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해설


OOOO스포티비 해설 ㄱㅊ?
OOOO그래서 지금 롤챔스 스포티비랑 온겜넷중에 어디가 더 해설 잘해요?
OOOO스포티비 저 해설위원 별로... 맨날 말수없다 소심하다 이럼
OOOO 아 온게임이 아니라 스포티비라서 그랬나보네... 영 해설듣는 맛이 없음 ㅠㅠ
OOOO스포티비 피디 준비는 엄청했는데 옵저버나 해설들이 아직 못따라가주네
OOOO스포티비 해설진 중 성캐를 빼면 둘 다 처음이라는 걸 감안하고.. 화질은 확실히 스포티비의 압승. 1080p와 720p의 차이니 상대가 될 리가. 밴픽창은 어디가 낫다고 말하기가 좀 미묘하다. '스포티비 망했네' 는 절대 아님.
OOOOOGN은 뭐 해설진이 경력도 많고, 애시당초 조합이 만담특화라서 그쪽이 재밌긴 하지만 '해설'의 본질에는 스포티비도 나쁘지 않은데 네이버 댓글창은 밤나 욕하네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SCW0206
OOOO스포티비 해설 못듣겠다
OOOO개인적으로 캐스터는 스포티비가 더 괜찮은데 해설 클라스 차이가 존나 비교하기도 민망한수준;;;;
OOOO일단 스포티비 해설로 봐야겠다
OOOO 스포티비 중계 지금까지 본 걸로는 어떠냐? 해설 신인은 한 명만 쓰고 승원좌가 정확한 해살은 좀 달릴지라도 신인해설을 이끌어주길 바랐는데...
OOOO이건 솔직히 스포티비가 너무 모험한게 아닐까 싶다. 성캐혼자 분전하는데 옆에 해설초짜들 캡틴잭에 헬리오스 데리고 어떻게 진행하나;;;
OOOO넥레나 중계때는 익숙한 해설을 듣고 싶으면 오지엔 선수들을 보고싶고 신선한 해설을 듣고 싶으면 스포티비겟군~~!
OOOO헐미친 스포티비 캐스터 내가젤조아한ㅋ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ㅋㅋ세상에세상에시이므승ㄹㅎㅅㅁ스ㅡㄹㅇㄹㅎㅇㅅㅁ실 해설자들돜ㅋㅋㅋㅋㅋㅋ내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캡잭이랑ㅋㅋㅋㅋㅋㅋ헬리오스라니요!!! 와씨 !!!!!
OOOO스포티비 해설진 첫 날부터 극한직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스포티비 해설 비쩍말라가는거같아...
OOOO 아 스포티비 해설이군뇨 케이티 경기업지요..? 좀따 마감재끼고 롤할롤?
OOOO 오늘 캡잭이랑 헬리오스 스포티비에서 첨 해설하는날인데 머땜에 경기 진행이 안돼가지고 첫날부터 엄청 만담쇼하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머야 스포티비가찍고 오지엔에서도 해설함?
OOOO 스포티비도 OGN의 클템처럼 선수출신 프렌차이즈 해설자 만들고 싶어서 기용한거 같은데...빛돌이나 강퀴 넣어서 같이 돌리는게 나았을듯 하네요
OOOO스포티비 해설진 비주얼 개짱 진보내요 세명 얼박만 5215346851234648시간 잡아줘도 유잼일듯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nabinini
OOOO스포티비 해설진들끼리 마이크 볼륨이 안맞는듯ㅠㅠ
OOOO아니 세팅 오래걸리는구만 스포티비 해설진들 첫날부터 하드코어하네..
OOOO지금 스포티비 방송 보면 선수들 마이크 쪽에 문제가 생겨서 딜레이가 생겼고 이 시간을 해설진들이 때워야 되는데 해설들이 방송짬이 너무 없어서 캐스터가 혼자 멱살잡고 캐리하고 있음ㅋㅋ성캐 잘한다ㅋㅋ
OOOO 지금 스포티비 해설 상태 보면 그런 얘기 안나올걸
OOOO스포티비 해설 또 문제인가 보네....
OOOO갑자기 스포티비 이야기가 나와서 스포티비 틀어보니까...해설들 연습 많이 해야겠다...성캐 극한직업행...
OOOO스포티브 롤 해설 두명은 레알 기대가 안간다. 성캐야 평타는 어떻게든 쳐주리라 믿는데 말이지. 행갱이말고는 믿을게 없는 스포티비
OOOO근데 스포티비 중계도 기대된다 성캐,잭선장,헬리오스 성캐님이 어디까지 이끌고 두 해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OOOO스포티비 해설은 그냥 성캐가 혼자 업어가네
OOOO스포티비쪽 해설은 성캐가 한 70은 말할것 같은데..
OOOO스포티비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
OOOO스포티비 해설들 ㅋㅋㅋ
OOOO스포티비 롤챔스 중계는 해설 듀오 상태가... 불안불안 하구나.
OOOO스포티비 해설 캡잭이네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isaidtoyoubro
OOOO스포티비해설진미쳤다미쳤어
OOOO스포티비 해설진 넥타이 매우 쁘띠하다
OOOO스포티비에서 캡잭님 헬리오스님 성캐님이 해설중이래요!!!
OOOO오아 스포티비 해설진분들인가...
