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없음


OOOO아 그러고보니 전원일기 사인앨범 잔뜩 있는 와중에 은정이 없음ㅋㅋㅋ
OOOO1 임펄럭이 표수니소연이 경수니소여니 2 박찰떡 3 훈바 투투언니 4 민둥이 5 없음 6 투투언니 슬지언니 7 메리다 소라 8 보라 은진이 9 유진이 10 없음 11 없음 12 토릐릐 은정언니 지아 13 혜주…
OOOO1 임펄럭이 표수니소연이 경수니소여니 2 박찰떡 3 훈바 투투언니 4 민둥이 5 없음 6 투투언니 슬지언니 7 메리다 소라 8 보라 은진이 9 유진이 10 없음 11 없음 12 토릐릐 은정언니 지아 13 혜주 점토쨩 훈바 14 박찰떡 영지 봄이

티아라


OOOO3. 07, FT아일랜드의 천둥. 데뷔 앨범인 Cheerful Sensibility에는 명곡이 두개나 들어있다. 사랑앓이와 천둥.. 뮤비가 정말 말도 안되는 내용이다 ㅋㅋㅋㅋㅋ 티아라 은정분은 보너스,,
OOOO다 모여랏 드루와두루와♧ #은정 #큐리 #지연 #보람 #효민 #티아라 #소연 이는 개인촬영 중😹
OOOO스케줄 전 바다 구경~~너무 좋앙 >.< #티아라 #6아라 #큐리 #효민 #보람 #소연 #지연 #은정 #중국 #하이난
OOOO나 티아라도 엄청 조아햇다 은정이 최애엿음ㅎ.. 오카는 진짜 내취향 적격아니냐ㅡㅡ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Mankool_Eiffel
OOOO#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들어내보자 소녀시대_유리 레드벨벳_슬기 마마무_문별 에이핑크_은지 걸스데이_혜리 아이오아이_세정 티아라_은정 샤이니_온유 비스트_양요섭 빅뱅_GD 더 늘어놓을 최애가 남았지만 일단 10명!!
OOOO[TD포토] 티아라 은정 '지방선거 투표, 가장 중요한 신...
OOOO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캐스팅 당했다가 오디션? 비슷한거 모러 오라고 해가지고 보러갔었는데 담당 언니가 티아라 은정 닮았데서 아 감사합니다.. 했는데 앞에 (성형전)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OOOO달믕 연예인,, 송지효,,, 티아라 은정,,, 장근석,,,

여신님


OOOO은정여신님께서 하차하셨다니..............................................................................................................................
OOOO은정 여신님,,,
OOOO은정 여신님 당분간 못봐서 아쉬운girl ㅠㅠ 진짜 직관 갔을때 화면보다 이뻐서 속으로 백덤블링 한 300번쯤 했다.
OOOO은정여신님....? 여신님?? ㅠㅠ 아아 여신님... ㅠㅠㅠㅠ 여신님을 못본단말이야...?
OOOO은정여신님...ㅠㅠㅠ
OOOO헉ㅠㅠㅠㅠ 은정여신님....ㅠㅠㅠㅠㅠ
OOOO은정 여신님 ㅠㅡㅠ

안돼


OOOO 안돼이 미친자 살은정 말안돼 요율아
OOOO안돼...갓은정...돌아와요ㅠㅠㅠㅠㅠ주륵 이스포츠의 새역사 이곳 상암에서 함께하자면서욧 주륵
OOOO안돼 은정언니 어디가요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yksn36
OOOO안돼,, 은정밈/.....ㅠㅠ
OOOO아 안돼 은정씨
OOOO안돼 은정어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안돼 은정갓 ㅠㅠ

