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선수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대표팀의 주력을 담당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은 지난 2012년 8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하계 올림픽 여자배구에서 한국 선수 최초 MVP를 수상받았으며, 세계에서 인정받는 그녀는 배구스타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OOOO 다른나라 경기하는 너무재미써요 해외배구 너무배울점 많아보있네요 제가죽기전 김연경선수 한번만나보는소원있네요 국내경기 안하시니 볼기회가 너무없네요 역시최고 월드스타 분명하신듯 우리나도 김연경선수같은분들 많이 발굴되으면 좋겠다는 작은바램있네요
OOOO 안녕하세요^-^ 전배구스포츠 조아하는 36살이지민이에요 우선리우올림픽 예선전하시다고 일주일고생많으써요 본선진줄확정되써 너무기쁜고 김연경선수님께 감사합니다 저국내배구별로 조아하지않아요 해외배구해외축구 무지조아합니다
OOOO김연경 선수 빠지니까 이렇게 ㄷ되는데 2020년에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선수 지금 태국가서 정치 출마하면 당선될듯.
OOOO아 김연경 선수 한번만 안아봤으면 ㅠㅠㅠ 아니면 나 머리 쓰담쓰담 받구싶따 진짜 ㅠㅠㅠ
OOOO 제가조아하는 스포츠배구랑 축구입니다 국내리그보다 해외배구 축구조아합니다 해외경기들더재미서요 김연경선수역시 캡틴월드스타인정합니다 태국배구잘하더구요 우리나라선수들배우점 많은경기나라들경기가 많더구요 항상응원합니다~~언제가꼭만날있기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fncluv03
OOOO안녕하세요^-^ 김연경선수 저는배구사랑하는 일반팬이지민36살이에요 리우올림픽예선 치려신다고 고생했어요 본선진출해서기분조아요 한국김연경선수가있어조아요 힘이나요 죽기전에 김연경선수 만나고싶네요 진심으로존경합니다 저국내배구조아하지않아요
OOOO올림픽 여자배구 경기 보다가 김연경 선수 검색했는뎈ㅋㅋㅋㅋㅋ뭘 검색해도 김박김이 나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올림픽 예선 서브는 성공적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본선 가서도 서브파티 해주세요 #김희진 #김희진선수 #김연경 #김연경선수 #김수지 #김수지선수
OOOO 얼른 결혼해오 ㅜ ㅜ그유전자 썩힐 수 없어!! 라고 하나...? 밑에도 얼른 시집가야하는데 걱정이라고하고...자기가 김연경선수 지인이야?왜걱정해?? 노이해...
OOOO참...우리나라 여자배구 올림픽진출했다라는 기사에 달린 베뎃...왜 김연경선수 유전자를 자기가 걱정해?? 김연경이 축구로따지면 메시급인데 만약 메시가 결혼안했으면 (물론 현실은 애가있지만)자기들이 메시형
OOOO확실히 김연경 선수의 공격은 다른 팀원과 비교했을 때 압도적이네. 그녀의 전성기를 같은 시대에서 지켜볼 수 있다는건 행운임.
OOOO뭐랄ㅋ가 나눈 우리나라 체육쪽이 정나미가 떨어진게 김연경 선수 이적파동 사건 때문인거같다 나노분자가 되게 까여도 모자름..
OOOO으어어 김연경선수 짱이다 ㅠㅠㅠ
OOOO양효진 황연주 김연경 이 세 선수 좋아함ㅎㅎ
OOOO태국 블로커들 위에서 내려꽃는 김연경의 클라스. 네덜란드 감독 왈, "20년 감독 생활에 저런 수준의 여자배구 선수는 처음 본다"
OOOO김연경 선수가 공격성공하고 표효하는게 진짜 멋진듯ㄷㄷ
OOOO이건 솔직히 스포츠랑 상관없는 덕질적 관점으로...김연경 선수 경기중에 집중한 약간 찌푸린 듯한 진지한 표정이 정말 아무 이유없이 맥락없이 좋은 것...이건 미적으로 좋은 것도 아니고 그냥 그 표정 그 분위기가 좋음
OOOO 아.... 그때 그 선수가 김연경 선수군요 ㅜㅠㅠㅠ 국제배구연맹이 살려준 ㅠㅠㅠ 아이고 너무너무 잘해요 지금 ㅠㅠ
OOOO 김연경 선수 터키에서 뛰지않아요???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euniasolutions
OOOO와 여자배구 장충체육관이죠..? 김연경선수 보러 다닐 것 같은 강한예감^^! 내가 어쩐지 맨유 경기 요즘 안본다 했다.. 내가 그러치 스포츠경기 팬이 어디가나요.. 롤챔스만 볼리가 없지 내가.. 김연경선수 언니라고 불러도되나요?💕
