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너프


OOOO6.11 패치 보면 에코가 죽고 마오카이도 살짝 너프 당하고, 킨드레드 죽고, 아지르 죽고, 잭스 꺠알 버프, 라이즈 너프, 일라오이 개편 이런 느낌이네
OOOO 골5 찍은거도 킨드레드 꿀빨아서 찍음ㅋㅋㅋㅋ pbe에선 빅너프 준비중이던데... 그래도 궁 유틸때메 2티어 이하로는 안내려갈거라는 의견이 대부분ㅋㅋㅋㅋ q5렙기준 딜 45까이긴 하는데
OOOO킨드레드 너프먹어도 쎔
OOOO킨드레드는 팔다리 성장판 자르는데 니달리는 손톱 깎냐곸ㅋㅋㅋㅋㅋ 및ㄴㅋㅋㅋㅋㅋㅋ 니달리 너프 좀 ㅠ
OOOO#LOL 5/23 PBE 패치 버프 탈리야 너프 애니비아, 니달리 조정 킨드레드, 일라오이, 스웨인, 벨코즈 킨드레드 - 패시브 의존도 증가 스웨인 - Q 소폭 롤백, R 회복량 너프 벨코즈 - Q 상향, R 앞뎀 너프, R에 패시브 쌓임.
OOOO 오-케이 딱기다려라 진짜 킨드레드 너프전까지 넌 맞을줄알아

니달리


OOOO# 나르의 일기 오늘은.. 조금 늦게 썼다.. ! 킨드레드와 같이 별들을 보았다! 밤하늘에 반짝이는 불빛들을 보니 무엇인가 기분이 좋았다 그러고나서 니달리를 만났는데 쿠몽구 정글에 장난친것은 아직 모르는듯 하다! 다행이다.. 후우..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cladmalk
OOOO......? 니달리, 아지르의 포킹조합도 꺼냈고, 상대가 마오카이-킨드레드-브라움이라는 이니시와 거리가 먼 픽인데 거기서 애쉬?????
OOOO한국가서 니달리 킨드레드 앨리스 그브만 잡아야지~~!~!

갤럭시


OOOO아 갤럭시 킨드레드 뭔가 애매해.. 별로 안예뻐...
OOOO킨드레드는 그림자 불꽃도 이쁘고 이번에 나온 슈퍼 갤럭시도 이쁘다.. 늑대가 따라오는 그 움직임이 오로라 빛 같아서 ㅠㅠ
OOOO아 미쳤다 킨드레드 슈퍼갤럭시..핰핰 기다렸는데ㅠㅠ 로그인화면뜬거 보자마자 사버렷...
OOOO슈퍼 갤럭시 킨드레드 바로 질렀다
OOOO슈퍼갤럭시 킨드레드가 드디어 나오셨구나아아~
OOOO어 수퍼 갤럭시 킨드레드 나왔네 사야지
OOOO드디어 갤럭시 피즈하고 갤럭시 킨드레드가 나오시고 말았다... 이것은 내일 시험 끝나고 핥으라는 계시일 것이다...
OOOO엇 나왔네 슈퍼갤럭시 피즈, 킨드레드
OOOO슈퍼갤럭시 시리즈 킨드레드 귀환 모션

패치


OOOO 그럼 아직 출시 전인거 아님? 피즈 쉬바나 킨드레드 묶어서 나오는데 내 기억으로는 롤 패치일 내일 아닌가 다음 패치 때 나올 듯
OOOO킨드레드 관짝 패치함??????

벨코즈


OOOO알렉스 루이 암스트롱 4차 캐스터 츠네모리 아카네 시미즈 키요코 <-new font="">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rhdalswn01

늑대는


OOOO아 킨드레드 마마루사로보고싶다 양이 마마고 늑대는 루사
OOOO# 나르의 일기장 / 오늘은 킨드레드를 만났어어 ! 늑대는 뭔가... 무서웠지만.. 재미있었어.. ! 양은 성격도 착하고.. 예쁘기도 했어어.. ! 그럼 오늘 일기 끝.. !
OOOO 킨드레드 ! 늑대는 왜 몸이 없는거야.. ?

목소리


OOOO킨드레드랑 진 목소리 녹을것 같다.. ㅠㅠ 환상적이야
OOOO킨드레드 q쓸때 핫,이런 소리내는거 넘좋다 킨드레드 목소리도 좋고 허벅지도 좋다 나 변탠가 ..
OOOO밀콩님이 킨드레드에 매력에 빠지신거 같다...킨드레드 성우 목소리 진짜 예쁘죠..플레이할때마다 녹아요...
OOOO킨드레드 목소리 예뻐..

