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김광진


OOOO김광진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중독이라고 썰전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엌ㅋㅋㅋㅋㅋㅋ 썰전에서 김광진의원님 톡투유 쐐기박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틀어놓은 보람이 있다. 김광진 의원님 카페트 중독설 나옴 ㅋㅋ 귀여우심 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ns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오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들 썰전 보고 계신가요?? 김광진의원님이 나오십니다 jtbc로 본방사수!!! #김광진 #썰전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출연 중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sresre2486
OOOO어머 김광진 위원님 썰전 나오시네요. 약간 사투리가 묻어나시네요 엄청 순박한 느낌이에요 ㅎㅎ 2:8가르마도 귀여우시거 ㅎㅎ 트레이드마크!
OOOO썰전 진중권vs전원책 다음의 2라운드는 김광진vs이준석이네 ㅋㅋㅋㅋ
OOOO썰전 김광진의원님 오른쪽 손목에 Remember 4. 16 팔찌... 진짜 진짜 멋진 사람^^
OOOO김광진 의원님 썰전나오시네...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온다 나비타이가 귀여워 ㅋ 전교회장선거 나온 어린이 같네 ㅋ
OOOO헐ㅠㅠㅠㅠㅠㅠㅠㅠ 썰전트니까 김광진의원님 나온다 존좋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어 징짜....간지난다
OOOO목요일의 해피투게더 썰전 ;-) 진중권 김광진 의원 출연
OOOO썰전에 백수(진) 김광진 나온닼ㅋㅋㅋㅋ
OOOO김광진은 그래도 썰전에서 저렇게 의원활동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풀어내고 그만둘 수 있으니 좋겠네
OOOO우리 김광진의원 썰전에 나와요~
OOOO썰전 김광진 의원 나오셨구나.오오 '현역' 의원님 오오...
OOOO김광진 의원 썰전에 나온다!!!
OOOO김광진 36세 vs 이준스톤 32세 #썰전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다 ㅋㅋㅋㅋ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wonsuk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온다.. ..헉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다
OOOO헐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이!!!!!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오셨네 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왔어!! ㅇ0ㅇ
OOOOㅋㅋㅋ 김광진 의원 썰전 재밌는데
OOOO지금 썰전에서 김광진 의원님이 나오시네요! 썰전 보다가 놀랐습니다.
OOOO썰전 보는중~김광진 의원 tv서 보니까 반갑다
OOOO앗!! 썰전에 김광진 의원이!!!
OOOO무심코 TV 틀었는데 썰전 '청년 정치인 특집' 으로 이준석 김광진 나옴
OOOO이준스톤 완전 통통해짐.. 김광진 의원과 신경전이 대단함..ㅋㅋㅋ #썰전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오네
OOOO와 썰전 이준석 vs 김광진??
OOOO어떻게 김광진이랑 이준석이 썰전에 같이 나오냐... 수준 차이 나게스리..........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ivory_1022
OOOO컥 썰전에 김광진 의원 등장 ㅋㅋ
OOOO김광진 의원 썰전 나왔네.
OOOO썰전 김광진ㅋㅋ
OOOO썰전 이준석을 참고 김광진을 봅니다 ㅠㅠ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ㅋㅋㅋㅋㅋ
OOOO김광진의원님 썰전에 나왔다 ㅋㅋㅋ
OOOO아니 썰전 틀었더니 김광진 의원이 나오넹.
OOOO썰전에 이준석.김광진의원이...
OOOO썰전에 김광진 트잉여 나왔다 ㅋㅋㅋㅋㅋ
OOOO이준스톤 vs 김광진 20대 총선 탈락자들 등장 #썰전
OOOO김광진 의원님 썰전 나오신다그래서 보고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니까 일단 자고 아침에 봐아지
OOOO아아 드라마 보고나서 썰전 보려고 했는데 엄마가 딴데 틀어써ㅜㅜ 아빠가 있으면 썰전 볼 수 있는데 왜 하필 당직하는 날이여.. 오늘 아빠 옆에 붙어서 조용히 썰전 보다가 자고 싶었는데ㅜㅠㅜ 난 김광진의원님 트윗만 봤지 영상 본 적 없어서 궁금했는데ㅜㅠ
OOOO오늘 썰전 1부는 패널이 4명이 나오네요 메인은 진중권(유시민 대타)/전원책 서브는 이준석/김광진
OOOO오늘 썰전. 전원책 진중권 이준석 김광진... 재밌겠는데?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imikimstudio
OOOO우리의원님 나비넥타이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김광진 #썰전 #jtbc
OOOO김광진의원님 썰전에 나오신다 새누리당 그분이랑 토론이라니!
