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작가님


OOOO무적핑크 작가님 열아홉 살 때 정조 팬클럽 ㅋㅋㅋㅋ 만들었는데 왜 만들었냐고 하니까 "정조가 잘생겼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다들 당황하는데 너무나 당당한 표정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웹툰 특집이었는데요..출연진이 파주스님이랑 무적핑크작가님이랑 가스파드작가님이랑 말년아재 등등등 이라서...
OOOO다들 이번 주 #무한도전 재미있게 보셨나요? #무적핑크 작가님과 #유재석 선생님의 페어! 다음 #릴레이툰 도 기대해 주세요!
OOOO오늘부터 무한도전에서 릴레이툰 하는데 거기 가스파드 작가님이랑 무적핑크 작가님 나와서 본방을 사수했다. 그런데 사실 시작 전에 멤버들이 각자 만화 문화 서로 이야기하는데 사실 그걸로 끝내고 다음 그림 그리는 걸로 넘어갔으면 좋았을 뻔했다.
OOOO무적핑크 작가님이 정조 잘생겼다고 해서 정조 팬클럽 만들었다고 하실 때 머글인 무도 멤버들은 이해 안 된다는 어리둥절 표정 지었지만 나는 심정적으로 매우 이해하였다
OOOO 여자 작가님들도 많은데 남자작가 파티에 겨우 무적핑크 너무 우울하네요...ㅋㅋㅋ
OOOO 윤태호작가님이랑 기안84님 무적핑크님 가스파드님 주호민작가님 이말년작ㄱ가님@@!@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2wate
OOOO#무한도전 에 등장한 #무적핑크 작가님의 #조선왕조실톡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나왔습니다! 지금 당장 다운받으러 가시지요!
OOOO무적핑크 작가님이 정조 팬이셨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팬클럽 만들 생각도 하시구 너무 귀엽닼ㅋㅋ
OOOO무적핑크 작가님 실트뜨셨어 너무 예쁘시더라ㅠㅠㅠㅠㅠ전에도 항상 예쁘셨고ㅠㅠㅠㅠ정조 팬클럽도 기여우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악 사랑해요 재가 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작가님이 그리신 태종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
OOOO 무적핑크작가님도 예쁘셨다지.. 게다가 서울대..
OOOO무적핑크 작가님 누구 닮았다 했더니 마MA무 moon별 닮음
OOOO오늘자 무도에 웹툰작가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이말년, 기안84, 가스파드가 출연했다. 아니 근데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카락 왜 자르심??!??!????
OOOO무도에 무적핑크 작가님과 가스파드 작가님이 나왔다. 행복하군.
OOOO오랜만에 무도봤는데 나름 재미있었다. 가스파드 작가님 외모랑 목소리에 깜짝 놀람, 무적핑크 작가님 더 예뻐지신거같아서 놀람 ㅇ0ㅇ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도전 웹툰 작가분들 넘 재미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 가스파드 무적핑크 작가님 늠 좋앜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핑크 작가님 넘 조아ㅠ
