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베트남

OOOO원양어선에서 베트남 선원이 한국 선장 등 2명을 살해했다… 근데 이들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페스카마호 사건에서 봤듯이 문재인이 변호해 줄 것이고… 더민주가 정권을 잡으면 사면도 해 줄 것이다… 문재인 대선 구호가 "범…
OOOO[속보] 인도양 원양어선서 베트남 선원이 선장 등 2명 살해
OOOO원양어선에서 베트남 선원이 한국 선장 등 2명을 살해했다… 근데 이들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페스카마호 사건에서 봤듯이 문재인이 변호해 줄 것이고… 더민주가 정권을 잡으면 사면도 해 줄 것이다… 문재인 대선 구호가 "범죄자가 먼저다" 아니었는가…
OOOO원양 어선 베트남 선원 한국 선장등 2명 살인 서상 발란
OOOO[속보] 인도양 원양어선에서 선장 등 2명 사망 베트남 선원이 음주 후 선장과 선원 살해
OOOO원양어선에서 베트남 선원이 한국인 선장 살해했다고.. 도시떼.. 왜 그랬니..
OOOO<속보> 인도양 우리 국적 원양어선에서 베트남 서원이 선장등 2 명 살해.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eegyul_m2


선장

OOOO원양어선 한국인 선장 피살사건. 왠지 사건 기승전결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은 나뿐일까.
OOOO[속보] 인도양 원양어선서 선상반란…선장 등 2명 사망
OOOO 그치...교장교감이 원양어선 선장이라고하면 진짜 무서울거같다....졸업하고 끌려가는거 아냐....?(흐릿
OOOO 칼슨이라는 사람이 와우갤러리 정모열었는데 웰치스에 수면제타서 사람들 원양어선에 보냄 그래서 별명이 칼슨선장
OOOO원양어선 선장 요우와 요우가 탄 웰치스를 마시는 바람에 선원으로 부려먹히는 아쿠아 멤버의 이야기를 상상해버렸다


속보

OOOO원양어선에서 선상 반란이 있으면, 속보 처리하기 전에 어느국적인지, 선사가 어디인지 정도는 대충 적어서 속보를 처리 하든지 해야지....


선원

OOOO원양어선에서 사고가 났군요 본인은 300톤급 트롤어선의 경험을 말해보고자 합니다 선원 이십여명이 2개조로 12시간씩 2교대로 배가 바다에 떠있는한 계속일합니다 그겄도 남자들끼리 서로를 경계하며 좁은공간에서 몇개월을 계속하면 미쳐 발작하는수가 많습니다

OOOO메청자분들의 광기가 궁금하고 원양어선 선원들 광기도 궁금..


문재인이

OOOO또 원양어선 선상반란 사건 일어 났네... 문재인이 돈 벌 일 생겼다. 인권변론 해야제...


어디

OOOO 붕어 말고 차라리 셀카를 올리란 말야..... 아 아니 붕어랑 같이 찍은 셀카도 안 돼(엄근진) 그래도 이쪽은 어디 원양어선 다녀온 것처럼 피부를 태워오진 않으니 다행... 이라면 다행인지......
OOOO전에 어디사 3lib 빵공장이 지상계의 원양어선이라는 말을 들은 이후로 잊혀지지가 않는다v▽v...
OOOO 혼자 있는 분을 에스코트하는 게 신사인걸요. (어깨를 으쓱이며 덩달아 장난스레 받아친다) 걱정마세요, 어디 원양어선에 넘기려고 유인하는 건 아니니. (짓궂게 말하며 나란히 백사장을 걷는다)
OOOO 음 극람은 그냥 구슬동자게임... 어디 원양어선 같은거 끌려가시면 바로 배워얌


왠지

OOOO 왠지 알면 원양어선에 팔려갈것같기에......ㅋ...ㅋㅋ...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mbcnews

OOOO 원양어선은 왜? 설마, 나 밥 사주고 술 사주느라 끌려간다는 건 아니지?(한 번 얼굴을 슥 보고)아니 사실 안사주려는 거 아냐? 왠지 내 눈을 못보는데?(지석의 얼굴 앞에 자신의 얼굴을 불쑥 들이밀고)


철쭉

OOOO 원양어선에 그딴게 어딨어(철쭉) 굶으면서 일해야지(뻔뻔)
OOOO 원양어선(철쭉)


