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이대호

OOOO강정호 5타수 2안타 1타점 2삼진 김현수 5타수 3안타 추신수 5타수 1안타 2삼진 이대호 3타수 1안타
OOOO추신수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오늘 휴스턴전에 1번 타자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류현진은 예정대로 상위 싱글A에서 2번째 재활 등판을 합니다. 3이닝을 던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OOOO오늘 코리언 빅리거들은 휴일이네요. 강정호의 피츠버그는 우천 순연, 김현수와 이대호는 라인업빠졌고 3경기 연속투구 오승환 카디널스와 박병호의 트윈스는 경기 없는 날. 이대호가 대타로 다시 활약을? ^^
OOOO오늘은 코리언 빅리거들이 쉬어가는 날이네요. 이대호가 유일하게 5번 1루수로 출전했지만 콜 해멀스에게 밀리며 4-0 3K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견제가 심해지죠. 2번 나선 김현수도 4-0에 1BB, 강정호, 박병호…
OOOO이대호 3-0 3K 강정호 4-0 1K 김현수 3-0 1K 박병호 3-0 1K(7회) 야구 이런 날 있지요. 그러나 맏형 추신수 2안타 1볼넷 1득점 활약 중!!
OOOO잠시후 진행될 MLB 경기에서 이대호 5번 1루수. 김현수 2번 좌익수. 추신수 1번 우익수로 선발 출장. 강정호는 오전 9시 경기라 아직 라인업 안나옴. 그건 그렇고 박병호는 왜 선발에서 뺐어? 오늘 나와야 제대로 감 이어가는데. ㅠㅜ
OOOO 어느정도 하고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해주는 선수는 오승환 이대호 강정호 요 셋밖에 없는듯합니다 이학주는 아예 빅리그 올라온 적도 별로 없고...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TAESIN2

OOOO김현수 4타수 2안타 1득점 1삼진 추신수 4타수 무안타 1삼진 이대호 4타수 무안타 1삼진 강정호 1타수 무안타 1삼진 오승환 0.1이닝, 무안타 무실점
OOOO오늘의 메이저리거 추신수 4타수 무안타 김현수 4타수 2안타 이대호 4타수 무안타 강정호 1타수 무안타 오승환 0.1이닝 무실점
OOOO강정호 박병호 김현수 이대호 추신수 류현진 등이 mlb에 진출해서 호실적을 내고 있다지만....난 관심없어...only nc dinos뿐이야


추신수

OOOO박병호 3타수 1안타 1득점 1홈런 3타점 1삼진 추신수 4타수 2안타 1득점 1볼넷 1타점 강정호 3타수 1안타 1볼넷 1삼진 오승환 1이닝, 3안타 2실점 1자책 2삼진


2안타

OOOO강정호 4타수 2안타 ㅅㅅ
OOOO4타수 2안타 1타점 강정호


박병호

OOOO강정호, 박병호가 치면 나도 친다, 경쟁자 있어 레이스

OOOO2014 최우수선수(MVP)/최우수신인선수 - 타자부분(1군) 타율,득점,안타서건창(넥센) 홈런,타점박병호(넥센) 출루율김태균(한화) 장타율강정호(넥센) 도루김상수(삼성)
OOOO넥센 박병호·강정호, 둘만의 홈런왕 경쟁인가..한국 야


무안타

OOOO강정호도 오늘 무안타노


1타점

OOOO강정호, 컵스전 1타점 적시 내야 안타.. 5G 만에 멀티 히트.


안타

OOOO강정호 내야안타
OOOOPIT '강정호', CHC전 세 번째 타석서 안타.. 2G 연속 안타.
OOOO강정호 세번째 타석 중전 안타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sunsuboy

OOOO 강정호 그늘에 숨어있었다구 봐야져 뭐~이놈 저놈 다 퍼다 주면서 그런 선수들 못 알아보구 못 데려온게 안타깝져ㅠㅠ
OOOO강정호 1안타 1볼넷
OOOO[SS포토]2루타-홈런-안타 기록한 강정호 '남은건?'


