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윈윈


OOOO 중국애들한테 쿤이랑 윈윈 보여줬더닠ㅋㅋㅋㅋㅋ중국애들 맞냐곸ㅋㅋㅋㅋ한국인인줄 알았댘ㅋㅋ너무 잘생겼다고ㅋㅋㅋㅋㅋㅋㅋ
OOOO엔랖서울즈.. 너네 너무 좋다 어떡하면 좋으니.. #윈윈 #쿤 #유타 #昀昀 #钱锟 #悠太
OOOO 쿤이나 윈윈이나 도대체 어디서 나타난그야....8ㅁ8
OOOO이 존잘남들 어떡해ㅠㅠㅠㅠㅠ #윈윈 #쿤 #유타 #WINWIN #KUN #YUTA #SMROOKIES #NCT
OOOO태일 한솔 쟈니 태용 텐 도영 유타 재현 마크 동혁 재민 제노 지숭 쿤 윈윈 #nct
OOOO아아... 쿤이랑 윈윈까지 챙길거같다.....
OOOO160522 오늘 어플 출시 이래로 보상 사진 제일 많은 날이에요 (정신 없음) 근데 더 있을 거 같아.. #루키즈 #NCT #엔시티 #한솔 #지한솔 #쟈니 #유타 #쿤 #윈윈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Pia_NCT
OOOO160408 인천공항 #윈윈 #WINWIN #쿤 #KUN #SMROOKIES #NCT #NCTU #루키즈
OOOO 졸업식 너무 기대했나봐요... 쿤이랑 윈윈이 포함해서 애들 한 번에 볼 수있는 자리인데😿😿
OOOO윈윈 쿤 연습 기간이 1년이 채 안 된다는 것을 알고 SM이 원하는 그림이 있고 연습 기간보다는 그 그림에 맞는 사람인지 아닌지 판단한다는 것을 것을 알게 됐음… 그걸 엑소 때부터 느낀 듯한
OOOO엔랖보면서 윈윈이랑 쿤이 대견했던게 언어가 통하지않는 사람들과 다니게되면 위축되거나 긴장되서 둘이 다닐만도 한데 멤버들 사이에 껴서 한국어 사용하고 소통하려고 노력하던게 너무 예쁘다 그러니까 내말은 사랑한다고 t.…
OOOO유타군이 우리도 외국인이야~ 했는데 그 우리(쿤 윈윈)은 못 알아듣는 것 같아서 조금 슬펐다
OOOO근데 이거 보니까 확실히 쿤이랑 윈윈이랑 끼고있는 이어폰 통역기 맞는 것 같구....
OOOO윈윈여기..↘경치..↘예뻐요..↘ 쿤외국인~많아요~
OOOO정재현 눈치도 개빠르다 쿤&윈윈 중심인 거 알고 자꾸 쿤한테 토스함ㅋㅋㅋㅋㅋㅋ 재현 똑똑해....
OOOO#NCT #SMROOKIES 160521 루키즈 엔터 #한솔 퇴근 사진 with. 유타 쟈니 윈윈 쿤 마지막 퇴근까지 D - 10
OOOO#NCT #SMROOKIES 160521 루키즈 엔터 #锟 퇴근 사진 #KUN #쿤 with. 한솔 쟈니 윈윈 유타 마지막 퇴근까지 D - 10