원양어선

OOOOㅋㅋㅋㅋ 아르헨티나 중국원양어선 그냥 폭파시켜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사이다다
OOOO 인간 두명을 곧 원양어선에 팔어버릴거긴한데.... 당장은 없는게 맞으니까.. 뭐..... 네 말에 이제 화나지도않는거같아(면역)
OOOO 팔자 우리 맛있는거사먹자 원양어선 보내면 주기적으로 돈도들어오고 얼마나 좋냐 (해사)
OOOO 야 이거 얼마냐 우리 원양어선에 팔아버리고 돈좀챙기자(아무말)

OOOO 원양어선 제가먼저 타있을게요
OOOO 헐 해상사고 세월호 버금가겠다 또 정부 잘못인가 더불당 국민의당 심상정이 말좀 해보더라고잉 워메 아닥하고있네 원양어선 살인사고 났을때 정부는 뭐했나 광화문 촛불집회 안하냐 야당시키들아
OOOO 그렇구나....??? 우리 그럼 용왕보게 원양어선 한번 타볼까..?? 주인이 몸값 얼마나 나오려나...(싸늘)
OOOO내가 고딩때 스맛폰있었음 백퍼 대학못가고 지금 원양어선타고 참치잡으러 갔을것임...
OOOO원양어선에 인신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애 드럼통에 넣어서 1인 150만 받고 원양어선에 팔아넘긴대....(동공
OOOO레지스탕스를 결성하기 전 레아는 신공화국 정치 무대에서 은퇴해 한이랑 팔콘 타고 은하계 돌아다니는 게 꿈이었는데 이거 무슨 오바마가 임기 끝나고 원양어선 타는 상황...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whdkfk5551

OOOO ㅋㅋㅋㅋ에~ 새우잡이로 되겠어??? 참치원양어선정도는 되어줘야....
OOOO뭔데 아까부터 실트에 원양어선 떠잇어요?
OOOO오늘은 집에가면..어부 직업 받아서 루찌 휘날리야지..... 내 꿈은 원양어선
OOOO웃긴게 과거 헬게이트라 알려졌던 범선시절도 영국의 경우도 헬이긴 헬이였지만 그나마 선상반란 일어나면 그떄는 더 답이없어서 못해도 수병들이 요구하는거는 들어줄수있는거는 최대한 들어줬다는데 헬조센 원양어선이야 뭐...
OOOO힐러가 많으니까 원양어선팟탱커 안죽을거같죠ㅕ? 힐러가 넘많아서 다들 다른힐러를 믿고 성전을 킵니다(성전태세
OOOO극만신은 원양어선팟이랑 가고싶으니..미룬다(넘
OOOO 원양어선 출신이라. 다국어 가능이란 느낌(?)

OOOO 내새끼 원양어선 태우는 기분이겠다....
OOOO이대로 원양어선에 팔려서 평생 새우잡이나 하다 죽게된다던지..(흐릿)
OOOO 원양어선은 아니구.. 집에 감금해두고 싶어서요..>///<
OOOO 허어ㅓㄱ 아 아녕하세요!!!!!! 저같은 별 볼것없는 나부랭이를 보고계셨다니..흑흑흐그사랑합니다ㅜㅜㅜ 같은 원양어선끼리 즐거운 언다라이프를 ..♥(부끄
OOOO 새해는 같이 장기털려 원양어선에서 재회하면 되겠군요(로ㅡ지ㅡ컬
OOOO 해...해결했습니다 후욱후욱 같은 원양어선 탑승자들이 알려줬어요!!! 예아!!! 즐거운 통조림!!!!!
OOOO 원양어선 망망대해 연어잡이 데모도..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qetuo134679

OOOO 원양어선 노래인것같아
OOOO원양어선에 칼집에
OOOO아주그냥 에픽파밍 원양어선에 잡아넣어서 택신발 주워 올 때 까지 굴려야해
OOOO 막 원양어선을 빌미로 바텀알... 그만할게요
OOOO 원양어선?
OOOO ....졸업은...해야지......그래야...뭐 먹고사는데 지장없지 않을까....뭣하면 원양어선 루트도있고....
OOOO 응응 원양어선 말고 호화여객선이 잘어울릴거같네-어쩌다 우리학교에 온거야...

