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EXO편


OOOOTHE 보이는 SM EP.1에 준면이 이야기💕 준면이의 "엘긔 사랑하긔" & 종대가 전한 수호&첸의 중국영화 O.S.T 참여소식♥
OOOO[CAPS] 160509 EXO V-App"THE 보이는 SM - EXO편 예고" - SEHUN & CHEN
OOOO'The 보이는 SM' EXO편은 총 4부로 나눠 5월 11일과 12일에 1부와 2부가, 5월 18일과 19일에 3부와 4부가 방영될 예정이다.
OOOOMe rn watching THE 보이는 SM EP1
OOOO THE 보이는 SM EP.1에 준면이 이야기💕 세훈이 생일날 제일 먼저 축하해 준 준면이😀 & 세훈이가 올린 인스타 사진의 비밀(?)

CAP


OOOO[CAP] 160511 THE 보이는 SM 이러케 귀엽기야...💕💕
OOOO[CAP] 160512 THE 보이는 SM 오늘도 겸디폭팔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suhocompany522
OOOO죤대 하얀색 후드나 맨투맨 입을때마다 더 애기같아☞☜ [CAP] 160512 THE 보이는 SM #종대 #첸

이야기


OOOOSM, 사내방송 탄생…첫 회 게스트 '엑소' 엑소 멤버들은 직접 엑소의 숨겨진 이야기를 폭로했다. 특히 막내 세훈은 끝없이 폭로를 이어갔고, 나머지 멤버들은 변명하기에 급급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EXO


OOOO보이는 sm exo thread 🍼

V앱


OOOO🏡160512 (1) ✔hyun.hee.cho 인스타 & VICHY 웨이보 레이 ✔GF 웨이보 이씽 ✔찬열 출입국 & 한류박람회 참석 ✔V앱 The 보이는 SM ✔daehwakoh 인스타 & 페북 준면 t.c…
OOOO V앱 더 보이는 SM 2화 예고 예리

SEHUN


OOOOTHE 보이는 SM 세훈이! 우주를 폭발시킬만큼의 귀여움ㅠㅠㅠ 귀여워서 어쩌지...(쓰담쓰담) #세훈 #sehun #오세훈

CHEN


OOOO[ C ] 160511 The 보이는 SM 1화 #chen #첸

엘긔


OOOOTHE 보이는 SM #이특 엘긔?가 궁금했던 오빠ㅋㅋㅋㅋㅋㅋㅋ오빠 반응이ㅋㅋㅋㅋ

성게


OOOO가재나 게나 성게 요리 같은 걸 볼때마다 인류가 얼마나 배가 고팠던가 싶어서 슬퍼진다 척보기에도 존나 짱쎄보이는 몬스터 같은 걸 먹으려고 하다니

찬열


OOOO찬열은 다른 멤버의 비밀이 아닌 자신의 비밀마저 자진해서 고백. 그는 비밀을 폭로하면서까지 얻고 싶었던 건 바로 특종을 제보하면 주기로 한 '이것' 때문이었다고. 찬열을 무장해제 시킨 '이것'의 정체는 '보이는 SM'…

보이는 sm


OOOO만화, 일러스트 등에서 보이는 많은 서양검이 엉망인데(카타나는 곧잘 그리면서...), 가장 큰 문제가 파멀Pommel입니다. 이 파멀만 잘 그려도 반 이상 먹고 들어갑니다.
OOOO 이걸... 이걸로요...? (좋아보이는 천떼기)ㅋㅋㅋㅋㄱㅋㄲㅋㄱ몰랐다고 하는것도 쪽팔리고 지금까지 묻히고 있었던것도 쪽팔리고...ㅋㅋㅋㅋㅋㅋ헤이즐 빙구모드 넘좋음.. 버번은 보고 즐겨주면 됩니다
OOOOThe 보이는 SM 1, 2화 다 봤는데.. 흐음..?
OOOO하미친 보이는 sm 너무웃ㄱ겨..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TheWindHun
OOOO 난 오랫동안 큥이가 부르는 발라드를 기다리고 있었어 ㅋㅋㅋ 딱 내 스타일이구 ㅋㅋ 아 혹시 보이는 SM 봤어?
OOOO160511 | فان ارت لسيهون من برنامج THE 보이는 SM.
OOOOTHE 보이는 SM 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2 | الحلقة الثانية من برنامج THE 보이는 SM.
OOOO보이는 sm아티스트 그거 34부도있어요? 세상에....ㅎ0ㅎ
OOOO160511 | برنامج "THE 보이는 SM" الحلقة الأولى: -Y
OOOO 후후...가능해보이는 느낌이 점점 들고있숩니다...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suhocompany522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EXO9HARU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920921mhz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dlwkfm100
보이는 sm EXO편 준면이 CAP 이야기 EXO V앱 SEHUN 예고 CHEN 인스타 likerose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