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마지막


OOOO인피니트 우현이 오늘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으로 정동하를 누르고 1승을 차지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439표로 아이돌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걸로 알려졌습니다 작년 슬럼프가 왔었는데 그…
OOOO마지막 약속 김정민분 원곡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남자답고 터프한 곡인데 우현이는 굉장히 절절히 끓어넘치게 부름ㅠㅠ 원곡은 들었을 때 슬프지는 않은데 우현이 감성은 너무 슬퍼ㅠㅠㅠㅠㅠ #우현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인피니트 우현이 오늘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으로 정동하를 누르고 1승을 차지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439표로 아이돌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걸로 알려졌습니다 작년 슬럼프가 왔었는데 그 때가 기억이 난다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OOOO끄덕이 #불후의명곡 나왔어요 #남우현 #김정민 #마지막약속 439표!!! 대박 정동하님 이김
OOOO남우현은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을 선곡,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촉촉한 감성으로 명품 발라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남우현은 곡에 몰입한 나머지 무대 중 눈가가 촉촉해 지는 모습을 보였고, 무대를 마친 후 내려와 눈물을 보여…
OOOO남우현은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을 선곡,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촉촉한 감성으로 명품 발라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남우현은 곡에 몰입한 나머지 무대 중 눈가가 촉촉해 지는 모습을 보였고, 무대를 마친 후 내려와 눈물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OOOO김정민&로큰롤라디오 콜라보.. 마지막약속..ONE WEEK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rnrrpage
OOOO김정민 마지막 약속 부르는거야ㅡ
OOOO내게 돌아와 다시 널 볼 수 있게 김정민 - 마지막 약속 우현아 ㅠㅠㅠㅠㅜㅠㅠㅠ
OOOO 초멘 실례합니다☞☜... 마지막 약속 원곡 가수는 가수 김정민씨입니다...!

올댓뮤직


OOOO오늘 저녁 6시30분, kbs 올댓뮤직 가정의 달 특집 <소년, 전설을 만나다> 로큰롤라디오가 만난 전설은 '김정민'선배님입니다. - #올댓뮤직 #김정민 #로큰롤라디오 #ROCKNROLLRADIO t.co…
OOOO오늘 저녁 6시30분, kbs 올댓뮤직 가정의 달 특집 <소년, 전설을 만나다> 로큰롤라디오가 만난 전설은 '김정민'선배님입니다. - #올댓뮤직 #김정민 #로큰롤라디오 #ROCKNROLLRADIO

불후의


OOOO[Photo] 잠시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불후의명곡 (이현우&김정민 편)에서 #VOS 의 모습을 꼭❗️본방사수해주세요🤗 #소울메이트_고맙습니다♡
OOOO[Photo] 불후의명곡 (이현우&김정민 편) 값진 첫 우승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노래로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OS #불후의명곡
OOOO[정동하] 오늘 오후 6시 KBS2TV <불후의 명곡> 이현우&김정민편에 정동하가 출연합니다. 토요일 저녁식사와 함께 본방사수해주세요~😆
OOOO댕댕형 녹화일지 18일슈가맨 22일 안녕하세요 (30일 방송 23일불후의 명곡 (이현우&김정민 편

로큰롤라디오


OOOO김정민 큰 형님과 로큰롤라디오 아이들

전설은


OOOO불명 다음주 전설은 수요일에 뒤란에 오는 이현우와 김정민이네요

오마이베이비


OOOO오마이베이비' 루미코, 김정민에 불만폭발 "내 얘기 듣
OOOO'오마이베이비' 김정민, 루미코 외출에 육아 전담 '멘붕'
OOOO오마이베이비' 김정민-루미코 子 담율, 화분도 뜯어먹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thekoosTT

신동엽


OOOO채널돌리다 용감한 기자들2 재방해주는거 켜놧는대 (몇 화인지는 모르겠고) 신동엽여러분은 하늘에서 뭐가 내렷으면 좋겟어요? 김정민다이아몬드가... 신동엽보석좋아하세요? 김정민네 요즘들어서 좋아지더라고요 신동엽..어떤...어르신...?

루미코


OOOO'오 마이 베이비' 김정민, 루미코 위해 생에 첫 요리 도전

무대


OOOO오늘 뒤란 몇달전에 온 김정민 작년에 온 김형중 몇년이 된 것 같은데 다시와 준 이현우 세 90년대 오빠 무대 기대되네요

이현우


OOOO불명 오늘 이현우 김정민편 트로피는 VOS가 차지하네요 이현우가 승자가 되었네요
OOOO 오늘 이현우님하고 김정민님 편이에요..!!
OOOO오늘 뒤란은 김형중 김정민 이현우 솔로 세곡과 합동 두곡 한시간반 가량 진행 되었네요

원곡


OOOO !! 저는 플라워의 곡으로만 알고 있어서 플라워인줄 알았는데 원곡자는 김정민씨였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이야기


OOOO포켓북 속의 10만가지 이야기! 김정민 님의 이 세상의 하나뿐인 이야기 포켓북이 완성되었습니다.