OOOO ......이쁘네.....(해사하게웃음)원양어선 탈일은 없겠어...(끄덕)
OOOO 그래서 손병호게임을 알고있었다(죤... 다같이 게임할때 말 안했...옸나..? 안말했나부다 손님한테 배운거라고 했었는듯...참고로 아버지 원양어선타시는데도 집에 돈 없는 이유는 어선 동료들한테 다 뜯겨서(죤..
OOOO 여자애들은 머리 길어서 더 장난아냐.... 무슨 원양어선 탄사람같아...
OOOO 너 아제 자고 일어나면 원양어선 타고 있음
OOOO루트 4개 주는게 장기밀매당한다 원양어선에 팔린다 이런걸로 4개였던 적도 있고 끝끝내 지구에 귀환했으나 이미 지구는 멸망한 후였다 이러기도하고 결국 모두가 죽고 생존자들은 그곳을 지키는 망령이 되었다 이런 엔딩이기도 하고
OOOO디지털 북페어 왔다 휴대폰 터치펜도 되는 볼펜이랑 샤오미 보조배터리 선풍기랑 툰토이랑 부채랑 에코백이랑 과자 사이다 이것저것 좋은 거 많이 준다 이제 원양어선에 가는 걸까?
OOOO 으아아아악..같은 원양어선 탑승자를 보고 찾아왔습니다..!!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_ddbcat

OOOO*메인 트윗 원양어선 탄 DMB 메청자 입니다
OOOO 야ㅑ우떻게함 오딘 캐새로만드는거ㅓ막힘 ㅇㅅㅇ 베히랑 리바빼고 막혓을텐데 베히는 나한테 지뢰썹이고 리바는 사람업ㄱ는 시골중 깡촌.그리고... 원양어선썹임 들어가면 ㅇ나올수업거든....
OOOO원양어선이군
OOOO지상계의 원양어선이래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그 유명한 원양어선의 dmb 메청자입니다....
OOOO 흐아아악.... 원양어선 탑승자인 설표라고 해요..!!
OOOO 원양어선 탑승객을 모집하고계셔......................................

원양어선 베트남 선장 속보 선원이 2명 인도양 선원 문재인이 살해 한국 RIPumm

OOOO 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하넼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떤 계정에서든 섹트 한번이라도 하면 신체 포기 각서 쓴다ㅋㅋㅋㅋㅋㅋ 원양어선 갈끄야
OOOO 그거네요,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긴다음에 원양어선보내기
OOOO 마구원양어선보내기대작전
OOOO 그건 완전 먹여주고 재워주고 갓갓 원양어선 아닙니까..?
OOOO 집말고 배를 사서 알피지 원양어선을 태우는 겁니다 희망의 배 에스포아르
OOOO 착한ㅋㅋㅋㅋㅋㅋㅋ변탴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훟후 고마워라 말 한마디한마디가 정곡을 찔ㄹ렀엉.! 파스텔톤 짱죻아 컴그림은 다 채도 낮은 파스텔이거.! 원양어선 같이 탑세❤️❤️❤️❤️❤️
OOOO 꺙아악ㄱ 멘션찔러주심 저야감사하죳!!!!!!!!!(((트찐 같은 원양어선 탑승자로써 잘부탁ㄷ드랴욧!!!(붕방붕ㅂ붕방

OOOO ㅋㅋㅋㅌㅋㅌㅋ꺄악 짤저장은ㄷ다메요!!!! 처음 선팔해주실때 원양어선분이라 넘조아서 맞팔하고선 그림간간히 보고있ㅅ었는데 이렇게 말도 섞고 얘기하니 넘조아욧!!!! 언다인 앓읍시다 언댠!!!!!!!!!!!!!!!
OOOO 이제서야 팔로확인을 했어요ㅠㅠ 죄송합니다 무지뢰 원양어선 땅콩입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 ...원양어선? 청소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원양어선 팔려가자나 몰랐나???? 그래서 미래 없음
OOOO 옹ㅇ0ㅇ 정모를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는데 하면 원양어선탈ㄹ거같아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 원양어선 태우자니까 피디가 말림ㅋㅋㅋㅋㅋㅋ
OOOO 걱정마 원양어선은 안태워