OOOO대박 김연경선수 꺄악
OOOO 4. 닮았다는 연예인 박소담, 김고은, 배구선수 김연경
OOOO김연경 김희진 김해란 선수 페루전 애국가 부를때 셋 다 평소의 눈 크기 절반+다크서클+경기 시작되자마자 무거운 스텝/ 연경신의 힘겨운 공격+김선수는 오늘 디그만 하고 공격범실+김리베는 한세트 더 하자고 했다간 국대에서 나갈 것 같은 컨디션
OOOO와우 김연경 선수 키가 192cm라니... 하이큐 춘고 초반 2m를 제외한 다른 선수들 보다도 키가 크시다니!!!!! 대박 배구를 위해 태어나신 분 같다
OOOO 예 우리 여배 국대 들이에요 김수지 김연경 양효진선수 아마 김수지선수 남친이 한화선수인거 같아요 ㅋㅋㅋ
OOOO김연경 진짜 국보급 선수다.. 헉 안산출신이었네..
OOOO김연경선수 넘 멋있어 반했어ㅠㅜㅠㅜㅠㅜㅠㅜ
OOOO여다배구 김연경 선수 멋있어 ㅠㅠㅠㅠㅠㅜ
OOOO아 김연경 선수 내 볼도 쓰담쓰담 해줬으면 좋겠다 ...///////
OOOO김연경 선수 졀라 멋있어
OOOO김연경 선수 조낸 멋있다.
OOOO일일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출연 중인 변정수누님이 김연경선수 닮았다고 느끼는건 나뿐인가?
OOOO 어제 일본과 경기,오늘새벽에 월드발리볼 중계로 복습했는데 김연경선수를 킴욘쿙,이라고 ㅎㅎ드럽게 말 몬하네 하면서 봤어요 ㅋㅋ오늘 카자흐스탄경기 여자 해설자는 김연경선수랑 한쿡팀 말만하다끝냄요.오늘도 구훗 #내힘까지 가져라 #김연경 만세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soul_music2
OOOO여자배구 리우올림픽 예선 4차전에서 김연경 선수는 오늘도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줬다. 쉬라고 빼줬더니 닭장에서 열혈응원. ㅎㅎ 코트안에서나 밖에서나 에너지 넘치는 선수다. #김연경 #여자배구
OOOO김연경 선수 신났네요..ㅋㅋ(쟤가 또..ㅋㅋㅋ <이런느낌
OOOO김연경선수 벤치 들어가고도 카메라에 한번씩 잡히는데 한번은 춤추고 한번은 응원율동하고 있음 넘 씐나이쎀ㅋㅋㅋㅋㅋㅋ
OOOO 역시 한국선수이름 발음하기 힘드신듯ㅎㅎ나도 한국사람 영문이름 잘 못읽는다.그래도 월드스타 김연경은 좀 익숙하실텐데 발음 좀 잘 부탁드려요~ 카자흐스탄 찾아봤다,어마 큰나라네..그동네 사람들도 한국 어디붙었나 찾아봤겠지?이 너른세상
OOOO어제 한일전을 보는데 김연경의 팔보호대에 태극기가 있는 것을 보고 선수들 모두 그럴 줄 알았는데 김연경만 그렇다. 국가대표로서의 자부심을 보여주는 것 같아 기뻤어.
OOOO 왠지 배구 선수 느낌 났었는데 김연경이라고 아나
OOOO김연경 선수 데뷔 입단한 팀 이름이 '핑크스파이더스'...
OOOO김연경 선수는 거의 매번 블로킹 3명을 앞에 두고도 멋지게 뚫어내고 있습니다*^^* 역시 세계 최고의 공격수입니다^0^
OOOO 솔직히 김연경 김희진 캐리,,,,,,ㅠㅠ 너무 좋다 우리나라 여자 배구 선수들 사랑해요 제가 많이♡♡
OOOO암튼 ㅊ최고다....블로킹도 좋았고 서브도 희진군이 탄탄하게 넣어줬고 김연경 선수는 말이 필요없음
OOOO김연경선수 너무 좋아해~~😍😍 앞으로도 화이팅 💪💪💪 응원할게~~😊💕💕 #バレーボールOQT #한일전 #한국 #일본
OOOO와 배궄ㅋㅋㅋ 2세트까지 보다 껐는데 이겼네 ㅠㅠㅠㅠㅠ 김연경 선수가 서브득점 하는 거 까지 봐쓴데... 내가 보면 질 거가태서.... 크... 역시 연경갓...
OOOO김연경에겐 특별한 것이 있다. 내 배구 인생 20년에 저런 선수는 본 적이 없다.
OOOO 김연경 선수는 물론 김연경 선수의 대각은 이번 세계예선에선 박정아 선수인걸로~ ㅎㅎㅎ 김희진, 양효진 잘 했고, 큰언니인 이효희 세터의 경기조율도 좋았고, 이정철 감독님께서 모두 칭찬해주시고 싶다는 말이 옳으십니다.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b046125
OOOO 김연경거만 기록으로 봄여. 므르브도 한국선수 경기만 보고 느바는 골든스테이츠만 봄
OOOO 헐...김연경 내 최애선수이뮤ㅠㅠㅠ
OOOOㅋㅋㅋㅋㅋ몰ㄹ랐는데 여자배구 김연경ㅇ선수 우리학교에서 지원해준ㄴ댘ㅋㅋㅋㅋㅋ원곡ㄱ클라스..
OOOO 김연경 선수 응원원합니다!
OOOO 아직 6경기 남았습니다. 이탈리아전 패배는 잊으시고 네덜란드전 준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말입니다(김상중 Ver.) 이탈리아보다 네덜란드가 더 껄끄러운데... ㅠㅠㅠ 키는 김연경 선수와 대각을 이루는 선수입니다.

