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무한도전

OOOO릴레이툰 2화! 양세형 & 이말년 어디로 튈지 모를 아이디어로 1화를 어떻게 이어 받을까? #무한도전 #릴레이툰 #양세형 #이말년
OOOO160604 무한도전 483회 릴레이 툰 ㄹㅇ 아기새아니세여.,,?후..❤️ #양세형
OOOO160604 무한도전 483회 릴레이 툰 집중하는 양세 #양세형
OOOO160604 무한도전 483회 릴레이 툰 아니 뒷통수 겁내 씹귀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미친드규ㅠ큐ㅠㅠㅠㅜㅜㅜㅜㅜ #양세형
OOOO무한도전 재방 간간히 볼때마다 양세형이...나올때마다 옹달샘이 생각나요 이번 릴레이툰이 마지막 출연이었으면..
OOOO무한도전 큰일났네.... 양세형을 고정으로 부르든.... 멤버 복귀를 빨리 시키든.... 국민 예능이란 타이틀은 많이 지워진듯.....
OOOO무도 다섯 멤버들과 양세형이 만화방에?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새로운 특집! 기대하세요~ #무한도전 #릴레이툰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kmlll11

OOOO아 맞아 복면가왕 31대 가왕전 보고있었는데 밑에 있던 바가 엄청 신경쓰였다,,, 다음이 무한도전 릴레이툰 이었는데 양세형이 이말년 그림 그리는 거 보고 ' 형, 술 드시고 오셨어요? ' 이거 였음ㅋㅋㅋㅋㅋ 존나 육성으로 터졌다 ㅋㅋㅋㅋ
OOOO무한도전에 양세형이 고정으로 나와야 할 듯. 나올 때랑 안 나올 때랑 분위기가 다르다. 왜 양세형이 지난 번 식스맨 후보에 포함되지 않았을까. 아쉽다.
OOOO나만 무한도전에 양세형 합류하는거 보기 싫나;;
OOOO멤버들의 특징을 콕콕! 그림에서도 깐족이 살아있는 양세형이 그린 그림! #무한도전 #릴레이툰 #양세형
OOOO깐족 폭발 양세형 & 병맛 웹툰 1인자 이말년 #무한도전 #릴레이툰 #양세형 #이말년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이야기 애기가틈. ㅠㅜㅠㅠ 심쿵 ㅜㅜ♥️ #양세형 #양세바리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이야기 의심미 가득 #양세형 #양세바리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예리한 양세바리 #양세형 #양세바리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이야기 아기새같은 양세바리오빵,,~❤️ #양세형 #양세바리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이야기 세형어빠.,, 왤케 귀여워여., ㅠㅜ❤️ #양세형 #양세바리
OOOO160409 무한도전 475회 퍼펙트 센스 두 번째 이야기 세형어빠 넘나 귀여워서 캡쳐잼,,.ㅎㅎ 여친보고 넘나 조아하는 양씨(32) #양세형 #양세바리
OOOO<#무한도전> #릴레이툰 특집 #윤태호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무적핑크 #가스파드 #양세형 웹툰 고수들과의 콜라보! 웹툰계 핵폭풍 예고~~~ 오늘 6/16(목) 낮 12시 무도보며 맛있는 점심먹자^^
OOOO약 한 달을 지켜봤는데 무한도전 게시판에 양세형 까는 글이 부쩍 심해졌다. 광희 빠지라는 여론이 많아지자 그런 글의 빈도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과거 장동민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양세형도 장동민처럼 만들어 보려 노력 중인 건가?