OOOO캡잭해설님이 MVP 받은 체이선수에게 뜨순눈을 하고 인터뷰하는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스포티비도 해설진이 하기로 했다고 해주시오
OOOO아 해설진들이 하는거구나 ㅋㅋㅋ클템 또 예능틈새 노리겠네 ㅋㅋㅋ 동준씨 날카로운 질문 기대된다 기대된다 스포티비도 해설진이 했으면 좋겠다 인터뷰 ^.^
OOOO스포티비는 해설이 염밖에 없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서든 노뙈찾아내서 노뙈얘기밖에 안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캡잭 스포티비가서 해설하넹
OOOO 1픽은 스포티비가 엘꼴라시코 겠어요 (염ㅈㅅ 해설에 엘팬들 음소거)
OOOO스포티비 해설 정신병자인거냐 아님 숫자를 못 읽는거냐 7회인데 김세현이 왜 지금나와
OOOO스포티비 인간들은 편파해설 하니?
OOOO스포티비는 그렇게 해설할 거면 하지마.
OOOO정준해설님은 ogn 스포티비 다 나오시네 ㄷㄷ
OOOO스포티비 해설진도 좋은데? 마성의보이스 성캐랑 캡잭도 나쁘지않음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StarSsica
OOOO지금 스포티비 해설 염종석인가?
OOOO저 스포티비 해설 넥센이랑 왠수짐???
OOOO우와 진짜 코프랜드 뭐 저딴걸 데려왔냐. 1선발이라고 데려왔다며 5선발 아니 원포인트로 못쓰겠다. 오늘 스포티비, 해설 염종석, 넥센전, 코프랜드 선발. 진짜 이보다 최악일 수 있을까
OOOO스포티비 롤해설에 승원좌가 들어갈줄알았는데 약간 아쉽~
OOOO스포티비 쪽은 성캐+기존 해설자+캡잭을 예상했는데 헬리오스가 들어갔네? ㅎㄷㄷ
OOOO스포티비 롤챔스 중계진 헬리오스 - 성캐 - 캡잭 인가보네 ㅋㅋㅋㅋ 일단 당연히 믿고보는 성캐라서 큰 걱정은 없는데 헬리오스 - 캡잭 해설라인이 어떨지가 변수일듯
OOOO캡잭해설 스승 채캐(이 분 스포티비 쪽에서 안 등장 하시는 곳이??) 성캐 승원좌(ㄷㄷ)
OOOO어 캡틴잭 스포티비 해설하네. 섬머때 분할중계 재미있어지려나?
OOOO오잉 잭선장 스포티비 해설자됐네 ㅋㅋ
OOOO스포티비 롤 해설진 성캐 캡잭 헬리오스 ㅋㅋㅋㄱㄱ
OOOO롱주 게이밍의 원거리 딜러 캡틴잭 선수가 해설로 전향한다고합니다! 스포티비 중계를 맡는다네요 -사진출처 인벤기사
OOOO오오 스포티비 중계진 내가 하면 좋겠다는 성승헌캐스터가 나오네ㅋㅋ 해설진은 캡팁잭선수(이젠 해설자라고해야하는가??)이랑 헬리오스선수(역시 해설자?!라고해야하나??)무튼 중계진들 조합 맘에 듦
OOOO 그렇겠죠 ? 스포티비 해설이라니...ㄷㄷ
OOOO#LOL 강형우 [캡틴잭] 선수가 선수생활을 정리하고 해설자로 재출발한다는 소식이네요. 아마 스포티비로 가지 않을까.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qhem24
OOOO스포티비...슈우퍼 해설진...
OOOO스포티비 롤챔 해설조합 괜찮은것같은데 우캡잭 성캐 좌헬리
OOOOOGN해설도 좋긴한데 그거가지고 스포티비 ㅈㄴ까대는 일부 모지리들이 참 한심하다
OOOO온겜넷 거른다 ㅋㅋ 성캐가 스포티비 롤 해설맡네
OOOO헉 스포티비 해설진 2불밤...
OOOO캡잭이 스포티비 해설 가겟넹
OOOO 곰인호가 도타2에선 이렐포비아나 클템급 최고의 무당해설이지만 롤 해설은 평이 좋지는 못했으니... 게다가 워낙에 스포티비에서 다른 종목도 중계하는 게 많고요.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_siissjs
OOOO 스포티비 해설로 가는듯...
OOOO캡틴잭 해설하면 스포티비로만 봐야지..클모님 해설 안봐도 된다 ㅋㅋㅋ
OOOO스포티비가 맞을 경우 파트너 예상해보면 캐스터는 성캐, kcm / 해설은 강퀴, 이승원 정도로 보면 되나 .... 일단 어느쪽이든 빛돌은 거르자 ㅡㅡ
OOOO왜 엠퍼러가 국내복귀한건지 알겠내... 오야튼 해설로 가신다는데 아마 스포티비로 가는듯... 예상은 성캐-캡잭-승원좌 셋진행으로 갈듯
OOOO??캡짹이 스포티비 해설이야???
OOOO캡잭 스포티비 해설 가려나
OOOO캡잭님 해설 만약 스포티비에서 하시면 보러간다.......무조건 보러간다..........저번에 잘하시던데......응원하겠습니다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hestiaaaaaa0
OOOO캡잭 스포에서 해설하시면 스포티비하는 날은 봐야겠다..
OOOO캡잭 스포티비해설가면 수요일은 무조건 스포티비볼거다.. 캡잭개재미씀
OOOO[이후 롤챔스 승강전에서 MVP와 콩두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 때문에 섬머 시즌 때 스포티비에서 롤 해설을 맡지 않을까하는 카더라가 있다.]

