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태용


OOOO벌써 한달...! 매번 열심히 하겠다 노력하겠다 예쁜말만 하는 예쁜 태용ㅠㅠ... #태용 #TAEYONG #엔시티 #NCT #1MonthWithNCTU
OOOO160501 팬사인회 #엔씨티 #엔시티 #태용 #도영 #NCT #NCTU #NCT_U
OOOO160501 팬사인회 #엔시티 #엔씨티 #태용 #taeyong #NCT #NCTU
OOOO나는 강렬하다 🔥🔥 #태용 #TAEYONG #NCT #엔시티
OOOO강렬하지만 이건 애교...👌 #태용 #TAEYONG #NCT #엔시티
OOOOnct u 싸인포스터 당첨된거왔는데 ㅋㅋㅋㅋㅋㅋ 태용아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화백 수준인걸 ㅋㅋ
OOOO프레스라인에서 인사하고 배에 손 하고 걸어가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TAEYONG #태용 #NCT #엔시티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Corgi
OOOO웃을때 진짜 애기 같아요ㅜㅜ가와이ㅜㅜㅜㅜㅜ😣 #태용 #taeyong #smrookies #NCT
OOOO💛 160501 잠실 팬싸 #태용 #TAEYONG #NCT #NCT_U
OOOO(preview) 160506 뮤직뱅크 😅😅 #NCT_U #TAEYONG #leetaeyong #태용 #이태용
OOOO이태용 그림 모음
OOOO나두 태용이 보고싶다아ㅏㅏㅏ
OOOO160421 정오의 희망곡 #태용 #TAEYONG #NCT cr.esp_950701
OOOO160506 뮤직뱅크 재출근 #NCT #TAEYONG #태용 Everything is blue, his hair, his smoke, his dreams ☔️
OOOO160501 서울 팬싸 #태용 #TAEYONG #NCT 마지텐시ㅠㅅㅠ
OOOO160501 수고많아찌;ㅅ; 👐 💘#태용 #TAEYONG #NCT
OOOO160501 이러케 옙분 하트 본적이 없다고ㅠ ㅠ,, #태용 #TAEYONG #NCT
OOOO160506 뮤뱅 중간외출 #태용 #TAEYONG #NCT
OOOO온 세상 만물이 도와주는 이태용... 모자 벗겨지는것도 이르케 멋있을 일인가...! #NCT #태용 #TAEYONG #엔씨티
OOOO160506 뮤뱅 재출근 #태용 #TAEYONG #NCT
OOOO160506 뮤뱅 #태용 #TAEYONG #NCT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DDAL
OOOO160506 뮤직뱅크 출근 태용이 아침출근😚😚😚 애기 들어가구나서 비와서 다행이얏..😤 #태용 #TAEYONG #NCT #NCTU
OOOO160506 뮤직뱅크 출근 C-E Boy 😚 #태용 #TAEYONG #NCT #NCTU
OOOO160508 인기가요 출근 태용아ㅏㅏㅏㅏ😭 미세먼지있는날에는 마스크 끼구다녀..;ㅅ; 태용이 기관지 소중하니까욧....! #태용 #TAEYONG #NCT #NCTU
OOOO160506 뮤직뱅크 중간출근 태용잉.. 밀리터리 반다나 했네ㅠ #NCT #엔시티 #태용 #TAEYONG
OOOO오늘 뮤뱅 재출근 하는 태용이.... 미스트처럼 뿌려지는 비때문에 우산쓰고 왔구용..! #태용 #taeyong #nct #엔시티
OOOO160408 훔훔😤😤 봐도봐도 보고싶단 말이지 #NCT #NCTU #TAEYONG #태용