넥센

OOOO2014시즌 첫 1루타LG 박용택, 2루타KIA 신종길, 3루타넥센 강정호, 홈런두산 양의지, 만루홈런LG 이진영, 첫득점&타점 KIA 이범호&신종길, 도루삼성 김상수, 도루저지,희생타SK 정상호


초구

OOOO강정호 첫타석 초구 스트라이크
OOOO타석엔 강정호 초구 볼
OOOO강정호 두번째 타석 초구 볼


MLB

OOOO강정호의 피츠버그는 9시에 컵스와 대결하며 이 경기는 미국 공중파 전국 생중계 BASEBALL IN AMERICA로 벌어집니다. 3경기가 동시 송출되나 오늘경기는 미국 동부 뉴욕과 중부 캔자스시티 지역빼고 모두 송출되는 빅매치입니다 #MLB


야구

OOOO 얼굴만큼 야구 했으면 강정호급이죠ㅡㅡ


강정호

OOOO내일 강정호 범가너랑 붙니??? ㅋㅋㅋㅋㅋ
OOOO 원래 강정호 팔면 김하성 툭 튀어나오고 그런 거잖아요
OOOO병원 대기 중에는 넘나 무료하여 트위터밖에 할 것이 없는데 탐라가 한가하여 업데이트가 업슴. 언제 진료실 들어가라 할지 몰라서 게임은 못하겠고 티비는 강정호 중계 중이고 난 배가고프다..(의식의 흐름)
OOOO강정호가 출전한 메이저리그.게임은 졌습니다.
OOOO강정호 삼진이 너무 아쉬운데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minhoonkiza

OOOO강정호 5구 삼진아웃
OOOO내일 범가너랑 강정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탈 털렸으면 좋겠땅 ㅎ
OOOO앜ㅋㅋㅋㅋㅋ 꿈에서 강정호 선수 나왔엌ㅋㅋㅋㅋ 강정호 선수가 타투이스트였어 ㅋㅋㅋㅋㅋ 예시로 막 글자를 적었는데 Pㅋㅋㅋㅋㅋ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 가까이서 대화도 했는데 구름 얘기하다고 좋은 꿈이었다
OOOO이대은 넣었으면 강정호도 넣으면안돼?
OOOO 이상한 부분에서 강정호선수의 성격을 닮았어요! ㅎㅋㅋㅋ
OOOO 승엽이형 마흔넘어서 이제 안뽑을거임 강정호가 오면 모를까 팀에서 안보내줄듯 메이저팀들이 순순히 보내줄리가 ...
OOOO 생일 축하드려요 강정호님😁😁 오늘 하루 즐거운 날 보내시길!!😍🎂🎉🎉🎉

OOOO오 강정호 대주자 교체 되었네 대주자 마르테
OOOO강정호 4번에 넣지 말라고
OOOO강정호 선두타자 출루~~~ 8회초 역전의 시초가 될것인가~~~
OOOO강정호 역시 영리한 타자.
OOOO아무래도 강정호 오늘 네번째 타석에서 홈런 칩니다.
OOOO강정호와 컵스 중 누굴 응원해야할지 모르겠네ㅎㅎ
OOOO1회 피츠버그 선두타자가 홈런치니까 레스터의 컨디션이 안좋아보인다면 강정호도 가능성 있겠다고 하고 매커친이 볼넷으로 나가니 강정호에게도 좋은 기회가 있겠다고...한국선수를 위해 중계하고 응원하는 마음 충분히 알지만 적당히 좀 해라.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minhoonkiza

OOOO강정호 4번 3루수
OOOO강정호 군면제 아니였나 언제 해군 입대했지
OOOO오랜만에 타인의삶 정준하편 보는데 강정호 진짜 어리고 날씬하다
OOOO8번6번 뭐 어느타순이든 대기할려고 실력더올릴려고 넣었겠지만 4번만쭈욱하던 타자가 하위타순으로 내려가니 어색 강정호는 드디어 팀4번타자로 나오고 메이저 진출타자 거의 최초
OOOO강정호 룰이 도입된 후 메이저리그에선 병살 상황에서 1루 주자의 슬라이딩이 야수를 향하지 않고 그저 '공을 피해주기 위한' 슬라이딩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보기 좋은 일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sunsuboy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sunsuboy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2안타 박병호 김현수 1삼진 4타수 오승환 무안타 1타점 mf_dic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