아아


OOOO아아ㅏ~~ ~ ~ 저를 " 동 정 " 하지 마세요 ~ ~~ 으흒ㄱ 깔깔호호 동정~~ ~ 은정 금정~~ 이번역은 금정역입니다 ~~ ~~ ~ ~ ~ ~~
OOOO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은정언니...☆ 썸머 뜻밖의 볼거맄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아 이게 무슨 이별?통보에요....ㅜㅜ 어쩐지 요즘 뭔가 구린내가 나기는 하던거 같기도... 은정님도 힘들게 고민 하셨을 텐데의상보니 엄청 예전부터 그만두시기로 한거 같네요맘 고생 심하셨겠어요 해바라기 처럼 항상 기다릴게요!!
OOOOㅠㅠ 은정아나운서 결국 떠나는구나 으아아앙
OOOO 아아 은정님 ㅠ

매구리


OOOO 21. 은정이 리태 22. 은정이 23. 매구리 워니 24. 25. 리태 26. 아띠 27. 28. 29. 떼띠 30. 다•••
OOOO 11. 12. 매구리 구미 13. 매구리 14. 구미 떼띠 은정이 롱이 리태 15. 뉴요기 16. 다 17. 각과 18. 낙옹이 19. 독보적 김롱 20.
OOOO1. 매구리 2. 각과 3. 각과 구미 모디 떼띠 4. 더긔 5. 낙옹이 6. 겨울 7. 꾸내언니 희밥 8. 은정이 9. 리태 10. 낙옹이

인천공항


OOOO160527 #은정 인천공항 .... 투철한 은정의 인사 본능... 그 짧은 시간 동안 카메라에 잡힌 것만 3번 45도 인사... 걱정과 달리 감기 기운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OOOO160525 인천공항 입국프리뷰 #은정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_YANGSIM_
OOOO160525 #은정 인천공항 입국. Preview. 이 것도 하다보니 습관되네...
OOOO151012 보람 은정 효민 지연 인천공항 입국

지연


OOOO바콩 큐리 죠지나 소연 예미나 효민 빕안나 지연 오찌공 은정

EUNJUNG


OOOO160523 베이징공항 #은정 #eunjung
OOOO160523 베이징공항 프리뷰 #은정 #eunjung
OOOO160303 출발 #은정 #eunjung
OOOO160303 발표회 #은정 #eunjung

소연


OOOO진짜 빡치는게 소연이 사고당하고 은정이 하차당했을때 불쌍하다는 분위기가 조성됬는데 그때 ㄹ년이 트윗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대인배다!!!" 이런 걸 보여주는듯한..
OOOO 성민서 영서 민서 윤아 윋열 반하다 에뜨왈 소연 체나 현울 썸쫑 울울 찐빵 포르테 쫑지 꽃슬 윤슬 은정 꽃열 인마 인팟 주월 피명 열규 쏘 지니 짖 찰떡 열봄 망망님 정열님 규륵 규브 망집 (호칭 생략)

한족


OOOO본인이 뭔소린지 모르겠대서 덧붙임 한족은 국가를 하나 이루고 있는데 연방왕국 소속으로 편입되었는데, 왕정제를 유지하면서 편입됨. 근데 지금 왕위에 계시는 분이 동생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은정대군. 지금은 죽었다고 알려져 있다. 그치만..
OOOO7. 칸비 연방 한족 출신의 소녀. 현재는 중앙지대-센트리얼의 연합 경찰 소속. 한족 치고 피부가 흰 게 꼭 보호받고 자란 공주님 같다. 일부는 현 왕의 동생인 은정대군과 친했던 관계로 미루어 보아 왕가 쪽 사람이 아닐까 추측한…
OOOO7. 칸비 연방 한족 출신의 소녀. 현재는 중앙지대-센트리얼의 연합 경찰 소속. 한족 치고 피부가 흰 게 꼭 보호받고 자란 공주님 같다. 일부는 현 왕의 동생인 은정대군과 친했던 관계로 미루어 보아 왕가 쪽 사람이 아닐까 추측한다.