교환


OOOO저S-J구역 (마마무? NCT? 님N-D구역 N-E구역 (세븐틴팬석 교환 구해요 N구역이면 다 좋아욥 드콘 드림콘서트 교환 #드콘 #드림콘서트 #교환 ㅠㅠ 😅
OOOO드콘 팬석 교환원해요ㅠㅠ 나 s-j구역 마마무,CLC,비투비,nct 팬석 님 엑소팬석어디든 맨뒷열도괜찮아요 제발 교환해주세요ㅠㅠ
OOOO#드림콘서트 #드콘좌석교환 #드콘 나 S-J 구역 (엔씨티 NCT 비투비 팬석) 한자리 😇 엑소 팬석이나 근처 한자리 S-J 구역 한자리+추금으로 엑소 팬석 연석(혹은 아무곳 연석) 교환도 좋아요ㅠㅠ 교환해주실 용왕님 계세ㅔ요...??
OOOO[ 드림콘서트 교환 ] Me:S-G 55열(비투비 NCT 팬석) You:W-H,W-G 등 2층 교환 해 주실 천사분 안 계시나요😇 디엠으로 찔러주세요!
OOOO드림콘서트 자리 교환 찾습니다👀 나 :s-g구역 NCT U 팬석 님:w-s~ m구역 (엑소팬석) 엑소 팬석에서 애들 응원 하고 싶어여 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드림콘서트 #자리교환 #티켓교환 #엑소
OOOOplz) 드콘 팬석 교환 S-G 50열 1자리를 엑소 팬석으로 교환해주실 천서님 구합니다ㅠ 나S-G석 👼엑소 팬석 (W-NPQRS) #드콘교환 #엑소 #NCT #비투비 #교환
OOOO[ 드림콘서트 교환 ] Me:S-G 55열(비투비 NCT 팬석) You:W-H,W-G 등 2층 교환 해 주실 천사분 안 계시나요😇 디엠으로 찔러주세요!
OOOO드콘 교환 원해요~ 나 H구역 (비투비,nct팬석) 😇😇 엑소 구역 어디든지 디엠 부탁드려요ㅠㅠ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tendersunshine
OOOO[ 드림콘서트 교환 ] Me:S-G 55열(비투비 NCT 팬석) You:W-H,W-G 등 2층 교환 해 주실 천사분 안 계시나요😇
OOOO저S-J구역 (마마무? NCT? 님N-D구역 N-E구역 (세븐틴팬석 교환 구해요 N구역이면 다 좋아욥 드콘 드림콘서트 교환 #드콘 #드림콘서트 #교환 😅😅
OOOORt💗) 👼님 우현이 자리 아무곳이나 나 S-H 2열 (41열부터1열로한데요!) 염치불구하고 교환부탁드립니다ㅜㅜㅠㅠㅠㅜ #드림콘서트 #비투비 #우현 #NCT #교환
OOOO#2016드림콘서트 #좌석교환해요 #좌석교환 #B1A4 #nct 저:S-A구역 S-G, H구역으로 교환 구해요!

도영


OOOO160501 잠실 팬싸 줄귀ㅠㅠㅠ #도영 #NCT_U #The7thSense #엔씨티 #doyong
OOOO많이 흔들렸죠..🐰근데 진짜 넘 귀여워서😂 그냥 즐겨주시면 감사합니다~💕💕 #160501 #잠실팬사인회 #도영 #DOYOUNG #NCT #NCT_U #김동영
OOOO160501 잠실 팬사인회 도영이 마이크가 안 나와....;ㅅ; #NCT #NCTU #DOYOUNG #도영
OOOO나 이거 너무 치인게 냉철한 천재와 어리버리한 천재 느낌임. 자신이 일하던 연구소를 엿 먹이기 위해 정보 다 해킹해서는 유유히 내려가는 재현과 새로 들어오기로 한 천재 도영. 둘은 계단에서 스쳐 지나감. t.…
OOOO160501 잠실 팬싸인회 굿나잇 > < 😪 #NCTU #도영 #NCT #DOYOUNG #The7thSense
OOOO160426 대구 팬싸 🌟 #NCTU #도영 #NCT #DOYOUNG #The7thSense
OOOO📣 2016.05.12 1ST GOODS #DOYOUNG & HONEY BUNNY #NCT #NCTU #도영 #드콘 #슴콘 나눔예정!ㅎㅅㅎ/
OOOO160501 잠실 팬싸인회 #NCTU #도영 #NCT #DOYOUNG #The7thSense
OOOO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NCT #NCT_U #도영
OOOO160426 부산팬싸 오늘 마니 수고했어용🙇🏻 🙇🏻 #NCTU #도영 #NCT #DOYOUNG #The7thSense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switchon_ty
OOOO 이소라도영동기화는 모에요?
OOOO160512 엠카 #NCT #도영 이,,🐰 지인이 보내주신건데 초커도빵 넘 예뻐서 올려봐욘,,,,ㅠㅠㅠㅠㅠㅠㅠ
OOOO📌20대 NCT 덕후 📌최애 재현, 차애 도영 📌ty는 '딱히' 파지 않아요 📌헤어질 땐 깔끔하게 블언블 📌프로취존러이니 님도 저 취존해주세요
OOOO도영이 청순함으로 우주에 평화가 찾아온다 . .
OOOO151121 All Night♡ (short ver) #루키즈#도영#루키즈쇼
OOOO일본 청춘영화 주인공같은 도영이 ..,
OOOO160501 잠실 팬사인회 도영 #NCT #NCT_U #DOYOUNG #도영 #김동영
OOOO160218 VIP 시사회 도영이 #NCT #DOYOUNG