OOOO160510 지솔 종아리 쫀귀ㅜㅜ #NCT #루키즈 #한솔 #영호 #유타 #쿤 #윈윈
OOOO160510 아 너무 예쁘다 #NCT #루키즈 #한솔 #영호 #유타 #쿤 #윈윈
OOOO봉투 하나는 윈윈팀에게 양보할 생각 없냐는 질문에 단호하게 거절하는 재현보고 빵터지는 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애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현을 알아가는 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윈윈, 쿤 한국어 땜에 고민이 많은듯... 너무 걱정 말아요. 좀 느리더라도 같이 걸어줄 우리 NCT와 팬들이 있으니♥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win971028
OOOO여러분 우리 쿤 윈윈이 엔앁이랑 어색한거 (그나마)실시간으로 지켜보는 사람들임ㅠㅠ
OOOO쿤이랑 윈윈이도 오늘부로 품겠읍니다..,,
OOOO이번 엔라보고 윈윈이 쿤이 대거 입덕 예상,, 귀여워 미쳐
OOOO존잼ㅋㅋㅋㅋㅋ시작부터 29분 뜨길래 혜자 분량에 감격먹었고요 윈윈 쿤 다 망태기로 안착⭐️ 목소리 좋은 중국남자 사랑하기 때문임 중국어 인터뷰하는데 귀호강 ㅠㅠㅠㅠㅠㅠ
OOOO#NCT 리얼리티 #NCTLIFE 서울편 5월 21일 밤 10시 네이버 V 및 TV캐스트에서 첫 방송 #태용, #도영, #재현, #유타, #쿤, #윈윈 여섯 멤버의 좌충우돌 서울 탐방기를 기대 해 주세요~ t.c…
OOOO잘생김의 향연 #윈윈 #WINWIN #쿤 #KUN #유타 #YUTA #SMROOKIES #NCT
OOOO미친ㅜㅜ나방금엔싵라이프서울 예고편봤는데 쿤이랑 윈윈도 나온데ㅜㅜ으헉 넘좋다,,,
OOOO윈윈이 너무 귀엽고 쿤 너무 만능맨같고
OOOO이거 존잘쁨 최고인듯 #윈윈 #쟈니 #쿤 #유타 #한솔
OOOOㅇ<- font="">
OOOO#NCT 리얼리티 #NCTLIFE 서울편 5월 21일 밤 10시 네이버 V 및 TV캐스트에서 첫 방송 #태용, #도영, #재현, #유타, #쿤, #윈윈 여섯 멤버의 좌충우돌 서울 탐방기를 기대 해 주세요~
OOOONCT → Neo Culture Technology 태일, 한솔→94 L 쟈니, 태용, 유타→95 L 쿤, 도영, 텐→96 L 재현, 윈윈→97 L 마크→99 L 제노, 동혁, 재민→00 L 지성→02 L t.co…

