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아이오아이


OOOO160525 어서옵쇼 출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520 뮤직뱅크 출근 ( ) #IOI #아이오아이 #강미나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OOOO160522 - IoI Fansign event at JongRo ~ Chungha. cr 뉴클리어펀처 #Chungha #KimChungha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IOI
OOOO 저 청하 포카 님 미나 , 채연 or 도연 포카 #김청하 #김도연 #강미나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교환원합니다. 홍대역에서 직거래원해요. 멘션이나 DM 연락주세요
OOOO16XXXX 뮤비뱅크 아이오아이 김청하 (+인장용) 눈똥글똥글 넘 귀욥 PLZ
OOOO#IOI #아이오아이 #벚꽃이지면 #DreamGirls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벚꽃이 지면 우리 사랑은🌸
OOOO#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팬아트 산짠이는 진리요 빛이요 소금이요 사랑이오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IOI_FanPage
OOOO16.05.16 여의도 물빛무대 게릴라 콘서트 세정 & 청하 & 유정 & 소혜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OOOO[#아이오아이] 사진이고 뭐고 배고파진 소미 고기에 시.선.고.정. #오빠들_고기_11인분_좀_사서오시게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전소미 #김청하
OOOO#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응? 저기 뒤에 봐 소근소근 오오오 맞아 맞아 소미야 소미야 어 언니 손 꺅
OOOO160522 모터페스티벌 #IOI #아이오아이 #김청하 프리뷰 매일 매일이 걸크러쉬..
OOOO[PreV] 160522 아이오아이 사인회 #1 #아이오아이 #IOI #종로 #동자아트홀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OOOO마지막 종각 팬사인회 퇴근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김청하 #강미나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유연정
OOOO160512 세종대 축제 아이오아이 김청하 ❤ By. Overshining / 댄싱머신 청하 🤖 #아이오아이 #김청하 #세종대 #IOI
OOOO퍄ㅑ..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IOI
OOOO160521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앙순이들 첫 수상🙏🏻🙏🏻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강미나 #임나영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OOOO160522 송도 현대자동차 모터페스티벌 프리뷰 #IOI #아이오아이 #김청하
OOOOSeChung today 😍😍 vid cr망태청하고주 #세청 #김세정 #Sejeong #김청하 #Chungha #아이오아이 #IOI
OOOOI.O.I 만화 그림 #김소혜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sohye #doyeon #chungha #nayoung #아이오아이 #IOI
OOOO20160522 송도KSF 아이오아이 "24시간" - 청하, 연정, 미나, 결경 - #아이오아이 #김청하 #유연정 #2016송도KSF
OOOO160522 현대자동차 Brilliant Motor Festival cr.kimchungha_com #아이오아이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The23rd_
OOOO160520 잘가여~ 또 만나여~ 👋🏻👋🏻😚 #임나영 #김청하 #아이오아이
OOOO160512 #엠카미공개사진 꿈을 향해 하루하루 아주 잘 달려가고 있어요 짝짝짝 나도좀 데려가주긔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전소미 #유연정
OOOO아이오아이 김세정, “힘든 티 좀 내” 정채연 울린 따뜻한 한마디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OOOO악 눈부셔🤗 #유연정 #연정 #김소혜 #소혜 #김청하 #청하 #최유정 #유정 #강미나 #미나 #주결경 #결경 #임나영 #나영 #정채연 #채연 #전소미 #소미 #김세정 #세정 #김도연 #도연 #아이오아이 ❤️ t.…
OOOO160520 뮤뱅 출근길 프리뷰 3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520 뮤뱅 출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김세정 #kimsejeong 😘
OOOO160510 더쇼 퇴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청하 #IOI #chungha 😊 이따봐~~~☺️
OOOO160510 부산 KNN 공연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P
OOOO160520 뮤뱅 재출근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429] I.O.I 롯데월드 청춘페 #1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4pic)
OOOO[160513] I.O.I 영등포 사인회 #1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4pic)
OOOO[Facebook] 현장토크쇼 택시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강미나 #전소미
OOOO160514 합정(상암)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팬들 보는 눈빛이 너무 따숩다♡
OOOO솔찌키 아이오아이 끝나고 어케 될지 모르는 멤버 중에 청하도 있는 거 아는데 그래도 잘 될거라구요 그러케 믿어 나눙 김청하 화이팅이라구 아자아자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chungha_jp
OOOO악 눈부셔🤗 #유연정 #연정 #김소혜 #소혜 #김청하 #청하 #최유정 #유정 #강미나 #미나 #주결경 #결경 #임나영 #나영 #정채연 #채연 #전소미 #소미 #김세정 #세정 #김도연 #도연 #아이오아이 ❤️
OOOO☆아이오아이☆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 Check out our facebook! #M2 #엠투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https:/…
OOOO기대해 #김청하 solo ver. #아이오아이 #IOI #택시
OOOO160521 수원 아시아모델시상식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IOI #아이오아이
OOOO160520 뮤직뱅크 첫 출근길 인사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강미나 #유연정 #임나영 #최유정
OOOO160513 영등포 팬사인회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강미나 #김청하 #김도연
OOOO160513 영등포 팬사인회 직찍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소혜 #김청하
OOOO160505 엠카운트다운 출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굿모닝 😗 첫 무대 화이팅하자☺️☺️☺️
OOOO160511 박지윤의 가요광장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511 비타민 퇴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513 영등포 팬사인회 프리뷰3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
OOOO160516 현장토크쇼택시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OOOO160517 더쇼 출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OOOO160519 엠카운트다운 출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chungha_jp
OOOO160520 뮤뱅 중간외출 프리뷰 1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 귀...엽...당><
OOOO160520 뮤뱅 중간외출 프리뷰 2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
OOOO160516 TAXI 여의도 게릴라 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청하
OOOO[Instagram] ryujina0523 M&H매니저님 #IOI #김청하 #아이오아이 #청하 #얌얌
OOOO 저 청하 포카 님 도연 포카 #김청하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교환 원합니다 엠카나 홍대역에서 직거래원해요. 멘션이나 DM 연락주세요
OOOO솜과 유댕! 이거 목배개 패션 유행타나?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유연정 #베스트프렌드 #대박나라 #어떻게든이쁘다 #솜앤유댕 …