OOOO무적핑크 작가님 너무 귀여우시당...❤️
OOOO아 무적핑크 작가님 너무 이쁘다
OOOO무적핑크작가님 겁나예리하신거같음
OOOO무적핑크 작가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zero_100__
OOOO주호민 작가님도 나오시고 무적핑크님하고 이말년작가님까지.... 너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님들
OOOO무적핑크 작가님 너무 이쁘시다 와...
OOOO무도 왜 무적핑크작가님 조금 말하고 넘어가냐.....넘하다....(시무룩
OOOO무적핑크 작가님 넘 좋아
OOOO무적핑크작가님이다!!
OOOO무적핑크 작가님ㅋㅋㄱㄱㅋㄱㅋㅋㄱ
OOOO무적핑크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작가님 욜라리이게 생기셨다.......
OOOOㅌㅋㅋㅌ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핑크작가님너무조와
OOOO무적핑크 작가님 ㅋㅋㅋ 정조 입덕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작가님 넘 기여우시ㅑ얀
OOOO무적핑크 작가님ㅋㅋㅋㅋㅋ 티셔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on't panic please tongch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ㅏㄹ헐 무도에 무적핑크 작가님이랑 가스파드 작가님 나왔다ㅏ아ㅏ아꺄아ㅏㅏ
OOOO낰ㅋㅋ 무적핑크 작가님ㅋㅋㅋ 남자이신줄 알았다고.... 존예시잖아..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Smile_Day
OOOO오오 무적핑크 작가님 ㅇ-ㅇ
OOOO무적핑크 작가님 존녜시네
OOOO무적핑크 작가님 여자였구나0ㅡ0)~
OOOO헐ㅋ무적핑크작가님
OOOO무적핑크작가님이셨어
OOOO무적핑크작가님 넘 예쁘신것
OOOO와 갓스파드님에 무적핑크님... 신과할께작가님이 오실줄은 몰랴어...
OOOO헐 무적핑크작가님.....
OOOO 무적핑크 작가님 맞으시대요
OOOO 아 무적핑크작가님 자리ㅕ였구나... 죄송합니다... 저는 출연하시는 작가님들 다 남자인ㄴ줄 알았어요 무적핑크작가님 예ㅔ쁘다!!!!!
OOOO 무적핑크작가님안나오시나요?!
OOOO와 기안84 와 미생작가님 우와아 무적핑크님!!!! 와아 오아아아아아 갓스파드님!!!!!!!
OOOO아 갓스파드니뮤ㅠㅠㅠㅠ무적핑크작가님에 어후ㅠㅜㅜ 이번 무도 넘나 좋은것ㅠㅠㅠㅠ
OOOO무도 가스파드 작가님 나오셨어 거기다 무적핑크님에 이말년님에 기안님까지 와 미쳤네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readersu
OOOO헐 무적핑크작가님 엄청이쁘시다
OOOO헉 무적핑크작가님ㅋㅋㅋㅋㄱㅋㄱㅋ
OOOO무적핑크작가님 예쁘셔
OOOO웹툰작가님등 넘 기대된다...갓스파드..무적핑크...