TEN


OOOO160506 뮤직뱅크 출근 #텐 #TEN #เตนล์ #NCT #NCT_U 미모 넘나 열일 ㅠㅠ,,,
OOOO[VIDEO!]160501 #NCT #NCTU #TEN #텐 잠실팬싸인회 캠 테니야, 어제도 너를만났지만... 벌써 네가 보고싶어져네...☆
OOOONCT TEN _ 엔시티 텐
OOOO160429 뮤뱅 #NCT #TEN #텐 (~♥˘▾˘)~♥
OOOO안녕하세요♡ 엔씨티유멤버 텐 팬페이지 천일야화입니다♡ #NCT #TEN #텐
OOOO160426 부산 팬싸인회 #NCT #NCT_U #TEN #텐 귀엽구 잘생기구 테니 하고싶은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arku9982
OOOO160426 || 대구 팬싸 ♡ #NCT #TEN #텐
OOOO160422 || 뮤뱅 퇴근 우유 테니>< #NCT #TEN #텐
OOOO160501 🐯 #텐 #TEN #NCT #NCT_U 텐이 두 손 예쁘게 살포시 모아놓은거 너무 씹덕이라서 올려봐요ㅠㅠㅠ😢😢💕
OOOO160211 인천출국 #텐 #Ten #NCT 오랜만이야 ㅜㅜ
OOOO160426 NCTU 대구 팬싸인회 #텐 #NCT #NCTU #TEN
OOOO[VIDEO!]160501 #NCT #NCTU #TEN #텐 잠실팬싸인회 캠 우래기 넘나 잔망둥이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에다 때려박는 텐천사...휴...
OOOO#1MonthWithNCT #NCT #TEN 벌써 1달 지났네여'ㅅ'..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7x7x7x7x7x7x7x

엔씨티


OOOO손에 상처가 있어요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예쁜 손을 진짜 잡고 싶어 👐🏻👐🏻👐🏻 아...귀여웡 😣나 지금 태일 오빠 보고 싶어요......어떻게???? #태일 #TAEIL #엔씨티 #NCT
OOOO160415 ✨ 보 고 싶 다 ~ 굿 밤 🌙 #태일 #TAEIL #NCT #엔씨티
OOOO160426 부산 팬싸 ✨ #태일 #TAEIL #NCT #엔씨티
OOOO160501 잠실 팬싸 ✨ #태일 #TAEIL #NCT #엔씨티
OOOO160427 울산 쇼챔피언 ✨ 아름다웠던 너를 그려 in the rain. #태일 #TAEIL #NCT #엔씨티
OOOO160426 대구 팬싸 ✨ #태일 #TAEIL #NCT #엔씨티
OOOO 연완님도 행복하고 건강한 엔씨티라잎 하세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Y___0701
OOOO민형이 기여워...❤️ #NCT_U #NCT #Mark #NCTfanart #엔씨티 #팬아트 #이민형 #마크

