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캡쳐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숨 돌리기도 전에 내일은 영재발굴단.. 나 언제 쉼?ㅋㅋ 뽀글머리 이쁘게 나오길 기대하며 그레이 수트 안녕..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진리의 볼살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설명충 모드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아무리 뒤에 있다지만 현미니 얼굴 크기 너무했당ㅋㅋ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씹덕사+배터리 5%의 압박으로 여기까지. 자기 전에 갓코디 찬양합시다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신개념 꽃받침. 저 작은 손가락으로ㅋㅋ 얼굴도 작아서 가능한 것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0^ 놀라는 현미니는 항상 귀엽~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ohm_fancafe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옆선이 좀 쩌는데? 볼살 있음 귀엽고 없으면 샤프하고 다 좋아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캡쳐할 맛 납니다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의상만으로도 투자자들은 무조건 옳다
OOOO투자자들 E02 오현민 캡쳐 카이스트 출신 똑똑이, 당돌한 막내. 앞으로 타이틀 많이 생길듯ㅎㅎ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자투리컷을 한 번 모아보았읍니다
OOOO[160517 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넘나 잘생긴것,, #오현민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만들 땐 몰랐는데 모아놓으니 캡쳐가 다 똑같은 것 같네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현민이가 요즘 보기 드문 건실하고 바른 청년인데다 외모마저 훌륭해서 스님이 하트뿅뿅ㅋㅋ 그에 대한 현민이 반응이 이거고ㅋㅋ 기대없이 봤다가 완전 만족! 꼭들 보시는 거 추천이요~ 끗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귀엽게 삐죽대고 난리..ㅠㅠ 자막만 없으면 프사감인데 나는 무교지만 좋은 말씀인 것 같다. 현민이한테 해주고 싶은 말이기도 하고..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야외예능 자주 했으면 좋겠다. 자연광이 진리라고 부르짖다 어제부터 입이 아프네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어째 마지막 보너스컷이 더 귀여운듯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저만 이 표정 좋아하는 거 아니죠?ㅋㅋ 이거 때문이라도 볼살은 절대 빼면 안돼에~~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현민이도 낙법 잘 배워서 훗날 실패를 경험하더라도 크게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성공길만 걷자~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이쁘다ㅠㅠ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햇살처럼 환하게 웃네~ 보기 좋다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괜찮아요? 많이 시끄러웠죠? 이게 마지막입니닷. 더 소름인게 뭔지 아세요? 아직 반밖에 못했다는 거ㄷㄷ 다시 시작할 생각하니 아찔ㅠㅠ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아까 땀과 현민이 조합은 진리라고 했는데 리얼인듯. 신부님한테 왜 우리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할 수도 없고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자연광 받으니 이렇게 예쁠 수가 없어서 캡쳐 모으고 정리하다 죽을뻔; 버릴 컷이 없으요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우리 대변인이세요? 진짜 말 잘한다.. 예의 바르지만 할 말은 하고, 젊은 사람들의 입장도 잘 전달해주는 멋진 청년 오현민★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현민이가 어른들한테 듣기 싫은 말은 나 젊었을 땐..ㅋㅋ 현민이는 인성까지 갖춰서 멋진 멘토가 될 수 있을듯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수재인데 인물도 훤하니 10년전에 태어났음 슈퍼스타가 됐을 거라고ㅋㅋ 앞으로도 슈스가 될겁니다만?!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근데 얘는 어쩜 이렇게 막힘없이 말을 잘하지? 부러우면서도 멋지다. 존잘에 귀여움이 메인인데 옵션까지 갖추다니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현민이는 스스로 앞가림 잘할 것 같아서 격려만 해주고 싶다ㅎㅎ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매력덩어리ㅠㅠ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그래도 말씀하실 땐 진지하게 경청하려는 자세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귀여운 건 집요캡쳐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볼살은 언제나 귀욤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목사님도 오호 하며 놀라셨음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진리의 땀현민. 오절부절 할 때마다 졸귀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턱선이 없는데도 옆선 너무 이쁘다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방송 같이하는 형님들이 학력고사 얘기 많이들 했나보네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어르신들 사이에서 고생이 많..ㅋㅋ 그래도 잘하고 있는중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스님도 하트뿅뿅하게 만드는 훈훈한 청년ㅋㅋ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머리 많이 길었네~ 첨엔 답답해 보였는데 볼수록 분위기 있다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방송인 오현민
OOOO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여기서 이렇게 잘 웃을줄은..ㅋㅋ
OOOO투자자들 1화 오현민 캡쳐 긴장하는 것도 이렇게 귀엽다니. 계속 1위했음 좋겠당ㅋㅋ
OOOO투자자들 1화 오현민 캡쳐 내일 오마이갓은 고화질로 짤을 찔 수 있길 바라며. 투자자들 흥해라 얍!

오마이갓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으으으 이 날 방송에서 예의바르게 또 논리적이게 청년들의 입장을 대변해주시는 오빠님 모습 너무 멋졌어요ㅜㅜㅡㅠ👍👍😍 #오현민 #오마이갓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경청하는 오빠님 모습ㅂ..! 저기에서 현민선배의 모습이 보이는 건 저뿐인가요..!!!! 으으으 짱 멋져ㅣ..😂 #오현민 #오마이갓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진짜 어떤 표정도 다 이쁜 것..!!!ㅜㅜㅜ😂 #오현민 #오마이갓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표정부자 오빠님!! 뭐든 다 예쁜 걸..!!😚 #오현민 #오마이갓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순서 섞임 주의!) 볼 빵빵한 오빠님 짱짱 커엽지 않아요?ㅜㅜㅜㅜ😍 예쁘다 오빠님!! #오현민 #오마이갓
OOOO[160517] 오현민 오마이갓 따란ㄴ~!~! 너무 오랜만에 업로드하네요~!~! 예쁜 오빠님 보고가세요!!!(고래고래 #오현민 #오마이갓
OOOO여러분 지금 오마이갓 보세요. 허황된 소리하는 꼰대들 천지인데 오현민씨 고군분투하네요.