IOI


OOOO[VID/160524 TVN 택시] 김청하 미디움 너무 좋댘ㅋㅋㅋㅋㅋ 고기냄새가 뭐라고 맡으려고 용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조공은 고기다,,,,!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IOI t…
OOOO[VID/160524 택시] -해물세트 득템 후- 연정:다돼써ㅓ1!! (ㄴ)ㄴ 청하:아냐 안돼써. 아냐아냐아냐 아직 하이라이트(=고기)가 남아써. (단호) #김청하 #유연정 #IOI
OOOOIOITWICEkimchungha_com어서옵쇼 출근길 #김청하
OOOO[VID/160524 JTBC 최고의사랑] 김청하 자다가 눈두덩이 꿈틀하는거 존나 현실감있다곸ㅋㅋㅋㅋㅋㅋ #김청하 #IOI
OOOO[VID/160524 TVN 택시] 김청하 미디움 너무 좋댘ㅋㅋㅋㅋㅋ 고기냄새가 뭐라고 맡으려고 용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조공은 고기다,,,,!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IOI

김도연


OOOO2021년 5월 임나영 27살 김세정, 김청하 26살 정채연 25살 주결경 24살 유연정 김소혜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23살 전소미 21살 알콜 라이브해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 때 다시 보자 나도…
OOOO와 근데 택시 보는데 김도연 김청하 착장 너무 완벽해,,,
OOOO 아...아니 이거뭐야 미친 김청하 김도연 미친 위험해 너무 위험해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haissue29
OOOO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최애가 #김도연 #김청하 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슈발 이 둘을 덕질하고있으면 하나는 덩치큰 애기고 하나는 ㅠㅠ언닌데 애기구요ㅠㅠㅠ아니그니까 둘다 좋아죽겠어요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 t.co…
OOOO2021년 5월 임나영 27살 김세정, 김청하 26살 정채연 25살 주결경 24살 유연정 김소혜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23살 전소미 21살 알콜 라이브해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 때 다시 보자 나도 건강 챙기면서 살아있을게...
OOOOㅠ김청하 김도연 옷 왜비슷해 존나 내스타일 박제?
OOOO이미 걸그룹이거나 예정은 뺐음 그런 의미로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윤채경 김소희 김소혜 유연정 김청하 그리고 +3~4해서 걸그룹 모임 잘 될텐데 죽일텐데.. 판타지오든 DSP든 목숨걸고 함 해봐봐~ 😉 t.…
OOOO이미 걸그룹이거나 예정은 뺐음 그런 의미로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윤채경 김소희 김소혜 유연정 김청하 그리고 +3~4해서 걸그룹 모임 잘 될텐데 죽일텐데.. 판타지오든 DSP든 목숨걸고 함 해봐봐~ 😉

김세정


OOOOโอ้ว < 5월 25일(수) > 중국 성도봉사활동 KBS2 - 어서옵쇼 녹화(김세정,김청하 PM07:00~10:00) ลุงกับป้าอัดรายการด้วยกัน ออกอากาศ6/03

김소혜


OOOO김소혜 김청하 걱정하지 말고 니 앞가림이나 잘 해. 걔들 너보다 오라는 곳 많아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kimchungha_com

정채연


OOOO#김청하 #정채연 영상을 보면 청은 눈으로 강렬하게 '네.명.네.명.' 이라고 말하는 듯 하다,,

최유정


OOOO택시 게릴라콘서트... 실루엣.... 지려...후우 편집하려다가 이거만 한참 보고 있다 지금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순