애쉬


OOOO롤 애쉬/소나/킨드레드/럭스/룰루/시비르/이렐리아/에코 마비노기 피네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저는 탑 미드 제외하고 다 가는것... 같아요 정글쉔, 킨드레드, 뽀삐, 쉬바나 서폿나미, 소라카, 소나, 카르마 원딜애쉬, 트리스타나, 케이틀린, 징크스

피즈


OOOO이번에 피즈랑 킨드레드랑 쉬바나 신스킨 다 사야것다 너무 멋졍
OOOO 킨드레드랑 피즈가 채고십니다<<
OOOO피즈:(이즈리얼의 큐 다맞음) 킨드레드:저러니까 마스터지

일기


OOOO# 나르의 일기 오늘은... 킨드레드랑 소원을 걸고 내기를 했어어.. ! 아쉽게도 지긴했기만... 그리고 노틸러스랑 늑대가 친 .. 개그는 재미없어어 ! 다시는 치지마아아... ! 그리고.. 킨드레드는 좋아하는 사람이 없나봐.

이쁘고


OOOO킨드레드 이펙트도 이쁘고 캐릭터도 이쁘고 조곤조곤 속삭이는것도 이쁘고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Logicalspace

이쁘다


OOOO킨드레드 넘이쁘다
OOOO 하핫 감사합니다. 킨드레드를 이쁘다 하시는 분은 다 착합니다.

싶은것이냐


OOOO네놈들은.... 그렇게도...그렇게도 이기고 싶은것이냐! 그렇게까지해서 킨드레드를 몰아내고 싶은것이냐...! 용서못한다.... 결코 네놈들을 용서하지 않겠다!!!! 헌터에 저주가 있으라! 이 프레이야의 분노를 떠올려라!!!!(디어뮈드 톤

