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박보검


OOOO"Moonlight Drawn by Clouds" (구리미 그린 달빛) by KBS starring with 박보검 And 김유정
OOOO잡독이 오늘은..헤헤 넘 좋다♡ 보세요 웹소설 규르미 그린 달빛이 드라마화 대서 으아아 kbs사랑합니다♡ 여기서 남주는 박보검♡와 여주는 김유정 .. 끝났네 케미보소.. 여러분도 꼭 보시길..
OOOO 좋은 댓글 달아주러 갑시다! #박보검 #김유정 #진영
OOOO진영진짜 했음좋겠다...박보검 김유정 삼각관계라면 꽤 비중이 있는역할일텐데 근데 또 컴백때문에ㅠㅠ
OOOO박보검이랑 김유정이랑이어지겟지...먼산)
OOOO와 박보검 김유정이래
OOOO오빠 김유정 박보검 이렇게 주연이야?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kirn_yoojung

힐링


OOOO[연예스페셜] 김유정의 제주도 힐링 여형기!
OOOO금요일의 힐링 아이콘! 눈과 마음을 정화시키는 #김유정 의 정화짤 투척합니다. 샛노란 꽃과 함께 매력 발산 대잔치! 아침부터 유정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이준석


OOOO진성준 파이팅 넘치네............정두원 김유정 이준석 어버버 ㅋ
OOOOTV조선,정두언 김유정 진행. 진성준 의원 출연하신답니다. 4시 30분을 기대하시라!! 이준석 얼라와 함께 한답니다. 필시청 부탁드립니다ㅋ

앵그리맘에


OOOO아 뭔 또 김유정이야........... 아진짜 비포 어린애들이랑 그만 엮였으면.... 그냥 제나이또래애들이랑 했음 좋겠다 뭐든.... 불명 도 그렇고 축구에 앵그리맘에 이번엔 구르미까지..... 으앙 노답
OOOO근데 우래들 김유정이랑 또 드라마하넼ㅋㅋ 앵그리맘에 이어 ㅋㅋㅋ
OOOO김유정이 내가 생각하는 그 김유정이 맞나 그 앵그리맘에서 어빠랑 가치나온..

봄봄


OOOO김유정작가님의 동백꽃과 봄봄 여기서 점순이가 아니라 점돌이였으면 우리 문학사상 최고의 bl이 아니였을까...
OOOO그러나 나는 구태여 피하려지도 않고 암만 해도 그 속 알 수 없는 점순이의 얼굴만 멀거니 들여다보았다. "이 자식! 장인 입에서 할아버지 소리가 나오도록 해?" [ 봄봄 / 김유정 ]

잇고


OOOO 이유정!!!! 난 나중에 이름 바꿀라곻 ㅎㄹ내이름 겁나 흔해 최유정도 잇고 김유정도 잇고,,
OOOO 나 99인데 왜 쟤네아님? 소현이 뿐만아니라 김유정도잇고 예리도잇는데 나왜

오빠


OOOO K 안녕하세요, 오빠 ㅋㅋ 김유정 입니다 😊 i already follow you back🙋

점순이가


OOOO점순이가 겁을 잔뜩 집어먹고 꽃 밑을 살금살금 기어서 산 아래로 내려간 다음, 나는 바위를 끼고 엉금엉금 기어서 산 위로 치빼지 않을 수 없었다. [ 동백꽃 / 김유정 ]

커버무대보고


OOOO 래드밸뱃-조이 레드벨벳이란 그룹 자체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냥 김유정닮은 예쁘고 통실한 아이 정도로 인식하구 있었는데 서가대였나 성인식 커버무대보고 1차로 치였다 같이 무대꾸렸던 다른 여돌들 눈에 안들어올정도로 너무 예뻤다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sidushq_ent

이름도


OOOO헉 이번 김유정 초정탄산수 광고에 완전 이쁘다ㅠㅠㅠㅠ 광고 이름도 '파란을 일으키다'라서 마음에 듦

넷이


OOOO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서신애 넷이 딱 연기 잘하는 아역이구만 뭘..