여자배구


OOOO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세계지역 최종예선전 경기에서 베스트 레프트로 선정된 김연경은 여자 배구를 지배하는 만큼 그녀의 타점 높은 공격력과 스파이크가 한국 여자배구의 주력을 담당하고 대한민국 여자배구의 마이스터로 평가받고 있는 배구스타입니다.
OOOO참고로 한국여자배구팀과 태국여자배구팀이 서로 친해요. 김연경이랑 한선화인가? 그분이 태국에 와서 태국여자배구팀과 함께 여행 다닌 적이 있어요... #VolleyballOlympics2016
OOOO어제 여자배구 김연경, 일본 코트에 공을 찍어 내리더군요...완전통쾌...일본 구름관객 싸늘
OOOO여자배구 리우올림픽 예선 3차전 대 일본전. KBS2에서 7시5분 생중계 예정 일본 현재 2승으로 예선전1위. 대한민국 1승1패로 3위중. #김연경 #여자배구
OOOO수준 떨어지는 프로야구는 온갖 채널서 다 중계하더만, 올림픽 예선 여자배구는 왜 중계방송 안하냐? 여자배구계의 메시 김연경이 나오는데, 어디 애들 장난같은 야구중계질이여
OOOO여자배구 2016 리우올림픽 예선 2차전 네덜란드 3:0으로 제압 어제 경기 이탈리아에 3:1패. 현재 1승1패 #김연경

한국


OOOO김연경 주장' 한국 女배구, 그랑프리서 진격의 신호탄
OOOO한국 태국 2:3 한국패 태국애들이 김연경 인스타에 고맙다는 댓글 행렬 조롱이 아니라 진짜 감사해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태국전 이겨야 한다고 한거다 지면 져준거처럼 보일거라고 경기를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OOOO한국 태국 2:3 한국패 태국애들이 김연경 인스타에 고맙다는 댓글 행렬 조롱이 아니라 진짜 감사해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태국전 이겨야 한다고 한거다 지면 져준거처럼 보일거라고 경기를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가능한 일인가져준다는것 모르겠다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Barrett_S2
OOOOㅇㅇ 김연경은 한국 배구계가 아니라 그냥 배구계의 사기캐임
OOOO김연경은 연거푸 서브 에이스를 꽂아넣으며 네덜란드 리시브를 뒤흔들었다. 한국은 김연경의 서브 때 6득점 하며 8-5로 전세를 뒤집었다.
OOOO한국은 전날 이탈리아전 패배로 인한 부담감 탓인지 1세트 초반 경직된 플레이 속에 2-5로 밀렸다. 분위기를 돌려놓은 것은 김연경이었다.
OOOO한국 배구 언제까지 김연경만...ㅠ