죽을때


OOOO 킨드레드 죽을때......
OOOO킨드레드 양 죽을때 너무 허무한 소리라 좋은거라고 ㅠㅠㅠㅠ 허 ㅠㅠㅠ

한강포탈타면


OOOO한강포탈타면 킨드레드랑 데이트할수잇읍니가?????
OOOO 하 킨드레드 너무좋다 한강포탈타면 만나게되겟지

성우


OOOO킨드레드랑 히페리온 성우 젠야타 성우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스킨


OOOO 이뻐 신스킨? 그 킨드레드

킨드레드


OOOO 난 원래 원딜러여서 그런지 킨드레드가 쉽더라구
OOOO임페리우스 킨드레드 아우렐리온솔 자리야 페리도트 가넷 슈가 또잇ㅅ나(흐린눈)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크으으으으으으으 쓰레쉬 요즘 안보임... 킨드레드는 보이는데 넘 비싸...8ㅁ8
OOOO 킨드레드의 순수함 안에...
OOOO 킨드레드의... 허벅지 깊은..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Logicalspace
OOOO 헉.. 킨드레드 허벅지 안에 싼다...!
OOOO 킨드레드 안에다가요?
OOOO아조씨, 어디가요?! -뽀삐가 날린 킨드레드를 갱플랭크 궁극기로 마무리-
OOOO26. 킨드레드는 죽음을 상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림자군도 챔피언들과 사이가 좋지 못합니다.
OOOO킨드레드 완성했다
OOOO킨드레드 템트리나 정리해보자
OOOO 전 탱커는 안맞아요... 때문에 롤에서도 탈론이나 진이나 킨드레드같은걸 즐겨했죠.
OOOO 님 진정하세요 저는 킨드레드를 욕하지ㅜ않았어요 챔피언은 내 최애란말이야
OOOO 올ㅋ 킨드레드!! 형님 여우 좋아하는거 아니었나여 테르나나 떼르나나
OOOO 킨드레드…!
OOOO킨드레드는 솔직히 동인지 때문에 존재하는 챔이지…
OOOO킨드레드 일본어 VO 심장폭행
OOOO마성의 킨드레드....
OOOO 그럼 나르는 한숨 자고올께에 이따가 보자 킨드레드으 ..!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RAKUROBIT
OOOO 킨드레드 ! 내일은 시간도 많은데 .. 뭐 할꺼야아 ?
OOOO 시간이 되돌아 와서 오늘도 나르가 왔어 ! 안녕 킨드레드으. !
OOOO 아으아ㅏ 진짜 킨드레드 쩔어요 ㅠㅠㅠㅠㅠ 관악기는 누구짘ㅋㅋㅋ 제 최애캐는 진이라고.... 신챔..이라고 해야하나... 나온지 좀 되긴 했는데.... 살인을 예술로 생각하는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거든요..... (울먹) 넘 조아요...
OOOO 킨드레드보고 개놀람 겐지인줄
OOOO킨드레드같은 관계캐짜실분 구합니다 하으읏 킨드레드짱
OOOO 그런가 리신 꾸준한 정글 픽률 1위인데... 요즘 메타에 맞춰서 연습하실꺼면 그브나 킨드레드도 괜찮을꺼같아요
OOOO ㅇㅇ 밴될게 뻔하긴 한데... 킨드레드 그레이브즈 헤카림 이정도?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keep0621
OOOO 킨드레드?
OOOO 우음,,, 어쩄든 나는 킨드레드가 좋아아!
OOOO 킨드레드 넘 재밌읍니다... 갱킹 꿀잼...
OOOO 킨드레드하고싶네요 ㅠㅠ
OOOO 좋긴하지만... 요즘 그레이브즈나 킨드레드 렉사이한테 자주 혼쭣이나서..!!ㅠㅠㅠ
OOOO ! 킨드레드는 좋아하는 챔피언 있어어 ?
OOOO 킨드레드와 약혼했군~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antonio9707
OOOO우리 분식점에 엉덩이 이쁜애 누구지 했다가 순간 떠오른 애가 킨드레드라 ㄴㅓ무 당황스럽네요 왜 얘야
OOOO 킨드레드로 바뀜
OOOO롤최애요..? 킨드레드요...
OOOO 킨드레드급은뭐얔ㅋㅋㅋ
OOOO 크...거의 킨드레드급
OOOO아 그림자불꽃 킨드레드 사고십다...
OOOO 킨드레드 ! 좋은 아침이야아 !!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Yeonu0313
OOOO 렉사이랑 애니비아랑 킨드레드랑 칼리스타도 여캐랍니다!!
OOOO클랜 해체됐어... 가지마 킨드레드 아가들아 흐흑...
OOOO킨드레드나 소나도 상당히 흥미가 있어서 해보고는 싶은데 엄두가 잘 안나네요
OOOO킨드레드 하거싶다
OOOO 아...킨드레드...
OOOO킨드레드가 뭐 딱히 하는게 없어
OOOO드디어 킨드레드 스킨을 살수있어!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entetodundtulpe
OOOO안님은 사실 원딜+탱커 파입니다 (도른 그래서 킨드레드 되게 좋아해여 ㅋ ㅋ ㅋ ㅋ