분들


OOOO 한번 기간 넓게 잡고 꾸준히 인원모집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특경대 분들에 늑대개 분들이랑 검은양 분들 김유정 한 분 데이비드 한 분 하면 어마어마한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 ㅇㅅㅇ)+

벗어나는


OOOO거짓말이란 오래 못 간다. 뽕이 나서 뼈다귀도 못 추리기 전에 훨훨 벗어나는 게 상책이겠다. [ 금 따는 콩밭 / 김유정 ]

이쯤이면


OOOO지하쳘 전광판에 김유정 써있길래 좋아서 😯😬😐<이표정으로 있다가 아 그 김유정이아니지 함 이쯤이면 중증이지만 조은걸어떡하니

김유정


OOOO라붐은 김유정♡
OOOO 쏴리 지를 준비 되어있다!!! 김유정 정소연 배진예 염해인 안솔빈 김율희 상상더하기!!!!
OOOO대통령을 어떻게 추대를 하냐! 생각없는"김유정"
OOOO소영 -> 나 김유정 -> 나 홍시영 -> 이어뮤 -> 나 얼마나 행복한 사실일까
OOOO김유정은 계속 이쁘겟지
OOOO베틀태그 김유정으로 바꿔야지
OOOO ...ㅎㅎㅎ....아..신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동백꽃하고 뭐였는지 기억도 안나는데...예쁘게 죽어야 할 때가 왔나봅니다..
OOOO 김유정미모미쳤다..
OOOO헐 김유정 봤어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Yoojung_talk
OOOO 김유정
OOOO유니온 요원관리국 부국장, 김유정이에요. #자동
OOOO제이 2회차를 조금씩 하고 있는뎈ㅋㅋ이제 들어보니 김유정 제이랑 대화할 때 목소리가 좀더 사근사근해서 대차게 뿜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유정! 김유정 존예존예 ㅠㅠㅠ
OOOO 진짜 조금만 더 커서 멜로 한 번 강하게 찍어주면 나 소원이 없을 것 같아 김유정
OOOO진짜라붐은 김유정입니다!
OOOO김유정 내맘 그만 훔쳐가라
OOOO김유정한테 심장 저격당했네 미친
OOOO근데 김유정님뿐임 ㅎ
OOOO 너 김유정님 말고 김유정님 옆에계신 Jack슨님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유정사랑헤요🙆🌱 나이차한살…
OOOO플픽이랑 닉이나 바꺼 천사소녀 김유정으로
OOOOTV조선에서 정두언 의원이 한다는 프로 김유정 전 의원도 같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여. 제가 또 틀렸네용. 으흐흫 김희정... 김유정을 계속 김희정이라고 함. 김희정은 친박 여가부장관 이번에 떨어진.... 아 부끄럽습니다.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riri_gd0926
OOOO 김유정 전의원으로 알고있는데 ...
OOOO 난김유정
OOOO도대체 인생샷이 몇장인거죠? 싱그러움 가득한 #김유정 의 매거진 <#Instyle> 화보를 공개합니다~ #사진에서_향기가_나는_것_같아요
OOOO와 진짜 아이유 설리 김유정 너무 내스타일이야..너무예뻐......🌸
OOOO왜 사극....? 왜 김유정....?
OOOO개인적으로 되고 싶고,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얼굴 + 아역배우 김유정... 하얗고 여리여리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사람이 되고싶어요
OOOO글라시스보고시퍼 허어 ㅠㅠㅠㅠㅠ (문제=김유정계정:ㅇㅅㅇ?)
OOOO 안녕 언니 !! 김유정 입니다.. ^^ nice to meet you, unnie in here 😀 let's be friend wimme !!
OOOO안녕하세요 저는 김유정 입니다😁
OOOO 라붐?, 김유정?, 예이니즘!
OOOO 내가 저 옷 차즐라고 지굼 구글에 루니툰 네이버에 기유정 옷 김유정 야구옷 야구잠바 스투시 콜라보 이러고잇엇거든..ㅎ..
OOOO 약간 김유정 닮은거 같어..핳
OOOO 김유정 뺨치는 물광피부 오네가이시야쓰
OOOO 1.최애 박명은 김유정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kirn_yoojung
OOOO 김유정미쳐
OOOO김유정 진짜 내마음에 불지른것같다;;
OOOO김유정누나 박명은누나 안솔빈누나 보고싶어요ㅜㅜ
OOOO김유정 아크릴 챰 폰에다 ㄷㅏㄹ고 싶은데 폰에 구멍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야 이틀만에 10만원을 썻어 하지만 후회는 없다!! 게다가 나에겐 이쁜 김유정 누님이 있으니까!
OOOO [짱구필통/김유정/1/5월22일]
OOOO나타,김유정 스택 쌓기 덱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lovelyzjin612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rosoff_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Jetty_lol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lovelyzjin612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lovelyzjin612
김유정 박보검 그린 힐링 이준석 앵그리맘에 봄봄 잇고 진성준 오빠 점순이가 wlsdk008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