싶어요


OOOO 혹시 티엔하랑 은정 1,2,3편 수량 남은거 있나요?? ㅠㅠ 얼마를 드려도 구매하고 싶어요!
OOOO 은정님~~ 한주간 고생많으셨어요! 요즘 스트레스가 심하신가봐요....치킨 드시면서 푸셨으면 좋겠어요 가끔 롤챔스 경기보다가 졸다가 은정님 목소리 들리면 잠이 확깼었는데....정말 화면속이든 밖이든 보고싶어요 주말에는 힐링하시길!!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kimbj4444
OOOO ㅁㅈㅁㅈ 은정언니 보고 싶어요ㅠ 은정언니 웃음 소리도 인터뷰를 업업 시켜주는데
OOOO 은정님....벌써 보고 싶어요....ㅜㅜ 마음 같아서는 학교에 찾아가고 싶지만 그러면은 싫어하시니까...잘 지내고 있는거죠? 언제가는 꼭 화면속이 아닌 현실속에서 보고싶었는데...덥다고 너무 얇게 입고 다니시지 마시고 힘내요 서로

은정


OOOO와이지를 탈덕하고싶어도 그동안 좋은정이든 나쁜정이든 다 쌓일만큼 쌓여버리고 항상 탈덕을 생각하면 티져가 한두개 씩나와서 그걸로 버텼는데 요즘은 너무 힘드데 양현석은 빅뱅과 한국빂들을 돈줄로만 보는거같고빅뱅 정규도 안주는데 요즘 YG때문에 너무 짜증난다
OOOO 은정아 사실 이러케 친해질줄몰랏어 다이어트 꼭 성공해서 예쁘게 일본갔다오렴 조만간 보자💚
OOOO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정시리즈는 수량이 남아있으나 통판판매는 계획이 없으며, 오로지 현장판매로만 계획이 잡혀있습니다, 죄송합니다!
OOOO에반게리온 하면 은정이밖에 안 떠올라 ㅋ ㅋ ㅋ ㅋ ㅋ
OOOO은정이 주것서? 외 트이터 않 해?
OOOO낳은정 키운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정아 니 자꾸 알티 하냐 !
OOOO 은정님 체고니가 ㅈㅋㅎㅈ108연성해달란 소리야
OOOO 즈카후지뽀뽀햇으면조켓어😭😭😭😭😭😭앵거어애ㅇ·ㄱ즈카후지넘사랑스러워은정님체고야❗❗
OOOO 그래?????좋은정보다
OOOO 왜 그림 안올려주ㅡ는거에요??????은정은 닐라님을 태그할 의무 있다
OOOO 아 글쿤여... 저도 단챠 에비야 떠서.. 뭐 어쌔신이 암것도 없으니 그냥 키우고 있엇는데.. 좋은정보네여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neversay1204
OOOO 고슬미가 니 못생겼다고 전해달래 은정이언니가 핵극혐이래
OOOO은정언니가 넘 당연하게 말해서 아무생각없이 응이라고 할빤함...
OOOO난 인성쓰레기라서 나처럼되라는말은정말하기싫다..
OOOO 그새끼생각은정사이고요저희아니진정대한민국국민들은저새끼박원숭새끼는정상이아닌빨갱이새끼라고생각하죠똘아이나같으면그냥그러려니하지요
OOOO 화이팅 은정아!!
OOOO 3-1. 사각관계이다. 최민환은 은정을 은정은 이홍기, 이홍기는 교생. 인소의 모든 클리셰를 범벅해 놓은 말도안되는 뮤비ㅋㅋㅋ 건달들이 협박하는데 교생과의 데이트 사진을 뿌림ㅋㅋㅋㅋ
OOOO 예~~~은정이본당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zhoumi_419
OOOO아침에 류언니랑 손잡고 둘이 나란히 자궁경부암예방접종하고 스벅에서 커피마시며 신나게 이야기하다가 인덕원역에서 범계역 까지 걸어서 왔다.집에 오자마자 밥먹고 낮잠 정신 없이 자고 이제 오랜만에 은정이 만나러!!
OOOO『다물어라. 짐의 은정(恩情)을 입을 수 있는 것은 짐의 신하와 백성뿐이다. 그러니 네 놈이 짐의 밑에 굴복하겠다면, 술잔 한 두 개 쯤. 언제든 하사해 줄 수 있다.』