엔시티


OOOO160512 아 심장 박살나 소리지르고 싶다 #루키즈 #NCT #엔시티 #한솔 #지한솔 #유타

드콘


OOOO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군 드콘때봥 세븐에ㅇㅅ 도 같이간다 그리고 난 개뚱땡이야
OOOO📣 1ST GOODS 부채+전차스 #JAEHYUN & MONOPOLIZE [더쿠즈_굿즈] 전차스도안 댜룽💕 #드콘_슴콘_무료나눔예정 #NCT #NCTU #재현 #도안바뀔수있음주의
OOOO 아오 진짜........... 드콘때 나눔 많을텐데 못가는거 너무 한스럽구요....😭😭😭
OOOO드콘안가 흥
OOOO드콘 못가구요....ㅎ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DDAL
OOOO 체스타님 꼭 드콘에서 뵈여ㅜㅜㅜ
OOOO드콘이나 슴콘에서 부채나 슬로건 나눔할까 고민중임니댱 슴콘 가시는분들은 많으실려나ㅜㅜ

태일


OOOO#NCT #NCT_U #TAEIL #태일 #문태일 #1MonthWithNCTU 우리 태일이 밥잘먹고 잠잘자고 잘쉬고 있지요~?
OOOO광안리에서 느와르 영화 찍는 오빠 #태일 #문태일 #NCT

팬싸


OOOO160426 대구 팬싸인회 #재현 #JAEHYUN #NCT #NCTU
OOOO앞으로 NCT 팬싸 싸인회가 아니라 스케부 되면 어떡하지...

재현


OOOO오늘너무기뻐서 멋있는재현이보여줄게영😄#NCT #NCTU #JAEHYUN #재현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Dreamlike_ty
OOOO오늘 또이 코디 요즘 여성 기성복에서 유행하는 포인트가 모두 들어가있다는게 코디분 감사하구요 어깨 살짝 드러나게 하는거랑 넓은 소매로 손목 드러나게하고 마무리는 재현이가 했던 초커를 걸어서 비교급 모에까지 선사하심...
OOOO#JAEHYUN #재현 #NCT #NCT_U 안녕!재현이!!!❤️
OOOO재현이처럼 완벽한애 처음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극성애미라고 욧해도 할말이업어요ㅠㅠㅠㅠㅠ못하능게 업는 재현ㅠㅠㅠㅠㅠㅠ
OOOO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정윤오,,, 농구부 훈남 주장오빠,, 모든 여학생들의 첫사랑 선배,, 몰래 사물함에 요구르트 놓았던 기억이(? #NCT #JAEHYUN #재현🍑
OOOO⌁╷w ï s e 🎮 〔 〕♡̷⑉ ▱ᐟ97line, {2월14일}🇰🇷CASPER¨⑇。 🎥🎧⌇⑈NCT⌇◡̈ 在玹 — 재현╻˿
OOOO이거보고 졸리다😪 #NCT #NCTU #JAEHYUN #재현

팬석


OOOO 저! NCT는아닌데ㅠ바로옆 비투비팬석인데되나요?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oonandwin
OOOO죄송,,,,,오타라눈 우리 팬석에있어여 ㅠㅠ S-G구역 57열 이하(57열보다 뒷줄) 치킨메이트 구해여ㅠㅠㅠㅠㅠㅠ 제가 뒤쪽으로갈게여ㅠㅠㅠㅠㅠㅠ

뮤직뱅크


OOOO[HQ] 160506 뮤직뱅크 #NCT #마크 #MARKLEE

유타


OOOO우래기 계속 웃는일만 생기길☺️ 꽃길만 걸어욘 우리 유타,, 누나가 앞장서서 꽃뿌리고 있을게 🌸🌸🌸,,🌸,.., #YUTA #NCT
OOOO두달뒤면 여름인데 난 겨울 사진,, 🤔 어찌 됐든 나유타 깨발랄! 💓 #유타 #YUTA #NCT
OOOO버스에 탄 잘생긴 선배 훔쳐보는 기분( #NCT #YUTA #유타
OOOO학식먹으러가는 선배같다고 엉엉 (현실제로 #YUTA #유타 #NCT
OOOO보고싶닥우요옷!!!!!!!!!!!!!!!!!!😩 #유타 #YUTA #NCT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elody_B2
OOOO나유타도 이가 심하게 매력 포인트인데 웃을 때 훤히 다 보여서 기여움
OOOO미쳤다 미쳤어.......오떵해~~~ #한솔 #지한솔 #유타 #NCT #HANSOL #SMROOKIES