OOOO김광진 의원님 뭔가 되게 샤프하실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썰전 보니까 생각보다 동글동글 하신듯:)
OOOO헐 오늘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와요 (????
OOOO이준석 김광진ㅋㅋㅋ썰전ㅋㅋㅋㅋㅋㅋ 탈락자들.ㅋㅋㅋ
OOOO이준석 이놈 낙선하더니 썰전에 기들어오네 특집이라지만 꼴뵈기 싫어서ㅡㅡ 김광진의원님 나오시는데 이준석 저거때메 발암걸릴거같아ㅠ 이준석 저거 위안부협상 멘트때부터 극혐ㅡㅡ
OOOO< 썰전 > 유시민 대신 진중권 나왔네.. 김광진 나온다더니....
OOOO썰전은 김광진의원님이 청년으로 출현 합니대상대는 이준석 . 참 이사람이 청년 입니까 애 늘그니지 희망적. 입담
OOOO오늘 근데 썰전에 원래 김광진의원 아니었나?? 진중권인거야??
OOOO 진중권님 오늘 썰전 나옴. 근데 김광진 의원님도 같이 나오심. 비교되서 더 못생겨보일텐데...안타깝네요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출연하신다네요 이준석과 함께..기대됩니다
OOOO썰전 이준석vs김광진이다
OOOO오늘 썰전은 이준석과 김광진리이네... 조성주 씨도 불러주시지... 청년의제는 그래도...
OOOO읭? 오눌 썰전 이준석vs김광진인가? ㅋㅋㅋ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imikimstudio
OOOO지금 jtbc 썰전에 김광진과 이준석이 한판 붙네요. 본방사수!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출연하네 ㅋㅋ 굳!
OOOO흐에엥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대서 본다! 야후!
OOOO오호...오늘 썰전 김광진 의원님도 나오시네... 눈호강하는 날이구나~
OOOO썰전 본방사수 준비중😀😀 티비에서 김광진의원님 볼 생각에 두근두근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https:…
OOOO오늘 썰전은 김광진 이준석 진중권 나온다던데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ilgiilhoi
OOOO#jtbc #썰전 예고편!! #김광진 의원님과 #이준석씨의 청년수혈특집이네요. 오늘밤 10시50분!! 우리의원님께서 나오십니다. 사이다맛 김광진의원님을 티비로 볼 수 있는 기회!!!
OOOO JTBC 는 방향을 잡은건가요? 썰전 야권 대변하는 게스트로 유시민 진중권 김광진
OOOO오늘 썰전 김광진의원님 나오신다^^ㅎㅎ
OOOO 김광진 의원님도 출연하나요ㅋㅋㅋ썰전 인증샷 올린 것 같은데ㅋㅋㅋㅋ 진교수님이랑 김광진 의원 단두대 전원책 변호사 케미도 갠찬을 것 같네용 ㅋㅋㅋ
OOOO 엥???? 김광진 의원님 이준석 전 비대위랑 같이 썰전 나오시는건가요??? 광주때 그 케미 다시 볼수 있는건가여 +_+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 의원, 진중권 교수, 이준석 등판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진중권-전원책도 나오는데 이준석-김광진도 나오는건가??그 뒤에 공식 노잼코너 경제 어쩌구는 없어졌나??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papermoa76
OOOO오늘 썰전 진중권-전원책, 이준석-김광진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OOOOㅋㅋㅋ김광진 의원 썰전 게스트만 말해줘도 스포맨이라고 놀리네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은 유시민작가 대타는 아닙니다. 그건 다른분이 나가시구요. 저는 뒤에 잠깐 출연합니다 #썰전 #김광진
OOOO이번주 썰전 유시민 대신 김광진 나오네?
OOOO앗 내일 >>이준석 김광진 썰전 출현<<
OOOO헐.. 김광진 국회의원이 썰전 나오네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thisomo
OOOO역시 썰전 유시민 2주 쉬는 모양. 이번 주 진중권 다음 주 김광진.
OOOO 아침엔 노점묵시록 업뎃 오후엔 썰전 김광진의원님 출연 소식이라... 오늘 하루만 설레는 소식이 두 건이네요. 오늘 무슨 날인가????
OOOO 내일 썰전에 김광진 (아직은 현) 의원 땜빵 각 이라는데요~
OOOO김광진 썰전 출연하나봐
OOOO헐… 썰전에 김광진?
OOOO왁!!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오신다!
OOOO김광진 의원님 썰전 나가신다. 와앙아아아아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dfdfdfkmj
OOOO헐 김광진 의원님 썰전 나가시네 ㄷ
OOOO헐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가신대 (붕방)
OOOO우와 나도 김광진의원님이랑 맞팔됐다 근데 엄마한테 의원님 트위터 보여주니까 보좌관이라면서 시큰둥.. 아니라고 직접 멘션한 것까지 보여줬는ㄷ.. 괜찮아 나에겐 아빠가 있어^^! 아빠 때문에 정치에 관심이랄까 썰전도 재밌어하고 그렇게 됐으니까 좋아할거야
OOOO내가 미래의 대통령감으로 보는 김광진 이 박광온과 팟방송한다는 소문 진짜 2부 대변인 쇼(!) 했던 김성수 강희용보다 더한게 박광온 썰전' 에서 전원책 발라버리는 유시민처럼 할 거면 몰라도, 뒤통수…
OOOO내가 미래의 대통령감으로 보는 김광진 이 박광온과 팟방송한다는 소문 진짜 2부 대변인 쇼(!) 했던 김성수 강희용보다 더한게 박광온 썰전' 에서 전원책 발라버리는 유시민처럼 할 거면 몰라도, 뒤통수 박광온 들과 어울리지 말기를