무도

OOOO웹툰 작가님들이 그린 무도 멤버 정준하 ➡️ 가스파드 광희 ➡️ 윤태호 하하 ➡️ 기안84 박명수 ➡️ 주호민 양세형 ➡️ 이말년 유재석 ➡ 무적핑크 와 개쩐다 진짜 ㅋㅋㅋ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양세형 거의 무도 반 고정이네 [.......] 근데 위화감도 없음......
OOOO양세형분 무도에 반고정으로 나오시는데 은근 위화감없이 잘 어우러져서 넘 보기좋음 ㅎㅎㅎ
OOOO아 양세형 무도 고정 된건가
OOOO무도 릴레이툰 보는데 양세형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계속 나왔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무도 챙겨보는데 양세형이 뭘 좀 아네..
OOOO밥먹으면서 무도 저번주꺼 보는데 양세형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에서 흐르는 센스가 걍 오지는듯ㅋㅋㅋㅋㅋㅋ
OOOO??? 양세형 무도 고정이야?

OOOO양세형 라디오개편으로 디제이됐나보네 무도 안들어오겠당 ㅎㅎ
OOOO아 무도에 양세형 고정됐으면좋겠다 존나웃겨...말할때마다 웃겨..
OOOO양세형 뭐야? 무도 들어간거임?
OOOO양세형은 그 특유의 네가지 없는 깐족거림때문에 장동민급으로 싫어하는 캐릭터였는데, 막상 무도에 나온걸 보니 메인이 아니라 서브로 들어가서 가끔 츳코미 던지는 역할을 하니 훨씬 안정적이고 잘 융화되는 느낌이라 조금 놀랐음.
OOOO ㅋㅋㅋㅋㅋㅋ써도됨미다만,,,, (무도양세형짤이뭐지(
OOOO 네! (무도양세형짤..!)
OOOO 넘 까여서 안쓰로와요...무도가 광희가 엠씨처럼 진행못하는곳이라 그렇기도한듯... 글구 요즘에 누구냐..양세형 자주나와서 비교당하구ㅠㅠㅠㅠ으어엉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양세형씨는 무도 멤버로 확정인가요?
OOOO지금 무도 게시판 상황2 - 광희 비판 댓글이 달리면, 그에 따라서 양세형 비판 댓글이 달린다.. / 광희를 비판하면 광희 좋아하는 애들이 양세형을 비난하는 것
OOOO무도 웹툰특집 2주치 몰아봤다 재밌긴 완전재밌었다!! 작가님들 캐리 ㅎ_ㅎ 그리고 정준하..는 싫어하는 타입의.. 완전체느낌... 같이 영화보러갔는데 옆에서 자꾸 스포하는 사람하고는 연락 끊어버릴 것... 양세형 고정 넣자는 무서운 소리도 안나오면좋겠
OOOO양세형 무도 고정멤버되려나
OOOO양세형 하나도 재미없는데 요즘 무도 나오고 하는거보면.. 가관임
OOOO다시봐도 무도 릴레이툰 1화에서 양세형?이 만화책 던지는거 기분 나쁨....아무리 컨셉껴들라고 한다지만 책을 던지냨ㅋㅋㅋㅋ자기꺼도 아니면서ㅋㅋㅋㅋ
OOOO근데 무도에 양세형 나오는 거 솔직히 재밌고 균형도 좋음 당분간 계속 나와줬으면 좋겠다

OOOO근데 무도에 양세형 왜 나와요???(궁금


이말년

OOOO<양세형 X 이말년> 깐족 양세바리와 병맛 웃음 유발자 이말년의 만남!
OOOO이말년 작가가 그린 양세형은? #닮았나? #안닮았나? #에라모르겠다 #양세형 #이말년 #릴레이툰
OOOO이말년 양세형 미치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터졋다ㅏ완전
OOOO이말년 아이디어 재밌는데 양세형이 받아들이질 못하네...머글감성...


