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이말년


OOOO와 미친 다음주 무도 라인업ㅋㅋㅋㅋ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OOOO(왼쪽부터) 가스파드 / 이말년 / 기안84 / 무적핑크 / 주호민 / 윤태호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OOOO윤태호 작가 방금 자기 사부님(허영만) 멕인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말년 작가 나왔을 때 여태까지 닮게 그리려고 라면박스 쌓아놓고 그린 나는 뭐가 되나 펜 놓아야 되나 이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꼰대 같고 뭔가…
OOOO집에서 조카랑 무한도전 보는데 <신과 함께> 주호민,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미끼> 윤태호 작가, 그 유명한(!) <조선왕조 실톡>의 무적핑크 나옴. 만화 좋아하는 조카가 텔레비젼 안으로 들어갈 기세! t…
OOOO 무도에 웹툰작가들 나옴...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윤태호 무적핑크 가스파드...
OOOO하여튼 그 중에 웃긴 걸 잘하는 사람은 가스파드랑 무적핑크라고 생각하고 기안84꺼는 안 읽어봤지만 사람은 존나 기안84인지 기인84인지 헷깔리게 이상한 사람이고... 이말년은 똑똑하고... 윤태호 주호민은 장르는 다르지만 호흡 긴 스토리를 잘씀
OOOO 윤태호작가님이랑 기안84님 무적핑크님 가스파드님 주호민작가님 이말년작ㄱ가님@@!@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readersu
OOOO윤태호-광희 주호민-박명수 무적핑크-유재석 이말년-양세형 기안84-하하 가스파드-정준하
OOOO오늘자 무도에 웹툰작가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이말년, 기안84, 가스파드가 출연했다. 아니 근데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카락 왜 자르심??!??!????
OOOO다음주 무도가 웹툰작가 특집이라고?!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오 세상에 미쳤다 꼭 봐야지
OOOO와 무도에 이말년 주호민에 ✨갓윤태호✨까지 ㅠㅠㅠ

작가님


OOOO윤태호작가님이 무도에 나올수 있던 이유 그의 만화는 이미 만화가 아님...
OOOO 난 다음 그냥 강풀 윤태호 계란계란 박시인 작가님 위주로ㅋ👍
OOOO네이버 웹툰 잘 안봐서 좋은작가님들 많이 있는지 몰랐네 다음만 즐겨보다보니 윤태호 강풀 박시인 계란계란 작가님들만 알고 많이모른..ㅋㅋ
OOOO나 윤태호작가님 몰라서 검색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사람은 알겠는데 ㅠㅠ 검색하고 아~~하고 미안해짐
OOOO확실히 웹툰은 네이버가 강세구나.... 윤태호 작가님 외에는 모두 네이버 웹툰...ㅋㅋㅋ
OOOO울집에 윤태호 작가님꺼 미생 다있다구ㅋㅋ 수능끝나고 바로 배송올 수 있게 해놔서 1년 넘음
OOOO우리 아빠 자꾸 윤태호 작가님 보면서 최규석 작가님이라고 한다 한두번이 아니다 볼때마다 송곳 걔라고 말한다 아니야 아빠 아니야...
OOOO진짜 살면서 윤태호작가님은 만나보고싶다
OOOO#무한도전 보는중엔데 윤태호작가님 이거 닮았다 ㅋㅋㅋ
OOOO광희 윤태호작가님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NM_Miner
OOOO나 가스파드 작가님 선천적 얼간이들 진짜 잼나게 봣엇는데 윤태호작가님이랑 가스파드 작가님 두 분거 넘나 궁금...!

가스파드


OOOO(가스파드 작가가 말한 무도멤버들을 동물화한다면)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색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ㅋㅋㅋㅋㅋㅋ 박명수:늙은 투계(ㅋㅋㅋㅋ) 광희:미어캣(나를 봐달라는듯한) [기타] 윤…

기안84


OOOO 기안84는 좀... 별론데... 윤태호는 누구지...

작가만


OOOO지금 네이버 검색어ㅋㅋㅋㅋㅋ깨알같이 윤태호 작가만 없음ㅋㅋㅋㅋㅋ
OOOO 윤태호 작가처럼 결국은 이런 저런 사업을 한다고는 하지만 결국 기본적인 출판 계획이나 마케팅은 다른 출판사에 주는데. 이번 사건에 대해 좀 이모저모로 고민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단순히 작가만 욕하는 걸로 끝날 문제는 아니라 봅니다.

강풀


OOOO 강풀이랑 윤태호 자까님 밖에 모르게따

작가


OOOO윤태호작가 스승이 vanity10000 이었구나.....

윤태호


OOOO윤태호가 내부자들 원작자구나
OOOO윤태호 얼굴 첨 본다
OOOO신안만 그런 게 아니지.... 윤태호의 이끼가 그냥 나온 건 아니었으니.
OOOO 나 윤태호 프필 안쓴거 같은데.... 현충일날 보고 쓸까 ㅅㅣㅍ고...
OOOO 이러다 귀참ㅎ으면 윤태호 ㄱ
OOOO 윤태호-_-
OOOO윤태호교수님 이현세교수님 여기와주세요....내 등록금 당신들이라면 줘도될것같어.. .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likemudo
OOOO읔 윤태호 아프구나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linha36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dnpsel0426
윤태호 이말년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무도에 무적핑크 웹툰 기안84 무한도전 나옴 Engineer_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