진중권


OOOOJtbc썰전 지금까지는 매주 안빠지고 시청했는데~패널로 진중권 ? 썰전PD 지정신이야 썰전도 아~~웃
OOOO진중권 썰전 투입 ㅋㅋㅋㅋ 명불허전 깨티비시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imikimstudio
OOOO전원책은 문재인이랑 선후배 사이 진중권은 문재인 호위무사 #썰전
OOOO썰전 보는데 진중권 분석 너무 가볍다... 전원책처럼 알기 쉬우면서도 깊이 있게 해줬으면...
OOOO오늘 썰전에 유시민 쉬고, 진중권 교수 나온다고 합니다. ㅋㅋㅋ
OOOO진중권이 이번 총선때 지 멋대로 소설쓰며 헛소리 끄적인게 아직도 기억나는데, 뭔 낯짝으로 썰전에 나와 3차방정식 운운하는지 ㅉㅉ
OOOO잉 썰전 유시민은 어디가고 진중권이 앉아있네
OOOO으에에엑 알림겨우들어따 으어어어 썰전봐야지 오늘 진중권나온댔어
OOOOJTBc 손석희 뉴스룸 썰전 진중권 입진보가 나왔네 ""까라 " 에구 저런 저질발언을 방송에서 뱉다니 그런데 저런 저질수준발언을 서슴치 않는 사람이 교수라니 유시민 진중권 잘 논다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imikimstudio
OOOO썰전에 진중권 나오네??? 내가 요즘 티비를 안보는구나
OOOO오늘 썰전 진중권 교수랑 전원책 변호사 ㅋㅋㅋ
OOOO진중권 나온다 해서 간만에 썰전 본방사수
OOOO썰전 진중권 나왔네. 보기 싫다.
OOOO썰전...언제부터 진중권이 나왔지? 류시민 어디갔나?
OOOO오늘 썰전에 유시민 대신 진중권 나왔네ㅋ
OOOO#유시민 작가님이 #진중권 교수에게 바통을!! 생각도 못한! ㅋ 아~ 오늘도 엄청 재미지겠당~~ #썰전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tbclove
OOOO오늘 썰전은 진중권 교수와 전원책 변호사
OOOO썰전에 진중권이 루비자랑하고 있다 ㅋㅋ
OOOO JTBC 썰전 진중권 vs 전원책 본방 진행중…
OOOO썰전 진중권ㅋ 그래도 전원책은 진중권과도 잘 매칭 해 나갈 것 같음
OOOOㅋㅋ 진중권 썰전나와서 루비 자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냥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썰전 진중권 나오네;;;
OOOO오 오늘 썰전 유시민 대타로 진중권 나왔다!! (팝콘을 튀긴다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jk100687
OOOO썰전ㅋㅋㅋㅋ 진중권교수, 설핏보고 유시민작가인줄ㅋㅋㅋ
OOOO오늘 썰전 유시민 작가 대신 진중권 교수 나왔네 그려~ㅎㅎ
OOOO오 오늘 썰전 유시민님 대신 진중권님 나오시네
OOOO썰전에 진중권...ㅋㅋㅋ