양세바리

OOOO양세형 레전드 20초로 몰아보기 다음주 월요일 본편 공개! #쭤퍼쭤퍼부터_양세바리까지 #13년간자료화면다봄 #양세형 #숏터뷰 #모비딕 #Mobidic
OOOO151218 머슴아들 기자간담회 포즈 졸귘ㅋㅌㅌㅋㅋㅋㅋ 하,,❤️ #양세형 #양세바리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MobidicTV


조세호

OOOO 아 그나저나 숙크러쉬 짱인데 양세형도 너무 좋고...조세호도 좋은데....
OOOO지금 무슨 걸그룹 먹방대결 하는데ㅋㅋㅋㅋㅋ진행이 조세호+김숙+양세형에 패널이 홍석천 이원일셰프 그...이름 모르는 여성개그맨분...귀여운분...
OOOO잘먹는소녀들 진짜 개노잼이다 ㅋㅋㅋㅋㅋㅋ다현이 아니었음 진작에 보다 껐음ㅋㅋㅋㅋㅋ예능에서 왜 베테랑 진행자가 필요한 이유를 알겠다 조세호 김숙 양세형 진행 진짜 재미도 없고 별로...하...
OOOO 조세호 김숙 양세형
OOOO 김숙 조세호 양세형도 분명 재밋는사람들인데 뭔가 진행하는게 그냥 아무말하는거같고 참 그르네요 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조세호 김숙 정신없는데 진행은 안되는 세명이 모이니까 진짜 하나도 안들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실상 조세호 김숙 양세형 만담쇼 아니냐

OOOO양세형 갓숙 조세호.


센스

OOOO양세형 너무 재미없고 센스없고 진행 능력 강호동의천생연분 보조보조보조엠씨 급임


김숙

OOOO서장훈+김숙+양세형+픽미픽미업+먹방+여아이돌= 2015~16 총결산
OOOO김숙에 양세형 미치겟다 진짜
OOOO김숙이 균형잡고 양세형이 이끌려고 힘쓰는 눈물나는 프로그램이네ㅠㅠ 여러사람 힘들게 하지말고 폐지하자


양세찬

OOOO그러고보니 요즘 티비에 양세브로가 세트로 되게 많이 나오는 거 같음. 방에 있다가도 거실 티비에서 양세형 목소리 들리면 두다다다 달려나가서 보는데, 70% 확률로 양세찬도 같이 나오던ㅋㅋ 무튼 둘 다 넘 귀여워...
OOOO헐 양세형 양세찬 형제인거 지금알았어....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kmlll11

OOOO오늘 양세형과 양세찬 형제를 보았는데 양세찬 존잘이어서 놀랐다 양세형아는 티비랑 똑같이 생김
OOOO양세찬 양세형 두 분 같이 있으면 진짜 시끄러울것 같앜ㅋㅋㅋㅋㅋㅋ


병맛

OOOO 이상형얼굴만 따지면 인피니트 성규 투피엠 준케이.. 이상형과 덕질은 별개라고 생각함미다 성격은 웃기고 (음 유머러스하네 이정도 말고 진짜 사차원 병맛 양세형 스타일ㅋㅋㅋ) 매너 있는거?


그림

OOOO 양세형 정말 미니멀리즘으로 그림ㅋㅋㅋㅋ 맞추는 작가님도ㅋㅋㅋㅋ
OOOO 이거는,,,;양세형,,,???!?!! 그림은 예쁘지만,, 설정 너무나 양세형 아님니까? 쭤뿨쭤뿨 7ㅇㅅㅇ7


옥희

OOOO160429 인스타그램 옥희 넘나 귀엽구.,, 오빠는 더귀욥❤️ 안겨있는 옥희.. 넘나부러운것..~//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양세형
OOOO양세형 개이름 옥희 독희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티비돌리다 보는데 왤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양세형이랑 옥희랑 닮았다