김정민


OOOO백상에 참석한 신인감독 김정민씨와 테란의황제 변요환선수
OOOO김정민의 정상에서 노래도 좋던데
OOOO아 이인제ㅜ 김정민 제2의이름 이인제
OOOO 김정민씨 배우였어료?? 후 저도 한번 저도 보고 싶은데 어떻게 저도 볼 방법이....??
OOOO 김정민씨 어제 처음 봤는데 너무 잘생긴 거 가타요;;; 동주는 또 언제 나왔는지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정민 #인기상 #축하해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seehersea
OOOO 결혼할래요 박정민 말고 김정민이랑
OOOO김정민시정말핸복해보인다
OOOO저 김정민님 노래 갑은 슬픈언약식이라고 생각합니다
OOOO 김정민씨 노래 잘 부르게 생겼네요..
OOOO김정민에 변요환이라니!! 정신있냐 백상
OOOO\   |  ╲           ╱      \    /    ╲        ╱   ╲         ╱ - -    김정민...   - - -   ╱        ╲   ╱  /   ╱     \  ╲      / |…
OOOO공찬식♥김정민 ☞ ☜ 티거찬 정민이&찬식오빠
OOOO박정민 상타면 이제 다들 박정민 알아주겠지!? 했는데 기사부터가 신인감독박정민 신인남주김정민 <- font="">
OOOO진짜 김정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 어휴...
OOOO박김정민더블에스오공일 멤버이자 동주 송몽규 역할로 나온 겟잇뷰티 진행중인 탤런트
OOOO\   |  ╲           ╱      \    /    ╲        ╱   ╲         ╱ - -    김정민...   - - -   ╱        ╲   ╱  /   ╱     \  ╲      / |  \        |
OOOO김정민이 뭐여...아놔 이런 오타 😐😑
OOOOㅇㅌ/ 김정민은 누구야,,,,
OOOO 김정민 배우님이 누구시죠?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seehersea
OOOO 김정민?
OOOOno.14 김정민 메모메모
OOOOrt> 김정민이라니... 공식계정에서 수상자 이름을 틀리나... 속상하게ㅎㅎㅎ;;
OOOO김정민... 너무해...
OOOO아니 김정민이라니 이름 실수만큼 서러운게 없다고 와 진짜
OOOO너무한거 아님니까 김정민이라니...너무해...너무해...
OOOO김정민은 내친규이름인뎁
OOOO김정민이 아이야..
OOOO야 누가 김정민이야
OOOO김..... 김정민은 제 친군데여....
OOOO김정민이아니고..
OOOO김정민 누구조...?
OOOO 김정민 아니고 박정민입니다 😂
OOOO김정민 누군데....?...얼탱왕..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jake82054
OOOO큭 다들 김정민의 무한지애 꼭 들어주세요 크으으
OOOO'오마베' 김정민, 집나간 아내에 나홀로 육아..포대기까지
OOOO 김정민에게 물어보세여
OOOO그러고보니 서산엔 야구부 있는 초중학교가 없었네 나 다닐땐..... 태안초 태안중 (장시환 이종환) 당진합덕초 (김정민)
OOOO아 겟잇뷰티 이하늬도 이뿌지만 김정민도 이뿌닷😂
OOOO예..항상 솔직하신 우리 더마린님........ 허접하게 노래 한곡 불러봤다고 솔직하게 소감을 발표하신 김정민 해설........^_^
OOOO미친 커프에서 김정민 나왓을때의 충격과 맞먹네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yesorsay
OOOO 슈스 김정민 !!!!!!!!! <
OOOO#크로스진 #누나너말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에피소드 네번째~!!! 진정한 다국적돌은 우리다? #김정민 누나의리액션 (˚o˚)
OOOO어제부터 90년대 락 발라드에 빠졌어요. 캔 형님들 'Forever Love', 야다 '이미 슬픈 사랑', 플라워 형님들 'Endless', 박완규 형님 '눈물없는 이별', 뱅크 형님들 '가질 수 없는 너', 김정민…
OOOO김정민 왜 하스스톤에서도 콩 까냐 ㅋㅋㅋㅋㅋㅋ
OOOO 김정민 의외로 천재와 바보를 넘다드는 사람.....
OOOO헉 개이뻐 김정민도 코스모폴리탄 화보 찍었나보넹....
OOOO김정민 큰형님 짱팬 김내현(대)학생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VOS_
OOOO 제가 아는 그 도입부가 맞는짘ㅋㅋㅋㅋㅋ아이구 김정민오빠 보고 놀란 가슴 락디오 보고 달래세요
OOOO로큰롤김정민 영상보고 폭소했다
OOOO김정민 더쿠분 위한 중계..
OOOOㅋㅋㅋㅋㅋㅋㅋ 김내현오빠 얼굴로 김정민 노래한닼ㅋㅋㅋㅋㅋㅋ
OOOO배우 김정민이 얼마전에 운동 관련 인터뷰를 했던데 너무 나 같아서 조금 슬펐다. "운동에 빠진 사람들을 보면 대개 마음이 지쳐 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운동을 시작한다."
OOOO 김정민이다 왜!!ㅋㅋㅋㅋ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evermoremusic1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lou_careful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CROSS_GENE
김정민 마지막 올댓뮤직 불후의 약속 불후의명곡 우현이 모습을 로큰롤라디오 전설은 오마이베이비 spacenpi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