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레드벨벳


OOOO160521 이디야뮤직페스타 . . . #레드벨벳 #레벨 #RedVelvet #슬기 #웬디 #wendy #손승완 #승완 #이디야뮤직페스타
OOOO160518 명지대 대학축제 #웬디 노래 부르는 완이는 정말 천사같아 넘 예뻐💙💙😝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천사는완이지
OOOO팬서비스도 잘해주구 다들 넘나 이쁨ㅠㅠㅠㅠ #이디야뮤직페스타 #레드벨벳 #슬기 #웬디
OOOO160521 이디야뮤직페스타 . . . #레드벨벳 #레벨 #RedVelvet #wendy #웬디 #손승완 #승완 #이디야뮤직페스타
OOOO160519 한밭대 대학축제 #웬디 완이의 샤인온미는 언제나 최고야!!ㅋㅋ해피니~스 완이 넘넘 예뻐♡ 마지막은 벌레짤ㅎㅎ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행복 #happiness
OOOO160523 #레드벨벳 조이 웬디
OOOO160519 한밭대 대학축제 #웬디 아케 완이는 정말 넘 귀여워ㅠㅠ애깅이~♡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아이스크림케이크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160401 #뮤직뱅크 출근길 #데이터 팝니다. #레드벨벳 #레벨 #아이린 #조이 #슬기 #웬디 예리는 없어요ㅠ
OOOO160519 한밭대 대학축제 #웬디 완아 그렇게 앞으로 나오면 넘 심쿵해ㅋㅋㅋ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SomethinKindaCrazy #썸카크
OOOO160521 이디야 페스티벌 #레드벨벳 #웬디 프리뷰 😘😘😘😘😘
OOOO160519 한밭대 대학축제 #웬디 덤덤!! 레드벨벳!!~ㅋㅋㅋ 넘나 이뿐 완이~>_<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덤덤
OOOO우리 아이린언니 ♡ 인형처럼 우리 병아리언니 🐣 큰언니인데 왜 그렇게 귀엽나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OOOO160519 한밭대 대학축제 프리뷰 #웬디 완이 이쁘고 귀엽고 치명적이고 다잘완이야 >_<💙💙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다잘완
OOOO160521 이디야 뮤직페스타 프리뷰 #웬디 베시시..브이~크앙!! 후다닥...ㅋㅋㅋ💙💙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4p 죽음의 4연전 지나고 나니 명지대 최고 :p 완이는 항상 최고>.<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OOOO[🐹.jpg] 160521 이디야 뮤직페스타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아니 오늘은 더 예뻐졌네💙 나도 레드벨벳 단콘 보고싶어 완아! 자신감을 가져! #웬디 #wendy #존예완 #단콘소취
OOOO160521 이디야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웬디 음..🤔 다음엔 컬러로..? 😍
OOOO160511 출국 메롱'ㅜ'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오랜만에 배우신 분😊과 완무룩!!!!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OOOO160519 한밭대학교 축제. 승완이 분위기 개쩔어😭😭😭😭 #웬디 #RedVelvet #wendy #레드벨벳
OOOO160520 서울과기대 축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근데 손승완 진짜 예쁨😆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smrookies
OOOO160512 KBEE SHENYANG 팬싸 #웬디 #WENDY #레드벨벳 💙
OOOO160512 인천공항 😍#웬디 #wendy #레드벨벳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축하공연 #레드벨벳 #웬디
OOOO160521 이디야 뮤직페스타 프리뷰 #웬디 앜ㅋㅋ완이 정말 최고야!!!💙💙👍🏻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엄지척
OOOO160521 이디야 뮤직페스타 프리뷰 #웬디 넘 귀여워서 못버티겠...으앙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귀여워
OOOO160523 공식인스타그램 업뎃 웬디&슬기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웬디 #슬기 #아기호랑이 #곰슬기 #하트뿅뿅
OOOO160521 이디야 뮤직 페스티벌 #레드벨벳 #RedVelvet #웬디 #Wendy 분위기 대박이자나..!
OOOO160518 명지대축제 #레드벨벳 직찍 프리뷰 #예리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RedVelvet
OOOO160518 명지대축제 #레드벨벳 직찍 2 #예리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RedVelvet
OOOO160518 명지대축제 #레드벨벳 직찍1 #예리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RedVelvet 조녜 김예림...ㅠ
OOOO160520 서울과기대 축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우리 승완이 얼굴 참 잘 하는데....
OOOO160521 이디야 뮤직페스타 프리뷰 #웬디 완이야~ 넘 예뻐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OOOO160521 이디야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웬디 😍
OOOO16052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축제 #레드벨벳 #RedVelvet #웬디 #Wendy 완이 머리묶는거 예뻐 😍 역시 예쁘다 😍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baebybaechu
OOOO160518 명지대학교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웬디 💙😍😍😍😍😍💙
OOOO160514 공정무역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웬디 저 커피가 되고싶다ㅠㅠㅠㅠㅠㅠ
OOOO160514 공정무역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웬디 오늘 열일해야겠다😶😶💓
OOOO160514 공정무역 홍보대사 #레드벨벳 #redvelvet #웬디 #wendy 잔망ㅠㅠㅠㅠㅠㅠ 애교덩어리😍
OOOO160514 공정무역 홍보대사 #레드벨벳 #redvelvet #웬디 #wendy 😍😍😍
OOOO160521 이디야뮤직페스타 항상 빛이 나는 너💫 . . . #레드벨벳 #레벨 #RedVelvet #wendy #웬디 #손승완 #승완 #이디야뮤직페스타
OOOO160520 서울과기대 축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항상 늘 고마워 :P
OOOO160520 서울과기대 축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머묶완 고맙습니다💙
OOOO160520 서울과기대 축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세상 이런 조명이 다 있구😇
OOOO160519 한밭대학교 축제. 승와니 부농부농한 거 좋아요😳 #웬디 #RedVelvet #wendy #레드벨벳
OOOO160519 한밭대학교 축제. 진짜 승완이 좋아서 미쳐😍💙 #웬디 #RedVelvet #wendy #레드벨벳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예쁜 잔망왕💙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완람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518 명지대학교 축제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오늘 너무 예뻐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완아ㅠㅠㅠㅠㅠㅠ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wenever940221
OOOO160514 공정무역 위촉식 퍼레이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완이 정말정말 좋아 짜릿해 최고야😭😭😭😭😭😭
OOOO160514 공정무역 위촉식 퍼레이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승완이 항상 한복 입혀 주세요(?)
OOOO160514 공정무역 위촉식 퍼레이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참하고 단아하고 꽃같고😍
OOOO160514 공정무역 위촉식 퍼레이드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우리애 잔망왕😭
OOOO160514 공정무역 위촉식 퍼레이드^*^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OOOO160514 공정무역 홍보대사. ...... 한복..... (죽음) #웬디 #wendy #레드벨벳 #RedVelvet
OOOO160320 판교팬싸인회 5P #레드벨벳 #RedVelvet #웬디 #Wendy 빨간머리 완 너무 그립고 보고싶어ㅠㅠㅠㅠ😭😭😭😭
OOOO또래오래 #레드벨벳 슬기 웬디
OOOOHAPPY BIRTHDAY TO #WENDY ) #레드벨벳 #웬디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RedVelvet #에스엠루키즈