OOOO썰전 방송 중, 진중권 교수 나왔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썰전에 진중권 나옴 깜짝놀람
OOOO썰전에 진중권 나왔넼ㅋㅋㅋㅋ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yang0067
OOOO앗! 썰전에 진중권...
OOOO오늘 썰전 패널이 진중권이라고... 보기 싫다... 그래도 전원북 할부지는 우끼니까 집에가서 봐야지
OOOOㅋㅋㅋㅋㅋㅋㅋ오늘 ㅋㅋㅋ썰전ㅋㅋㅋㅋ진중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미칰ㅋㅋㅋㅋ
OOOO오늘 썰전은 진중권샘이 유샘 대신해서 출연하시지!!!!!!! 재미있겠닭!!!
OOOO오늘 썰전 진중권님 나오시네요.흐흐 기대됩니다. )
OOOO썰전에 유시민이 아니라 진중권이 나온다니까 울엄마 화내심. 유시민, 전원택이 쿵짝이 잘맞는데 왜그러냐고.. 엄마.. 전원책이여요 ㅋㅋㅋ
OOOO그럼 그렇지.. 오늘 썰전은 진중권 전원책 ㅋㅋ
썰전 김광진 진중권 유시민 의원님 의원 이준석 김광진의원님 전원책 JTBC 대타로 halo1440
OOOO정운호 게이트 파문과, 사실상 확정된 美대선 '힐러리 vs 트럼프' 양자 구도 등에 대해 이야기한 오늘의 썰戰! #대표진보논객_진중권도_함께합니다! ▶ 오늘 (목) 밤 10시 50분 #썰전
OOOO아 맞다 이번주 썰전 유시민 아찌 안나오지 진중권 나옴
OOOO오늘 썰전 유시민 작가 대타로 진중권 교수 나오네~
OOOO이번주 썰전 진중권 vs 전원책이냨ㅋㅋㅋㅋㅋ 김구라 죽어나겠네
OOOO와 잠깐 썰전 이번에 진중권 나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마케팅 잘하네..유시민 대타로 진중권을 투입시킨다네..!
OOOO썰전은 진중권같은 약장수를 .. ㅡㅡ
OOOO진중권 썰전 나온다고 해서 진중권 트윗 봤는데 진중권이 국민의당 까고 있는데 진중권이 예전에 전라인민공화국이라고 한 게 갑자기 생각날까? 전라민국도 아닌 전라"안만"공화국이 왜 눈에 띨까? 진중권 과거발언 찾으면…
OOOO진중권 썰전 나온다고 해서 진중권 트윗 봤는데 진중권이 국민의당 까고 있는데 진중권이 예전에 전라인민공화국이라고 한 게 갑자기 생각날까? 전라민국도 아닌 전라"안만"공화국이 왜 눈에 띨까? 진중권 과거발언 찾으면 자살세부터 해서 무슨 발언이 있을까?
OOOO이번주 <썰전> 유시민 대타로 진중권 출연 -_-;; 어차피 안보는 프로지만 츠암 ㅋㅋㅋ
OOOO내일 썰전은 유시민씨 개인사정으로 못나오고 진중권씨가 일일 게스트로 나오는군요.원래 재미있지만 재미있겠는데??
OOOO썰전 유시민 대타로 진중권ㅋㅋ
OOOO썰전' 유시민 대타로 진중권 출연…전원책과 열띤 토론 ????!!!!!!
OOOO아... 썰전에 진중권 나온다고?? 벌써부터 유시민이 그립다