가스파드


OOOO와 미친 다음주 무도 라인업ㅋㅋㅋㅋ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OOOO헉 맞어 오늘 무도에 가스파드님 나오셖어 하 대박 잘생기심ㅁ...무적핑크님도 너무 이쁘셔....
OOOO 무도에 웹툰작가들 나옴...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윤태호 무적핑크 가스파드...
OOOO하여튼 그 중에 웃긴 걸 잘하는 사람은 가스파드랑 무적핑크라고 생각하고 기안84꺼는 안 읽어봤지만 사람은 존나 기안84인지 기인84인지 헷깔리게 이상한 사람이고... 이말년은 똑똑하고... 윤태호 주호민은 장르는 다르지만 호흡 긴 스토리를 잘씀
OOOO(왼쪽부터) 가스파드 / 이말년 / 기안84 / 무적핑크 / 주호민 / 윤태호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OOOO무적핑크랑 가스파드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닷ㅠㅠㅠㅠㅠ
OOOO아나 진짜 너무 좋아서ㅠㅠㅠ자까님 나오시는데 자까님들 짱좋아ㅠㅠㅠ주호민님랑 무적핑크님이랑 가스파드님이라아앙하 짱조아
OOOO웹툰 작가들 저렇게 모아놓으니까 뭔가 연옌들 시상식 같고 겁나 신기함ㅋㅋㅋㅋㅋ가스파드, 무적핑크, 주호민님ㅜㅜㅜㅜ엉엉
OOOO가스파드랑 무적핑크 좋아
OOOO윤태호-광희 주호민-박명수 무적핑크-유재석 이말년-양세형 기안84-하하 가스파드-정준하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NM_Miner
OOOO 웹툰작가 특집인데 작가가 어마어마해요 ㅋㅋ 가스파드랑 무적핑크 주호민작가 등...유명한 작가 6인 모셧다나봐옄ㅋㅋ
OOOO무적핑크 완젼 매력터지심ㅋㅋㅋㄱㅋㅋㅋ 가스파드 목소리 오짐..ㄷ
OOOO무적핑크 이말년 가스파드 주호민 다 좋아 좋아
OOOO아아앆 무적핑크님!!! 가스파드님ㅁ!!!!!
OOOO가스파드 무적핑크 이말년 오예
OOOO무적핑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스파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여러부뮤ㅠㅠㅠ
OOOO와악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가스파드 흑흑 대박적이다 라인업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likemudo
OOOO가스파드에 무적핑크 자까님이라니 지렷다
OOOO기안 84 주호민 무적핑크 가스파드 으오엉
OOOO헐 밑친ㄱ브ㅜㅜㅡㅜㅜㅠ가스파드님이랑 무적핑크님ㅜㅜㅜㅠ
OOOO윤태호 주호민 가스파드 무적핑크 기안84 이말년
OOOO윤태호 주호민 가스파드 무적핑크 등...
OOOO무적핑크!!!!!가스파드!!!!!!!༼;´༎ຶ ۝ ༎ຶ༽!!!!!!!!!
OOOO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적핑크??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y_lab
OOOO가스파드 무적핑크 이말년 주호민 기안 나머지가 누구지
OOOO가스파드랑 무적핑크도 나온다구?!!!
OOOO헐 무도 웹툰 무적핑크 이말년 가스파드 나오려나?
OOOO윤태호, 이말년, 기안84, 주호민, 무적핑크, 가스파드 이렇게 6명이었지?
OOOO 으음 잘은 기억안나는데 무적핑크님(조선왕조실톡)하고 가스파드님(선천적얼간이들, 전자오락수호대)나오는건 기억나요!! 지금 엠비시틀면 나옵니닷!!
OOOO오늘 무도 출연 작가 -윤태호 미생,이끼 -주호민 신과 함께 -무적핑크 조선왕조실톡,실질객관동화 -이말년 이말년시리즈 -기안84 패션왕 -가스파드 선천적얼간이들 이건 봐야해...
OOOO미친 가스파드! 무적핑크!!!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y_lab
OOOO다음주 무도가 웹툰작가 특집이라고?!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오 세상에 미쳤다 꼭 봐야지

주호민


OOOO집에서 조카랑 무한도전 보는데 <신과 함께> 주호민,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미끼> 윤태호 작가, 그 유명한(!) <조선왕조 실톡>의 무적핑크 나옴. 만화 좋아하는 조카가 텔레비젼 안으로 들어갈 기세! t…
OOOO가스스파드 무한도정 무적핑크 기안84 주호민 예에~~~
OOOO무도 섭외 라인업 클라스...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이말년 기안84 전용식 으ㅏ....
OOOO집에서 조카랑 무한도전 보는데 <신과 함께> 주호민,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미끼> 윤태호 작가, 그 유명한(!) <조선왕조 실톡>의 무적핑크 나옴. 만화 좋아하는 조카가 텔레비젼 안으로 들어갈 기세!
OOOO와 갓파드랑 무적핑크랑 주호민이랑 기안84님이랑 말년님이랑....