양세형

OOOO오른쪽에 노유민 씨, 맨 왼쪽 더기 가운데에 양세형 씨 ㅇ우ㅜ우어ㅏㅏㅏ아ㅏㅇ앙ㅇ아 1세대 ㅇㅏ이돌 세 명이 같은 부대였던 것..?
OOOO매일듣는 am 730 기상 - 노홍철 굿모닝FM&일하면서> am 11:00 - 박명수 라디오쇼&밥먹고 나서 >pm 2:00 - 박경림의 두시데이트&밥시간때 놓친 방송 다시듣기 >양세형 윤형빈 -투맨쇼, 김신영- 정오의 희망곡..일하는데 큰힘..ㅠ
OOOO호에 동생 내일 양세형 라디오 방청간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님 조아하는 거 어떻게 알구,,,,,,
OOOO이거 진짜 양세형 맞냐..? 개그맨 양세형 맞아..? 내가 덕질하는 양세형 맞냐구..?!?!
OOOO160620 #양세형의숏터뷰 이게뭐얔ㅌㅊ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ㅌㅌㅋㅌㅌㅋ 아 ㄹㅇ재간둥잉❣ #양세형 (혹시 너무 까불거리는거아니냐는 분들! 표창원 님께 계속 죄송하다구 했다네여..! 컨셉은 컨셉으로 봐주시길💕)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realmudo

OOOO양세형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형이된다.
OOOO양세형은 계속 형이다.
OOOO #모비딕 모:투더 비투더 쉣투더 포~(느낌있게) 비:리삐리라삐라~~ 딕:기디아오아쉑빠레~! 모비딕 숏터뷰의 양세형씨라면 이렇게 하지 않았을까요~?
OOOO 막 뭐라그래 뒤에서 목 조르는거.. 경수 잘하는거 그거 유재석님이랑 양세형님 당했었는데... 뭐라하더라..
OOOO내 톤덕입덕은 안녕하세요 ㅎ '무슨 의미인줄은 모르겠는데 최근엔 우정의 반지를 맞추자고! 단둘은 아니고 양세형등등 있는데, 그들은 약깐~ 이용의 대상 느낌?' 하면서 토니의 과한 애정을 수상쩍어하는 재덕ㅋㅋ https:/…
OOOO양세형인줄
OOOO양세형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이 시대의 뼈그맨이시다 개그맨계의 유재석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오르는 개그맨이시다!!! 존나 웃긴것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epia8487

OOOO 양세형? 게스트 아니었나
OOOO 양세형이 나오는데 노홍철이 못 나올 이유는 없죠 ㅇㅅㅇ
OOOO 저도 RT도는저분이 플필공개된 애들중 젤 잘생긴걸로(사진상) 유명했는데 양세형이나와서 몹시ㅣ놀란ㅋㅋㅋㅋ다른애들은 도대체ㅔ 얼마나 더 별로란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앤디에겐 안된 일이였음 ㅠㅠ 그만큼 토니와 재덕의 우연성은 다행이자 인연인 것.. 톤덕앤 세명이 같은 자대배치를 받고 양세형씨까지 있으니까 제일 이상적인 형태를 띄었겠지.. 전 이렇게 생각하는 바
OOOO"소리를 낸다고 잘 그려지는 게 아니잖아요?" 다시 생각해도 유느를 넘어선 양세형급 깐족이었다 "아.. 그렇죠..(반성)"
OOOO양세형인줄아랏내
OOOO👉페퍼톤스👈, 브로콜리 너마저, 꽃잠 프로젝트, 알레그로/Gorillaz, Green Day, My Chemical Romance, Fall Out Boy, Ok Go/에픽하이, 해쉬스완, 맫씨/차태현/양세형 조와하는 잡덕 고등어입니다 🐟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WZD7yQqLROA3GuT