OOOO 보검이오빠그걸은정이한태말해도되요???????
OOOO 극혐이다 은정
OOOO 좋은정보감샤🙏🏻💙
OOOO♡은정나라수진공주♡ ♡수진나라은정공주♡ ()
OOOO세상은 지금 'DNA vs 낳은정' 伊신생아 친권자는 누구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sheephwa
OOOO은정()이는 민수()오빠랑 쭉
OOOO오오 구러쿠나...좋은정보다(끄적
OOOO이곳ㄱ은정말지옥이ㅑㅇ..
OOOO허니얀데레썰ㄹ은정말언제봐도미친거같다넘귀여워서망고님사망
OOOO 탄내갠찬아.... 벌레만 죽일수잇다면.... 좋은정보감샤... 얘네 다 조지고 삶의질을 높이겟어....
OOOO내남자들............ 정말요새행복하다... 이세상은정말살만하구나^^ 옛날부터좋아했던배우도있고요새꽂힌배우도있는데ㅠㅠㅠㅠㅠ켄타로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ㅠㅠㅠㅠㅠㅠ나랑생일똑같음걍나랑운명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은정입니다!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QriPretty
OOOO 마장 자료화면 보여주면서 더 자세히 짚어줘서 넘 좋다 은정언니 못보는건 아쉽지만 흑..ㅠㅠ
OOOO 샤샤샤는 은정이 해야 목소리어울릴텐데
OOOO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도 행앗방이 안파지길래 예전에 했던 행앗방 링크 건져올라다가 그만........ UㅅU)> ㅋㅋ ㅋㅌ ㅊㅋㅌㅊㅋㅌㅊㅋㅌ 은정씨가 보고싶었대요 (딜림으으;)
OOOO ????나니ㅣㅣ 헛ㄱ 핑ㅇ밈ㅁ 좋은정ㅇ보 감사합니다 8ㅁ8!!!
OOOO마감하구 잇었는데 은정씨한테 화상통화옴
OOOO 님아이런트뉫은정말제가너무어무너무너무궁근파니까젭알리츠윗좀헤주시면안될가요
OOOO160527 출국 #은정 by eunchannet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QriPretty
OOOO 오! 좋은정보다 지금주문해야징
OOOO【다물어. 짐의 은정(恩情)을 입을 수 있는 것은 짐의 신하와 백성뿐이야. 네가 짐의 밑에 굴복한다면, 술잔 한 두 개 쯤. 언제든 하사해 줄 수도 있고.】
OOOO남캐굴려여캐굴려....성격은정햇는데말이지요
OOOO여 은정이 자리에서 일어나던 찰나 김 상철 손으로 가로막으며 그녀를 진정시켰다.
OOOO 이렇게 합심해서 무시라니ㅋㅋㅋ 전에 은정언니 이거 먹고싶다한거 기억해서 보낸건데😭😭😭
OOOO 원래 닦아야 하는거야 은정아 ^^
OOOO 은정이 손님업니?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memorytorture
OOOO 어머 은정아 결혼 축하해~ 요아이 결혼을 했구려!ㅎ 예쁘게 잘살아~
OOOO 오호 좋은정보네요!
OOOO ㅎㅎ은정이도 어제 내게 매실주는 어케담냐 물었지 구러나 나는 술은 안담아봤으 ㅋㅋㅋ 소주에 담으려면 좋은 소주를 써야 맛있을것같은 느낌...?
OOOO" 내 이름은, 김 상철. 그리고 붉은 옷을 입은 이 아이는 이 찬미, 그리고 그 옆은 찬미양의 친구인 미리내, 자켓입은 이 사람은 내 집사람인 여 은정 이라고 하네. "
OOOO 오.....좋은정보다 적어놔야짘ㅋㅋㅋㅋㅋㅋㅋ 아넘나 기대되는것....!!!