이말년


OOOO제작진과 관계자 그리고 독자 그리고 옆에 앉아있는 이말년에 무적핑크까지 다 기안을 걱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적핑크 작가님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무도 무도에 윤태호 기안84 웹툰 정조 Soo__oo
OOOO이말년은 와장창이지! 실물으로 봤었는데 수염있을때가 더 잘생기셨었다 무적핑크님한텐 작품얘기를 좀더 듣고싶은데....안타깝다
OOOO무적핑크는 유일하게 여자라 알겠구.. 이말년 마리텔 엄청 나와서 익숙한데 기안은 기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OOOO무도에 무적핑크님 나와서 놀랬음ㅎㅎㅎㅎ 그이유는 조선왕조실톡을 보고 좋아해서ㅋㅋㅋㅋㅋ
OOOO맞다 오늘 무도 웹툰 작가들 나오던데.. ㅎㅏ아 무적핑크.. 갓스파드.............. (뒈짖
OOOO...? 무도에서 갓스파드랑 무적핑크 나오기라도 했어요...? 실트 연결해 보니 약간 그런 느낌인데.
OOOO무도 보고자야지 무적핑크ㅜㅜㅜㅜ
OOOOㅋㅋㅋㅋㅋㅋ무도에 무적핑크님 나왔길래 엄마한테 저분 작품이라면서 조선왕조실톡 보여드렸는데 세종대왕님 프사 누르면서 "이거는 얼굴이 안뜨네"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근데 무도보는데 무적핑크 작가 뭔가 매력있어 볼수록 예쁜거같은??
OOOO아 무도에 무적핑크님?
OOOO무적핑크님 나오신다길래 야구 내던지고 무도보는중
OOOO오늘 무도 좋아 행볻ㄱ해 무적핑크님 갓스파드님 넘ㅁ 좋음
OOOO무적핑크님도?? 무도 틀어야징
OOOO헉 무도에 무적핑크 나오네 존좋!
OOOO무도 웹툰 작가 특집. 무적핑크 작가 역시 예쁜데 엉뚱 ㅋㅋㅋ😍
OOOOㅋㅋㄱㄱㄱㄱㄱㄱㄱㄲ 무적핑크님 무도 나왔는데 정ㅋ조 ㅋ팬ㅣ클럽ㅋㅋ 너무 귀여우시다ㅋㅋ
OOOO무적핑크님도 실객동부터 봤었는데... 무도에 나오시다니 멋져요...😁😁😁💕💕💕
OOOO무도에 무적핑크님이!!! 어머나 반가워용😁
OOOO무도에 성공한 쥐빠 무적핑크님이..
OOOO무도에 무적핑크 나왔으면 했는데 진짜 나왔네. 순끼나 정다정 등 다른 작가도 불렀음 좋았을 것 이시다 정현씨도 ㅠㅠㅠㅠㅠ
OOOO으아ㅏ아ㅏ무도에 무적핑크님 나오신다아ㅏ아앙ㅇ
OOOO무도에 무적핑크님 나왔다 ㅠㅜㅠ
OOOO무적핑크 무도출현!!
OOOO오늘 무도 무적핑크 나오지않나 기안84랑
OOOO무적핑크님 보러 피자와 함께 무도 본방사수하러...
OOOO진짜 다음주 무도에 무적핑크님이 나와서 넘나 행복하다 네 발로 기겠습ㄴ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헉 무적핑크님..얏빠리 무적핑크님이셨어..무도에 무핑님이..윽 넘나 좋은 것..게다가 갓스파드님...

윤태호


OOOO와 윤태호!!!! 무적핑크!!!! ㅠ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

기안84


OOOO무적핑크가 기안84 쿡 찌르는 장면 왜케 귀엽지 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84 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무적핑크랑 기안84ㅇㅈㅋㅋㅋㅋㅋ