WENDY


OOOO[🐹.jpg] 우리아기는 이미 하얀크림소스에 현혹되어버렸네요...ㅠ 완아 그렇게 맛있었어?ㅎㅎ #웬디 #wendy #또래오래 #어메이찡치킨
OOOO160521 이디야 플뷰 #아이린 #웬디 #IRENE #wendy
OOOO[🐹.jpg] 완아...믹서기cf한번찍자!ㅎㅎ #웬디 #wendy
OOOO[🐹 완스타] 160523 완스타그램 노래하는 승완이 너무 좋아... 팬들은 우리 승완이 너무 사랑해💙 #웬디 #wendy #내가수
OOOO너무 예쁜 우리 승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웬디 #wendy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wenever940221
OOOO웬디갤의 로고를 소개합니다 완갤의 슬로건인 All for wendy와 Gall for wendy라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로고의 다람쥐가 G를 형상화하고 있죠ㅎ🐹💙 #완갤 #완갤로고 #귀여워
OOOO160514 #웬디 #wendy 프리뷰 5 승완아 많이 덥지 >< 시원한 물 많이 마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어 😘
OOOO160514 #웬디 #wendy 프리뷰 4😘😘😘😘
OOOO160514 #웬디 #wendy 프리뷰 3 😏😏😏😝😜 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514 #웬디 #wendy 프리뷰 2😊😊😊😊
OOOO160514 #웬디 #wendy 프리뷰 1 아름다운 손승완 😍😍😍😍