유시민


OOOO아 오늘 유시민 나왔으면 썰전 역대급 꿀잼이었는데 ㄹㅇ
OOOO유시민 작가가 더 재밌다. 전원책변호사와 케미도 좋았고#썰전
OOOO오늘 썰전에 유시민님 아니고 재수 없는 자식 나왔네~~~퉷!!!!!
OOOO썰전에 유시민 대신 진교수야?
OOOO아 ㅜㅜ 오늘 썰전 유시민 안 나오네.... 흑........
OOOO오늘 썰전 유시민 대타는 루비아빠
OOOO빨랑 썰전이나 해라.. 아 오늘 유시민 안나온댔나 쳇
OOOO 전윈책도 자유경제원 소속이지요 맞는거 같은데 지금 전 변호사에 대한건 썰전 잘 보고 있다 요줌 유시민 하고 방송 잘 하고 계시든데
OOOO 썰전만 가끔 봤었는데 볼게 없네요. 최근에 유시민 전원책이 나온데서 한번도 안봤는데 또 바뀌는 모양,.게스트 조건이 노문빠인가 보네요. 여튼 삼성참여정부의추억 JTBC 정체성에…
OOOO 썰전만 가끔 봤었는데 볼게 없네요. 최근에 유시민 전원책이 나온데서 한번도 안봤는데 또 바뀌는 모양,.게스트 조건이 노문빠인가 보네요. 여튼 삼성참여정부의추억 JTBC 정체성에 맞는 출연진들 일관성은 있네요
OOOO아놔 오늘 썰전 유시민 대타로 진중궈니?!
OOOO 그리고 진교수썰전 나간다던데 유시민대타로 가기에 수준이 좀 차이나지 않나요? 얼마전 새벽에 일개 트위터리안 한테도 발이던데
OOOO썰전 유시민 대타가 누구인가 했는데 진교수님이구나... 이거 뭐 대타도 ㅎㄷㄷ하군
OOOO오 유시민 대신 나온다는 사람이 이 분인가... 이번 썰전 봐야지...
OOOO썰전에서 유시민 전 장관 "나는 뼛속까지 친노다 노무현 대통령 좋아하니까"..울컥하네요.노무현 대동령을 존경하고,상식적인 세상,사람사는 세상을 원하고 이를 위해 행동하는 국민이 친노라면 네 저 역시 친노입니다 …
OOOO정치판에 가면 다들 진탕이 되는 모양. 썰전 봤는데 재미있다. 유시민의 명쾌한 해운사태 설명 ㅋㅋㅋㅋ
OOOO썰전에서 유시민이 문재인 법률가 화법 운운 한뒤 바로 전원책이 다른 종편나와 떠들더니 이제 개나 소나 지가 법률가 화법..운운하네. 진짜 개나소나..같은 인간이라고 변호사라고 문재인과 동급 이냐. 쓰레기멘탈봐라.
OOOO 야당은 하나같이 언변이 뛰어나 생각없이 들으면 훅빨려들지만 알고보면 말장난.백년가는 정당만들겠다고 창당한 당버리고 이리저리 7번이나 옮겨다니다 정계은퇴한 무능 무책임한 유시민이 슬픈친노?입만…
OOOO 참 어지간하다~하긴 유시민이 얄밉긴 하겠다~^^ 썰전에서 간철수 때리고 문재인 옹호해도 시청율 오르니 얼마나 약오르까~^^ 그리고 다시 선거나갈일 없는 유시민인데 네깟넘들이 백날까봐야~^^ 푸하하하~~~

의원님


OOOO의원님 썰전에서 보니 반갑네요~^ㅎㅎ-
OOOO 으아아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어요..... 엄마 썰전 좀 틀어주세요.... 아빠는 썰전 좋아하시는데 하필 회사에...ㅠ 이번에 의원님 트위터 모습 말고 영상 나오시는거 보고 싶었는데....☆
OOOO김팡진 의원님 우리 기획서는 제대로 받아보시긴 한건즤...ㅠ ㅠ썰전에 나가셧군요 씁슬,,,,
OOOO와 오늘 썰전에 김팡진 의원님 나오신다!
OOOO엍 오늘 썰전에 김의원님 나오...???
OOOO 목요일에 감광진 의원님 썰전출연 하신다니 너무좋아요 꼭! 복께요!!!!
OOOO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의원님 썰전이라니ㅠㅜㅠㅠㅠㅠ