웹툰


OOOO무적핑크님 웹툰중엔 실질객관동화가 제일 재밌었음. 진짜 엄청 추천. 소재도 발상도 참신하고 와 이게 웹툰이 되는구나 싶은 구성도 많음. 신문 2개가 나온 화라던지 교환일기만 나오는 화라던지 진짜 참신신박해서 스토리 전부 기억할 정도로 열심히 재탕했었음
OOOO오늘 무적핑크님 나오신대서 생전 안보던 무한도전을 보고 느낀점웹툰작가가 되려면 신내림을 받아야한다
OOOO무적핑크님... 넘 예쁘시고... (흔한 더쿠,,,) 웹툰도 진짜 몇 년을 팠는데...
OOOO 무적핑크가 어려도 스펙도 그렇고 안 꿀리긴 하지... 근데 정다정 작가는 지금 연재 안 하고 있잖아. 아무래도 웹툰이 다음 쪽보다 네이버 쪽이 인지도가 강하긴 함... 사실 낢, 김진, 미깡, 난다 작가 쪽도 좋은데ㅋㅋㅋ
OOOO웹툰작가 무적핑크 작품밖에 안봤어... 전오수 보다말았다
OOOO무적핑크님 웹툰다시볼래애
OOOO왜 무적핑크님은 웹툰 얘기 안하고 정조 얘기만 하는거지
OOOO무적핑크님 나 처음봄... 우와ㅠ 웹툰 볼때마다 박식함에 매번 놀라는데ㅠ
OOOO무적핑크 넘 대단한 사람인 웹툰 연재하면서 서울대갔다고 그랬나
OOOO웹툰작가처럼 성공한 여성작가들 비율 많은 직업군도 드문 거 같은데.. 구색맞추기로 한명. 미모의~ 타이틀 달아주는 무적핑크로구나. 무적핑크 훌륭한 작가지만 무한도전 감수성 너무 후지네
OOOO아니근데 한국대표 웹툰작가먼 조석은?ㅋㅋ 그리고 왜 여자작가가 무적핑크 혼자임?
OOOO무적핑크 웹툰 생각나잖아ㅋㅋㄱㄱㄱㅋ

정조


OOOO무적핑크님이 만들었다는 정조 팬클럽 안내 3번에 사도세자 추숭에 찬성하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자 무돜ㅋㅋㅋㅋㅋㅋ다들 귀여우신것같다... 그리고 가스팓ㅡ?분 목소리에서 놀랐...무적핑크님에서 빵터졌엌ㅋㅋㅋㅋ정조팬카펰ㅋㅋㅋ왜때문에 나도 들어가고싶됴...?
OOOO그리고 무적핑크님 정조 팬클럽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이런ㄴ 유니크하신 똑똑이 분
OOOO무적핑크님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ㅋ 정조팬클럽...ㅋㅋㅋㄱ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는 정조팬클럽 "뽀에버탕평"밖에 생각 안남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정조 팬클럽 ㅋㅋㅋㅋ
OOOO 아니 무적핑크님 정조팬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무적핑크님 정조 팬클럽 만드셨었대 신기하다

무한도전


OOOO무한도전 보고 간만에 매우 즐거움. 조금 단절되었던 '도전' 부분이 잘 산 것 같아서. 광희 분량도 많고ㅋ 무적핑크... 생각보다 미인이라 놀랐다. 대리 출석 아닌가ㅡ.ㅡ...?
OOOO무한도전에 무적핑크님 나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무적핑크님 무한도전에 나왔군요 좋은 녹화 바라~오

작가


OOOO 웅웅ㅇㅁㅇ!! 실질객관동화 그린 무적핑크나옴! 단발이라 여작가란 느낌이 안났나?!
OOOO긴가민가 했는데 무적핑크 작가였구나. 팬이라능~
OOOO무적핑크작가 입고나온 티셔츠 너무 탐난다...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티셔츠... 저거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거지
OOOO무적핑크님 너무좋다ㅠㅜㅠㅠ여신작가니ㅁㅠ
OOOO어예 무적핑크 작가다!!!!! 사랑해요ㅠㅜㅜㅠ!!!ㅜㅠㅜㅜㅜㅠ

조선왕조실톡


OOOO헉 무적핑크님 너무 조아 조선왕조실톡....
OOOO무적핑크님 완전 좋아ㅜㅠㅠ조선왕조실톡 팬인데에에에ㅔㅔㅔ
OOOO아 미친 무적핑크 익숙하다했버니 조선왕조실톡이었어
OOOO헐 무적핑크님 조선왕조실톡
OOOO ㅋㅋㅋㄱㅋㅋㅋㄱ무적핑크자까님의 조선왕조실톡을 보십셔...유용한 짤들이 마구 쏟아져나옵니다(!!