슬기


OOOO참나 오방만족 막방 겜 팀명 빨리 외치는 거 처음엔 돌아가면서 해준다고 웬디가 봐주는데 예리 차례에 ㅋㅋㅋㅋㅋㅋㅋ 예리랑 슬기만 손 들었는데 슬기네가 제일 빨랐어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wenever940221
OOOO160519 한밭대학교 #아이린 #슬기 #웬디
OOOO160521 이디야 뮤직 페스타 #아이린 #슬기 # 웬디
OOOO웬디저희가 또 키가 작잖아요. 그러니까 조이가 “어이~ 우리 슬기~ 아 귀여워” 막 이러죠.

아이린


OOOO누가 팬픽의 한 장면 글로 써 놓은 듯 성공한 사업가 아이린을 인터뷰한 웬디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완이


OOOO160518 #웬디 승완이 믿고 천국 가겠습니다😇

완이


OOOO160518 #웬디 완이 눈빛에 허우적 허우적🏊

예리


OOOO갓세븐 👶🏼🌸 ((뱀뱀 ))((마크)) Seventeen 💒🌙 ((에스쿱스)) B.A.P 🎀 ((정대현)) BTS 🐊 ((김태형)) ((전정국)) retvelvet 🦄((웬디)) ((예리)) EXO 🌝 ((타오)) BIG…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wenever940221