의원


OOOO다음을 기약할 수 없는 낙선한 의원들은 현재.. 1.의원실 짐을 어떻게 할 것인가? 2. 보좌진 재취업 걱정 #썰전
OOOO국회의원이 정치적 성장을 위해서는 국방위는 거쳐야될 필수 관문이라고.. #썰전

이준석


OOOO썰전에 이준석도 나왔네.. 내가 잘못 본게 아니네..
OOOO썰전에 지금 김팡진 vs 이준석 합니다 팝콘을 튀긴 후 소파에 앉도록 합시다

전원책


OOOO전원책!! 변호사 맞구나!! 정운호?이야기 나오니 ㅋ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 해주네 #썰전
OOOO썰전에서 전원책 왈 "우리나라의 세당은 정책적으로 큰차이 없다다. 이제는 대북정책 마저도 .. 세당이 합당하면 대한민국에 거대여당이 탄생한다. 정권 재창출 걱정않해도 된다" ㅋㅋ
OOOO개인적으로는 전원책은 별로 재미가 없기 때문에 새누리 혁신위원장이나 하시고 정두언이 썰전에 나왔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OOOO 오오오 썰전 ㅎㅎ 전원책 밀어내고 고정 안되나요?

JTBC


OOOO썰전 시청소감은 jtbc썰전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거기서 몰아서 읽어볼께요^^

대타로


OOOO유시티즌 집필때문에 유럽가고, 대타로 진사마 나왔쓰...ㅋㅋㅋ 전거성 vs 진사마 #썰전
OOOO 역시. 예상대로 썰전 대타로 나오시는군요 ㅎ
OOOO알티. 썰전ㅠㅠㅠㅠ 내일ㅠㅠㅜㅜ 유ㅅㅁ 출판 관련으로 해외가서 대타로 ㅎㅎㅎ 아 재밌겠다 ㅋㅋㅋ 근데 프사 약간 장ㅂㄱ 같음 ㅎㅎ

VS


OOOO썰전 전vs유 되고나서 본적 없다가 오늘 근무중에 처음봤는데 개핵잼이었음 썰전보다 자야지~

나왔네


OOOO오늘 썰전의 시민이 횽이 안나오고 진사마가 나왔네. 어디 아프신가??

나오네


OOOO간만에 썰전 보려했는데 진교수가 나오네. 볼까말까...

나옴


OOOO이준스톤의 총선 유세에서 무성형님이 안철수를 뽑아달라고 절규하는 방송 나옴..ㅋㅋㅋ #썰전

나오신다


OOOO광진이형 썰전 나오신다!
OOOO 저 썰전 정말좋아하는데! 애청프로에 나오신다니 더 신나요 꼭 챙겨볼게요!
OOOO히익 최애님 썰전 나오신다 두근

이준스톤


OOOO무성형님은 이번 선거를 자기 선거로 생각하지 않았던 것같다는 이준스톤 #썰전
OOOO이준스톤 되게 귀여워졌따..총선 출마하면서 이미지메이킹 확실하게 받았나보네..촌티 쏙 빠짐..#썰전

본방사수


OOOO 와 썰전나오시는군요!!!! 본방사수!!!! 꼭할게요!! 잘찍고오세여~~~~!!!!!

나온다고


OOOO 오늘 혹시 썰전 나오시나요?유 작가님이 오늘 더 잘하시는 분 나온다고 했는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ㅎㅎ 진교수님이면 좋겠는데

