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박신혜

OOOO엉엉엉ㅇ엉엉어엉엉엉ㅇ엉ㅇ엉 케미쩌러여...😭❤ 너무너무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스 최강케미아입니까?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
OOOO#닥터스 솔직 당당한 신경외과 의사 진서우(#이성경). 혜정(#박신혜)과도 서로 경쟁하면서 성장해 나갈 예정인데요, 혜정과 서우의 치열한 워맨스를 기대해주세요 ^.~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유혜정 #솔트포스트 혜정아 뭐먹고 그렇게 예쁘니ㅜㅜ 혜정아 우리 일주일 뒤에 만나자! [D-7] 일주일 꺼져버렷!! 6월20일 10시 본방사수!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유혜정 #홍지홍 크 역시 박신혜 케미요정! 울배우는 너무 예쁘고 지홍쌤은 너무 멋지시고ㅜㅜ 울배우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7] 6월20일 본방사수♥ …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Doctors #유혜정 #김강현 배우님 늦었지만 #솔트 의 식구가 되신걸 환영해요~ 닥터스에서 두분의 좋은 호흡 기대합니다~♥ cr. 김강현 배우님 인스타그램
OOOO어머머머 12시가 지난줄도 모르고 6일남았네요 죄송해요;;^^ #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Doctors #유혜정 6월 20일 월요일 밤 열시 첫방송입니다!! 월요일엔 혜정쌤으로 힐링하세요♥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유혜정 #Doctors #지수 꺄르르~ [D-7] 6월20일 월요일 10시 #닥터스 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모두모두 본방사수 해주세용♥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kim_ms0124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Doctors 크 포스터 영화같아ㅜㅜ 아 그나저나 우리 국일병원은 기럭지가 후눈해요♥ 혜정아 나 너만 기다리냐? 빨리와라 [D-7] 6월 20일 본방사수:-)
OOOO#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유혜정 #홍지홍 크 역시 박신혜 케미요정! 울배우는 너무 예쁘고 지홍쌤은 너무 멋지시고ㅜㅜ 울배우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7] 6월20일 본방사수♥
OOOO[닥터스] #SBS Drama #박신혜 #ParkShinHye #김래원 #KimRaeWon #이성경 #윤균상
OOOO올해 보고 싶은 드라마 목록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뷰티풀마인드 (장혁 박소담)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OOOO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등등
OOOO160608 seoheeyoung IG② 대박예감이야~~ 신혜♡화이팅 #박신혜#닥터스#김래원#월화드라마#sbs#솔트엔터테인먼트 #6월20일#10시 #첫방 #브루노말리
OOOO닥터스 진짜 기대 된다!!!빨리 했으면 좋겠다ㅇㅅㅇ김래원이랑 박신혜 캐미도 좋은것같구 무엇보다도 교사와 학생사이였다가 10년후 만났다는 설정이 넘나 좋은..ㅎㅎㅎㅎ예고편만 몇번을 돌려본지ㅎㅎ배우들도 다 맘에들고ㅎㅎ

OOOO06/08/16 IG #브루노말리 #닥터스 #유혜정 오늘은 박신혜👉🏻👈🏻 아참참 오늘 저녁 7:00 #네이버 #브이앱 에서 만나요!!
OOOO#브루노말리 #닥터스 #유혜정 오늘은 박신혜👉🏻👈🏻 아참참 오늘 저녁 7:00 #네이버 #브이앱 에서 만나요!!
OOOO오늘 아침 잠결에 닥터스에서 박신혜가 교복입고있는 모습이 티비에서 나오는데 너무 이쁘더라
OOOOGw ngakak msa' nnton ini 😂 co cwiit 😍😄 _Trailer_Making_Film_2016_06_08_ParkShinHye_박신혜_KimRaeWon_김래원_Doctors_닥터스


이성경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내새끼 이뻐 진짜 어떡해? 다른말 필요없고 너가 최고지🌹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꽃보다여신이야 너 진짜😭🌹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문샷 러브제스쳐 잉잉..이것도 넘 귀여오..쨔랑해..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문샷 #moonshoot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princessinzs

OOOO그래쪄요ㅠㅠㅠㅠㅠㅠ그라치아 제가 싹쓸이 해도되는부분? 엉엉 6월호! 잊지말고 사러 서점 고고고♥ #그라치아 #grazia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t.co…
OOOO머야..이건또..열라귀엽잖아..일하다말고..이성경 앓느라..바쁩니다!!! 다시 열일해야지..보구시포성경쓰♥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아디다스우먼 #adidas
OOOO제가 제일 사랑하는 영상중에 하나 댄싱9 시즌3 ♥ 진심 매력은 수도없이 막 나오고 있는😭 실제로도 저런 매력 마구 튀어나와주구요!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댄싱9 h…
OOOO160423 라네즈뷰티로드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초점이 나가도 흔들려도 내눈에는 네가 제일 이뻐!💖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지난 여름 하늘에서 별들이 내려왔었는데, 우리 앞에, 아니 네 눈동자 속에
OOOO160423 라네즈워터뱅크사인회 #이성경 #LeeSungKyung #이성경닷컴 #라네즈 #닥터스 #laneige 그저 너 하나면 나는 마냥 행복해 나의 빛