OOOO상철이 테이블 위에 놓여져있는 컵에 손을 가져가려던 찰나, 자리에서 일어나려는 은정과 맞부딪쳐 그만 컵의 내용물을 쏟아버렸다.
OOOO아니..오늘은정맗행복해...햄ㅁ...뉴짤이..세개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살이끼마쇼우어어어ㅠㅠㅠㅠㅠ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kallandas
OOOO내일은정ㄷ멀료ㅠ피피티랑ㅇ커미숀할거라거
OOOO잘생긴 홍빈 예쁜 은정 그리고 나 ㅋㅋㅋ
OOOO 방구쟁이.,은정님•••
OOOO오늘까지 ㅅㅇ물ㄹ수행 ........ 아 영어수행은ㄴ이제다준비햇는데 ...생ㅁㄹ은정말답이업궂ㄴ
OOOO 오늘은정말갑사드립니다!
OOOO그리고 율그래는... 답은정헤져잇고 너흰게이야
OOOO 대박이다ㅜㅜㅜ은정언니 존나례브나ㅡㅡ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memorytorture
OOOO 오 좋은정보다.. 근데 언제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이라 150은 받는데 갓세븐꺼도 레벨2하기 힘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건정..지...가...아닌니삶을....쉬어가는잠...시동...안애...일씌졍즤.......
OOOO 어어 아마도 낸다면 온리글 아닐까요? 그 삽화넣는 건 해상도랑 맞추고 넣는거 너무귀찬대서 ㅠㅠㅠ 앛앙 저뭐라는거지 이건정ㅇ말 만약의일입니다 참새님회지사러갈개요....
OOOO파닥파닥은정말최고의힐링영화입니다
OOOO오늘밤의 에피소드를 잘 봤습니다💕 또 해주세요 뷔x민재 스페셜 에디션😍 여행으로 뷔오빠가 은정하고 에피소드를...😍😍
OOOO헐 롤챔 인터뷰 왜 동준좌가 해 은정이 어디갓서 우리 은정이 내놔ㅜㅜㅜㅜㅜㅜㅜ
OOOO은정이 없으니까 인터뷰볼맛안난다.... 인터뷰떄만 스포티비 중계해주자.... 행갱아...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NaHyeJin4714
OOOO흠....카일라...싫은건아닌데.... 어쩌다 한번씩 류 닮아서 많은정을 주긴힘들다....
OOOO그래도 은정갓 없이 내 인생은 완벽하지 못해 (오열)
OOOO 우오!!!!좋은정보네요+.+!!!!이제누워서부르면되겠어여!!!!!ㅋㅋㅋㅋㅋㅋ나중엨ㅋㅋㅋㅋ친구들이랑노래방갈때누워서부르면친구들이.....버리고가겠..죠ㅜㅜㅜ
OOOO 호오오 좋은정보입니다!
OOOO집에가고싶다....오늘은정말가자마자잘거야..
OOOO 27 모두다 28 봄이 29 혜주 30 은정언니 그리고나랑아직존대하거나안친한사람들다
OOOO 은정님 은퇴하신다는 소식을 듣고...정말 아쉽지만 2년동안 은정님 보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은정님이 선택하신길 항상 응원하며,어디에서 무엇을 하시든 전 항상 은정님 편이에요. 돌아오는 그날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chhhan_sssuun_
OOOO 은정님 펜화는 우주제일이라구욧..!
OOOO나 진자 은정언니 자기가 본 사람 중에 젤 예쁘다는 거 젤 이해안간다;; 왜냐면 언니는 사람 아니고 요정이잔아,,
OOOO 응 은정이 아니길래 누군가 해서....퍼온 사진인가??
