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셰프


OOOO이찬오 셰프 측근으로 알려진 관계자가 ‘동영상은 제주도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뒷풀이 현장이다’ ‘이찬오 셰프가 참가자들과 함께 공개된 자리에서 술을 마셨다’는 것을 시인했다.
OOOO동영상에 관한 정확한 피드백이 없는 상태에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주변 취재를 한 결과 ‘동영상의 주인공은 이찬오 셰프가 맞다. 여성은 평소 친하게 지내는 여자사람 친구’인 것이 알려졌다.
OOOO트친님 멘션보고 냉부 투표했는데 웃기닷! 이런거 없었지 않나?ㅋㅋㅋ 어쨌든 이찬오셒 이겨라!!😆 #냉장고를부탁해 #문자투표 #이찬오 #셰프 #이겨라
OOOO이찬오 셰프 새신랑 아닌가?? 김새롬 어쩔 -_-;;
OOOO이찬오셰프님 무슨 일 있으신가...학교 마치고보니 탐라가...
OOOO이찬오 쉐프의 마누 테라스 런치코스 Lunch course at Manu Terrace #먹스타그램 #먹부림 #먹방 #맛스타그램 #이찬오셰프 #마누테라스 #lunch #food #INSTAFOOD #FOOD…
OOOO울할머니가 냉부 셰프님들 부르는법 최현석☞깝죽이/소금뿌리는애 김풍☞깝죽이2 오세득☞뚱뚱한애 이찬오☞숨넘어가게 웃는애 홍석천☞대머리 미카엘☞미군 이연복☞아저씨 이원일☞이쁜애 샘킴☞착한애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Flyasiana
OOOO아 이찬오셰프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찬오 셰프 요리 먹어보고 싶다🤔
OOOO ......이찬오셰프 마누라..?
OOOO그러고보니 이찬오 셰프는 나물을 잘 이용하나 봄. 예전에 테로였나 어디서 레스토랑 찾아갔었는데, 스테이크였나 뭐였나 암튼 고기에 명이나물 줬던거 맛있어 보였는데. 명이나물 장아찌에 떡갈비 싸서 먹고 싶다. 완전 맛난데...
OOOO이찬오셰프 졸귀다ㅋㅋㅋ
OOOO아시아나항공이 후원하는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이 아름다운 섬 제주도 에서 5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쟁쟁한셰프들의향연 #ToddEnglish #RoyYamaguchi #이찬오 #제주미식여행 #JFWF t.…

동영상


OOOO헐 김새롬 남편 이찬오 뒷풀이 자리에서 다른 여자랑 엄청 부비부비 거리는거 동영상 떴는데 사실이냐 아니냐 하다가 진짜라고 밝혀진 모양;;;;
OOOO이찬오 동영상...
OOOO이찬오 요리사가 바람을 피우는 현장이 동영상으로 퍼졌다고 해서 봄. 본인이 맞다고는 했다네. 해명이 여자 사람 친구 라는데 결혼한 남자가 여자사람 친구를 허벅지에 앉히고 꼭 끌어안고 있는게 정상이니?
OOOO동영상 돌아도 조용하더니 이찬오 진짜야? 빼박이에요?
OOOO홀 이찬오동영상 보고옴
OOOO이찬오 동영상이 뭐죠??
OOOO지금 단톡방에 이찬오 동영상 올라왔는데 야...

김새롬


OOOO김새롬이랑 이찬오는 머야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foodb0t_tweets
OOOO뭔가 김새롬 이찬오 불안해보였는데 이찬오 개별로
OOOO이찬오 바람폈다는데 진짜냐...김새롬어떡해...
OOOO이찬오 존나 충격적이다 인상이랑 다르게 되게 순수해보이고 김새롬한테 잘하는 것 같아서 보기 조았는데;;;;
OOOO이찬오... 김새롬........똑같은사람이였나보네
OOOO이찬오마리텔에오쉐득?그쉐프나와서보조해줄때옆방김새롬과되게알콩달콩한것처럼하더니진짜인가

충격적이다


OOOO결국...이찬오가...맞았군...아니길 바랬디만 정말 충격적이다 ㅋㅋ새신랑이...세에상에나......