택시


OOOO#김청하 #택시 #청하 #캡쳐 광고하나 잡자
OOOO#김청하 #청하 #택시 #캡쳐 홀린듯이 멈춰버렷읍니다
OOOO#김청하 #택시 #청하 #캡쳐 문제의 그 장면이군요.
OOOO택시에서 청하가 카메라보고 곱디고운 목소리로 "택시에요?" 이러는 움짤 찌신분 없나여,,똥손이라 움짤 만드는법 그런법 모르는데 흐규흐규 #김청하 #청하 #택시
OOOO160524 현장토크쇼 택시 김청하 옷 어디껀지 아시는분있나요?ㅜㅠㅠㅠ #김청하 #김청하옷 #택시김청하 #택시김청하옷 #현장토크쇼택시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second_mnet

영등포


OOOO영등포 팬싸인회 프리캠 #김청하 화관 전달 및 화관 쓰고 있는 청하 ☺️☺️

김청하


OOOO김청하 팀장님,,,
OOOO김청하가 쏘아올린 작은 미친짓
OOOO내 그래서 김청하 안그리려고요
OOOOTAXI 여의도 게릴라 콘서트 프리캠 #김청하 술꾼 발견‼️ 무장 해제 웃음 발사☺️
OOOO김청하 ㄹㅇ 갭 오져... 존나 키 클 것 같았는ㄷㅔ 알고보니 귀여움... 그리고 비글미... 노래도 잘해요... 아주 무대 소화력도 쩔고...
OOOO김청하 흑세라 엉엉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chungha_jp
OOOO누군가 김청하가 그렇게 춤을 잘추냐고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랜덤댄스 영상을 보게 하라..
OOOO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프리뷰 #김청하
OOOO근데 김청하 술잘알이면서 홍삼모르는거 웃겨주냌ㅋㅋㅋㅋㅋ
OOOO귀여워 미쳐,,, #김청하
OOOO 김청하😍
OOOO아 김청하 귀여워서 어쩌지 진짜 고귀한 햄두러세계에서 인류를 구원하려고 인간화되어 내려온 여왕같다....
OOOO뿌읍 #낙서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igotsejung
OOOO오늘의 청하도 넘 예뻤죠 ㅠㅠㅠ 갔다오신분들 수고하셨어요 😁👍💕 슬로건 모금 참여로 청하를 응원해주세요💪💖 <- font="" t="">
OOOO김청하 세로 스트라이프 셔츠 나도 살래
OOOO김청하분 개예쁘시네요
OOOO아 아침에 핑거팁스보고 김청하한테 또 치임
OOOO김청하 예쁘다
OOOO김청하
OOOO⛅️ᐩ ̷♡ 김청하 made in 1996 ᐩ ̷♡⛅️ ❝ ╵╷🌟 💉B, 161CM, 44KG🌟╷╵❞ ☁️ ×⌇♡̷ via #MyIdolAndMe ♡̷⌇× ☁️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PERINKY
OOOO김청하 청하 청하!!!!!!!
OOOO어느 것이 김청하인지 고르시오 (209점)
OOOO 관 공구합시다..!! 범인은 김청하,,,
OOOO김청하 난시라더니 눈 좋네.. 찌푸리면서 잘 찾아내네
OOOO어떤 김청하가 이렇게 스윗하게 노래감상하죠? 눈빛뭐냐구요... 나도 그렇게 쳐다봐주시라구~~
OOOO김청하 막국수 손으로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귀엽냐 알려주실분 귀엽니?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The23rd_
OOOO김청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
OOOO김청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입술 너무 기공 같음
OOOO그리고 자연광 받는 김청하 왜이렇게 예뻐???
OOOO김청하 취저 오진다...개예뻐
OOOO진짜 김청하 귀찮아서 안나가는 거 맞는 거 같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귀찮아서 가만히 있는 것 같지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96CHUNGHASX
OOOO김청하 뒤에서 머리 산발되면서 너무 격하게 추넼ㅌ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춤 개잘춰...
OOOO 김청하 잘될거에요
OOOO김청하 내가 먹여 살릴 거야
OOOO쒸익,, 쒸익,,, 김청하,, 쒸익,,,, 온세계를,, 평정해라,,!!
OOOO김청하 세계 최고로 잘될거거든?!
OOOO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프리캠 #김청하 #세로직캠 24시간 & Dream girls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polarizehowell
OOOO"@오랜만에 뱅뱅 청하캠 보는데 청하를 닮은 누군가 같고...아니 지금 김청하가 뱅뱅청하를 닮은 누군가일까 그녀는 짠짠이"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pandachungha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kimchungha_com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ILIKE_CH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IOIDODO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정채연 CHUNGHA 최유정 yesiloveit1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