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박동희 노경은 기사 구단이 인터뷰 두산 그나저나 어쩌다가 벼락맞아라 물에 양반이었는데


노경은


OOOO박동희의 노경은 인터뷰를 보고 느낀 것. 1. 어찌됐건 노경은의 멘탈은 꽤 불안정하구나. 그의 말을 그대로 믿는다해도 시종일관 프론트에 질질 끌려다니며 선수생명까지 그들 하자는대로 내맡겼다는 건데 이 해명은 오히려 그의 멘탈에 대한 의심을 부추김
OOOO노경은 인터뷰...짠하다.. 박동희기자까지 싸잡아서 욕을 먹고 있네... 원래도 두산 프런트 싫었는데 더 싫어졌음
OOOO박동희는 또 노경은으로 클릭수 벌어먹었는가
OOOOㅋㅋㅋㅋ 노경은이고 박동희고 양심 진짜 눈꼽만큼도 없네. 박동희씨 대체 그 구단이 '나쁜친구들'언급한 기사가 어느신문사 어느기자의 기삽니까? 최근 기사 다챙겨봤지만 본적 전혀없는데 그 기사, 구단이 노경은 매도한다는 기사는 당신입에서만 나와요.
OOOO노경은 박동희 기사 내려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 ㅁㅊㄷㅁㅊㅇ
OOOO [박동희의 야구탐사] 노경은 심경 고백 "내가 왜 도망자인가" 출처 박동희 칼럼 |
OOOO헐.... 노경은 터졌네....ㄷㄷ 박동희가 이걸.... 진흙탕이구만
박동희 노경은 기사 구단이 인터뷰 두산 그나저나 어쩌다가 벼락맞아라 물에 양반이었는데 Winter__Bird
OOOO박동희가 노경은 보내버리는 느낌이다~지금이 아니고 다른 팀으로 갔거나 은퇴하고 말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OOOO박동희가 노경은 감싸고 도는거보니 영원히 1군서 볼일 없겠군 핵이득
OOOO박동희는 노경은빠잖아..
OOOO박동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경은 입장 들어 본다면 돌아선 팬들의 마음 돌릴수 있을듯." 감성팔이 들어가네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동희제가 노경은 선수는 못만났지만... 안경현제가 노경은 선수와 통화했는데... 박동희는 구단이 잘못했다 안경현은 2군 안간건 잘못했다 누가 팩트를 얘기하고 있는지?
OOOO박동희 노경은한테 돈 받았냐
OOOO 지금 야시장에서 박동희 기자가 구단에서 말 바꾸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 중간에 구단관계자가 장난친거 같다는 늬앙스가 있는데 노경은도 무언가 잘 못 했겠죠. ㅠㅠ
OOOO야시장에서 박동희가 노경은 얘기중 두산구단의 문제점을 말하다 순간 유민상에 트레이드가 관련된듯 말했네ㅋ 궁금해진다ㅋ
OOOO박동희 저새끼 노경은한테 뭘 받아 쳐먹었냐

기사


OOOO박동희 기사만큼 구구절절 소설이네
OOOO아 근데 박동희도 존나 웃긴게 기사 마지막 문단 잊을수가 없네ㅋㅋㅋㅋㅋㅋ난 무슨 겅듀님 비리라도 파헤친줄 알아쒀
OOOO박동희 블로거님 기사 보고싶어요. 아니 박동희 작가님인가?
OOOO박동희 기사 삭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사가 아니라 엠스플에 인터뷰 동영상이예요.. 박동희가 선수하나 완전히보냈습니다
박동희 노경은 기사 구단이 인터뷰 두산 그나저나 어쩌다가 벼락맞아라 물에 양반이었는데 ggalsamm
OOOO인식/응룡이 못할 때는 선수들이 인식/응룡을 위해 어깨를 희생한다는 식으로 기사 쓰던 박동희부터 시작해서.... 후(.........) #이하생략

구단이


OOOO여제 야시장 김태균 부진에 대한 박동희기자의 처방. "구단이 정상적인 구단이 되면 됩니다. 비정상적인이기 때문에 모든 선수들과 팬들도 고생한다"