유타


OOOO160524 뒤에서 손가락 하트 하고있졐ㅋㅋㅋㅋ 제발 저 사진 풀어주세요 제발요ㅠㅠㅠㅠ 옆에 영호야 혹시 창피 한거닠ㅋㅋ #루키즈 #NCT #엔시티 #한솔 #지한솔 #영호 #유타 #쿤
OOOO재현이의 다정함이란 말 없이 챙겨주는 싹싹함에서 비롯된다. 아직 한국 방송이 어색한 쿤을 챙겨주고, 유타 형 얼굴에 묻은 걸 아무렇지 않게 떼어주는 사소하지만 타인에게 관심이 있어야 나올 수 있는 행동들.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7x7x7x7x7x7x7x
OOOO 먹고 싶어 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윈위니 발음 씹덕이고ㅜㅜㅜㅜㅜㅜ 나유타 한국인미 넘 사랑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쿤이 진지한 것조차 귀여웠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타ㅠㅠㅠ담주엔 많이많이 나와줘ㅠㅠㅠ 쿤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존귀탱 ㅠㅠㅠ존댓말밖에 못하는거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

재현


OOOO[Fanart] NCT LIFE in SEOUL ft 바보1 바보2 바보3 울지마 😂 #재현 #도영 #쿤 #jaehyun #doyoung #kun #NCTFanart
OOOOcotton_jhyun[Fanart] NCT LIFE in SEOUL ft 바보1 바보2 바보3 울지마 😂 #재현 #도영 #쿤 #jaehyun #doyoung #kun #NCTFanart t.…
OOOONCT_THcotton_jhyun[Fanart] NCT LIFE in SEOUL ft 바보1 바보2 바보3 울지마 😂 #재현 #도영 #쿤 #jaehyun #doyoung #kun #NCTFan… t…
OOOO재현 도빵이 뭔말하면 쿤한테 먼저 질문해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유잼멤버의 깐깐함ㅋㅋㅋㅋㅋㅌㅌㅋㅋ
OOOO팀이름 얘기하는데 톤이 좀 다름 1. 하누➡️➡️➡️➡️↘️ 2. 한❗️↗️우➡️➡️➡️ 귀여워 진짜 ('﹃ ',,,,,,, #재현 #도영 #쿤 #NCT #NCTLIFEINSEOUL
OOOO1.쿤한테 쒀리~ 하는데 누나 울어 (উ ੳউ) 2.갸우뚱 (입틀막 3.카메라 들어가는데 귀여워 쥬거 📷 4-5. 베스트포토래퍼 📸 6.뿌듯해💛 #재현 #JAEHYUN #NCTLIFEINSEOUL #NCT …
OOOO도영이 개그에 웃어주는 쿤이 보고 반응 썰렁해야한다고 귓말 주는 정재현 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현이가 쿤 한국말 알아듣는지 계속 물어봐주고 챙겨주는거 좋았다ㅠㅠ
OOOO1.쿤한테 쒀리~ 하는데 누나 울어 (উ ੳউ) 2.갸우뚱 (입틀막 3.카메라 들어가는데 귀여워 쥬거 📷 4-5. 베스트포토래퍼 📸 6.뿌듯해💛 #재현 #JAEHYUN #NCTLIFEINSEOUL #NCT
OOOO오늘자 엔시티 라이프 서울 ep1 🌟도영 놀림당한 것🌟 - 태용에게 팀멤버 강제 스포당함 - 재현에게 부릉부릉 디스당함 - 쿤에게 같이 하고싶은 멤버 선택 안 됨 - 태용에게 같은 팀 아니라 좋다고 놀림당함 - 태…
OOOO그리구 태용이 쿤에게 애교 해줘야한다는 알맞은 흐름까지 알려준 재현은 이제 제 역할 다 하고 빠져있는 것도 대단함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도빵은 "태용 동생 하나 골라봐~" 쿤에게 사주하다 쿠사리 먹곸ㅋㅋㅋㅋㅋ재현은 그…
OOOO 재형은 누구랑 팀 하고 싶었어요? 도(잔뜩 기대)(초롱)(경청) 쿤재현이~ (일말의 주저없음) 도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941121net
OOOO#np NCT U – WITHOUT YOU (Chinese Ver.) (Sung by 쿤, 재현, 도영, 태일)

도영


OOOO후 오늘 정말 한편의 애니 아닌지..재툥의 대결이 메인이엇다면 모두에게 깐족 당하지만 득점포인트 가장 높은 도영, 잽싸게 대처해서 득 보는 유따, 한우물 파다가 결국 해내는 캐릭 쿤, 한건업지만 너무 예뻐서 아무도 머라고…
OOOO음 아무리 생각해도 동갑인데 서로 존댓말하는 도영이와 쿤 너무 귀여워
OOOO왕자님의 취미셋만 모여도 인기투표를 하신다(각각 쿤과 도영에게 물어보는 중)

KUN


OOOO#NCT #SMROOKIES 160524 루키즈 엔터 #锟 퇴근 사진 #KUN #쿤 #YUTA 뒤에 깨알같은 서쟈니랑 한솔이 귀욤 >.< 마지막 퇴근까지 D - 7
OOOO#NCT #SMROOKIES 160523 루키즈 엔터 #锟 퇴근 사진 #KUN #쿤 마지막 퇴근까지 D - 8
OOOO#NCT #SMROOKIES 160522 루키즈 엔터 #锟 퇴근 사진 #KUN #쿤 with. 한솔 마지막 퇴근까지 D - 9

사진


OOOO이날 쿤 태일 사진 다 저장하고 싶은데.... 어딜 또 뒤지지.....