조이


OOOO퍄... 웬디 조이가 오빠래...
OOOO조이광팬웬디;
OOOO손웬디 🐿 조이는 알면 알수록 매력있다

웬디


OOOO 웬디님두 좋은밤 되세요오><♥♥
OOOO 그래여... 불쌍한 웬디
OOOO웬디님 잘 들어가야해요;-;
OOOO 웬디 부분 캐리할 수 있는 분과 동행하세ㅇㅕ~~~~~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wenever940221
OOOO" 그치, 진짜진짜 나쁘지? 그런 가족들한테서 탈출한 기념으로, 난 이만 자러갈게. 나중에 봐, 예쁜 웬디!"
OOOO웬디 고음 나오는 거 듣고 맠오오오여씨,,이여~~~ 가,, 가튼 캐나드ㅏ 출씐이야~ 동혁.. ,,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좋아.좋아. 이제. 웬디가 널 보고 있어.
OOOO웬디, 웬디.
OOOO275. 강호동을 울린 웬디의 말 한마디
OOOO이게 뭐야?!! 나 진짜 미지 겠다! 웬디 정말 이뻐다!
OOOO 웬디눈나가 입은 옷 입어찌요오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Fascination0221
OOOO 로와멜님 안녕하세요!!!😆 앗앗 저도 웬디라는 이름이 너무 이뻐서 사용하구 있어요 헤헤헤ㅔㅎ 멜님도 쓰셨군요!!!😍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
OOOO[오소쵸로](피터팬쵸로와 자취생오소) 쵸로:냐짱...아니 웬디를 데리러.. 오소:흐음~ 횽아는 안 데려 가는거야? 쵸로:댁은 어른이잖아 네버랜드는 어른은 못간다고... 오소:그래? 그럼 네가 이쪽으로 올래?
OOOO웬디꿀잼ㅋㅋㅋ
OOOO채고다 손웬디
OOOO웬디 핵꿀잼 등극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웬디 눈 커지는거 보게ㅋㅋㅋ
OOOO웬디 존나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Fascination0221
OOOO 힘내쌔요 웬디님,,,
OOOO웬디 겁나 열심ㅋㅋㅋㅋㅋ
OOOO연애못하는웬디ㅠ
OOOO 상알파 글래머 피터팬 - 구아님 가녀린 웬디- 훈도형 뭔가 원작스러운 후크선장-블퍼형 이거아님?
OOOO♥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
OOOO160521 #웬디 어머머...이 눈빛 받으신 분 살아계신가😱
OOOO착할 뿐인데 예능감 있는 손웬디ㅋㅋㅋㅋ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Fascination0221
OOOOㅋㅋㅋㅋㅋㅋ웬디노잼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러니까 구아님을 세상에서 제일멋진 피터팬으로 그리고 형을 세상에서 제일가녀린 웬디로그리라는거구나
OOOO 웬디엉리,,,,♥ ♥ ♥ 벌써 덕메 생긴거 같고 든든한데 ¿ 지금 나 신났는데 , 보니까 ¿
OOOO 아녀 웬디랑 같이요!
OOOO저도 안돼요. 웬디 게임 쿠키런했다고!!!!!
OOOO김미아 아직 웬디공포증 안나았어
OOOO 에헤이이이 뭐가 고마워 웬디야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hjn9000
OOOO 웬디림 몇살이세요 춍춍。。。
OOOO몬폴에서 퍼시피카는 고르곤이고 웬디는 늑대인간이구나 로비는 예상대로 좀비
OOOO160518 #웬디 와ㅏㅏㅏㅏㅏ...우리 와니 다 컸다(?)
OOOO160518 #웬디 승!완!언!니!
OOOO160518 #웬디 아니아니 우리 아기 다람쥐😘👍
OOOO160518 #웬디 정말 열기가 한가득이었던 현장😣
OOOO160520 #웬디 흥흥흥~ 와니와니와니!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DC_WENDY_
OOOO160520 #웬디 에구구 우리 무룩이 '^'
OOOO160520 #웬디 묶은머리 제일 잘 어울리지~💙
OOOO160521 #웬디 땀 닦다가 완무룩'^' 보고 급하게 착착📷
OOOO160521 #웬디 아...(털썩)
OOOO웬디 같은 놈! 홧김에 너무 심한 욕을 해 버렸어! *candy
OOOO"웬디.. 설마 네가 이 길드에 올줄이야.."
OOOO 내가 그렸지만 사실 본인은 피터팬이 웬디를 데리고 네버렌드 가는데 거긴 어른은 못간데 밖에 모른다 ㅋ 피터팬이 어떤 스토리린지 결말이 뭔지도 몰라 ㅋㅋㅋㅋ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 그래 웬디조차 웬이잖아ㅜㅜ
OOOO 웬디(블락
OOOO우리 함께 찾으러 가자, 웬디! 그러니 깜짝깜짝 놀라지는 말아 웬디!
OOOO아.. 먼가 갑자기 피터팬 그리고싶당ㅇ... 피터팬 쵸로 팅커벨 쥬시 웬디 토도 후크 오소 . . .. 이치 카라 너넨 머할래..... 앵무새 이치....? 카라... ㅋ..ㅏ...라.... 때려치자 그냥