OOOO160409 러브캣팬사인회 계춘안간죄로 노이즈쩌는 사진..사랑해성경아ㅠㅠ..? 선크림 많이바르고뛰어댕겨.. #이성경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DOCTORS

OOOO💞💞Cr. dmysh IG ・・・ SBS닥터스 양평에서... #ParkShinHye #kimRaewon #Doctors
OOOO Kim Woo Bin - Uncontrollably Fond - 함부로 애틋하게 Lee Min Ho - Legend Of The Blue Sea Kim Rae-won - Doctors - 닥터스 Gong Yoo #Goblin


LEESUNGKYUNG

OOOOleesungkyungcom닥터스 첫방때 그라치아 잡지 이벤트해야....겠...;) 다들 20일!!! 놓치지마세욥!!


유혜정

OOOO방영 예정 드라마 닥터스 서우와 혜정이의 고교 스승이자 국일병원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김래원 분) "오랜만이다. 유혜정"


본방사수

OOOO닥터스 근데 시청률기기 없는 집은 본방사수 해도 시청률에 의미 없잖아....


20일

OOOO#닥터스 따뜻하고 청량감 가득한 공식 포스터 공개! 20일(월) 밤 10시, 병원 안에서 그려질 네 남녀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ykk530ys

OOOO어반자카파의 권순일, 박용인이 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스' OST에 참여합니다. 권순일, 박용인이 부르는 메인테마곡 'No Way' 는 방영 첫날인 6월 20일 첫 공개됩니다! 많은 성원 보내주세요 :)
OOOO그나저나 닥터스 두 배우 케미 진짜 장난 없다 ㅠ 그래서 20일이 언제 온다고


드라마

OOOORT) SBS 월화드라마 #대박 후속작 #닥터스 정윤도 (윤균상 분) 패러디계정입니다. 첫방송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합니다.
OOOORT) 방영예정 드라마 닥터스 '사랑할 때 미치는 건 뇌 활성화가 되고 있다는 증거다. 사랑할 때 미치지 않는 것이 비정상이다.'
OOOO융귱 닥터스 웨 찍어...? 대체 웨....? 차라리 주예수여 드라마화 돼서 수빈이 역할 해죠....(아무말
OOOO160608 seoheeyoung IG① 사랑하는 박배우~~~ 우리가 벌써 7년이 넘었네♡ 항상 한결같고 배려심 많고 속깊고 점점 예뻐지고 점점 발전하는 신혜가 너무 고맙고 대견하고 멋지고 그래~~~~~ 이번 드라마 닥터스도 너무 기대돼~ ^^
OOOO 160608 shinhye IG③ 짧지만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SBS월화드라마 #닥터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방영

OOOO방영 예정작 닥터스 소중한건 꼭 잃어버린 뒤에야 가치를 알게 된다. 평범한 일상이 가장 소중하다는걸 그때는 몰랐다. 널 생각하면, 너랑 마지막으로 만났던 장면이 항상 떠오른다. 그때 널 잡았어야 했다. t.…
OOOO방영 예정작 닥터스 소중한건 꼭 잃어버린 뒤에야 가치를 알게 된다. 평범한 일상이 가장 소중하다는걸 그때는 몰랐다. 널 생각하면, 너랑 마지막으로 만났던 장면이 항상 떠오른다. 그때 널 잡았어야 했다.


SBS

OOOOSBS 닥터스 기대중💜


김래원

OOOO닥터스는 첫방 언제하는거지.. 김래원...


최강수

OOOO#닥터스 #최강수 만나기 D-1
OOOO닥터스 최강수
OOOO[160611] 김민석의 인스타그래. "#닥터스 #최강수 만나기 D-1". So please wait!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PSH_IFC

OOOO이리봐도예쁘고저리봐도예쁘고♡ #김민석 #배우김민석 #대세배우김민석 #닥터스 #최강수 #연기기대중 #민석님화이팅 #소중한여인 보고싶다민석아.....인스타해주는거넘넘고맙댱💖그렇게라도소식전해주니^^
OOOO#김민석!!!!!!!!!!!!!!!!!!!!!!!!!!!!!!!!!!!!!!!!!! 너무너무너무좋다!!!!!!!!!!!!!!!! #배우김민석 #대세배우김민석 #닥터스 #최강수 #연기기대중 #소중한여인 #민석님화이팅