태일


OOOO쿤 태일 최애날ㅠㅠㅠㅠㅠㅠㅠ♡♡
OOOO태일이랑 쿤이..이렇게 둘이 붙혀놓으면 영원히 침묵이 끝나지 않을꺼 같다..끕...ㄱ..기여우ㅜ....

LIFE


OOOO 쿤이! 오늘 nct life in seoul 첫 방송이지~ 기대해~!

쿤 nct


OOOO ♚안녕하세요! 엔씨티 보카리스트, 쿤 입니다! What is the password?
OOOO그리고 쿤 미안미안합니다,,ㅠㅠ
OOOO쿤이 웃는 모습 😇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vanillalatte_da
OOOO쿤 존나 잘생겼네 미친
OOOO아 옆에 쿤이구나
OOOO우울할땐 쿤을 보자
OOOO 안녕하세요 쿤!! 와~~~진짜요? 많이 감사드립니다..ㅋ 오늘도 잘지나시죠 쿤?
OOOO엥시리 외국인 멤버들의 최애 한국어 텐 > 전자레인지 맠 > 네글자단어 -----------------이위로본인피셜아래로추정치 윈 > 아이구 쿤 > 한우 윹 > 무시하지마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 쿤한데이상한거시키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쿤이 짤줍하였고요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SMDEOKOO
OOOO쿤 너무 단호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빵에게 특히 단호박 느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돜ㅋㅋㅋㅋㅋㅋㅋ더웃긴건 의견내면 갑자기 완벽주의로 변해서 맘에 안든다고 무조건 말하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서로 의견묵살ㅋㅋㅋㅋㅋ그리고 커플싸움에 기승전 쿤ㅋㅋㅋㅋ(쿤???
OOOO 야!!! 쿤이!!
OOOO쿤 얼굴은 제 취향이네여... 띵동은 오늘도 쿵짝이 너무 잘 맞아벌이고. 아니 근데 이거 NCT 계정에 풀어야 하는데?
OOOO한우로 너무 쉽게 쟤현의 마음 얻어버렸다 쿤ㅋㅋㅋㅋㅋㅋ
OOOO쿤 귀엽네 ㅎㅎㅎ 엔씨리랖 맨날 햇으면..
OOOO쿤하고 뎡이 친해지면 너무 귀얍고 무해한 이 동물들 같을듯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ohdoong214
OOOO쿤이 움짤도 쪄쥬세요,,,
OOOO 저도 인장 바꿔쪄옄ㅋㅋ쿤이 등타는 빠나나 저 바나나 접니다(당당)
OOOO 이번에 쿤이 넘흐 기여으ㅏ여ㅠㅠㅠㅠ인간적으로 렛서펜더같고ㅠㅠㅠㅠㅠㅠ찾는 자세가 그냐유 스파이더맨이에야 아쥬
OOOO쿤 뚝심 있는 남자였고... 맡은바 묵묵히 해내며 시키는 거 잘 하는 친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소년 넘 좋아!
OOOO제현 쿤한테 함정으로 실 떠서 아무렇지 않은 평온한 얼굴로 손 들이밀고 있던 거 너무 충격이었다
OOOO아무리 생각해도 쿤 존댓말바께 안배워서 동갑내기랑도 존댓말하는거 개발리지안슴니까? 그리까 누가 #교환학생쿤 써조라
OOOO쿤이 진지한거 개 죠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ohdoong214
OOOO쿤이 순진해서 어뜨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트레저헌터 쿤 보여달라고요
OOOO쿤 웃는거 넘나 예쁜......
OOOO쿤 좋음
OOOO쿤이 목소리 좋아ㅠㅠ웃는것도 이뻐 낼 엔랖에서 많이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OOOO알고는 있는데 쿤이 너 진짜 잘생겼다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NAjmct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SMDEOKOO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SMDEOKOO

쿤 nct 윈윈 유타 재현 도영 KUN 루키즈 한솔 SMROOKIES 사진 쟈니 941121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