OOOO 원양어선에선 컴퓨터를 못 해서 잘 그리지도 못하는 손그림이라도 쪄왔어요ㅠㅠ살락님 축하해요!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셨길♡♡
OOOO 저도 슬슬 나이가 차서 그런지 30대는 아저씨라기보단 오빠..? 생각보다 30대는 젊다는 깨달음을 얻고있습니더 ㅠㅠㅠㅠ 크 ㅠㅠㅠ 그그래도 좋아!! 잘생기면 다 오빠야!!!(?? 케이님의 원양어선이라면 참치잡으러 가도 될거같아요 크킄
OOOO 헉 ㅋㅎㅋ럭 헉 원양어선때부터ㅓ . . . .!!! 😍 😍 😍 아 아니 제가 우째ㅐ서 머싯는거죠 흐아앙 ㅜㅜㅜ 감사함니다 한들님ㅜㅜㅠㅠ 마지막ㄱ줄이 ㅡ특히 가슴에 와 닿내 요 . .. 😇 <
OOOO이제야 다 정리되고 이어지려니까 돈 벌겠다며 원양어선 5년 탄다는 남캐 진짜ㅋㅋㅋㅋㅋ
OOOO내동생은 원양어선이고 친구는 장학재단인데
OOOO어선 원양어선
OOOO원양어선 새우잡이행

OOOO 원양어선에서 협찬받은듯,,,
OOOO 원양어선 레이드 팟이에요...?😨
OOOO 어딜 원양어선에서 빠질려고!
OOOO 아냐!!협력목록이란말이에요!! 아닐거야!!ㅋㅋㅋㅋㅋㅋ원양어선이라닠ㅋㅋ
OOOO 사실 처음에 이거보고 좀 무서웠어요... 원양어선 붙잡혀가는줄 알ㄹ고...
OOOO 뇌세포 탑 기어 유레카☺️ 내일 커피 사주고 싶다. 이노리 카나타 다음주 토요일에 치킨 사줄게. Error code p 걍 내 지갑 가져가라. [냅청자메청자원양어선]Zn 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제 거대한 원양어선을 타는것...(?)

OOOO 그러고 보면 마비노기는 참 오래 되었네요 그리고 마비 들어가게 되면 친추 할게요! ㅋ 아마 원양어선에서 낚시할거 같지만요... ㅋㅋ
OOOO그는 다시 한 번 원양어선에 몸을 실었다.
OOOO원양어선 알선해줘요?ㅎ
OOOO 제발 제 장기를 갖다팔아주세요 저를 원양어선에 넘겨주세요
OOOO 원양어선타야...;
OOOO 아머드 윙이랑 섬광룡 상대필드있는거 원양어선으로 한번먹고 랭크업 시켜서 흑기사 만들어다가 두번 먹고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ㅋ ㅋ ㅋ 에이 어케 원양어선ㄴ에 당님을 보내겠어여...!!! 무쪄웡 ㅠ 그냥 웰치스 시원하게 들이키시고 눈 뜨면 저희집 지하감옥....?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웰치스... 이게 깊이 들어가면 되게 심각ㄱ해지는데 암튼 결론만 말하자면 웰치스=원양어선
OOOO 배라던가. 그러다가 고래에 꽂혀서, 무진장 공부하고 가장 처음 만든게 모비 딕이지. 대왕고래라고 했던가. (잡동사니를 얼추 정리하고, 열쇠꾸러미를 꺼내 찬장을 단단히 잠근다.) 모순적이게도 그 사람 아들은 원양어선에서 죽었지만.
OOOO 아악.. 안돼. 이렇게 혼자 또 원양어선을 끌수는 없어요!!!!
OOOO 오, 난 그냥 아이스크림만 사준다고 해서 따라왔는데, 과자까지 주는 겁니까? (내미는 과자봉지를 받아들고는) ...이거 먹으면 잠에 빠져들어서 눈뜨면 원양어선, 그런 건 아니죠? (그러면서 냠, 과자를 한웅큼 입에 털어넣는다)
OOOO1코스-크리스탈 타워 2코스-동해 전망대 3코스-동해 수영교실 4코스-원양어선 일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양어선이래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극람 스킵해도 된다니깐...안할깧 ㅏ구여😥😥😥
OOOO 그럼 어떡하지 원양어선 ㄱ?

OOOO 원양어선 말입니까
OOOO 쥬인님 원양어선을...?
OOOO의외로 요우가 원양어선 탄다고 탈주할수도 있어(?)
OOOO이쯤에서 다시보는 원양어선 리밌
OOOO난 놀랍게도 G follower 인 동시에 원양어선이다
OOOO불법어로는 불법경제활동이다. 여기에 군사작전은 북한, 중국, 그리고 멀리나가있는 우리원양어선들도 악영향을 끼칠것이다. 이곳이 아프리카나 남미의 후진국, 군사정권이 아니지안는가?. 왜? 무슨이유로 상대방에 시비의 빌미를 제공하는지 참으로 안타깝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