닥터스

OOOO와 닥터스 오진다 진짜 와 나미쳐버리겠네 갓신혜 옛날부터 좋아했지만 진짜 5분미리보기에서 걸크러쉬 제대로 당함...
OOOO와우 닥터스 존잼이겠는데 진심... 장난아니다...
OOOO 오늘 드디어 닥터스 제작발표회날이네요. 정말 떨리고 기대되어요 히히. 저는 V앱으로 보면서 울언니 인터뷰잘하도록, 사진예쁘게 찍히도록, 하나님께 기쁨이 되도록 기도하고 그리고 응원하고 있을께요~ 사랑해요 많이요~~❤❤
OOOO 닥터스 너무너무 잘 될거니까요 ❤️ 울 언니는 바쁘시겠지만 매일매일 빠이팅 기운내시길 응원하구 기도해요 ❤️ 멘션은 잘 못했지만 진짜로 응원해요 ! 사랑해요 ❤️ 오늘 전국빗길 ! 빗길 조심하세요 ❤️ - 희원이가
OOOO 어제는 런닝맨 촬영하셨더라구요 💕 히히 .. 넘 기대돼요 또 오랜만의 예능이라 ! 그리구 닥터스도 ㅠㅠ 이제 5일밖에 남지를 않았네요 😭 제가 다 떨리구 기대되고 설레고 .. 헤헤. ❤️ 물론 저는 본방보기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ㅠㅠ

OOOO힘들어. 그래도 닥터스에 나오는 민석 오빠 연기 기대하고 있을게요.😅
OOOO#닥터스 첫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OOOO다음 주 #닥터스 팀 #런닝맨 출격!!
OOOO뷰티풀마인드vs닥터스 뭐봐야하나 겁나 고민된다 왜 둘다 의학이냐
OOOO 닥터스는 너 싫어해...
OOOO#닥터스 꿀잼삘....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
OOOO 신혜언니다 하면서 무슨 조합이지 했더니 닥터스 팀이구나!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ykk530ys

OOOO아니 뷰티풀마인드도 재밌을거같은데 닥터스랑 요일겹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닥터스 얼마 안남앗네요?!
OOOO닥터스 티저 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면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대...기대..닥터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대박 후속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노래부르고싶다 닥터스뎅...
OOOO고마워요 딸기쥬스😘🍓 #오늘첫촬영했음두 #닥터스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good_wkahd0119

OOOO 닥터스투레인지 개봉일에 바야한다...(는11월
OOOO용비야 요새 뭐해 닥터스 바쁘니
OOOO닥터스 촬영한다고 백성현님 김민석님이랑 같은 공간에 있었는데! 역시 #최낙타 가 짱🙈 우리오빠가 훨X100000 나아👍
OOOO닥터스도 뭐 엄청 떳네 (찾기 귀찮
OOOOparang maganda yung "닥터스" omg
OOOO 또 오해영 끝나면 음 나는 닥터스 볼거야 뷰티풀 마인드도 보고싶지만 어없모 🤔
OOOO닥터스 떡밥 떨어졌으면 좋겠다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hello_biblee

OOOO맞아 난 함부로애틋하게 기다리고있다 내초대여신님나옴 근데 닥터스도 보고싶다 (어쩔
OOOO 그거말구도 함틋이랑 닥터스 등등할걸
OOOO 24. 닥터 스쿠르. 테마는 ~고리짝이지만 명작이야 읽어주세요~인 것같네요! 수의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괴짜스러운 이야기입니다. 웃겨요(아마도) 농대에 백성귀족이라면 수의대에는 닥터스쿠르! t…
OOOO아 미친 닥터스 티저예고 왜이렇게 설레... 빨리 보고싶쟈나
OOOO오호호 오해영 끝나면 닥터스바야지...ㅎ.ㅎ.ㅎ.ㅎ.ㅎ..다다음주에 한닷
OOOO본방은 닥터스로 👏 티저도 그렇고 전체적인 내용도 닥터스가 나랑 더 맞는 듯 뷰마는 다운 받아서 봐야겠ㄷㅏ
OOOO 시무룩... 닥터스트렝지는 별거없나요?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ActorMinseok

OOOO내가생각한 닥터스트레ㅣ인지가아니야..!!(충격
OOOO 내가 닥터스를 읽게 된건 순전히 라디오 광고 때문이고, 하룻밤사이 다 읽은건 아마도 사랑을 나누면서도 갈비뼈를 샌다는 그 장면 때문일지도 모르지... 15살.. 그 언저리였잖아...
OOOO 아... 닥터스! 에릭시걸의 닥터스를 난 하룻밤에 다 읽었는데... 딸래미는 좋아하려나? 아마 도서관에서 빌려야 할텐데...
OOOO그래서 닥터스 뷰마 뭘 본방으로 봅니까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doyeondori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samuliesword_b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leesungkyungcom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leesungkyungcom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LEESUNGKYUNG PARKSHINHYE 유혜정 진서우 본방사수 20일 드라마 leesungkyung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