롤챔스


OOOO거 안타까운 말이지만 스포티비는 롤챔스 방송 그만둬야할듯
OOOO결론스포티비 롤챔스 개판...;;
OOOO스포티비게임즈는 롤챔스판에 이제 들어온거고 OGN은 이미 중계한지 몇 년인데 수준차가 나는건 당연한 일... 좀 굴러보면서 조금씩 나아지길 바랄 수 밖에
OOOO잠시후 8시에는 스포티비에서 롤챔스 중계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leta_lol
OOOO그러고보니 오늘은 수요일 스포티비 롤챔스 헠헠 기대된다
OOOO빨리 스포티비 롤챔스 보고싶어오 행갱 여신님 보고싶어요ㅜ
OOOO이번 시즌부터 롤챔스를 OGN과 스포티비가 분할중계하는데 마침 오버와치 나와서 OGN이 오버와치 밀고 롤 뻘쭘해질지도 모르겠다
OOOO 이번에 롤챔스 스포티비에서 하면 행갱갓이 인터뷰하겠죠 여신이 두명이나 어멋..💗
OOOO 지금은 당장 안봐서... 롤챔스도 개막한다 하는데 스포티비가 롤챔스 분할중계 하게되면서 짠 시간표가 영 마음에 안들어요
OOOO스포티비가 롤챔스 중계에 참여하게 되면서 캐스터가 성캐가 되었다는데 이거 너무 기대되잖아...?
OOOO스포티비를 통해 롤챔스 중계진으로 복귀하는 성캐! 응원합니다! -사진 출처:포모스 기사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zustever
OOOO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준비하는거 보니 좀 슬퍼진다. 제발 스타리그도 이렇게 해달라고 ㅠㅠ
OOOO 안녕하세요, 여쭤보고 싶은 점이 있어 멘션드립니다! 스포티비 롤챔스 중계 중에 관객석을 비추거나 직관을 간 팬 얼굴을 잡는 경우가 있을까요?
OOOO스포티비 롤챔스 성승헌 캐스터가 중계한다고 일본어로 쓰려고 했는데 송승헌이 되어버려서 고민이다. 어떡하지. 그냥 송승헌으로 밀어 붙일까
OOOO오 스포티비게임즈에서 롤챔스 성캐가 하네
OOOO뭐라고? 스포티비게임즈 롤챔스 피디가 스카이갓님이라고? 믿고 본다