뮤뱅


OOOOHQ _160429 뮤뱅 출근 NCT U 텐

nct


OOOO 그럴 수 있지 확통 부셔버려 확통은 나도 못해,,,ㅁ
OOOO 아니 나도 포함시켜줄래?
OOOO 오빠~~~ 왜 ㅠ why so sting ish
OOOO 앗 감사합니다😍

OOOO웬만하면 높은 확률로 함께 하는 두 사람 쟈니텐
OOOO마스크쓸때 넘나 귀여운 포인트가 시간이 지날수록 마스크가 내려가,, 숨구멍을 트여주는거지,.. 넘나 카와이 한것.,, #YUTA #NCT
OOOO이건 좀 심했다........
OOOO 축하뭐냐?
OOOO 이거다 이거야!!!!!!!!!!!!!!!(머리풀고 달림
OOOO 네에에에? ( ? )
OOOO 걔는 맨날 내옆에서 트위터를해 하지만 트윗은 안올려 그리거 걔는 우리트윗을 보고있을지도몰라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LUMOSTY
OOOO네가 떠나면 꼭 혼자 가보라던 음악실
OOOO슴 3대호우 정윤호우 최민호우 서영호우 <- font="" new="">
OOOO160512 #昀昀 #윈윈 #WINWIN #NCT #SMROOKIES 아이~
OOOO 오 ㅏ얄님두 텀블러 말구 파주새효,,,,
OOOO 맞아...나빼고 다...
OOOO 앜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모르셔됴...ㅠㅠ
OOOO아 이런 사진 너무 좋다 제현이 몰스킨, 령호 시 랄프로렌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oonandwin
OOOONCT_THdong0602dodo#666dayswithDonghyuck #동혁 몇분 안남았지만 666일 다시한번 축하해♥😭
OOOONCT_THunphysicalo영호 주변 공기까지 예쁨... gate35라는 글자까지 덩달아 예뻐보일 지경
OOOO 으엌ㅋㅋㅋㅋㅋㅋ 사실 반정도는 이해한척한것... 하하하
OOOO 헉 파주세요...
OOOO ㅈㅔ 성대를 버려야죠!!😆 꺄 넘나행복
OOOO 세븐이는 요즘 뭐해?
OOOO이거 들고 위닷츄 응원하면 될 것 같은데!!(??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97_10280214
OOOO 난 불족발 (아무말쓰기 1등급
OOOO 저도 나가시는 분 네분 정도 봤어요,, 제발 초중학생들이 안봤으면 하는 아 근데 애기 연기 너무 잘하지 않던가요??
OOOO셀카용 LED 조명
OOOO 대박인데? 난 이과인데 수학을 존나 못햌ㅋㅋㅋㅋ
OOOO 이해되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ㅜㅠ
OOOO숫자 10을 가장 좋아하는 너, 너의 10번 모자💕
OOOO 맞져,, 저 영상편지에서 헉했어요ㅠㅠㅠㅠ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inijan0112
OOOO저... 용왕님... 사랑합니다...
OOOO 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다른분이 설명해주셔써요... 잘 알겠어요... 하하하하..
OOOO민희진 최애의 향기가 난다니까...
OOOO 맥줔ㅋㅋ이천ㅋㅋㅋㅋㅋㅋ
OOOO 원가에요??
OOOO엔씨리는 죄다 목이 예쁨 목미남집단..
OOOO아까 급 생각나서 902014 퀴즈푸는편 봤는데 동혁이 진짜x2000 애기였네ㅜㅜㅜㅜ 당시에 볼때는 그렇게 막 엄청 애기같다는 생각은 안했던것같은데 이제보니 그르타... 엄청 똘똘이라는 인상을 받았던 편ㅋㅋㅋ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Ud0__
OOOO 나중에 배워야 겠닼ㅋㅋㅋㅋㅌ
OOOO 아니에요 죄송해하지마세요 제가 더 죄송함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했어요 😃😃