배구


OOOO배구 보는데 김연경 역시 멋있다...
OOOO배구 한일전 풀로 봤는데 와 김연경은 진짜 지배자구나 블로커 세명이 붙는데 그 위에서 그냥 툭 때리고 유유히 돌아서는 모습이 너무 황홀하다
OOOO내일 배구는 이효희가 다른 애들을 얼마나 많이 활용하느냐가 관건인 듯 김연경 몰빵만 하다가는 수 읽혀서 블락 내지 디그 반복, 연경이 체력고갈로 자멸해서 직전 시즌의 불쌍했던 헤일리와 인삼꼴 나는 거임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ladadgers
OOOO오늘 배구 김연경이 일본 개발라주면 좋은데
OOOO오늘 현재 여배는 인삼공사 배구 하거 있습니다. 헤일리만 김연경으로 바뀜

양효진


OOOO우와 김연경 양효진
OOOO김연경, 양효진, 김해란, 이효희, 김희진이 빠지니 리시브고 디그고 공격이고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된 게 없던 경기였다.
OOOO오늘 페루한테 지나했다 뭔가 졸전같았지만 황연주 양효진 배유나 김연경이 아작내버려서 3-1로 이겼다 1세트 패 2~4세트 승
OOOO김연경 황연주 양효진은 갠적으로 보물...
OOOO 진짜 김연경 7에 양효진 2...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MINGSUKE
OOOO양효진 김연경 투블록 무섭다.

일본


OOOO 벨런스는 일본이위라 ㅜ 김연경급한명더있으면개꿀인데 ㅋㅋ
OOOO김연경 찍는 일본 대포들 ㄷㄷ

올림픽


OOOO 우선 리우행 티켓을 획득한 김연경 캡틴을 비롯한 14인의 낭자들에게 박수 짝짝짝! 마지막 도미니카공화국전까지 유종의 미를 거둡시다요. 4년전 런던의 감동을 리우에서도 이어가고요. 올림픽에선 태국전…
OOOO 우선 리우행 티켓을 획득한 김연경 캡틴을 비롯한 14인의 낭자들에게 박수 짝짝짝! 마지막 도미니카공화국전까지 유종의 미를 거둡시다요. 4년전 런던의 감동을 리우에서도 이어가고요. 올림픽에선 태국전 같은 역전패는 앙~대요!
OOOO김연경이 멋있는건 혼자 잘하는게 아니고 팀을 강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축구같은 종목에도 스타가 있었지만 월드컵이나 올림픽에선 늘 성적이 별로라 외국리그에서 뛰어서 우리끼리만 띄워주는거구나 싶었는데 김연경은 진짜로 잘하고 잘하는 법을 알고있는것 같다.

네덜란드


OOOO페네르바체에서도 그랬지만, 네덜란드전을 보며 역시나 그녀에게 빠져들다. 아. 네덜란드 감독을 보며 반갑고 웃기고. 그 감독 터키리그에서 김연경팀한테 리그우승, 컵우승 다 내줬어야 했는데. 것도 다 역전패. 물론 mvp는 연경.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thatisnotforyou
OOOO구이떼디가 터키리그에서 김연경을 괴롭힌다면 국대로 넘어오면 김연경이 구이떼띠 발목을 잡아버림. 전에 독일감독일때도 그렇고 네덜란드 맡으니까 또 잡히고ㅋㅋㅋ아 나 너무 신나서 죽겠다 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김연경님 있으면 못이긴다 아무리 가벼워도... 터키의 김연경님 저 뒤에 있네 .....

멋있다


OOOO김연경 너무 멋있다...
OOOO김연경 너무...너무멋있다...진짜.....아니.........멋있단말론 부족.......아....더좋은표현이필요해.....아아........

