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디어


OOOO노희경 작가님에게 마구마구 존경심이 생긴다. ㅋㅋㅋ #디어마이프렌즈
OOOO한평생 연기에 미치신 분들의 연기가 기대된다 노희경작가님 작품엔 삶이 녹아나다 못해 내깊은 속내의 찔림같아서 뜨끔하는데 디어마이프렌즈 얼마나 또 한국을 뒤흔들고 사람들의 삶을 뒤흔들까...기대된다
OOOO디어마이프렌즈 한다. 노희경 작가 사랑합니다.
OOOO인성형님 여기서도 자까님이셔 ᆢ오늘밤 8시30분 디어마이프렌즈 봐야지 노희경작가님 드라마라괜사분들 다나오셔
OOOO노희경 작가의 <디어 마이 프렌즈>의 인물 소개를 읽었는데, 고현정 역할은 번역가인데, 다섯 살 연하의 (조인성인) 유명 작가와 이전에 뜨거운 사랑을 했고 지금은 출판사 사장이자 편집국장인 신성우와 썸을 탄다고 아,…
OOOO디어마이프렌즈 예고편 보고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경수도 응원하고 !! 검색해보니 노희경 작가님이라니 !! 너무 좋다좋아 ><
OOOO디어마이프렌즈를 나는 꼭 봐야하겠다 내가 좋아하는 분들 다 나오시자너 그리고 노희경작가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150313saboramiD
OOOO요즘 촬영하는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 대하여
OOOO대박사건 진짜 tvn이랑 노희경작가님이 일냈다 #디어_마이_프렌즈 #노희경작가님 드디어 그렇게 쓰고싶어하던 중년들의 이야기를 쓰심!!!! 꼭 본방사수해야겠다 여러분 전도해야지 본방사수하세요!!
OOOO 아니 방금 디어 마이 프랜드 0화 제작스토리에서 노희경작가 인터뷰가 계속 나왔는데 뭐 남자라는걸 의심할 여지가 없었는데 여자였음 2중으로 낚임
OOOO 집중해서 보려니까 끝났어.. 노희경 작가님이 대본 쓴 드라마인데! 다음주에 첫방하는데 오늘 미리보기 식으로 방송해줬어 드라마 제목이 디어 마이 프렌즈 라고 배우 라인업도 대박이야
OOOO노희경작가님 디어마이프렌즈 완전 기대중이다... 출연진분들 대박이야 진짜
OOOO오와 디어 마이 프렌즈 노희경 작가님 드라마였네!
OOOO<디어 마이프렌즈> 노희경작가&출연진이 이런...어벤져스가 따로 없다 완전 기대 기대😍
OOOO노희경 작가의 <디어 마이 프렌즈>의 인물 소개를 읽었는데, 고현정 역할은 번역가인데, 다섯 살 연하의 (조인성인) 유명 작가와 이전에 뜨거운 사랑을 했고 지금은 출판사 사장이자 편집국장인 신성우와 썸을 탄다고 아, 장르가 판타지였구나...
OOOO다음주부터 시작하는 노희경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중장년의 배우들이 잔뜩 나오는 이 드라마를 쓰게 된 동기에 대해 노희경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한다. "내가 감동받은 우상과 일을 해보고 싶었다." 내 우상과 일한다…
OOOO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노희경 작가가 아니면 불가능할 섭외. 노인이야기라는 것 보다 일단 출연진이 매력적이다. 암튼 이번 연휴는 노인 봉양주간. 오늘 저녁부터 시작.
OOOO다음주부터 시작하는 노희경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중장년의 배우들이 잔뜩 나오는 이 드라마를 쓰게 된 동기에 대해 노희경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한다. "내가 감동받은 우상과 일을 해보고 싶었다." 내 우상과 일한다는 것... 멋진 일이다!
OOOO아아 드디어 노희경 작가 새작품💕
OOOO디어마이프렌즈 노희경작가 작품이니 손수건 준비하고 봐야게써