사랑해요


OOOO무적핑크ㅠㅜㅜ자까님 사랑해요ㅜㅜ
OOOO사랑해요 무적핑크ㅠㅠㅠㅠㅠㅠ

우와


OOOO우와 무적핑크님 이뿌셔
OOOO우와 무적핑크님이다!!!!

엄청


OOOO무적핑크님 엄청 예쁘시다

예쁘셔


OOOO무적핑크님 너무 예쁘셔ㅠㅠㅜㅠ
OOOO헐 무적핑크님 진자 예쁘셔

무적핑크


OOOO무적핑크언니 문별닮으셨어 언니 진짜 예뻐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무적핑크가 겸니달맛잔아!!!
OOOO무적핑크님 머리 이쁘다..내일 머리하는데..흐음,..
OOOO전에 무적핑크님 사인받음
OOOO무적핑크 서울대 안나왔으면 어쩔뻔했냐..
OOOO우아아 유재석 & 무적핑크라니 ㅋㅋㅋ 무적이당 ㅋㅋㅋ
OOOO무적핑크자까님 화잍힝ㅋㅋㅋㅋㅋ 넘나 좋은 것이닼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여자 분이신 거 첨 알았네....역시 난 무식쟁이! (해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엄ㅁ청 보고싶으셨나봐요....... 무적핑크님이 어떤 분이신데요???
OOOO그리고 무적핑크님 뭔가 maㅁr무 moon☆님 닮은것같앗음
OOOO무적핑크님 단행본도 샀찌 ㅎ
OOOO무적핑크님 짱좋아ㅋㅋㅋㅌㅌㅋㅋ
OOOO 헐.. 무적핑크ㅡ님... 대박이다 ㅏㅁㅇㄶ ㅇ ㅌ ㅊㅌ ㅌㅋㅌㅋㅌ ㅋ ㅌㅋ ㅋㅌ ㅌㅋ 아... 이건 진짜 봤었어야했다............................ 알려줘서... 고마... 워...
OOOO 저도 완전 팬ㄴㅠㅜㅠㅠㅜㅠ무적핑크님도 완전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OOOO사실 나는 역사를 무적핑크님거 보고 배운다 재밌어...
OOOO 무적핑크님 서울대이신데 그렇게 예쁘시면...(시무룩
OOOO 무적핑크님 존예보스 최삡뺩님 대박
OOOO무적핑크님 존귀야,,
OOOO 헉 무적핑크님.. 제 친구 동아리 선배님인뎅ㄷㄷ
OOOO헐 유재석이 무적핑크하고 그리지않을까 했는데 진짜 그렇게 되네ㅎㄷㄷ
OOOO무적핑크님 넘예뻐
OOOO무적핑크님 미인이어서 놀ㄹㄹㄹ람
OOOO유재석씨랑 무적핑크님이 파트너라니 수재그룹이네
OOOO갓스파드님!!무적핑크님!!으아ㅏ아ㅏ 좋아해요ㅠㅠㅠ다이슷키ㅠㅠㅠㅠㅠ
OOOO무적핑크 자까님 존예에 공부도 잘하구 그림도 개짱.. 멋져..
OOOO무적핑크 넘 예뿌다...ㅜ
OOOO아 무적핑크 저분 약간 민쏙 느낌난다 웃으실ㄹ때 표정도 그렇ㄱ쿠....(아님말구
OOOO무적핑크님 매너 캬..
OOOO그나저나 무적핑크님... 볼수록 공주배우 닮았어 본진... ㅠ
OOOO무적핑크님 문별닮았어
OOOO무적핑크님은 정말 콕! 찍어서 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브이라인보소 ㅋㅋ;; 턱선으로 사과깎기 가능하실듯..
OOOO아 무적핑크님 너무 이뻐(행복)))ㅠ ㅠ ㅜ
OOOO무적핑크 미술심리사야¿.....
OOOO허억 무적핑크
OOOO인터뷰같은거 ㅎㅏ고계셔서 끝나고나서 저..저기여...무적..무적핑크님아니세여..? (개쫄보 네?아 어떻게아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인터뷰하고계신것같ㅇ..아서..사인..사인좀...해주실수있어요?(주섬 아 네네!!^^(대천사
OOOO무적핑크 계속 누구 닮았다 했는데 문별이네
OOOO 무적핑크님..(소근
OOOO아진짜개웃겨 무적핑크님사랑해묘..
