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장혁 박소담 뷰티풀마인드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JANGHYUK BEAUTIFULMIND 촬영기 정답2번 담당경찰 CUT


뷰티풀마인드

OOOO장혁 때문에 시험 포기한 1인 #뷰티풀마인드 #장혁 #박소담 #월화드라마 #KBS
OOOO김민정때문에 장사의 신 보다가 장혁때문에 놓았는데 박소담때문에 보는 뷰티풀마인드는 안그랬으면
OOOONew Still cut  (Official) 2016-06-20 장혁-박소담, 포스터 촬영기! #장혁 #チャンヒョク #janghyuk #BeautifulMind #뷰티풀마인드 #ビューティフルマインド t.c…
OOOONew Still cut  (Official) 2016-06-20 장혁-박소담, 포스터 촬영기! #장혁 #チャンヒョク #janghyuk #BeautifulMind #뷰티풀마인드 #ビューティフルマインド
OOOO뷰티풀마인드도 장혁 박소담 캐릭터 설정 너무 구린데 감정없이차가운남자 오지랖넓고인간적인 여자 만나서 남자가 사랑으로 변하는거 너무 구리다고 진짜 감정없이 차가운 남자면 저런여자 인생에 들어오는 순간 바로 잘라낸다
OOOO #뷰티풀마인드 ★정답→"2번" 담당의사 이영오& 교통사고 담당경찰 계진성입니다★ #장혁 #박소담 6/20(월) 밤10시 첫방송!!ㅎㅎ
OOOO ♥정답:2번 담당의사&교통사고 담당경찰♥ #뷰티풀마인드 #장혁 #박소담 #이영오 #계진성

장혁 박소담 뷰티풀마인드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JANGHYUK BEAUTIFULMIND 촬영기 정답2번 담당경찰 CUT zoi____

OOOO 정답 2번 #뷰티풀마인드 #장혁 #박소담 #DKCC #아이스 #쿨링 #마스크팩을
OOOOKOR - ENG - ESP #뷰티풀마인드 6월 20일 첫 방송! 잠시 후 오후 2시부터 <뷰티풀 마인드> 제작발표회가 생중계 됩니다! ♥ #장혁 #박소담 #윤현민 #박세영 #허준호


드라마

OOOO장혁한테 악마들어가있고 박소담이 곧 사제님들 불러서 구마의식할거같은 드라마..
OOOO박소담이 어디 아파서 장혁이 일부러 찌른 건가...... 이 드라마 장르가 뭐여ㄷㄷㄷ
OOOO여자주인공이 박소담..? 러브라인이 없는 드라마인건가 설마 장혁 박소담 러브라인은 아니겠지..
OOOO아 드라마 남녀 나이 차이 좀 심하지 않냐고여 박소담(91년생) 새로 하는 드라마 남주 장혁(76년생)이다
OOOO월화 드라마 ㅠㅠ 스브스에 김래원 나와서 봐야하나는데..박소담 나와서...근데 장혁때문에 패스해야할듯.....

OOOO백희가돌아왔다 4부작이었구나 장혁이랑 박소담 드라마 예고편보고 알았네
OOOO박소담 하반기에 드라마 2개 찍는구나. 나는 장혁 연기가 부담스러워서 보다가 포기한 적이 많은데, 소담이 때문에 보고 싶은데..


뷰티풀

OOOO뷰티풀 마인드 1회. 속도 좋고. 박소담 귀엽고. 스토리는 궁금증 자극. 단지 장혁 캐릭터는 신경을 긁는군요. 이 정도면 괜찮은 미스터리물 도입부인데 또 연애를 시키려나?
OOOO 장혁과 박소담 극 중에서의 CCTV와의 소름 돋는 불편한 대면의 의미 뷰티풀 마인드의 중요한 시그널 허준호 장혁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경찰인 박소담 지금 소담의 목을 움켜잡는 장혁의 뭔지 모를 메서드 연기 좋아서 내일2기대
OOOO헉 뷰티풀 마인드... 헉 박소담..헉 장혁..헉..


포스터

OOOO 전개가 엄청 빨라서 놀랍기도 하고... 근데 어 음 장혁이랑 박소담이랑 엮는 건 아니겠져... 포스터가 아무리 봐도 엮일 삘인데 그건 좀...


러브라인

OOOO박소담이랑 장혁은 너무 한 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혁 마흔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현민이라면 그럭저럭 이겠지만 장혁은 딱봐도 삼촌인데...러브라인 그르지마라ㅋㅋㅋㅋㅋㅋ

장혁 박소담 뷰티풀마인드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JANGHYUK BEAUTIFULMIND 촬영기 정답2번 담당경찰 CUT zoi____

OOOO박소담씨랑 장혁이랑 러브라인 안했으면...어디서 ㅡ.....내 소담이를 건드리냐...


장혁 박소담

OOOO박소담과 장혁이 연애만 안한다면 계속 볼 의사 있음
OOOO아무리 그래도 박소담과 장혁은 아니지.
OOOO뷰마 장혁이랑 박소담이랑 이재룡이랑...어...영규랑
OOOO 아직 첫횐데 전개 장난없이 빨라요ㅎㅎ 박소담, 장혁도 나와요ㅎㅎ
OOOO장혁연기가 기대와는 다른데 박소담이 완전 흡입력 있네 윤형민은 음 ㅎㅎㅎ이미지변신인가
OOOO어??? 장혁이랑 박소담 나오넹ㅋㅋㅋ

OOOO 장혁 박소담 문성쓰
OOOO박소담-장혁이라니 ㅁㅊㄷ ㅁㅊㅇ




장혁 박소담 뷰티풀마인드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JANGHYUK BEAUTIFULMIND 촬영기 정답2번 담당경찰 CUT zoi____

장혁 박소담 뷰티풀마인드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JANGHYUK BEAUTIFULMIND 촬영기 정답2번 담당경찰 CUT wink_dant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