썰전


OOOO썰전에서 김팡진 SNS 중독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해맑게 탈락한 하버드랑 순천에서 오신 시츄 수인분이 나오시네요. . .
OOOO안철수 대표가 새누리당과 연정할꺼라는 생각을 왜 하지? #썰전
OOOO썰전은 나중에 봐야겠다
OOOO썰전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썰전 재밌어지겠네요
OOOO 오늘 ...썰전 ...진쌤...아름답더라. 컨디션 조절 아주 잘 하셨습니다. 귀에도 쏙쏙~ 너무 예뻣어용~^^
OOOO다옹님 진혹썰전에도 올라가심...
OOOO오...썰전다운받아봐야겠다!
OOOO진사마는 날카로움이라고는 없다. 그냥 아재. #썰전
OOOO출장충이라 숙소에서 썰전 보는 중...
OOOO썰전 5퍼 지리네 ㅋㅋㅋㅋ
OOOO오늘 썰전에 그분이 나온거구만
OOOO탐복..... 언제..... 하지🤔 썰전 끝나고 해야겠다ㅏㅏ
OOOO팡진쨩 썰전 나온댜
OOOO엌 썰전ㅋㅋ
OOOO헐 썰전에 광진쨔응 나온다... 잘생겼다.. ㅎㅎㅎㅎ
OOOO?! 오늘 썰전 대단한데....?
OOOO썰전 졌잘싸 특집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유작가 없으니 앙꼬 없는 찐빵이네
OOOO아 썰전 못봤어
OOOO전관예우 변호사 찾아가지 말라고 말하면서, 본인 영업하시는 전거성 ㅋㅋ #썰전
OOOO 썰전때문에 다시 리트윗되는군...
OOOO썰전 잼뜨
OOOO50억 정운호 게이트가 이렇게 복잡한 사건이었어? #썰전_166회
OOOO오늘 썰전 핵노잼.....유작가님이 얼마나 박식하고 달변이셨나만 다시 확인한다.....
OOOO썰전보고 있는 그에게 엉덩이 내밀고 때려달라구 앙탈부림 😳
OOOO음? 진쨩이 썰전에?<- font="">
OOOO 후후 접니다! 썰전보려고 자다일어났어여...으어... 오늘 되게 졸려여....
OOOO 친노문빠들이 손학규를 미리 치고있죠 지금썰전보세요 더불어당 중권이도 그러잖아요" 손학규는 타이밍을 놓졌다"고요
OOOO정운호 게이트 엄청 복잡하지만, 결국 돈..#썰전
OOOO왜 때문에 집중이 안된당 #썰전
OOOO오 뭐지 연님도 썰전보시나
OOOO 요즘 썰전 재밌는데 오늘은 못보고 있네요ㅠㅠㅋㅋ
OOOO 오....그럼 여행다니려면 썰전은 어쩌려나요?
OOOO썰전 드디어 중간광고를 1부에 배치했네.
OOOO김정은과 전거성 생일 같다곸ㅋㅋ 1월 8일.. #썰전
OOOO지금 "썰전"에 진짝눈새끼 나와서 정신병자 모드로 꼴값중이구만. 이새끼는 왜 주는것도 없이 존재만으로 역겹지?
OOOO[썰전] 강용석 "유임 정 총리, 연말 넘기기 힘들 것"
OOOO손학규가 앞으로 어떻게 할 지가 관건인듯..#썰전
OOOO썰전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에 진교수님 나오심ㅋㅋ 👀✨
OOOO썰전이나 빨리 올라와라
OOOO쒸ㅣ 아빠가 가져가서 썰전본다 에라 퉤투ㅔ
OOOO우웩 썰전에 진교수 나왔다,,아 안봐,,
OOOO상임위, 상임위원장..이게 다 돈이 걸려 있어서 난리인거구나..상임위원장의 임기 2년도 직책비용 나눠먹기.. #썰전
OOOO썰전에 진겨스님 나왔어 헿
OOOO영 썰전도 재밌었겠다 ㅋㅋ
OOOO썰전 장난아니네. 온에어로눈 볼 수도 없음ㅋ
OOOO썰전 볼라고 30분 일찍 퇴근했는데 와 떨린다 오늘 썰전 종합 선물 세트야 ㅜㅜㅜㅜㅜㅜ 준서기빼고
OOOO전거성과 진사마는 같은 동네주민.. 전거성은 개와 진사마는 고양이와, 꼭 새벽2시에 산책하다가 만난다고.. #썰전
OOOO아 오늘 썰전 진중ㄷ권이야 ㅋ ㅋ ㄱ ㅋ ㄱ ㅋ
OOOO크 트위터하는 고양이 썰전출연
OOOO썰전 봅시다
OOOO진석사 님 윾시민 땜빵으로 썰전 등판하셨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