OOOO무적핑크님 말 너무 이쁘시게 해ㅠ
OOOO무적핑크님 대박이시다
OOOO무적핑크님 문별이닮았다 채고심
OOOO티비에 무적핑크님 나오니까자랑하구싶다 홍대카페에서 만나서 사인 받앗엇디 휴휴
OOOO아 진자 무적핑크님 예? 예?!?! (동공팝핀) 이거 짤로 가지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문스타닮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핑킄ㅋㅋㅋㅋㅋㅋ동공팝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ㄱㅣ여워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방금 무적핑크 예?. 이거 짤방각이다
OOOO무적핑크님 살짝 문별 느낌난다
OOOO무적핑크 넘 기엽워ㅋㅌㄱㄱ예?
OOOO무적핑크님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ㅋㄱㅋㄱ예? 예?
OOOO무적핑크님 최고...넘 사랑ㄴ해요ㅠㅠ
OOOO무적핑크 으으으으 팬이에요😶😶
OOOO무적핑크님두 넘얘쁘심,,,,,존ㄹ예셔
OOOO무적핑크자까님 분량 도꼬,,?,,,,
OOOO무적핑크 볼 때마다 중3 담임 떠올라ㅠㅠ
OOOO와 무적핑크다앗♡♡☆♡♡♡♡♡
OOOO무적핑크님 존멋이네...말투 넘 내 덕후친구같구...친근....돈패닉킵통촉이라니....넘존멋....
OOOO실트 무적핑크를 뮤직뱅크로 봤다 나 진심 나사 빠진 듯
OOOO겸나님 무적핑크애요?
OOOO무적핑크 넘우조아 ㅠㅁㅠ,,,,,
OOOO무적핑크님 존예... 뭔가 마마무 문별님 느낌도 나시고....짱예...
OOOO헐 무적핑크도 나와여? 실톡존잼인데
OOOO무적핑크 진짜 무적같다
OOOO무적핑크님 너무 담담하게 웃기심ㅋㅋㅋㄱㅋㄱㄱ
OOOO무적핑크 닥가님 예쁘네
OOOOㅋ ㅋ ㅋ ㅋ ㅋ 포레버탕평 역사쌤ㄴ이 소개해줳는대ㅔㅋㅋㅋㅋㅋ무적핑크님이셧ㅅ다ㅏㅋㅋㅋㅋㅋ
OOOO지금 무적핑크님 하신얘기 분명 예전에 하하랑 유재석이 방송에서 배웠던얘긴데 과연 기억하시려나
OOOO지금 무적핑크니뮤ㅠㅠㅠ
OOOO무적핑크님 티셔츠갖고싶다ㅠㅠ
OOOO무적핑크님꺼 넘재밓
OOOO무적핑크님 ㅇ진짜 이쁘시다
OOOO무적핑크님 티셔츸ㄱㅋㄱ돈패닉 플리스 통곸ㅋㅋㅋㄱㅋㄱㄱㅋ
OOOO무적핑크님 이쁘시다
OOOO무적핑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연한 표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티셔츠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무적핑크님ㄱㅋㄲㄱㅋㅋㅋㄱ
OOOO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야ㅠㅠㅠ
OOOO무적핑크나왓어 헐
OOOO 정확히 기억해.. 만우절특집 양치기소년... 무적핑크님 넘 이뿌시지...
OOOO무적핑크 넘 기엽다고ㅋㅌㄱ
OOOO무적핑크님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OOOO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 역시 무적핑크님 다워요ㅋㅋㅋ
OOOO무적핑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적핑크님 이뻥ㅇ...
OOOO무적핑크 클라스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