드라마


OOOO드덕은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 노희경작가님 드라마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건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nudl0518
OOOO 오세 지태 민경 뭔가 노희경 작가분 드라마에 나올것깥은 이름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희경씨가 새 드라마를 쓴다고 한다. '내가 사는 이유'에 열광했던 팬으로서 '바보같은 사랑'의 따뜻한 작가를, 그 사람만의 색깔을 기대해본다. 상투적인 재미와 뻔한 스토리가 없었기 때문에 노희경이 달랐던 것이지.…
OOOO어제 우연히 노희경 작가의 새드라마 소개프로그램을 봤는데, 중노년의 베테랑 배우들이 직접 자신이 맡은 인물 소개를 하는 식이었다. 그중 나문희 배우가 맡은 엄마역은 남편.자식수발.시부모봉양 등 모든 희생을 단 한가지 희망으로 견뎌낸다. (+)
OOOO노희경 작가 새 드라마 기대 됨.
OOOO와 노희경 작가 드라마 시작 되는구나. 벌써 재밌다 ㅠㅜ 좋아하는 여배우들 다 나오네(고현정은 글쎄...지만 그녀 아니면 안 될 몫이네) 학 좋아하는 남배우도 다 나오네! 엉엉엉 기대된다 너무너무
OOOO노희경작가의 새 드라마는 나이든 여자들이 많이 나온다. 일단 좋네
OOOO아 세상에 볼 드라마 생겼어 믿고 보는 노희경작가님 배우들도 다 대단하신 분들이고 오늘 미리보기해준다니까 볼 수 있으면 봐야겠다
OOOO노희경씨가 새 드라마를 쓴다고 한다. '내가 사는 이유'에 열광했던 팬으로서 '바보같은 사랑'의 따뜻한 작가를, 그 사람만의 색깔을 기대해본다. 상투적인 재미와 뻔한 스토리가 없었기 때문에 노희경이 달랐던 것이지. 후기작들은 노희경스럽지 않았다
OOOO노희경 작가 드라마가 한 때는, 애국가 시청률도 안나오고 마니아층만 좋아하는 드라마였다 드라마는 감동적이고 연기자들의 연기는 대박이었지만 그랬다 지금은 드라마 대표작가.. 기적과 빨강사탕만 못봤고 다 것 같다. 어쩌면, 앞으로도 다 보겠지..
OOOO노희경 작가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
OOOO오 노희경작가님 새드라마 나오나보네

작품


OOOO그런 의미로 노희경 작가님 더블엠이랑 작품 하나 더 해주세오
OOOO 보구올께여ㅋㅋㅋㅋ캐릭터 소개는 대충봤어염ㅋㅋㅋ저 원래 노희경작가님 작품 좋아해욧!
OOOO노희경 작품 속 인물들에겐 정을 잘 못 붙이는 편. 사소한 순간에 감정과잉으로 들이대는 갈등구조도 좀… 왜들 그렇게 뭔가에 한 맺히다 못해 뒤틀린 채로 쿨병까지 걸렸는지 모르겠고. 심지어 그게 작가 본인의 페르소나라는…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dyoholic
OOOO노희경 작품 속 인물들에겐 정을 잘 못 붙이는 편. 사소한 순간에 감정과잉으로 들이대는 갈등구조도 좀… 왜들 그렇게 뭔가에 한 맺히다 못해 뒤틀린 채로 쿨병까지 걸렸는지 모르겠고. 심지어 그게 작가 본인의 페르소나라는 느낌을 주니까 더 거부감이 듦.
OOOO디마프 꼭 본다 !!!!!!!!!!!! 믿고 보는 노희경 작가님 작품ㅇ ㅠㅠㅠㅠㅠㅠ 작품에 하고 싶은 주제가 너무나도 명확해서 좋아하는 작가님 ㅠㅠ
OOOO노희경 작가는 이 작품을 쓰면서 “이들이 처한 처지에 비하면 우리는 치열한 것도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들에게는 우리에게도 반드시 다가올 생로병사의 병사가 남아있다.

기대된다


OOOO노희경 작가님 신작 너무 기대된다 ㅠㅠㅠ ㄷㄷㄷㄷ

디마프


OOOO내가 (괜찮아 사랑이야)를 너무 너무 재밌게 봐서ㅠㅠ 노희경 작가 팬이 되었어! 그래서 디마프 보고싶은데! 왜지.. 나 진짜 평소에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괜사도 좋아할 정도로.. 근데 고현정분과 조인성분이 왜 자꾸 진입장벽이지ㅠㅠ;
OOOO디마프예고보는데 ㅠㅠ 역시 노희경작가다 ㅠㅠ
OOOO노희경 작가의 디마프, '꼰대들의 유쾌한 인생찬가, 라는데, 김수현 작가의 그래 그런거야에 붙어야 할게 '꼰대'란 단어 아닌가. 배우들 면면만 비교해보면.