OOOO 그니깐여,,,, 저 영화 중간에 나가는 사람들 몇분 봤어여,,, 진짜 재밌다고 입소문타면 애기들도 스릴러라 생각하고 보러갈거같은뎅,,, 멘탈ㅜㅜㅜ
OOOO 릠 이재 쭝국날아 겔/롤이 애소 조리돌림 당할지도,,?^^
OOOO 그럴리가 ㅇ0ㅇ 빙수쨩은 술이 넘나 약한 것 ㅠ0ㅠ
OOOO내 머릿속의 더러운 생각들 민형으로 제압하기👶🏻🍼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summer
OOOO 이소라분의 노래들을 듣다가 자기도 모르게 도0을 떠올리고 마는 난치의 병입니다 ....
OOOO 아....ㅠㅠㅠㅠㅠ 나는 그냥 냅뒀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다 안타까워ㅠㅠㅠㅠ시ㅠㅠㅠㅠ
OOOO ㅇㅏ 이제 이해함 너가 입금하려면 니 이름으로 하는게 편하징
OOOO ㅋㅋㅋㅋㅋㅋ 빵님이 맛집 찾으시면 아는 선에서 언제든 멘션드릴게용ㅎㅎㅎㅎㅎㅎㅎ
OOOO 인정함니다...
OOOO 맥주 2000cc잔으로 반잔?
OOOO2016408 퇴근☺️🙊#MARK #NCT #NCT_U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xolovejeanee
OOOO영원한건 없다고들 하는데 내 통장 잔고는 왜 자주 영원이 되는지.....
OOOO 아 진짜요? 다른 맛집 알게 되시면 또 알려주세요😆
OOOO빙수쨩 주량 소주 반 잔 맞아용 ㅇ0ㅇ
OOOO 그러니까 그 때까지 행보카쟈 우리,,아푸지 맹고,,,
OOOO 내 눈앞에서 사라져줬으면.. 딴반이면 좋겠다..
OOOO 현생짖을때 나도 불러조라^0^
OOOO 마자여ㅠㅠㅠㅠ 내일 너무 힘들 것 같구여 ㅠㅠ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972I4
OOOO ㅇ<- font="">
OOOO 저두 고어 잘보는데 이 영화는 왜이러져ㅠㅠㅠ 진짜 청불 왜 아닌지 직접적인게 없어서 청불안받은건 알겠는데 차라리 청불받고 더 자극적이게 가던지..
OOOO 마쟈 누나8ㅅ8 못본지 넘 오래되따는 아마 삼주는 된 것 같은데? 조만간 꼭꼭 만날 수 있길 ㅠㅠㅠ
OOOO 으엉 ㅠㅠㅠㅠ 난감하셨다면 죄송함다
OOOO사실은 초커가 뭐라고 다들 환장하나 의아했는데 이제껏 초커맛 모르고 살았던 과거의 나... 너무 불쌍하다 가여워...
OOOO 어휴 다음엔 주량 한방울을 넘기지 않도록해여 ㅠㅠ;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직 호모를 잘 모르시네 라이벌 = 잤네 적 관계 = 잤네 소꿉친구 = 잤네 둘이 원수 = 잤네 같은 학교 = 잤네 둘이 시선이 마주침 = 잤네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alllllang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마 첨에 대기페이지 안 떠서 계속 새로고침하고 그래ㅓ 더 밀린듯ㅋㅋㅋㅋㅋㅋ대기페이지 떴는데도 이미 끝났을쥴 알고 또 나갔다 들어오곸ㅋㅋㅋㅋ역시...렉에는 인내가 피료하다..흑흑
OOOO헿ㅎㅎㅎㅎ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로 오는데
OOOO본격 눈 호강 타임! 어린이날 선물 같은 훈훈한 소년들 NCT U! 잠시 후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함께해욧! 본방~~사수! 채널~~고정!
OOOO오랜만에 오는듯한 틧터...
OOOO루끼즈쇼 💙 #NCT #SR15B #SR16B
OOOO 저도 테니 아라 짙게 그린거 좋더라구요. 텐의 매력이 뿜뿜!! 도로시님 손은 소중하니까 다른거 거시면 좋겠구요👀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MnetMcountdown
OOOO 아니 나 인터넷뱅킹을 할줄몰랔ㅋㅋㅋㅋ 내일 은행가서 확인할게
OOOO우리는 그래서 꽤 #NCT #NCTU
