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엘조


OOOO재훈이 드럼 봐주는 하늘이>.<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찬희 토닥토닥🐥 연수형아 토닥토닥🐤 ......ㅇ<- -="" font="">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귀엽고 멋지고 혼자 다 하는 재후니💕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딴따라밴드랑 애기차니😙
OOOO[미리보기]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OOOO카일이 형아 멘탈이 완전나갓어..🐥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mbetion99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강민혁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비와서 미니 팬미팅 못한다는 소식 듣구 표정 어두워져써😢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안경 쓰고 재후니로 변신😄
OOOO깐죽거리는 기욤기욤기요미미ㅣㅣㅣ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허니후니♡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애교3종셋트♡
OOOO울먹울멍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우수에 찬 눈빛...🐥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꽇으로만 때려라8ㅅ8 손으로는 때리지마 아포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연수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 #엘조 #서재훈 너무 멋진 재훈오빠♡ 재훈오빠 짱 멋있어요😍😍
OOOO#딴따라 #재훈 #드또 #12억 #훈시코기 #틴탑 #엘조 흐흐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 #엘조 #서재훈 안경 썼을 때와 벗었을 때 둘다 너무 잘생긴 재훈오빠♡
OOOO20160524 #엘조 #딴따라 #SBS라디오 #사랑으로_하나되는_세상 후반부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멋있다~~❤💕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jonghyeon_smile
OOOO애교3종셋트실패ㅋㅋㅋㅋㅋ 160515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OOOO#딴따라 #조하늘 #서재훈 팬미팅비하인드ㅋㅋ 웨이브하는 민혁군 ㅋㅋㅋ 거기에 묵묵히 안겨주는 병헌이 😆 드러머들 매력💕 #강민혁 #엘조 160515 #꽃길만걷자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하는 재후니❤ #딴따라 #서재훈
OOOO적막함이ㅋㅋㅋ 촬영장에 감돌던 긴장감😅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팬들지루하지않게 계속 함께있어줘서 고마웠어요💕
OOOO오구오구 놀래쪄 감격해쪄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뿅알뿅알뿅알이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으히 기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틴탑 #엘조 보정 #딴따라 #재훈 #그린 #카일
OOOO우리도 병원에 가보까....🐥 귀여웡8ㅅ8.......💕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오올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왜때려🐤🐥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노래 안돼요~ㅋㅋㅋ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발음은 좋았는데 귀엽진 않았어 아이구야~😅 (귀..귀여워...❤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X잘생겨써 #딴따라 #서재훈 #엘조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sieun_0114
OOOO딴따라 팬미팅 비하인드 엘조 cut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누나 본방 사수 중이야~ #엘조 #서재훈 #딴따라
OOOO나능 친구가 걱정이 된다구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PREVIEW] 160429 경남도민체육대회 in 양산 #엘조 #서재훈 #딴따라 넘나보고싶었다구요,,,,,,,,♡
OOOO어 근데 인기 디게 많던데요 '네? 아니에요 저는... 어 카일이형 형 차례에요 어 형차례' 이병헌 귀여워ㅠㅠ♡ 너 인기 많아😍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귀여워😭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엘조 #딴따라 밴드 합류!! 학생서재훈ㅠㅠ
OOOO#엘조 #딴따라 밴드 합류!! 만식이아저씨가되고싶다..
OOOO#딴따라 #서재훈 #엘조 하늘아 미안ㅋ
OOOO똑똑한 #서재훈 이 #딴따라 #엘조
OOOO안경벗은 재훈이는 갱조이지말입니다😎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드또
OOOO열 먹방 중인 드토리 (ㅇ' 3'ㅇ)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간식차+선물 서포트 완료😇 #엘조 #서재훈 #딴따라
OOOO으헣헣헣헣ㅎ헣 #딴따라 #서재훈 #엘조 #카일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jonghyeon_smile

서재훈


OOOO대비되는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따라 #서재훈 #카일 #하늘
OOOO흐이이잉ㅠㅠ #딴따라 #서재훈 #연수 #카일