카이스트


OOOOㄹ) 편식이 아니라 유전자 때문이라고!!! 오현민찡 오물오물 하면서 너무 논리정연하게 말 잘한당 ㅠㅠ 역시 카이스트생 역시 남우현 남덕 < 관련없음
OOOO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카이스트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오현민 좋겠다. . .......... 카이스트. .. ...
OOOO아 그 친구 이름이 오현민이야? 카이스트? 13학번? 수학과? 팬카페도 있고? 오덕? 다음에 있어? 아 갤러리도 있어? 180이야? 아.. 그건 아니야? 입덕해야겠다!

현민이


OOOO 오랜만에 보고싶네. 방송인 오현민이든 뭐든~ 친구같은 현민이
OOOO 사실 아직도 오현민이다ㅠ젠장 일반인 덕질이라니
OOOO사실 내 인생이상형은 오현민이였는데ㅜ

멋지다


OOOO헉... 오현민 멋지다...
OOOO 멋지다 오현민ㅠㅠ♥

오덕


OOOO현민군의 22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카페와 갤러리가 함께 축하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현민 #오현민팬카페 #오덕 #오현민갤러리 #오땅 #서포트 #함께해요

오현민


OOOO오현민??? 그 존잘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OOOO 어 뭐지 진짜같아 혹한다! 그 와중에 오현민씨 진짜 잘 생겼네요ㅠㅠ 티비서 보던 거랑 똑같아 세상에!
OOOO오현민..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힘듦을 극뽀옥
OOOO오늘자,, 미모,, 열일하는거 맞잖아요,, 솔직히 너무 잘생겼잖아요 오현민,, 진짜 요정인것,,
OOOO ㅇㅇ오현민 개귀엽다...
OOOO 모지 오현민 홍진호 인가
OOOO20160524오현민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오빠진짜탔다ㅠㅠ까만콩됬어ㅠㅠ😚
OOOO콩이랑 오현민은 대전 어디서 놀고있는거야... 같이 좀 놀자ㅠㅠ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realjonghyun90
OOOO블랙넛 최소 거름망 고오맙다 이현우-박정민-오현민-지코-개코 기억할게!!!! 모두 기억할게!!!!!!
OOOO 니취향도 냐취향도 1도 없음 수혀니는 쌍커풀잇남이 죠은거니 아님 몸선 이뿜 아니면 두꺼움이니 근육이니 키큼이니 작음이니 뭐니 이런 혼합도 어디없슬거야 오현민 김죠닌 표지훙 켄마의 공통점을 찾으시오
OOOO" 이..이 정도의 엽사면 되...될까요... 세상에서 제일 못생긴 오현민을 드리겠습니다
OOOOㄴㅏ 오현민 좋아해 김유현도
OOOO ㄴㄴ 다른반앤데 저번에 쉬는시간에 ㄱㅁ이 더지니어스에서 오현민 좋아한다고 하길래 나도 좋아했다고 하는데 장동민도 똑똑하다고 좋다했었음ㅋㅋ
OOOO 오현민 *-* 💙
OOOO 오현민 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cjy01578945
OOOO나 오현민 덕질계정 남아있을텐데
OOOO 헐쩌렄ㅋㅋㅌㅋㅋㅋㅋ그럼 즌4때 완저ㄴ 조왔겠다...결승...(당시에오현민빠수니였ㅅ음
OOOO ㅜㅠㅡㅠㅡ유ㅠㅜㅠㅜㅜㅜ대박 ㅜㅜㅜㅠㅠ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나완전 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즌1땐 홍진호 즌2는 ㅗㅗㅗ 즌3은 오현민 빠수니였서 나...
OOOO오현민 똑똑한사람이라 그런가 다르다. 좋다
OOOO헐...김광진의원님 실망인데..??이사건 이해 잘 못하시는거보니...진짜그말이 맞나봐 여자는 자기한테 일어날수도 잇엇던 일이니 함께 슬퍼하는데 남자는 그 밖이니까..근데 오현민은 잘 이해하고 얘기하던데 진짜 실망이군
OOOO오현민 체고 진짜 사상체고야 멋있어...
OOOO오현민 진짴ㅋㅋㅋ 잔망둥잌ㅋㅋ기엽둥잌ㅋㅋ구랰ㅋㅋ 우리 같이 스밍돌리게 매달 내죠라 죠!! #ㅇㅌ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for_ohm
OOOO오현민 진짜 맞는 말 했다,..,, 조금씩 저렇게 몇 마디 올려주는 게 너무 조아
OOOO오현민 겁나 멋있다
OOOO 오현민????
OOOO오현민은 역시 지녀스에 어울려
OOOO 얏상은 채거다 아이콘도 채거고 오현민더 채거고 마블도 채거고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오현민 캡쳐 오마이갓 투자자들 E02 오빠님 카이스트 현민이 멋지다 예쁜 현민이는 y_eunse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