중계


OOOO아 근데 스포티비 해외중계진은 누구임?
OOOO용준좌 스포티비 중계진 걱정하고 계셬ㅋㅋㅋ큐ㅠㅠㅠㅠㅠ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Delight_lol
OOOO 맞아요 스크는 알아서 잘해줄것같은.... 뭔가 우리집 장남같은 느김이 들구요...(저번시즌 롱쥬와쒸졔이순위를생각한댜)ㅠㅠㅠ꺄뿌띤잭은 아마 스포티비 고정중계일거에여 아직 프로은퇴한거 아니라고 하고 아직 롱주 로스터에 올라와있긴 한데
OOOO스포티비 성캐가 중계하네
OOOO 이번 리그부터 스포티비랑 ogn이랑 분할중계..
OOOO ㅇㅇ 스포티비 중계중
OOOO티비는 스포티비 폰은 오지엔인데 스포티비 중계진 소리가 너무 웅웅 울려들려요.... 말소리만 깔끔하게 들리면 좋겠다😂😂
OOOO스포티비 중계진이...
OOOO흠 밴픽때는 온겜이 더 빨랐는데 게임중계가니까 스포티비가 좀더 빠르네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AeJiYoo_
OOOO 오지엔만 전체 중계를 합니다 스포티비는 .. 하지 않아요 오지엔에서 하는 중계는
OOOO스포티비 중계 컴퓨터로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캡잭 중계 보고 싶은데!
OOOO암튼낼인지모렌지 상암경기 스포티비도중계함?
OOOO이번 경기 OGN은 중계 안하나? 켜니까 스포티비껄로 틀어지네
OOOO 네네 마자용 술술 들어오네요ㅠㅁㅠ!! 앞으로 스포티비 중계 자주 봐야겠습니다..😍
OOOO 네이버에 옹겜 중계가 있다고? 이스포츠 메인화면에 링크가 스포티비 하나밖에 없는뎅
OOOO 스포티비 중계진 식은땀 흘리고 있는 게 눈에 보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nabinini
OOOO 네이버/아프리카/팟수 여기서 온겜 온라인중계함. 근데 스포티비 괜찮은데
OOOO스포티비는 다음팟 중계 안 하나
OOOO 스포티비 중계 어디서 하나요?
OOOO 스포티비 중계진들 첫날부터 힘내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포티비 요약 - 원딜러와 중계진의 만담쇼 (feat.꽃정글러의 미모포텐과 디스포텐
OOOO스포티비 중계 진짜 초 전문적인 느낌 우오 쩐다... 성캐님 빠르게 말씀하시는데 발음이 다 들려 근데 캡짹사마 긴장한 거 너무 귀여우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그래도 스포티비중계를볼것이다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namevd79
OOOO스포티비 중계 듣고있는게 못듣겠다....
OOOOLCK 스포티비 중계는 예상대로 성캐가 어거지로 이끌어나가고 있는 중... 심지어 첫경기 부터 경기 지연이 걸린듯하다.
OOOO다음팟도 스포티비 롤 중계를 해야... 팟으로만 롤 보는데..
OOOO롤챔 분할중계 정말 개븅신같네ㅋㅋㅋㅋ 스포티비 스타나 중계하지 왜 끼어들어서 참
OOOO다음에서 스포티비 쪽 중계는 안 해주나..;ㅡ;
OOOO네이버중계보고있는데 갑자기 스포티비로바껴서 놀랬넹..난 오지엔보고싶은데 어떻게봐야하지...
OOOO스포티비에서 중계하는거라도 ogn에서 방송 해주나요 ?-?