OOOO솔직히 이번 웬디편에서 첼둥이 귀여웠는데
OOOO 나라라서 해오ㅣ신가해떠욤..! 웬디니뮤 언제 볼 수 있음조켔다눙요~!
OOOO우걸 컴 앤 라잇 미 업 <- font="">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디오: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_'
OOOO나 라이샌더미아 보고싶다 피터팬과 웬디 딱 아니냐.....우린 서로의 구원이 될 수 있을 거야.
OOOO 핫싀..웬디릠 알아봐주시는군ㄴㅕ ..배경 설정할때 고생좀 했다는ㅋㅋㅋ제 최애짤방즈..,,
OOOO 에덴 플레어 네? 웬디가 얼마나 예쁘고 귀엽고 ~~~ (자랑질함) 그러니까 그런말 하지마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인데 다시 그런말하면 저 화낼거에요? (웃으면서 정색)
OOOO 토닥토닥 웬디님어디사세영?
OOOO 성공해서,,웬디쨘치킨사줄수있게해주세요..(손모은다)(웬멘..)
OOOO안녕, 케빈. 웬디는?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응? 아니야! 어젯밤에 웬디 방에는 절대 가지 않았지만, 아아아 아니라고, 내가 아니라고! 으아아아, 때리지마!"
OOOO그 중 지나치게 오랫동안 불사만 먹다 감염?돼서 불사가 된 웬디고도 있고..
OOOO웬디고의 숫자보다 불사인 사람의 숫자가 훨씬 적었고...우연한 기회로 잡아먹었는데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는 불사를 알게된 웬디고가 그 무리에게 알려주게 돼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불사를 찾아다니는
OOOO난 원래 다양한 이유로 불사인 이들이 현대에 섞여 살고 있고 아아 언틸던에서 따왔었어 괴물은 웬디고라고 했음 이 웬디고는 머리가 좋아서 상류층이든 보이지 않는 살인마로 살아가던 느낌으로... 그런 생각했음
OOOO /웬디 빙의/ 주기지마!! (죄송해여..)
OOOO설령 비 그친 뒤 하늘의 구름 사이로 무지개가 뜨지 않는다고 해도, 보고싶던 세상을 찾으러 가자 웬디! 두근두근하지, 웬디!
OOOO웬디는 부드러운 배를 가졌다.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웬디는 근육 보다는 그냥 말랑말랑한 느낌
OOOO내 맘은 항상 구름 타고 날았지.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OOOO 감사함니다 웬디림ㅁ흑학흑 천사가아닐ㄹ가,..,시픈ㄴ
OOOO웬디가 곡쓰는데 욕심이있으면 좋겠다~~
OOOO 제가 만족ㄱ못해요 \ㅁㄴㅇㄴㅇㄹㄹㅇㄹㅇㄹㄴㅇㄴㄹ웬디행복ㄱ하게해주세욯ㄻㄴㅇㅇㄴㄹㅇㅀ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ㅏ스발ㄹ,,,,한쪽이,,,,어떻게든 행복하면 안됩니까ㅏ아..,,,,,,,,웬디행복루트하나만,,,,주세여...
OOOO 넘ㅁ,,,,,해요,,,,,,,,큽ㅂ르르으으,,,,,,,웬디,,,,,,,,으윽ㄱ,,,,,,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 뾰로롱 이제 둘은 이세상에 없습니다 웬디는 고통받지만 계속 살아가겠죠! ㅎㅎㅎㅎㅎ!!!
OOOO 어쩔 수 없어요! 2p잖아요! 헤헿ㅎ 라이코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행벅하게 살겠네요! 아ㅏ 웬디ㅣㄴㅇㄹㄴㅇㄹ ㅁㄴㅇㄴㅁㅇㅁㅇㄴㅁ
OOOO160514 #웬디 사진 다 보기도 힘드네😅
OOOO160514 #웬디 애기야ㅠㅠㅠㅠㅠㅠ호응도 잘해
OOOO160514 #웬디 너무 귀여워!!!!!(쾅쾅)
OOOO160514 #웬디 곱다 고와ㅠㅠㅠㅠㅍ
OOOO160514 #웬디 한복 미쳐ㅠㅠㅠㅍㅍㅍㅍㅍ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OOOO✡✡✡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x)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OOOO 웬디 제보합니다♡
OOOO강낭콩 젤리… 는 미안하지만 사양해도 될까? 웬디와 반스가 먹지 말라고 했어. 그러겠다고 약속했으니까.
OOOO 아뇨. 안타깝게도 매년 인구수가 늘면서 인력부족으로 웬디 순서까지 못 간거죠. 너무 슬퍼말아요. 인구는 느는데 순록수는 줄어드니 어쩔 수 없는거죠.
OOOO ㅋ ㅋ ㅋ 누가....눈을 감아요?(웬디 머리채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축제 슬기 이디야 공정무역 아이린 명지대학교 이디야뮤직페스타 engm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