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배트 플립 빠던 백미는 속이뚤리는게 초구 코페트 멋지군 맞지 이야기나 안맞으려고 당함


빠던


OOOO 자꾸 배트플립 하니까 적응이 안되네요...빠던으로 가죠.
OOOO다시생각해도ㅋ배트플립 빠던ㅋㅋ 보는사람은 기분좋은데 언론쪽에서 많이 싫어하네 홈런치고 나서 빠던 다음에 속이뚤리는게 백투백 타순은 4,5번이 제일좋고
OOOO배트플립 빠던 나는 찬성ㅎㅎ특히 여름에 백투백으로 보면 뭔가 스트레스 다날라간다 대신 나중에 감정곪아서 벤클은 절제하길ㅋㅋ 얇밉고도 얇미운 빠던이지만ㅋㅋ보는사람은 통쾌함 여름에보면 재수없는놈스트레스줬던놈들이랑 같이날라가는기분ㅋㅋㅋ
OOOO오늘 주간야구에서 빠던을 다룬 덕분에 엠팍에 온갖 빠던움짤이 올라오고 있는데 하나같이 주옥같다 ... 그 중에서도 백미는 역시 '배트플립이 아닌 벨트풀림'

초구


OOOO 그래서 결국 역전 당함. 초구 하나가 이렇게까지. 배트 플립 그 이후 응징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멘탈 경기에서 날개 돋치려고 하는 상대의 집중력을 와해하는 것도 야구 경기 운영의 매우 중요한 것이다. 아이스하키만큼 날선 스포츠인데.

코페트


OOOO로사리오 장외 홈런 배트 플립 거슬리니 다음 타순에서 맞히기로. 맞'히'다:적중하다. '무서움. 타격은 야구의 가장 기본적인 행위이며 타격을 말할 때에 가장 먼저 꺼내 들어야 할 화두가 바로 무서움이다'-레너드 코페트, '야구란 무엇인가' 첫 문장

멋지군


OOOO 배트플립 멋지군

맞지


OOOO 배트플립을 저래 하니 빈볼 맞지

이야기나


OOOO Q4. 사람들이 당신의 전설적인 넥센 시절의 이야기나 화려한 배트플립에 대해 묻는 것이 얼마나 피곤한가? / A4. (웃음) MLB 진출 전 마지막 시즌에는 배트플립을 안했다고 이야기한다. 그 동영상은 오래된 것이고 지금은 안한다.

안맞으려고


OOOO김현수 호무랑 치고는 배트플립하고는 안맞으려고 ㅌㅌㅌ

선수들은


OOOO 배트플립 영상만 가고 선수들은 못 가고 ㅠㅠ

배트 플립


OOOO배트 플립 언제 할거냐고 물어보다니..
OOOO최준석 배트플립 솔직히 보기 껄끄러운 그런 건 있다
OOOO 덤으로 멋진 배트플립을...
OOOO 배트 플립 있었던 거 같음 ㅎㅎ
OOOO오늘 주간야구 팬심 "배트플립"
OOOO음 배트플립...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