스포티비 해설 롤챔스 중계 성캐 경기 캡잭 성캐가 중계진 롤챔 게임즈 pir___
OOOO스포티비 온라인 중계는 어디서 봄?
OOOO스포티비중계하는날은 오지엔온라인으로 중계하네 ㅋㅋㅋ
OOOO상암e스타디움 오지엔꺼아님?? 스포티비중계는어디서함?
OOOO 월화 스포티비랑 동시중계할때 용준좌대신 단군 투입한다고험
OOOO 스포티비인지 걔네 껴서 중계하던데
OOOO오늘 롤챔 스포티비중계인가
OOOO 어 내가 알기론 스포티비에서 중계하더라도 오지엔에서도 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
OOOOlck 스포티비 아프리카나 영어 중계는 있는건가?
OOOO? 서머부터 스포티비 분할중계임?
OOOO 네 지금 스포티비에서 중계중이에요.
OOOO 네 ㅎㅎㅎ 크보가 뭐 그렇죠 ㅎㅎ 지금은 7말 입니다 ㅎ 스포티비 서 중계 하며 유투브로도 보실수 있습니다
OOOO 네ㅋㅋㅋ 스포티비에서 중계해줘요
OOOO 정말로 중계했으면 좋겠어요 (스포티비 일해라!
OOOO오 갸랑 주중 3연전 스포티비 중계네 스포티비랑 스카이 스포츠는 포수를 마니 잡아줘서 졓아... 엠비씨랑 에스비에스는 진짜 안 잡아주는데ㅡㅡㅋㅋㅋㅋㅋㅋ 케베스는 중간 그 어디쯤...
OOOO상문이형 오늘은 스포티비 중계애요. 얘네 카메라 헬이라 챌린지때 무쓸몬데
OOOO폭스스포츠나 스포티비를 욕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메이저급 방송사가 중계하니까 확실히 뭔가 다르긴 함...
OOOO 포칼 중계는 스포티비 ㅇㅇ
OOOO성캐 이제 스포티비에서 롤 중계하면 액토 중계 안하나?
OOOO스포티비 중계 국텐 게스트 안되나요 ㅠㅜㅜ
OOOO 강남인건 아는데...그럼 스포티비중계죠..?
OOOO엌ㅋㅋㅋㅋㅋ 스포티비 중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ㅇㅇㅇ 스포티비 경기는 오지엔 동시중계고 오지엔 경기는 오지엔에서만 하는 거로..!
OOOO스포티비 중계진 완전 괜찮네
OOOO작년 스포티비 중계 좋았는데 엠스플은 진짜;;
OOOO스포티비 LCK... 중계진은 예상대로... 영어는 브랜든이 맡을려나
OOOO근데 OGN이 6경기 중계라서 나름 1:2배분이면 스포티비나 OGN이나 윈윈인것 같은데
OOOO 아 분할중계에여 월화수는 스포티비 수목금토는 OGN에서 해요
OOOO 어? 스포티비 중계진 나왔어?
OOOO스포티비 중계진 성캐가 하네!! +ㅂ+
OOOO스포티비티저랄까 앞에 중계진소리 살짝들리는거 설마 작년케스파컵 결승인가
OOOO ㅋㅋ 이거 근데 스포티비로 가는 게 확정된 것도 아닌데 형이 갈 거 같으니까 이미 스포티비맘들 된 거 같은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스포티비 중계에 유리해!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대화가 되네요 우리 ㅜㅜ
OOOO혹시 스포티비 중계?
OOOO이번 탑FC11 경기때부터 스포티비2 에서도 중계를 한다는데, 채민준캐스터 님께서 중계를 한다는 기사를 보고 매우 신기해 하는중. 신난다 연예인 보러 간다~
OOOO스포티비 롤 중계진으로 말이 많은데 나도 기억남는 장면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나무위키에 이런게 있더라....