OOOO서출구 양세형 닮았는데 왜 잘생겨 보이지... 아니야.... 그만둬.......
OOOO 저 이제 양세형시 라디오 듣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양세형 나오는거 정말 싫던데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언어 다 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양세형때문에 미치겠다 왜이렇게 귀여움..? 세상에 미치겠다 이얼굴이 어딜봐서 삼십대야ㅋㅋㅋ 존나동안
OOOO내가 양세형 깐족캐 안좋아하나봐 불편해 거슬려 하하로만으로도 충분한데 그거
OOOO반에 양세형님 광팬있는데 얜 아이돌 좋아하는 거 잘 이해못하구 암튼 진짜 미치도록 좋아해.. 귀욤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양세형 코빅캐대결 [초딩왕자 vs 강다구] 누가이길까 궁그미...ㅋㅋㅋ
OOOO 양세형개귀여움 ㅠ
OOOO앗슄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형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너무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땨마닻기여워서 미친닼ㅋㅋㅋㅋ
OOOO양세형귀여웤ㅋㅋㅋㅋㅋ
OOOO내 톤덕입덕은 안녕하세요 ㅎ '무슨 의미인줄은 모르겠는데 최근엔 우정의 반지를 맞추자고! 단둘은 아니고 양세형등등 있는데, 그들은 약깐~ 이용의 대상 느낌?' 하면서 토니의 과한 애정을 수상쩍어하는 재덕ㅋㅋ
OOOO 양세형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kyunncoma

OOOO20160522 더벙커 #젝스키스 #김재덕 #재덕이 #덕2 #DUK2 with #양세형 이 날 우리가 부탁한 샤샤샤, 재덕오빠에게 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빠 잘 케어해주셔야해요 양세형씨!ㅋㅋㅋ https:…
OOOO 아프리카에 정신나간 비제이 있는데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사람들 덕에 인기 끌었는데 그걸 양세형이란는 개그맨이 개그소재로 씀.. 그래서 유행타버림
OOOO 양세형이 때문에
OOOOK3 판매왕 득표 순위 현재상황 양세형씨가 초반에 치고 나가다가 이젠 박나래씨가 쭉쭉 치고 나가네요. 아직 2주정도 남은 걸로 아는데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 지 궁금합니다!
OOOOoops,, 존잘 ㅇㅈ.,✨💕 미투데이시절 #양세형
OOOO 정답 양세형
OOOO 정답 양세형 입니다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chocoeduck

OOOO 양세형 입니다
OOOO관종병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개웃졸귘ㅋㅌㅋㅋㅋ #양세형
OOOO[댓글 달고 치킨 득템\^3^/] - 실루엣 공개 & 당첨자 발표! 모비딕의 야심 찬 첫 프로그램 <숏터뷰>의 MC는 짧지만 '뭣이 중헌지 아는' 개그맨 '양세형'입니다!
OOOO양세형개웃김ㅋㅋ
OOOO 양세형 팬이시군요!
OOOO양세형개조아😍
OOOO양세형 말 졸라 못하네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ㅜㅜㅜㅜㅜㅠㅠㅜ으어어어럴ㅇ엉엉어엉러엉ㄱ어어엉ㅠㅜㅜㅜㅠㅜ존나귀여워 양세형 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으어어엉ㅇㅇ어어ㅠㅠㅜㅠㅠㅜㅜㅠ나쥬거ㅜㅜㅜㅜㅜㅠㅠㅠㅜ귀여워서쥬거ㅜㅜㅠㅠㅠㅜㅜ
OOOO양세형 존나 빻은 소리하네
OOOO일어나서 두 손으로 공손히 비비는게 예의 라니 양세형 입다물어 제발
OOOO#잘먹소폐지해 그리고 입만 열면 비하에 혐오발언 치는데 재미도 없는 양세형 진짜 쓰지마로라 제발 진짜 말 잘못 써서 다시
OOOO양세형 왜 저래
OOOO엠씨들이 너무시끄러워서 방해돼 양세형빼고노잼
OOOO양세형 멘트 졸라 구리구여 진짜,,,,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양세형엠씨로 안 쓰는 소리좀 나게 해라
OOOO양세형은 엠씨보단 패널이 어울리는데 왜 엠씨일까
OOOO@ro2warhol 양세형이 전부 남주한테 한말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정말,,,
OOOO엠씨 이름 뭐더라 양세호 양세형
OOOO양세형 존나좋아,,,, 카와이,,
OOOO 양세형 요새 너무 좋아요...👍👍❤
OOOO 대세는 양세형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sehyungzzang