마지막


OOOO아 진짜 김연경 선우 마지막 세트에 블록 세명 제친 스파이크 진짜 최강 존멋ㅠㅜㅜ그리고 넘 흥분해서 이름 못들었는데 라인 아슬아슬하게 때려박은거 진짜 넘 멋졌음ㅠㅠ 다들 진짜 넘 멋져오ㅠㅜ

김연경


OOOO이제, 나는 우리의 첫번째와 두번째 만남을 얘기해야겠다. 너의 세계와 나의 세계는 본질적으로 서로 닫혀있다. 자아와 타자의 간극이란 그런 것, 누구의 탓도 아니다. -김연경, '「우리는 헤어졌지만, 너의 초상은」그 시를 찾아서'
OOOOLet's draw Kim :) #김연경 팬아트 #kimyk10 #fan art #kim yeon koung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gptjs678716
OOOO김연경 คิมยอนคยอง
OOOO김연경🙆🏻💕
OOOO 김연경 사랑해
OOOO김연경의 벼룩시장 시작합니다...
OOOO 그리고 어떤사람은 은퇴하고 결혼해서 김연경닮은 딸 5명나아서 키워라 국가적 인재다하는데...ㅎ 진심 뭐인지 모르겠다 이인간들 노이해다
OOOO김연경 진짜 멋지다 장난 아님.😍😍 이번에 꼭 금메달!!!아자!!😤😤
OOOO김연경 วันนี้วันของคิม ^^ #วอลเลย์บอลหญิงโอลิมปิก2016 #KimYeonkoung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imoom148
OOOO김연경 เต็ม TL แอร๊ยยย!!! &฿€%™^รัก %™*/d/_;_+; 사랑해#::?)_!):;
OOOO 아 하 ㅋㅋ 그니깐요 ㅋㅋ 김연경 세계적으로 팬엄청 많은듯 움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OOOO 김연경은 좀 쉬어야 합니다 ㅠㅠㅠ 매번 김연경 찾기도 이제는...
OOOO김연경님 사랑해요💕💕
OOOO감사해 김연경 :) #วอลเลย์บอลหญิงโอลิมปิก2016
OOOOเจ้คิมมมมมม 김연경
OOOO사랑해 김연경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mollyj__
OOOO#김연경 은 진짜 월드 클래스 축구로 치면 메시나 날두급 ㄷㄷ
OOOO김연경 넘 멋짐....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프로듀스101 LIVE] 강시라, 김연경, 박세희, 성혜민, 황인선 - My Best"
OOOONO NO NO NOT TODAY. STUFF BY 김연경! #FIVB
OOOO역시 김연경
OOOO김연경 쵝오!
OOOO#김연경 #미군탈영 #라디오스타 #이효재 후기 올렸어욤 ~ 능력자 트윗 발견 +_+ 구글 트위터 쾌쿠로멘스 검색 ㄱㄱ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eulchoree1205
OOOO단지 나에게 일어났다는 그 이유만으로, 그것은 유표(有表)가 되고 나를 난도질하는 것이다. 이 엄청난 괴력 때문에 나는 이것을 경멸하고 싶어한다. -김연경, '「우리는 헤어졌지만, 너의 초상은」그 시를 찾아서'
OOOO김연경 풀메하고 나와서 보기좋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영이는 공격수로서 키가 넘 아쉽다... 김연경처럼 될 수 있는데 ㅠㅠ
OOOO김연경은 최고고 박그네는 최악이여.ㅎ
OOOO김연경ㄷㄷㄷ
OOOO김연경~🇰🇷💕💫
OOOO김연경.. 진짜..b
김연경 선수 여자배구 한국 배구 양효진 선수는 일본 올림픽 예선 네덜란드 sorazun
OOOO내 인생 가장 큰 자부심 : 김연아와 김연경 꼬꼬마 시절부터 덕질함.
OOOO김연경은 무슨 치트키도 아니곸ㅋㅋㅋㅋㅋ
OOOO와 김연경..ㄷㄷ 박정아도 잘하더랑
OOOO승리의 수훈갑은 김연경(터키 페네르바체)이었다. 김연경은 경기의 흐름을 뒤바꿔놓는 강력한 서브는 물론 고비 때마다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며 대표팀에 소중한 승리를 선사했다.
OOOO이정철감독 김연경이외에 공격루트로도 공격전개 한다면서 근데 오늘 거의 김연경 몰빵이더라
OOOO김연경 버스기사네 ㅋㅋㅋㅋㅋㅋ
OOOO김연경 목소리 더 굵어졌어 ㅠㅠ
OOOO코트위에 11명이 전부 김연경만 쳐다보고 있음 ㅋㅋㅋㅋ
OOOO김연경발리내.짓다
OOOO김연경 박수만 치다 끝나는거 아니가 ㅠ
OOOO우리 대표팀 레프트가 김연경 빼면 이재영. 박정아. 강소휘. 이소영.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읍읍읍
OOOO김연경 몰빵이 컨셉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