성캐


OOOO스포티비 봤는데 괜찮았음 성캐님 진짜 쵝오
OOOO 그래도 성캐+캡잭이면 스포티비도 나름 잘 구했음.. ㅋㅋ (+인터뷰어 행갱님..)
OOOO스포티비가 성캐임?
OOOO오 스포티비 성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포티비 경기 지연 28분 성캐 없었으면 어쩔뻔했냐
OOOO성캐때문에 스포티비 유지된다 반면에 OGN 시간끄는건 만담트리오가 원탑
OOOO스포티비쪽은 성캐+캡잭 헬리오스 조합이네
OOOO스포티비는 성캐밖에 건질게 없다
OOOO스포티비 성캐가 한다니까 기대기대
OOOO스포티비 캐스터 성캐네
OOOO ㅇㅇ 스포티비 성캐 헬리오스 캡잭
OOOO스포티비 캐스터 성캐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
OOOO성캐 ㅠㅠㅠㅠㅠㅠ 스포티비 조합도 재밌을거같다
OOOO아 스포티비 성캐구나 성캐 잭선장이면 꼭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개인적으로 스포티비가서 성캐랑 승원좌랑 미친드립 치는거 보고싶다
OOOO승원좌랑 선장님 성캐면 거의 스포티비 최고의패아닝가

경기


OOOO스포티비에 스투 경기 하면 보려구 했는데 롤 하고 있길래 걍 보는 중,, 1도 모르지만 게임은 그냥 재밌음
OOOO2경기때는 스포티비를 봐보까..
OOOO스포티비 보고있는데 하운이도 경기 본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 이겨쓰면 좋겠땅
OOOO 선수 풀화면 조쿠요....울팀경기일땐 비디오는 스포티비 오디오는 오지엔틀듯
OOOO스포티비 씹 노답인것 같다. 1경기 이후에 같은 경기장서 세팅하다가 문제있어서 준비시간 길어지는것도 아니고 1경기는 딴 경기장에서 하고 세팅했을텐데 세팅을 8시부터 시켰나
OOOO 8시 경기면 스포티비요!
OOOO머야 에버경기 뭐 어케 봐야댐? 스포티비여 오지엔이여?
OOOO1경기 ogn 2경기 스포티비? 이게 뭔 막장이야
OOOO뒷경기는 스포티비걸로 봐봐야겠음 ㅋㅋ
OOOO온겜하고 스포티비하고 나눡서하는거에 그렇~게까지 큰 불만이나 그런건없었는데, 첫경기가 일찍끝났는데도 불구하고 우리 CJ경기를 강제로 늦게봐야한ㄱ다는거때문에 지금 매우매우 많은 불만이 생겼다.
OOOO근데 이거 3경기 가면 8시 넘어서 스포티빌아 겹칠거같은ㄷ ㅔ 그냥 경기 다 끝나야 스포티비에서 시작하는건가
OOOO맞다 1경기가 8시넘어서도 안끝나도 스포티비는 그냥 2경기 송출히ㆍ는건가?!
OOOO 온겜넷에서도 스포티비 경기 볼 수 있고 스포티비에서도 온겜넷경기 볼 수 잇다던데 현장에서도 가능한지는...
OOOO스포티비 경기는 왜 이른 시간에 하는 게 없냐고 ㅠㅠㅠ
OOOO스포티비 유툽 알림 자꾸 떠서 뭔가 했더니 오늘 먼나베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 2군 경기 했구나...
OOOO스포티비 라서 스포를 마구 내뱉는건가 포칼컵때매 fa컵 보다 끊어서 나머지 볼려고 했더니 아니 리그들이랑 관계도 없는데 왜 쓸데없이 스포 함 짜증나게. 결과 궁금한 사람들은 알아서 찾아볼건데. 이게 챔스 조별경기들도 아니고 왜 남의 리그 스포냐고.
OOOO 이러다 작년 스포티비 최두영 케스터처럼 임케스터가 혼자 전경기 케스터 할까봐 걱정었네요 김테우 케스터 간혹 프로아ㅡ구 시범경기땐 들었던것가드았었는데 어떠할른지 다음주 잠실경기부터 투입이란 소리가
OOOORT> 요즘따라 경기지연 많이되네...스포티비 게임즈 일 안하냐?
OOOO 히오스는 온겜이라 상관 없지 않을까요 ㅋㅋ;; 스2는 스포티비인데 하루에 챌린지가 최대 30경기까지 나올 수도 있어서
OOOO스포티비 틀자마자 주님 경기하길래 보는즁 ,, 헤헤
OOOO경기 티켓은 좌석에 따라 4,000원(일반석)과 2.000원(시야 방해석)으로 가격이 책정됐으며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스포티비게임즈가 방송하는 경기 티켓은 각각 4,000원(골드석), 2,000(실버석), 1,0…
OOOO경기 티켓은 좌석에 따라 4,000원(일반석)과 2.000원(시야 방해석)으로 가격이 책정됐으며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스포티비게임즈가 방송하는 경기 티켓은 각각 4,000원(골드석), 2,000(실버석), 1,000원으로 확정됐다.
OOOO스포티비 자리는 대충 알겟다 앞의 그 의자깔린게 4천 그 뒤엣좌석이 2천 2층이 천원 이런거겟지 ㅋㅋ 근데 스포티비 경기장은 바뀐게 없는데 사천원을 받음?ㅋㅋ

