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보고싶다구


OOOO강시원 보고싶다구ㅠㅠㅠㅠㅠ
OOOO강시원 보고싶다구ㅜㅜㅜㅜㅜ 나도 너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

선배


OOOO댄스부 선배 강시원
OOOO강시원 <- font="">

화이팅


OOOO 감사합니다!! 세븐틴 화이팅 강시원 화이팅!

김민경


OOOO김도연 임나영 김민경 강시원 등등 키큰애들이 글루 고등어 옷 입은거 상상해봤는데 음 나뮤만 입으세요
OOOO강경원랑 김민경 결혼해서 얼굴로 딸낳으면 강시원 태어날거같음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Kangcool__

서치용으로


OOOO 그렇군요 미모가 출중하길래 눈여겨보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야겠군요... 덕질에 유용한 조은 정보 감사드려요ㅠ 더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덕후 서치용으로 이름 좀 쓰겟습니다 강시원 강시원 강시원)

강아지


OOOO아 강시원 목소리, 웃음소리 너무 사랑스러워서 미친다 진짜.....정말 아.......난 왜 강아지 아니냐...난 왜 코코 아니냐......

겨우


OOOO나영 흙빛의 절정은 쎄마넴 때 입니다,, 리드자가 되어서 링게루 두번맞고 흙빛이 되어서 강시원과 강미나 의지하여 겨우 살아갔던 그때 그 흙빛나영,,

하라고


OOOO 강시라 말고 강시원을 보고 싶어 하라고

조앗을텐데


OOOO강시원 식되고 좀 더 마니 보여줫으면 조앗을텐데.... 너무나 아쉬움

먹던


OOOO 저어 스무살 강시원이라고 합니다~ 듣고 먹던 바나나 삼켜버림

같은팀을


OOOO얼굴과 립색이 흙빛인 사람이 놀라는 방법,,, 같은팀을 두 번이나 한 강시원의 증언으로는 "나영언니는 놀라도 입만 벌어져요" 였습니다..

업다고


OOOO엠넷 쒸발련들아. 강시원 왜 더 않보여줫냐고. 소속사 업다고 무시하냐

강시원


OOOO 강시원
OOOO 딸래미 강시원
OOOO강시원 몇살인데? 난 한 스물여덟쯤 되는줄 알앗지
OOOO갑자기 강시원 보고싶어서 눈물날거같아
OOOO강시원 좋다 뭔가 에코레즈의 기운이 느껴짐 왜일까?
OOOO강시원 예쁘니까 더 보여줘....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MAS_PRIVATE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Kangcool__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Kangcool__
강시원 보고싶다구 선배 화이팅 김민경 입으세요 서치용으로 딸낳으면 강아지 겨우 하라고 noonting_bo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