OOOO 항돈갓 빠지고 게스트 부르는데 양세형 지코 자주 부르더니 이번에 약간 장기프로젝트에도 양세형 넣음 ㅋㅋ그리고 오고가는 멘트나 자막넣는거보면 은근슬쩍 반응 괜찮으면 반고-고정 테크트리 태우려는거같은데
OOOO3. 연출자는 해결책으로 양세형을 이용하려는 듯 하나, 방송계의 트렌드와 시청자 눈높이에서 조금씩 동떨어지는 기존 진행자들의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는 이상 뭔가 물빠진 느낌을 개선하기 힘들 것이다. 오죽하면 요즘 정준하가 덜 올드해 보일까.
OOOO코빅에서 제일재밌었던건 양세형나오는 코너 하나뿐이었어
OOOO요즘따라 고객님들이 자꾸 전화하셔서 송중기가 선전하는 게 머냐고 하심 하아 망할 송중기 우리 모델은 양세형인데
OOOO양세형 특집같음
OOOO신입분 말투 약간 양세형 같다... 별말 아닌데 엄청 약오름...
OOOOㅋㅋㅌㅋㅋㅌㅋㅌ아 양세형 너무웃기다고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realmudo

OOOO 왠지 양세형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OOOO나 이 말 꼭 하고 싶었어 버디 오현민이랑 양세형 섞은 것처럼 생김 한 7대 3 비율로
OOOO문제적남자에서 양세형이 타일러한테 개그라고 막 몸을 만지는 예전영상이 나왔는데 하나도 웃기지않다. 둘은 초면일텐데. 보는 것 만으로도 소름끼침. 저 행동을 한 양세형도 저장면을 편집하지 않은 제작진도 실망.
OOOO#Radio 6월 15일 (수) 낮 12시 20분 SBS 러브 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 / 103.5MHz> 에 #어반자카파 가 출연합니다.
OOOO 양세형♥
OOOO박나래, 일상이 개그 “너무하다 진짜!” K3 판매왕 압도적으로 양세형씨가 1위를 달리고 있었는데 어느새 박나래씨가 역전을 해버렸네요 ㄷㄷ 끝까지 결과를 알 수 없겠군요
OOOO 정답은 양세형 오빠 맞죠?? 쭤뻐쭤뻐~ 기여운 우리오빠라구여!!!❤️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realmudo

OOOO양세형 너무 생각없고 무례하다ㅠㅠ
OOOO아 양세형?세양? 무튼 이랑 기1안 왤캐싫지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06 양세형.윤형빈의 투맨쇼 출근 프리뷰 #오마이걸 #승희 #8_OHMYGIRL #WM_OHMYGIRL 보이는라디오에 의도치않게 배터리가 나가는바람에... 😢😢😢
OOOO양세형 무한상사나온거 오ㅑ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열번 본거같은데 볼때마다 넘 웃겨죽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진짜귀엽닼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형인가 개그맨이 비제이들 말투저런다고 따라한거잖아 그거. ㅋㅋㅋㅋㅋ어디서 주워들었노 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965460

OOOO 양세형 어떤 애견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새끼강아지랑 노는거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거 넘 웃귀여웤ㅋㅋㅋㅋㅋㅋ 역시 양세형ㅠㅠㅜ
OOOO 코빅은.. 깝스랑 양세형나오는 코너가 대박 꿀잼..
OOOO 양세형 같아요 에콥님 ㅋㅋㅋ 툰특집 같이 하더라구요-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zoooowoner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realmudo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MobidicTV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_EN911118

양세형 무한도전 무도 이말년 릴레이툰 양세바리 475회 조세호 퍼펙트 번째 센스 zoooowon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