OOOO 지방에서 살다온지 얼마안돼서,,,, 만두집도 친한언니들 열심히 따라다니다 보니 알게 된거예용 ㅎㅎㅎㅎㅎㅎ
OOOO 후,,,, 저 원래 고어 잘봐서 괜찮긴 한데 너무 오랜만에 보는 고어라 살짝,,,, 힘들긴 했구요...😂😂 저는 깜짝놀래키는거 진짜 못보거든요.... 암튼 진짜 영화는 잘만들었는데 청불 왜 아닌지,,,,
OOOO테니 . . .
OOOO 진짜 핵노답...
OOOO평소엔 동영이한테 하고싶은 말이 진짜 많은데 앞에선 왜 생각이 안 났을까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prism0227
OOOO 만두집도 그렇고 뭔가 많이 아실거 같았는데..!
OOOO 으아으어엉우어어엉ㅇ 슴콘은 꼭 갈꺼예요ㅠㅠㅠ
OOOO 지가먼저쌩깐.. 평화주의자인데 더이상은 못참겠는 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확인했니?
OOOO 많이알지는 않아요!! ㅠㅠㅠ 친한 언니를 따라 간 것뿐이구여 ㅠㅠㅠㅠㅠ
OOOO 나뚜 흥(니가 어또케가 해외에...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랑블루님 인화사진 잘 받았습니다 ! 포장도 예뻤고 사진도 너무 예뻐요 🙊🙊 감사합니다아💕❤️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ttenism
OOOO뭐지 진짜 못봤던 게 또 나오고 또 나오고
OOOO?!??! 이거지금?!?? 야!!!! 이거 제노?!?!?!?? 왜 이부분못봤지 제노맞죠?!?
OOOO 돈 열심히 벌어서 너희 목-어깨라인 보험은 내가 들어준다
OOOO아 NCT 무대는 너무 웃긴게 "엉망진창~" 이라는 가사가 나올 때쯤 '정말 엉망진창이다' 생각이 들고 "난해한 불규칙 속에~" 라는 가사가 나올 때쯤 '정말 난해하다'는 생각이 든다... 노래 자체가 이상한데 무대라도 그냥 mr로 가지...
OOOO 그게 젤 맘편해요... 쌩까는게....
OOOO 아 나 ㅋ ㅋ 그럴 시엔 상콤하게 쥭방 땔이고 현생 짖어쥴계 ㅎ
OOOO자살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JAEHYUNcom
OOOO 목이 왜 저렇게 길고 얇죠???? 왜 사람 잠을 못 자게 만들죠???? 너무 피해되네요 고소까진 안할테니 우리집에 와주라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얼마나 많이 왔으면
OOOO 거지라니... 소문이 좀 약했군요... 장님수준인데..;;;
OOOO 아녜요!! 반갑습니다!!
OOOO아날로그 너모 짱이라서 말이 안 나오네.. 포토샵 ㄲㅓㅈㅕ..
OOOO생각보다 셀카가 풍부해서 놀람,, 안찍게 생겨ㅅ다고 단정지어서 미안핮니다
OOOO ㅜㅜ 매번 속는데도 몰ㄹ름..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taobaobot
OOOO*20160512/목/47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김완선/남우현/러블리즈/MIXX/방탄소년단/VAV/세븐틴/스테파니/아이오아이/악동뮤지션/NCT U/이하이/코코소리/크러쉬/TWICE/티파니/히스토리
OOOO 육회비빔밥 존맛인데!! 빙수님 맛집 많이 아시나봐요😄
OOOO후 난 이 에스떼띡한 두 사람이 꼭 필요한 정반대 성격의 친구라는 사실이 넘 짜릿해 흑흑 흑 흗 흑ㅎ긓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만취해서 집에 못 갈 뻔 했어용 ^0^
OOOO 똠양...꿍...쏨..땀...팟...타이......망고밥.......(이북리더 메모짤
OOOO 한국 홍보 되고 좋을텐데...ㅇㅅㅠ
OOOO상암 시야거지로 소문나부려쓰 ,,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sitm0614
OOOO 건담 쓸애기 본앨껀대,,¿
OOOO아 이건 당장에 어제 찍었따고 해도 믿겠따
