋㅋㅋㅋㅋ

이럴수가


OOOO 그럼 신성록과 김준현만 있는거네. 아아..... 이럴수가....... 실황 아니고 스튜디오 녹음이구나.

디게잘생겨서


OOOO 신성록님 디게잘생겨서 우오 잘생겻다육성으로말해브림

탄성


OOOO암튼 그러고는 옥타에 빠져서 계속 봤음. 그리고 커튼콜 ㅋㅋㅋㅋㅋㅋ택운 무대 앞으로 안 나오고 얼굴 넘 작아서 잘 안 보였고..그리고 중요란 거 신성록씨 무대 앞으로 확 나왔는데 ㅈㅣㄴ짜 내 옆에 여자분들하고 탄성 질렀음 존나 환호함 ㅋㅋㅋㅋㅋ

신성록


OOOO 내가 신성록 좋아햇던가a
OOOO(데일리깔깔) 함부로 가까이할 수 없을 만큼 고결하고 거룩한 음악은? 신성록~~
OOOO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신성록 허 찔렀다 '휘코난 등극'
OOOO 이상윤도 개머싯고 ,,, 신성록 연기 너무 쟐함,,,
OOOO신성록이 핵 잘생겼늕데ㅔㅔㅔ!!!
OOOO신성록 (드라마) 필모 서열짤입니다! 800x1500이라 틔터로 보면 작은 글씨 잘 안보일수도 있어요! 이거 끝 아님 뒷장 있음!!!!! 1/2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Mankool_Seoul
OOOO송창의X신성록 좋았다
OOOO 아 신성록이네요 라두대령 아 더 가고싶다;;;;;;
OOOO 앜ㅋㅋ저는 친구들이 별빛인데 회사에서 마침 ㅠㅠ 저는 신성록님 아니였던거같어오ㅠㅠ 제 뒤에서 정택운나오는데 심장멎을뻔
OOOO 오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랑 신성록ㅋㅋㅋㅋㅋ (언니가 별빛이라......
OOOO 신성록.
OOOO 신성록 채정안 이라고 하던데요..
OOOO 신성록만???????
OOOO썬킹 신성록싸인 싸인이고 뭐고 썬....ㅋ... ㅋ...ㅣㅇ
OOOO 넵!!!!!!! 저 안그래도 연락 드리려구했는데!!! 잘보고...신성록한테 어마어마하게 치이고 집가는중입니다...
OOOO 선생룩이 뭐죠?ㅋㅋ선생님 안 본지 오래되섴ㅋㅋㄱ신성록님이랑 같은 건 가요?ㅋㅋㅋ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Mankool_Seoul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Mankool_Seoul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alwaysSRSM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liebestraum_yan
신성록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엄청 공연 공연을 배우님 대명 결혼 키다리아저씨 sunny_79797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