이찬오


OOOO헐 이찬오 솊.......ㅁㅊ
OOOO와 이찬오 …
OOOO 아아 구거!!!! ㅋㅋㅋㅋㅋ봐쏘요 ㅋㅋㅋㅋㅋㅋ영상 캡쳐해서 밝기조정한거로 봤눈데 아무리 봐도 빼박 이찬오였던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너무너무어무어무어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싫고 진짜 너무 토나온다 이찬오도 바람피고 친한여사친이라고 ㅜ 너무너무너무너무 토나와 정상적인 남자가 없잖아^____^~~~~
OOOO와 이찬오 ㅉㅉ
OOOO헐랭 이찬오 신혼 아닌감
OOOO 맞아요~자동음성지원!ㅋㅋㅋㅋ 이왕 하는거 전 이찬오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
OOOO냉부해 운좋음 ㅋㅋ 이찬오 녹화분은 일단 써먹을수있겠군 4일전 크게 확대해봤을때 닮은사람이라 생각했는데 다른사진보니 😈 원래 바람은 못생들이 더 많이 핌 ㅋㅋ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na_aeri
OOOO이찬오 영상뜬지 며칠 됐는데
OOOO그래서 이찬오 바람폈다고?
OOOO엥?? 저거 저번에 봤을땐 이찬오 인지 확실 하지 않다고 했는데???
OOOO 저돜ㅋㅋㅋㅋ 하필 이찬오가 바로 나오네욬ㅋㅋㅋ
OOOO이찬오.....
OOOO이찬오 바람핀건지 아닌지 그냥 묻힌듯?
OOOO 이찬호가 아니라 이찬오
OOOO 이찬오...헐.... 겉모습은 그렇게안생겼는데
OOOO이와중에 이찬오.. 저사람 뭐지.....
OOOO이찬오 미친
OOOO허미...이찬오 바람폈냐...ㅁㅊ.....아직 신혼이면서....부인이랑 같이 그렇게 사랑꾼 이미지로 방송해놓고....
OOOO이찬오 귀여워했던 과거의 나 규탄한다,,,
OOOO이찬오,,,, 대체 왜,,,,,
OOOO이찬오..헐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cutesister90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이찬오 인정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3) 이 와중에 이찬오 표정이 재밌는 것
OOOO 이찬오 ㅋㅋㅋㅋ
OOOO어 잠만 이찬오 ㅈ된건가
OOOO와...이찬오....진짜 좋아하던 쉐프였는데 이렇게 떠나가나요 ㅋㅋㅋㅋ정말 실망이다....ㅜㅜ..아...아니길 바랬는데....
OOOO모요 외요-__- 이찬오빤데요❗️
OOOO헐 이찬오..
OOOO에혀 이찬오솊 사진도 넘 충격이고
OOOO이찬오쉐프...
OOOO이찬오 진짜 바람난건가? 에이 설마
OOOO이찬오 어케된거???????
OOOO이찬오....미친.......아..
OOOO 이찬오 무슨 일 있음?
OOOO 컴으로 받아서 곰플로 화면출력 이빠이 올리고 명암낮춰도 안보임 ㅠ 암튼 이찬오 맞다니께 충격이다 저럴라믄 뭣하러 결혼햇나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m_onc_
OOOO 이찬오는 확실하더라
OOOO진짜 이찬오? 닮은 사람?
OOOO이찬오쉪....Aㅏ....
OOOO헉대박 이찬오 어제 학교커뮤에 얘기올라왔는데
OOOO 이찬오쉪은 조용히 섬세해요. 사물들을 예쁘게 아름답게보는거같고ㅎㅎ
OOOO 이찬오응, 잘 자요. 내일 수업 힘내서 들어야 해요. (쓰담쓰담)(꼬옥)
OOOO 보둥보둥.. 과제 오래 걸리는 거예요;0...? 그리고 아마 이찬오 분명 이렇게 말할 것.. 이케이케 이찬오형아, 안 자요..?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cojincojincojin
OOOO 우리 왜 이렇게 슬프죠...? 결쨘과 나,,,,, 마자 우린 이찬오빠지...
OOOO오....... 이찬오 솊!!!!!
OOOO 맞아요,,,, 만약 나보다 먼저 안태어나도 머어때요,,, 이찬풀네임이 이찬오빤데요,,,,,
OOOO 막냉이 풀네임이 이찬오빠라더니...
OOOO 악!!!!!!!!!!!어빠앜!!!!!!!!!!!!이찬오빸!!!!!!!!!!!!!!!!!!!!!!!
OOOO와 화질개좋담 이찬오빵 내 눈앞에 있는줄
OOOO이찬오솊 귀엽닼ㅋㅋ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IFNT69SVT526


이찬오 셰프 동영상 LUNCH FOOD 김새롬 14일까지 자리에서 TERRACE 충격적이다 마누테라스 SsvtY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