괜찮아


OOOO▶️저녁 7시, 1만 팔도청춘 in 청춘 콘서트~ 옆집 시장님 "원순씨" 옆방 삼촌 "MC제동" 괜찮아, "노희경작가” 지혜의 숲 "법륜스님"
OOOO209. 괜찮아 사랑이야 쫑파티에서 노희경 작가님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다가 평생 몰랐던 '울컥함'을 경험했다. 작가님과 나는 이 세상에서 강우를 제일 잘 알고있는 두 사람 아닌가.

읽었는데


OOOO노희경 작가님의 소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엄마와 이별하는 끝부분만 남아서 읽었는데.. 책펴놓고 오열했다... 엄마한테 잘 해야지...

생각이


OOOO생각이 늙는 걸 경계하라. 몸은 늙어도 마음은 늙지 않는다. 그러나 생각은 늙을 수 있다. 지금 내가 하는 모든 생각이 편견인 것을 직시하고, 늘 남의 말에 귀 기울일 것. 자기 생각이 옳다고 하는 순간, 늙고있음을 알아챌…
OOOO생각이 늙는 걸 경계하라. 몸은 늙어도 마음은 늙지 않는다. 그러나 생각은 늙을 수 있다. 지금 내가 하는 모든 생각이 편견인 것을 직시하고, 늘 남의 말에 귀 기울일 것. 자기 생각이 옳다고 하는 순간, 늙고있음을 알아챌 것. - 노희경 작가

나문희


OOOO노희경 작가님~~ 사랑하는 나문희 선생님과 행복한작업되시길 바랍니다!! 나문희 선생님의 인생찬가잘 듣고 보겠습니다~ 화이팅 ! 🎉 2016.5.13 첫방송 #정일우 #Jungilwoo

노희경 작가


OOOO노희경 작가님 무거운 얘기 엄청나게 가볍게 그리는 거 특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ActorJungilwooo
OOOO 휴.. 그래야겠지.. 진짜 이유를 모를; 나 괜사 때문에 노희경 작가님 팬 됐는데.. 왜 때문에 인성오빠가 진입장벽이냐고ㅠㅠㅋ 근데 진짜 재밌을 것 같단 말이야!ㅋ
OOOO노희경 작가 책을 읽었다....단숨에 다 읽어 버렸다.....
OOOO 12시부터 시작이고 밤7시에 김제동,법률스님,박원순시장님,노희경작가님 오신데요
OOOO 나 짇ㅁ자.. 하 노희경작가님 조인성+공효진 도경수,,, 크,,,, 다 내가 조아하는 사람들만 있자나 !
OOOO또 오해영 예고보고 빵터짐 ㅋㅋ 에릭 ㅋㅋㅋ 이번주 노희경작가들마시작하고 월말에 운빨. 드덕으로서 햄보카다
OOOO노희경 작가?? 이세돌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엄마를 너무도 사랑하지만, 제발 나랑은 상관없이 혼자, 알아서 행복해줬으면 좋겠으니까" 라는 고현정의 멘트가 가슴에 꽂힌다. 내가 엄마에게 갖는 마음과 다르지 않다. 노희경 작가의 글빨이라는게 이런건가.
OOOO노희경 작가랑 이세돌 닮았.....?!?!
OOOO 음?? 노희경 작가 여성 아닌가요?
OOOO30되고나서 뭔가 인생급 착각에 도전하는게 많은거 같다 노희경작가가 남자였다니
OOOO 아.. 노희경 작가님 너무ㅠㅠ 너무 제취향 ㅠㅠ 대본집 볼 때마다 감탄에 감탄을 하고ㅠㅠ 소옹중기 소취 ㅠㅠ
OOOO 저도 진짜!! 연발같은 로코 소취요 ㅋㅋㅋ 그리고 노희경 작가님의 말맛 맛있는 대사 좀 해주면 좋겠고 ㅠㅠㅠ
OOOO노희경작가 이세돌 닮음
OOOO 그쵸!!! 게다가 작가가 노희경!!!! 😘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would_you_be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D_breath12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jouya74
노희경 작가 디어 드라마 마이 디어마이프렌즈 작품 프렌즈 드라마를 기대된다 디마프 괜찮아 xxdubox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