캡잭


OOOO캡잭 넘나 연예인인것.. 캡잭의 미모만으로 스포티비를 볼 가치가있다..!!
OOOO 스포티비는 캡잭 헬리오스요
OOOO캡잭은 스포티비로 갔네
OOOO 스포티비 성승헌 이승원은 기정사실이었는데 거기 캡잭이 끼나보군요
OOOO스포티비가서 캡잭 vs 클템구도를 만든다면?

롤챔


OOOO아직은 시작하는 단계니까.. 스포티비 롤챔이 앞으로 계속 발전해나갔으면 좋겠다.
OOOO스포티비 롤챔 갈길이 멀다 ㅠㅠ..
OOOO근데 롤챔 오늘은 스포티비아님?
OOOO스포티비 게임즈 롤챔 시작했다
OOOO ㅋㅋㅋ나는 롤챔과 관련이 없으니....스포티비 롤챔 한번 가고싶긴 하다ㅋㅋㅋ
OOOO잠만 그럼 이제 롤챔 OGN에서 안하고 스포티비에서만 하는건가?
OOOO 스포티비에서도 롤챔 하는지라 그쪽으로 가는 거 아니냐는 설이

게임즈


OOOO 티비로는 스포티비게임즈로 보셔야할것같아요ㅠㅠ 스포티비게임즈가 티비송출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OOOO진짜 내가 어지간해선 스포티비 게임즈 욕 안하는데;;; 오늘만큼은 욕좀 먹어야함
OOOO 스포티비 게임즈 이건 좀 무리수다 솔직히
OOOO나 등신이네 다달이 돈바치면서 뭐하니... 근데 스포티비게임즈 무료채널임(????)
OOOO 진짜있는데 스포티비게임즈인가? 나봤눈뎅 어디선가봤눈뎅?
OOOO 스포티비 게임즈 업서?-? 게임즈에서 할텐딩
OOOO작년엔 울집에 스포티비게임즈 나왓는데@올해는 왜 안나오냐 부들부들 하네,,, 컴터로 바야대잔아~~!
OOOO저번에 스포티비 게임즈의 PTL 코리아를 보다가 뿜은거 ㅋㅋㅋ
OOOO스포티비게임즈는 롤팬한테도 스투팬한테도 욕만 먹네
OOOO이야 스포티비 게임즈 의욕 넘치네
OOOO 스포티비게임즈가 LCK를 후발주자로 나서는거지만 3년간의 여러가지 많은 E스포츠 리그 진행을 해왔기 때문에 해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김하늘 PD님 응원합니다
OOOO스포티비 게임즈에서 벼루형 모셔놓고 오늘의 사신하면서 누구 이길실거같아요??라는 프로가있었으면좋겠다
OOOO박령우가 김대엽을 꺾고 SK텔레콤 T1 저그 최초로 스타2 개인리그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스포티비 게임즈 스타2 스타리그 우승으로 스타2 WCS 출전을 확정했다. 출처:데일리e스포츠