OOOO 혹시 은정님 포모도로 주로 어떤 방식으로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OOOO 와~ 정말 좋은정보네요~ 요즘같이 핸드폰 분실 할 일 많을때 참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OOOO 이건정마류다키만들싶음ㅁ
OOOO 이것은매우좋은정보다 고마워요 뭋피드웨건!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EunChanNet
OOOO .....은정이라니..!!!!!
OOOO" 아 참, 소개하도록 하지. 이 사람은 우리 집사람인 ' 여 은정 ' 이라고 해. 다소 차갑게 보이지만 의외로 정이 많으니까 너무 어색해하지 마. "
OOOO 으...난너무싫어ㅜㅅㅠ...흑흑 얼려먹으면좀낫다는데 시도안해봄 내가아부지의충동구매를 다요리로승화시키는편인데 이건정맑ㄲㄱㄲ손델수없어 근데너무많아
OOOO 그렇죠 사타구니에 얼굴부지고싶은정도시져 ㅈㅅ
OOOO이동욱, 은정 죽음+돋는 칼..다 알았다
OOOO 오늘 여러번설레였다는 캥거루1인!ㅋㅋㅋ 마지막에는 은정이랑 장기하오빠의 멋진리허설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를..."
OOOO 은정아ㅠㅠ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IFNT_V_0711
OOOO 아닙니다저사진속인물은정말제가아닙니다
OOOO 에..!!!! 이런 꿀팁이!!! 앞으로 장전하고 무기바꾸는일 안해도 되겠네요 헐 ㅠㅠㅠㅠㅠ 정말 메르시 유저로서 좋은정보네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OOOO요즘은 아니고 예전에...나르샤 송지은 이청아 떡은정ㅋㅋㅋㅋㅋ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 은정아 맨 왼쪽ㅍ언니 남편이야 인사드려
OOOO오새흔과 송지효 은정 제일 많이 들었음
OOOO 아 요새 도레미 다시 보는데 지낮 재밌더라 오빠도 은정이랑 같이 봐봐
OOOO은정 죽어라 진자ㅠ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F20zBSoqqAFEagf
OOOO아냐 은정아 은정ㅇ는 이 사람 ㅏㄹㅁ앗어
OOOO 우리 은정이 ㅅㅏ량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은정님..!🙊🙊
OOOO 예북왕도마찬가지다.그상황은정~~~말~~~~무안하다덕밍아웃을여러군데하였지만아무도받아주질않았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이님.......ㅠ-ㅠ 님도 손목아푸신거냐고..열매님 안아푼데가어디에요..흐흑...ㅠㅜㅠ 고마어요..좋은정보다..ㅠ(줍줍
OOOO 진행능력은 행갱이가 압승....외모로는 은정이긴함
OOOO용준좌은정이 공부해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kallandas
OOOO 은정아나운서 이름가지고 하던 성희롱도 다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이 최소 제가솔킬내는급..없어요 그런거...
OOOO ㅋㅋㅋㅋㅋ진짜 은정갓없어서 슬퍼ㅠㅠ 근데뭔가새롭긴하다
OOOO은정갓데려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인터뷰 은정짜응 보고싶다
OOOO은정이 데려와!!