OOOO킨드레드 하고 싶다. 내일 롤 하실 분?
OOOO 저거 킨드레드에요
OOOO 좋은 밤이에요, 킨드레드!
OOOO비행기 안에서 읽을 책 옥타비아 버틀러의 킨드레드와 채식주의자 중에 고민..... 채식주의자는 한국어로 읽고 영어랑 비교대조하는 게 나을 거 같기도 하고.
OOOO에코를 살까 킨드레드를 살까
OOOO 롤 하고싶어. 요즘 킨드레드가 잘되서.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hyo9812
OOOO 킨드레드 진짜 이뻐서 반해가지고 그렸었거든요 요새 나서스나 아우솔레어쩌고뭐인가? 하는 별자리용도 언젠간 그릴려고 벼르고있어요..ㅜㅜ!
OOOO하 킨드레드 개꿀잼... 난 살았어!!하지만 e삼타를 터트려 뒤늦게 날아간 늑대로 킬을 딸 때의 쾌감...
OOOO 다른 거보다... 킨드레드 가면 벗은 게 너무 좋았어요 저는... 아직까지 가면 벗은 킨드레드 중에서 얘가 제일 이쁩니다.
OOOO 방금판 킨드레드입니다 마지막에 던져서 게임을 힘들게 해서 킨송합니다 게임 재밌었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OOOO킨드레드 설정 5 earth 9 yo
OOOO킨드레드는 언제나 졸잼
OOOO님들 킨드레드 로그인 영상 보셨나요 진짜 배경음.... 진짜 내 취향.....
킨드레드 너프 니달리 갤럭시 패치 벨코즈 늑대는 목소리 애쉬 피즈 쉬바나 22kkim
OOOO킨드레드 양x늑대 물론 여공남수로 컨셉촬영가고싶다
OOOO킨드레드 대사 번역 너무 아쉬운거 딱 하나 북미는 양이 늑대 부를때 무조건 dear 붙인다.. 나의 늑대야? 이러는데 한국은 그냥 늑대얌!!!!
OOOO 맞습니다! 우리모두 외칩십다! 킨드레드다이스키!!!!!
OOOO 흑흑... 저에게 킨드레드 하라고 해주세요! (!?)
OOOO 킨드레드 춤추면... 엉덩이 토실토실...
OOOO 욕먹고 접은 킨드레드 보여준다
OOOO킨드레드는 접는걸로한다
OOOO 저 맨날 킨드레드만해욤
OOOO킨드레드 하고싶다 느그안식처 깔고싶다
OOOO 풀피에 궁쓰기 해서 킨드레드얼굴박고싶다
OOOO세상에서 제일웃김 킨드레드늑대랑 젠야타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zz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ㅁ쟈합니다 킨드레드꿈꾸시길~~~~~~쫀밤~
OOOO킨드레드:우리팀 미드탑 이상해 피빠지고 싸우기 장인임 시비르:어뷰징임? ㄹㅇ 킨드레드:핸디캡주지마라 좀
OOOO ? 킨드레드나 사 놔라
OOOO다리우스+킨드레드 조합ㅋㅋㅋㅋㅋㅋㅋ한타 때 킨드가 궁 켜서 다 딸피 되면 다리우스가 하나씩 대가리 찍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무섭다ㅋㅋㅋㅋㅋㅋㅋ
OOOO킨드레드 넘 낭만젹이야!!!!!!
OOOO킨드레드 해보려했는데 챔이 없네
OOOO킨드레드 한국 음성 넘나 설렌달찌!!!!!!!!!!!!!!!!!!!
OOOO킨드레드 아이디어 핵 조타...... 어뜨케 저런 캐를 낼 수가 있지 대박이얌 로맨틱하달찌...
OOOO킨드레드망상
OOOO와 나 킨드레드도 잘하네
OOOO 네...! 킨드레드 늑대요!
OOOO 킨드레드요?!
OOOOㅏ 킨드레드 진차 이쁘
OOOO킨드레드 ㅋㅋㅋㅋ앜ㅋㅋㅋ이젠 헛웃음만 나온다
OOOO가면 커미션이라거나 수주 해주시는 분들 있나.... 바드랑 킨드레드 가면 만들어보고 싶은데 손이 호구라...(왈칵
OOOO이판은 킨드레드로 즐겜 하러갑니다
OOOO ㅋㅋㅋㅋㅋ 킨드레드인줄
OOOO 레오나가 기절걸러 얼레 오나? 메라가 오줌싸면 쓰레쉬? 킨드레드는 잇는데 킨드블루는 없나요? 제이스가 요즘 고인된건 죄있으 니까? 하 이제 이런 아재 롤개그 치지 말자 하..
OOOO 탑도 킨드레드로 갑니다(??????
OOOO 헐 킨드레드에가 아니라 킨드레드의 인데ㅋㅋㅋㅋ으앙
OOOO밀콩님 킨드레드 그려오시게 생겼다
OOOO하아 ㅜㅜㅜ 킨드레드 ㅜㅜㅜㅜㅜㅜ
OOOO 킨드레드? 하지만 난 네가 좋은걸 쓰담쓰담 \(˘ω˘
OOOO와 롤 챔피언 보는데 진짜 킨드레드 내 취향....
OOOO 아 킨드레드하고싶다
OOOO아 활캐...너무 좋다... 완전 사랑이야... 한조랑... 킨드레드... 헐...크로스 오버도 좋을듯
OOOO근데 롤처음할때 소나부터해서 뭔가 재미뚝떨어져서 금방접었는데 킨드레드? 걔 걸정너무좋아
OOOO킨드레드 그거 개 좋아보이던데
OOOO롤엔ㄴ 수인이많아서ㅓ참ㅁ조아...이쁨...킨드레드 디자인이 진짜 깡패네
OOOO 킨드레드 연습해서 뜨셈 존좋
OOOO 말구요! 킨드레드 대사가 그렌라간 누구의 대사를 패러디 했는지가 궁금!! 보고와야징..
OOOO킨드레드의 대화는 이런 느낌일까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