헬리오스


OOOO스포티비 LCK는 일단 영상과 자막 쪽으론 괜찮네 잭패와 헬리오스가 조금 어버버 하는데 하다 보면 나아지겠지

화면


OOOO스포티비가 그래픽이나 화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긴 하다. ^^
OOOO오 스포티비 밴픽 화면 개좋다 센스있네
OOOO화면상으로는 스포티비가 오지엔보다 템창 폰트 사이즈가 좀 큰데 그건 좋다 ㅇvㅇ 용산에서 항상 CS 숫자같은게 좀 잘 안 보였어서..
OOOO그리고 화면 구성창이 너무 블루일변도 아닌가 스포티비?
OOOO스포티비 벤픽 화면 이뿌다!
OOOO스포티비는 LCS처럼 정보와 통계를 상당히 많이 제공 해주는줄 알았는데 OGN이랑 비슷한대신 조금 더 화면 구성에 신경 썼나보네
OOOO스포티비 화면 이쁘네
OOOO스포티비는 화면 구성 새롭네
OOOO 스포티비 은근히 개그가 빵 터지는듯. 근데 사실 저는 스포티비 LCS처럼 정보를 많이 제공해주는 그런 화면이 좋은데 말입니다....

얼굴


OOOO스포티비 아나운서분 얼굴 넘 예뿌셔........
OOOO스포티비는 결정적으로 게이머 얼굴 안보여줘서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포티비 득고계시면 찬도얼굴좀 꽉찬 클로즈업으로 부탁드립니다. 어머님 한분이 고무신들고 울고계셔요
OOOO선발전 떨어져서 우는 팬 영상 애들 인터뷰에 두번이나 넣은 오지엔 VS 퍼즈 길어지니까 여자 관객 얼굴 잡고 낄낄거리는 스포티비 어디가 더 싸패?
OOOO팬들이 얼굴 비치는걸 꺼려하는 이유는 넷상 얼평 인신공격이 분명 있다..팬들이 움츠리기보단 그런 행동하는 애들을 눌러야하는데 현실적으론 어려움 그런데 스포티비는 여태 어떻게 행동했지 ㅋㅋㅋ
OOOO띠용 ㅇㅅㅇ 휴대폰 보다가 얼굴 잡히고 캐스터들이 그걸로 농담하는거 당한 사람이 여기 있는데 스포티비가 클린하다고여?
OOOO스포티비..자기들은 한번도 팬들 얼굴 안보여 줬다는듯이 입싹닦는거 개웃기냐요......

리그


OOOO어 맞다 이제 스포티비에서도 롤 리그 하는구나..
OOOO 스포티비는 앞에 다른리그도 해서그럴껄..
OOOO 김대엽. 스포티비 스타리그 결승 리매치!
OOOO근데 오버워치 리그 나오면 스포티비가 하려나
OOOO서든어택 이후로 온게임넷, 스포티비에서 이렇게 밀어주는 FPS리그 오랫만임 진심...
OOOO주디 홉스 뭔가 낯익다 싶었는데, 스포티비 스2 리그 이현경 아나운서가 닮은 것 같은

OGN


OOOO넥레나에서 방송할때 ogn이랑 spotv의 벤픽창 차이.. 스포티비 이거 좀 맘에든다...
OOOOogn vs 스포티비 입니가 개존잼ㅋㅋㅋㅋㅋ 이러고 잇엇는데 클템 vs 용준좌 동준좌 됏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님 OGN방송이랑 스포티비랑 동시에 봄?
OOOO왼쪽귀로는 스포티비를 오른쪽귀론 OGN 소리를 듣는다
OOOO이제 OGN에서 스포티비로 갈아타야됩니까... 형우야...
OOOO 넹!! Ogn은 상암 이스타디움에서 하구 스포티비는 강남 넥슨아레나에서해요!!

스포티비


OOOO갑자기 스포티비가 왜 나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