OOOO 둘다한방울씩마시고집에갔지효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애들 다 이쁘겠지?
OOOO 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둘다 술도 못먹는데 두병씩이나 사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OOOO 엥ㅋㅋㅋㅋㅋㅋㄱ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말루ㅠㅠ소주한방울이면취하는체질이라ㅜㅜ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nct_team
OOOO 그래! 나에게 맛있는 음식 오빠를 구입
OOOO 차대절 문의 많이 왔나봄ㅋㅋㅋㅋ문의는 자제 해달랰ㅋㅋㅋㅋ
OOOO무엇을 가르치던 그 ㅇ ㅣ하일 것 같네
OOOO ㅈ..저도 중딩이지만 뭔가 지랑 안친하면 뭘 해도 " 쟤 뭐야? 쟤 뭐래? 쟤 왜저래? " 이렇게 나오고 친하면 " 아 뫄뫄 진짜웃겨 ㅋㅋㅋ 진짜귀여워 ㅋㅋ " 이렇게 태도 다른거.. 너무싫고.. 어쩔수없이 비위맞추는 나도싫고
OOOO 츠네님 멘탈 다이죠부,,? 저 지금 계속 생각나서 미쳐버리겠습니다,,
OOOO 저 그 료리들 다 압니다 , , 똠양꿈이랑 팟타이랑 쏨땀이랑 , , 망고올려진 밥은 이름을 모르갯군요 , , !
OOOO 죄송해여 제가 주량이 소주 반잔이라 제가 취했나봐여,,,,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HB960201_com
OOOO모야 요즘 유행하는옷이야...?
OOOO좋앋어!!!!! 이대로라면 3시간 후에 퇴근할 수 읻다!!!!!!!!
OOOO 당신은 내게 오빠를 몰라?
OOOO 둘 중 하나만 해도 천재인데 두개 다해버림
OOOO 쟌냔입늬다ㅠ😞(추욱
OOOO 보고와써요.....ㅎ.... ..하......
OOOO낼 상암가시는 혼수니분ㄷ 엄나요 😂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paper_plane96
OOOO 힝 ㅠ ㅠ 럼헤욘
OOOO 꼬오오오옥! 뵙겠습ㄴ당!ㅜㅜ
OOOO육회비빔밥 맛있었엉 ㅠㅠ 근데 저기는 육회가 많지않고 신촌에 그 돈부리모노는 육회만 많아서 두개 합치면 최고의 메뉴가 탄생할것가타
OOOO 벿돌로 치겓다는거야 뭐야¿¿
OOOO (블락)
OOOO우리아이 무대위에선 거의 10년차 아이도루급bb
OOOO 끛쵸ㅠㅜㅜㅜㅜ흐잉 저는 중고딩 특유의 그 허세풀한 말투도 너무 싫고,,,,,, 그냥 맘 맞는 애들이랑만 지내구시픈데ㅠㅠ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xoxo_blossom_
OOOO근데 어떻게 코디님 어깨트인옷이랑 초커랑 같이해서 무대 올릴 생각하셨지 개천재다
OOOO 저한테 자랑해쥬세요 부럽댜
OOOO 아하 그렇넿ㅎㅎ 그럼 좀더편해지겠다
OOOO 우와 메뉴 추천받았다!!! 그거 꼭 먹을 것이여요>< 오늘 엔라미식회 태국요리편 다시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OOOO 불탄은 후라이데이애 본오릠을 기다릴꼬야욘
OOOO 🔒 저예욘!! 유출금지!!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paper_plane96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switchon_ty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ya_lee8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ya_lee8
nct 태용 TAEYONG 교환 도영 TEN 엔씨티 드림콘서트 엔시티 드콘 태일 switchon_t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