OOOO 은정아나운서 빈공간이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기이기 OGN 은정이 없다고 해설진에 의한 청문회를 하냐!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suplytherin
OOOO오 좋은정보다
OOOO 오열 할걸 지난번에 은정이랑 나랑 햄니랑 시그널 보다가 내가 햄니 워!!하고놀래켰더니 은정이방에 있는 상 부실뻔
OOOO 헐 좋은정보다 ㄱㅅ합니다
OOOO ㅋㅋㄱㅋㅋㅋㅋㅋ괜찮아요 한끼 배터지게 먹은정도로는...!!!
OOOO 은정이가 원래 좀...ㅋㅋ 그러려니 하셈여...😅😅😅😅
OOOO ㅋㅋㅋ 토리 괜찮아지면 만나자 은정아.
OOOO아 은정 시러ㅠ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windboy0709
OOOOㅜㅜㅜ수업은정망지루함미다..
OOOO 좋은정보네요ᆢ
OOOO 은정님 안녕하세요.어제 올리신거 봤어요ㅋㅋ제가 드린것도 깨알같이 있어서 감동ㅠ갔을때 이름 기억해주셔서 감동이었는데... 은정님 덕에 매일 힘이나네요.늘 행복하시고 다음에 꼭 다시 봐요^^ https:/…
OOOO 맞습ㅂ니다.. 친구들이랑 가면 꼭 악써가면서 부르고 와욬ㅌㅋㅋㅋㅋㅋㅋㅋ 마기아 그은정~~
OOOO은정 쟤 언제 시마무 치임 란코랑 노노 아녓냐고
OOOO 하지만 은정이처럼 위가 큰 위대한 존재는 어때?
OOOO 응 욘나 막고 십다 은정아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xiaobai_0418
OOOO여신 은정님 왜
OOOO 아 그런가요? ㅋㅋㅋ좋은정보네요😆
OOOO(싸우면서... 좋은정 미운정 다 붙는거래....)(후눈)
OOOO아 그 머냐 그 은정이 그 뭐냐 은성이가 은정이(?)ㄴ대여 은정이는 [신은 있어]입니다(찡긋
OOOO내일의 은정이가 알아서 할거야!!!
OOOO 은정이랑결혼함 ☞인피니트
OOOO 은정님 이대 무용학과일걸여..? 크으 대박이다.. 선배라니...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xiaobai_0418
OOOO이번 롤챔스 섬머 시즌에 OGN에서는 해설진들이 조은정 전 아나운서를 대신해 현장에서 선수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이어질 예정이다.//은정님은 아쉬운데 해설진이 직접 인터뷰하는건 좋은듯
OOOO저녁에 혼자 방에서 있으면 갑자기 낮에 한말때문에 벽치고싶은정있지않음? 지금 내가그럼^^; 입닫고 살자 입닫고...
OOOO앤오님들이야기를들으면...고록파려고했었다는...그런...고록은정말가끔받는다...그리고나는 사랑꾼이라존나잘치인다...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OOOO 아니은정탄신일아니야?ㅋ
OOOO 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하실수있을거에요 나리님은😄정 안되면 커미션 열어주시길~!!
OOOO오오!! 은정님한테 멘션 받았다 ㅎㅎ
OOOO은정언니 이제 안하시는구나..주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xiaobai_0418
OOOO ㄹㅇ 쪼은정 없는 롤챔엔 행갱이가 대장이지
OOOO은정누나 롤챔스 안하노 ㅠㅠ
OOOO은정님 얼굴도 이쁘시고 진행도잘하시고.. 웃는모습에 몇번이나 반했는지 모르겠는데 이제 안나오신다고하니 아쉽
OOOOㅠㅠㅠ은정님ㅠㅠㅠ
OOOO은정아ㅏㅏㅏㅏㅏㅏㅏㅏ허유ㅠㅠㅠ