인터뷰


OOOO박동희가 진짜 찔려서 내렸으면 네이버가 아니라 엠스플에서도 삭제했을거다. 근데 같은 인터뷰 올라온 엠스플 뉴스에는 있다?! 그럼 누가 삭제하라고 한 거다?!
OOOO 박동희랑 진한 인터뷰를 했네요
OOOO 박동희 인터뷰 나왔는데. 결론은 나는 억울하다 이런거네요 ㅋㅋㅋㅋㅋ

두산


OOOO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동희 두산 디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타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OOOO그나저나 조선일보 한현우 하면 90년대에는 문화판의 박동희(...)(좋은 의미에서나 나쁜 의미에서나)로 유명한 양반이었는데 한 20년 지나니 어쩌다가 사람이 저렇게 됐나 모르겠다. 고인 물에 계속 담겨있으면 역시…
OOOO그나저나 조선일보 한현우 하면 90년대에는 문화판의 박동희(...)(좋은 의미에서나 나쁜 의미에서나)로 유명한 양반이었는데 한 20년 지나니 어쩌다가 사람이 저렇게 됐나 모르겠다. 고인 물에 계속 담겨있으면 역시 같이 썩는 것인가?

벼락맞아라


OOOO박동희 저 블로거 색히가 주제를 모르고 메이저 해설하는 것도 모자라서 노캥 얘기를 왜 하는데? 벼락맞아라
OOOO박동희 벼락맞아라

맨날


OOOO박동희 맨날 지가 엠바고 깨면서 지금은 때가 아니다 드립 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동희는 맨날 저렇게 다 아는거처럼 하면서 구단까는구나 ㅋㅋㅋ

야시장


OOOO 야시장 보시고 박동희 고소하세요

박동희


OOOO#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이름:박동희 나이:25 키:175 몸무게:키에서 -100을 해 발사이즈:290 혈액형:B 직업:학생이다가 아니다가 학생이다가 좋아하는 음료:오렌지 주스 생일:2월8일
OOOO 박동흰데 김동희라고 써서..농이었습니다~~ㅋㅋ
OOOO전에도 말했지만 박동희는 항상모든걸 알고있고 심지어 노갱의 에이젼까지 공개해버림ㅋㅋㅋㅋ
OOOO박동희한테 놀아난거 같아 더 기분나쁘다
OOOO박동희 쟨 야구계의 암적인 존재다 진짜 둘이서 손잡고 꺼져
OOOO 박동희라 파울 ㅋㅋㅋㅋ
OOOO박동희기자가 야구선수 한명을 확실히 보냈구나. 이제 진짜 은퇴 해야 겠구나.
OOOO하필 오늘 김성근 감독 복귀다?? 박동희 블로거야??
OOOO박동희 스~~읍...최희섭 스~~~읍...한명재 덜렁 뻥카방송...역대 최악 조합...
OOOO 오우 박동희 왓더.....
OOOO박동희 ‘또 다른 수혜자’ 의느님이라 불리는 자들
OOOO난 박동희가 싫은데말야.
OOOO먼 옛날 이광용의 옐로우카드 방송에서 이광용프로야구 원년 투수 골든글러브 수상자는? 박동희박철순? 한준희OB에 황태환이라는 선수가 수상한 걸로 기억하는데 그 선수는 블라블라블라 정답은 OB의 황태환
OOOO 한준희는 최초의 노히트 노런을 맞추는데 박동희는 틀렸다는 얘기도 유명하죠 ㅋㅋㅋㅋㅋㅋ
OOOO한명재-양준혁-박동희 중계하면 소음공해 쩔듯
OOOO주간야구만 계속 본방 시청했는데 박동희 개소리 어디만큼 하는지 궁금하긴 하다
OOOO사실 감성글은 박동희가 잘 쓰지. ㅇㅇ 인정.
OOOO박동희 넌 어디 나와서 말을 하는 게 아니라 쓰는 사람 아니냐
OOOO박동희 성형전 후, 이렇게 달라질 수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