조하늘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갓석호👍 그래도 민혁이 찍은거 맞구요ㅋㅋㅋㅋ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08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씬 녹화 #조하늘 #강민혁 팬오빠~ 여자친구 있어요? 민혁(베시시) 팬아들이 있을지도 몰라! 민혁딸 하나, 아들 하나~ 팬(치치따따) 딸 둘 아냐? 민혁!! https:/…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01 뒤에서 다 카메라로 찍고 있는걸 뒤늦게 알아서 퐁카로 찍다가 뒤늦게 카메라 들고는 눙물이 났다고 한다😂😂😂😂😂
OOOO카메라로 찍은건 홈계정에 퐁카로 찍은건 개인계정에 올려야징ㅋㅋㅋ큐ㅠㅠㅠ 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가족사진 같구요~~~~~😄😄😄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10 꽃보다 민혁~ 꽃보다 하늘~ 이제 꽃길만 걷자~~~ 별은 지화자랑 보는걸로☝ 👊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찬희 연수 찍는 듯.. 민혁이 찍은거 맞구요ㅋㅋㅋㅋ 모니터 하는 눈빛이 아주~~~👍👍👍 그와중에 분홍 선풍기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씬 녹화 #조하늘 #강민혁 이제 풀어도 되는 겁니까? 유ㅁ유 저 임금님 귀는 당나귀귀~ 안 해도 되는 겁니까? 귀여운 빼꼼밍 혼자 끙끙 안 않아도 되는거죠? …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씬 녹화 #조하늘 #강민혁 팬오빠~ 여자친구 있어요? 민혁(베시시) 팬아들이 있을지도 몰라! 민혁딸 하나, 아들 하나~ 팬(치치따따) 딸 둘 아냐? 민혁!!
OOOO첫 딴따라팬미팅~웨이브 맞습니다아😍~꿀렁꿀렁 아닙니다아~😜#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절망해쪄요...😢😢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하늘오빠 눈빛이 무쪄워요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jonghyeon_smile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둘이 캐미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으앙 찬희랑 하늘오빠 둘다 존잘이에요ㅠㅠ
OOOO[#강민혁] #KangMinHyuk 잠시 후 오후 10시!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SBS <딴따라>가 방송됩니다. 미스터리 음악천재소년 '조하늘'역의 #강민혁 에게 많은…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카일이 놀리려는 하늘이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힝ㅠㅠㅠ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하늘오빠 꽃길걸읍시다ㅠㅠ
OOOO #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오빠 울지 마로라 비도 맞지 말고 꽃길만 걸어요ㅠㅠ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jonghyeon_smile
OOOO[EVENT]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 실시간으로 본방을 사수 하라!! ✔5/25 방송시작부터 종료까지 딴따라 조하늘 시청하는 인증샷(촬영/캡쳐O) 본인의 닉네임을 적어 팬클럽트위터 멘션으로 #강민혁 #딴따라 #조하…
OOOO 하늘이의 우산은...#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마음이 아프다 ㅠㅠ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팔뚝...♡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이제 꽃길만걷자!!!!!!🌸🌸🌸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ㅏ아이고 하늘아ㅜㅜㅜㅜㅜ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멋있는 하늘이~ ♡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jonghyeon_smile
OOOO 카일이랑 또 투닥ㅋㄱㅋㅋㅋㅋㅋㅋ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수요일은 딴따라데이~#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하늘이 운다 엉엉엉엉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 빨리내일됐으면좋겠다 계속보고싶어 ㅎㅎ .. #강민혁 #딴따라 #조하늘
OOOO하늘이 눈물 슬프다 😢😢 그런데 이쁨 #딴따라 #강민혁 #조하늘

팬미팅


OOOO딴따라 팬미팅 촬영날 내 자리에 있던 재훈이 부채

하늘이


OOOO 아ㅠㅠ하늘오빠 비맞지마요😢마음같아서는 내가 가서 우산 씌워주고싶다ㅠ오늘 딴따라 본방사수 완료!오늘은 하늘이 누명벗겨져서 너무 좋아요😃얼른 케이탑 나쁜 사람들 벌받았으면 좋겠다!!😠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honeymk1123

촬영


OOOO오늘도 즐거운 #딴따라 촬영현장! 오늘도 재훈이 보러 오세요! 잠시후 10시! SBS로 고고!

재훈


OOOO #딴따라 #재훈 본방송♡
OOOO#딴따라 오늘도 난 왜 슬픈거징 ㅠㅠ #재훈 아~~병헌아 ㅠㅠㅠ 너무좋아 ㅠㅠ

카일


OOOO ㅋㅋㅋㅋㅋㅋ맞아 딴따라도 확 땡기지는 않아 난 수목 볼 거 없어서 보다가 카일이 땜시 걍 쭉 보는 중ㅋㅋㅋ 일단 지.성이랑 혜.리랑 케미 1도 없어....... 민.혁이랑 혜리랑도....

오빠


OOOO오늘 도 오빠는 귀요웠다 #딴따라

딴따라


OOOO오늘은 딴따라 기차올리지 않습니다. 컴퓨터가 말을 듣지 않네요ㅠ_ㅠ
OOOO희희 딴따라타임😄❤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Honeyholic_ljoe
OOOO 융융 ㅋㅋㅋ 난 딴따라 보는데 운빨로맨스 나중에 정주행할라거 ㅋㅋ
OOOO딴따라 오슽 아이씨유 넘 좋아
OOOO탐라 나만 딴따라...(짜짐..
OOOO 딴따라 진심 보면서;; 땀흘렷다고ㅠ ㅠ 외 ㅈ1성이 그런 드라마를 선택햇디야,,
OOOO 참 멋있어용~ 하늘님 힘내세요 (๑•̀ㅂ •́)و ✧ 딴따라 짱!!
OOOO 딴따라 시x 진심 그거 개노답
OOOO아니딴따라작가사실팬픽작가아니냐곸ㅋㅋㅋㅋ첨엔역하렘인줄알았더니비엘요소왕창부은듯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공명이랑서강준이랑다시만나서친해질때부터뭔가이상해씀ㅋㅋㅋㅋㅋㄱ요즘그맛으로딴따라봄^!^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ljoelove23
OOOO#딴따라 에서 #지성 이 정말 열일 하는구나. 너무 많은 일을 해서 정신없음. 집중 안됨. 단지 스트레스로 정신상담 받는것만 이해됨. 탐정에 로맨스에 좋은 선생에. 브로맨등....
OOOO나중에 딴따라ㅠ완결나면 봐야지....
OOOO딴따라 보는데 꽃길만 걷자 하는데 겁나 감정이입됨..........
OOOO운빨 반응 존나 안좋음 이건 ㅁㅓ 딴따라 1회 반응임 지금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ljoeflow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Choigo0710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조하늘 강민혁 틴탑 팬미팅 PREVIEW 민혁 하늘이 촬영 saut_de_l_an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