OOOO 헐! 진짜영? 개나리님 학교에 미인이 많은가봐영... 님 포함 .. 후우,,,, 은정님 학교가 성균관대였나 한양대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ㅇㅁㅇ
OOOO뮈친,,, 은정님..,,,
은정 없음 티아라 여신님 안돼 아아 매구리 인천공항 지연 리태 효민 xiaobai_0418
OOOO아까 낮에 은정이가 자기 치킨시켜 먹을건데 난 안된다고 죽 시켜줄라그래따ㅠㅠㅠㅜ치킨 앞에두고 나보고 죽머그라구ㅜㅜㅜ그래서 시러시라시러!!!그랬음ㅋㅋㅋ결국 치킨 먹었지
OOOO무뭌ㅋㅋㅋㅋㅋㅋㅋ은정이누나와 좀더 mvp인터뷰 햇어야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라쏘기자님 은정님 계악종료된거 플라이선수랑 페이커 선수 넣어서 짤 제작 가능하신가열?!
OOOO 누가 ㅂㄴ를 알티하길래 오 좋은정보다 누구찡2한테 알려줘야지~ 했는데ㅜ누구찐
OOOO은정찡,,
OOOO갓은정님 업스면 누가 ㅇ엠비피 인터뷰하조 ㅠ_ㅠ
OOOO은정언니지(
OOOO은정갓 ㅠㅠㅠ...
OOOO 왘ㅋㅋㅋ완전 죠은정보입니다 빠르개 가족에게 전해드리도록 하지요..!! 감샤함니닷!!!!!!!
OOOO헐..은정언닝..
OOOO아니 은정갓 어디가석여ㅠㅠㅠㅠ 조은정님 셀카도 못받았는데....😢😢😢😢😢😢😢😢😢😢
OOOO으앙 은정갓 ㅠㅠㅠㅠㅠㅠ
OOOO은정이 이대 현대무용과였네 ㄷㄷㄷㄷ 역싣ㄷㄷㄷ
OOOO은정갓 학업이랑 방송 병행하는 거 힘들 거라 생각했지만 넘나 아쉽...😂 꼭 다시 봐요 엉엉 ㅠㅠ
OOOO흑은정여신..
OOOO어쩐지 최근에 자꾸 은정아나님 목소리가 생각나더라~ㅠ 후에에엥
OOOO은정님 가지마 아앙 시무룩..
OOOO헝 은정아나님한테 선물도 드리고 사진도 찍고 하고시펏는데 ㅠㅠ
OOOO으앙 은정아나니뮤ㅠㅠ
OOOO헐 은정님 ....
OOOO 이미 웃고있음.은정이 보기만해도 웃음.
OOOO허우 은정아...오빠좀 웃겨줘
OOOO 은정아 정신 차려 냼쥰이가 슬퍼한다고
OOOO 진4요?침4요? 그 4페 카탈징이 멘탱은 안뜬다고하는거같던데 (저는 탱은정말모룹니다..) !!
OOOO 현도 은정씨도 감기 달고 사네ㅠㅠㅠ
OOOO아..데이터속도너무나느리군🐾🐾🐔🐔🐧🐧🐘🐊🐢🐤🐻🐲🌻🌱🌷🌱⚘😎긴잠에서깨어난내7번째의감각😚😚🤔은정신주놓기인가.. .
OOOO 제목 토게피 넌 내꺼야! 작은 은정이 ?
OOOO 은정이라불러?
OOOO 뭐야? 어디서 여니 얘기하는데? ㅎㅎ 여니랑 은정이랑 붙여놓자;;;
OOOO 은정아 조금 나눠달라고 졸라바
OOOO 은정이 아박ㅅㅈ,,,안째줌 다꾸
OOOO 그럼ㅊ은정이는요?
OOOO 은정아!!! (고래고래) 반갑다!!!!! (🐳🐳)
OOOO 나는 은정이야☺️
OOOO아 파판 집사캐 커스텀하고잇는데 외향은정햇는데 여캐로할지남캐로할지가 제일고민이다..까만피부 핑크색머리 하고싶은데....존예한 여캐인가..늠름한 남캐인가....일단 남캐 커스텀한거
OOOO저닌 덕 수딘 아리 매굴 후드 볶쯍 이드언니 나정언니 리딘언니 욤언니 모디언니 바치언니 비니언니 은정언니 리터언니 한번에써서가져올께욥
OOOO 은정아 니가 10시에원래 전화문자밖에안되다가 갑자기되서 몰폰 신나나본데 너무 나대지말자!
OOOO생일축하해 은정아~ 어느때보다도 행복하고 즐거운 오늘이기를 바래~ 멀리서 전하는 축하이지만 이렇게 사진처럼 마음만은 같이 있어~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럽스타그램 #파리 #프랑스 #생일축하해 #보고싶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